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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시적인 고전 중국어 텍스트
1. 아주 시적인 책이 있나요?
고전 사랑 시리즈 1. 인생이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와 같다면 요약: 이 책은. 넓은 책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지 않습니다.
시와 낭만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고전시에 대한 문자적 이해나 전통적 의미의 단순한 감상에 국한되지 않고, 독특한 문체와 풍부한 감성을 지닌 산문 에세이를 펴낸다.
그녀는 명확하고 감각적인 문체와 우아하고 우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고전 시의 이면에 있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역사적 사랑의 그림을 그려내며 독자들이 고전적이고 충격적인 낭만적인 과거 사건을 듣게 만듭니다. 시인이자 작사가인 그는 자신의 독특한 재능과 진정한 기질을 강조합니다.
재능과 미모, 웃는 얼굴이 아닌 매력적인 미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면서도 회개하지 않는 태도, 암묵적인 안도감은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가운데 우리를 문득 깨닫게 만든다... 좋은 시는 봄과 같다. 무예에서는 우연히 사람을 만나 눈이 움직이고 미소가 번지고 마음이 슬프게 움직였다. 인생이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와 같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는 여전히 그의 가장 유명한 주인이고,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가장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시작이 없으면 끝도 없습니다.
2. 당시에는 그냥 평범한 방식이었다. 내용요약 날란의 시를 찬찬히 읽어보면 대담함은 외향적인 성격이고, 슬픔은 그 성격임을 알 수 있다. 내향적인 정신이다. 300여년 전에 살았던 한 남자의 시에는 지치지 않고 후회하지 않는 끈기와 우정의 굳건함이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일깨워주는 치유의 온천처럼 표현되어 있습니다.
작가 안이루에 대해, 나는 언제부터 우월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긴 복도를 걷는 것과 같은 많은 것을 본 적이 있는가