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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성지 캐릭터 소개

진청지

1987년 저장성 원저우시 루청구에서 태어나 상하이 음악원을 졸업한 진청지는 중국 본토의 지휘자이자 작곡가이다. 상하이 레인보우 챔버 합창단의 지휘자.

2010년 진청지는 지휘과 학생들 여러 명과 함께 무지개 합창단을 결성했다. '장스차오, 어젯밤에 내 집 열쇠를 어디에 두었니'가 작곡, 연주된 곡이 2016년 신곡이 됐다.

중국 이름: Jin Chengzhi

국적: 중국

출생지: 절강성 원저우

생년월일: 1987년

직업: 지휘자, 작곡가

대학원: 상하이 음악원

대표작: "장스차오, 어젯밤에 우리 집 열쇠를 어디에 두었나요", "느낌이 좋다. 내 몸이 텅 비어 있다"

초기 경험

진청지는 어렸을 때부터 지휘자 조우페이페이(Zou Yuefei)와 작곡가 정샤오빙(Zheng Xiaobing)에게서 피아노와 음악이론을 공부했다. 1987년 저장성 루청에서 태어나 원저우에서 자란 그는 상하이에서 활동하는 젊은 지휘자이자 작곡가이다.

2007년 중국 음악원 지휘과에 입학해 왕얀 부교수, 우링펀 교수 밑에서 공부한 뒤, 같은 해 작곡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진성지는 대학 입학 후 처음에는 밴드 지휘자를 지망했고 밴드 지휘자 역시 음악원 지휘과의 대부분의 학생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사람이었다. 지휘부는 신입생들에게 작곡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화성 및 합창 작문' 과정을 신설했으며, 이를 통해 어린 시절부터 합창 경험을 쌓은 진성지가 자신의 강점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됐다. 합창지휘자라는 직업을 향해 "지휘자로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 합니다. 합창을 이해하지 못하는 작곡가가 성악을 쓰려고 한다면 그가 쓰는 내용은 비인간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곡가들은 음역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높은 곡을 부를 수 있습니다. A까지 음표를 쳐도 현실적으로 E까지 부르기가 너무 힘든데 작곡가님은 한계음역이 A라고 생각해서 그냥 A만 건드리지 않는 거라 생각하는데 사실 이건 불가능해요." 진청지가 말했다.

대학 합창 선택과목 리허설을 처음 지휘했을 때 진성지는 너무 긴장해서 말을 잇지 못했다. 2학년 때 그는 상하이 필하모닉 합창단의 "카르미나 부라나"를 보조지휘자로 연습할 기회를 얻었고, 악보를 외우기 위해 이틀 밤을 새웠으며 가사의 라틴어와 고대 독일어 발음도 모두 외웠습니다. 암시가 하나둘 이해돼 멤버들의 존경과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기말고사에서는 다른 사람이 베토벤의 레퍼토리를 지휘했지만 진성지는 자신의 레퍼토리를 지휘할 수 있었고 그의 자신감은 압도적이었고 사방에서 초청이 쇄도했다.

내 친구는 내 <정광산 아침 풍경>과 <자야지>를 듣고 나면 이 작곡가가 우아한 청년임에 틀림없다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만났을 때 그는 내가 '미친 청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내 영혼 속에는 "Little Brook"과 같은 사랑스러운 노래를 많이 작곡한 아주 귀여운 어린 소녀가 살고 있습니다. '제야지'를 쓸 때 굉장히 깔끔한 아이디어가 많았어요. "장스초오, 어젯밤에 우리 집 열쇠를 어디에 두었나요"를 제외한 대부분의 작품은 비교적 차분하고 귀엽고 신선합니다.

공연 경험

2010년 진청지는 지휘과 학생들과 함께 '무지개 합창단'을 결성해 '장스차오, 내 열쇠를 주었나요'를 작곡하고 연주했다. 어젯밤의 집은?''어디에 두셨나요?'는 2016년 신곡 중 하나가 됐다.

캐릭터 체험

1 한때 코러스가 가장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40세가 되기 전에 '개구쟁이 특집'을 하고 싶었다

한때 '합창은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것', '지루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합창 지휘자가 되려는 진성지에게도 '견딜 수 없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있다. 그는 초등학교 때 학교 합창단에 들어갔다. “일주일에 세 번, 한 번에 세 시간씩 불렀는데 한 학기 동안 ‘태양을 심다’ 한 곡밖에 못 불렀어요. !" 장난꾸러기 진성지가 말했다. "선생님, 저에게 주신 노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라는 것이 얼굴에 드러났고, 선생님은 너무 당황해서 무대에서 내려오지도 못했습니다. 그는 피아노 반주를 하라는 벌을 받고 악보 복사 작업으로 강등되어 모든 흥미를 잃었습니다.

더 큰 문제는 '그가 부른 노래가 듣기에 형편없다'는 점이며, 이는 진성지가 향후 음악원에서 지휘를 공부한 뒤 작곡으로 '크로스오버'할 씨앗도 심었다. . “합창단은 좋은 작품이 부족해요. 특히 초·중등 학교 합창단은 좋은데, 중국의 어린이 합창단은 좋은데 중학교나 대학교 합창단은 형편없어요.

저는 현재 어린이 합창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음악을 사랑하게 만드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또한 학교 측에도 대회에 연연하지 말고 기초를 다지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고 말했습니다. 1년에 14곡을 쓰는 데 10년을 투자하고 싶습니다. 이를 "Naughty Kids Special"이라고 부르겠습니다. 10년 후에는 140곡을 난이도에 따라 1~7레벨로 나누어 책으로 엮을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작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흔 살쯤 되면 하고 싶은 일이 바로 이것이다."

2 처음으로 존경을 받은 '지휘자'는 밤새도록 암시를 외웠다.

입장 후 대학 Jin Chengzhi 처음에는 밴드 지휘자가 되고 싶었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음악원 지휘과를 1순위로 선택했는데, 1학년 때 지휘학과에 '화성과 합창 작문'이라는 새로운 과목이 개설되었습니다. "를 통해 신입생들에게 작곡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어려서부터 합창 경험이 있었던 진성즈는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합창지휘자의 길로 나아갈 수 있었다. “지휘자라면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 한다. 합창을 이해하지 못하는 작곡가가 성악을 쓰고 싶어하는데 뭔가 비인간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곡가들은 범위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높은 음이 A에 도달할 수 있지만 실제로 E를 부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작곡가는 최종 범위가 A라고 생각하므로 작곡가는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A를 터치하세요. 사실 이건 가능하지 않아요”라고 Jin Chengzhi는 말했다.

처음 대학 합창 선택과목에서 리허설을 지휘했을 때 Jin Chengzhi는 너무 긴장해서 말을 할 수 없었다. 2학년 때 기회가 생겨 상하이 필하모닉 합창단의 '카르미나 부라나' 리허설을 맡았고, 이틀 밤을 새워 악보를 외웠고, 가사에 나오는 라틴어와 고대 독일어 발음과 암시도 하나씩 알아냈다. 멤버들은 기말고사 때 다른 이들이 베토벤의 레퍼토리를 지휘했지만, 진성지는 자신의 레퍼토리를 직접 지휘할 만큼 자신감이 넘쳤다.

3 합창단은 엄격한 '기술 학교'입니다.

2010년 진청지는 지휘과 학생들 몇 명과 함께 무지개 합창단을 결성해 여러 시간을 보냈다. 그는 현재 합창 대회가 과밀화되어 있기 때문에 합창 지휘자는 단지 "물 위의 잠자리"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며 기본 훈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의 합창은 아직 초기 단계이다. 팀원들이 아마추어라 기초교육이 많이 필요하고, 음악원 지휘과 학생들은 기초교육 경험이 전무하다. 합창은 사람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이 필요하다. 지휘와 작곡의 차이점은 작곡은 책상 위에서도 할 수 있고 사람과의 관계가 없지만 지휘자는 사람과의 관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진 Chengzhi는 엄격합니다. " "기술 학교", 나는 항상 합창단원들과 음악과 기술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만 "감정"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작곡가의 흔적은 악보에 있고 지휘자는 그 흔적을 자주 복원해야합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물어보면 처리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연주자들에게 '생각해 보세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해안 느낌이군요'라고 말하는 대신 '여기가 1~3마디의 크레센도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Jin Chengzhi의 방법은 훨씬 더 직접적이며 그는 음색이 앞으로 움직여야 하는지, 뒤로 움직여야 하는지, 어떤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상대방에게 알려준다. 내가 배운 것은 성악의 방법이다. “a+b는 확실히 c가 된다. , 왜 느낌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개인 생활

진성지의 아버지는 안경 가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은 공업지대의 공장 위에 살고 있습니다. 진성지는 근처 비디오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이주노동자 사업체들도 록 CD를 모으기 위해 암호를 가지고 골목으로 나갔다. 집에 위성 TV가 설치되어 있었고, TV를 켜서 대만 코미디언 우종셴과 일본 레슬링 선수를 흉내냈다. 부처님의 빛 칼럼은 인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007년 진성즈 선생님이 작년에 중국 음악원 시험장에 지원해서 합격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번에는 시험장에 가장 먼저 입장해 심사위원에게 직접 물었다. "노래 먼저, 피아노 연주 먼저? 아니면 지휘 먼저?" "심사위원 우링펀은 중국합창협회 부회장이자 지휘계의 일인자입니다. 진성지는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세 번째 곡을 연주할 때 몸을 돌려 그녀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느꼈습니다. 거의 끝났습니다. Wu Lingfen은 그만이라고 외쳤습니다. Jin Chengzhicheng 그는 합창 지휘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뮤지컬 작품

인격 평가

'장시초야, 우리 집 열쇠를 어디에 두었니'(이하 '장시초'라 칭함)라는 노래 )는 "진지함"으로 유명합니다. "Nonsense"의 가사는 서사적이고 장엄한 음악 스타일과 결합되어 2016년 첫 번째 웨이브 노래가 되었으며 두 사람을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수께끼의 인터넷 유명 인사인 장스차오와 그 뒤에 있는 남자. - 작곡가 겸 지휘자 진(29세 미만). (신화넷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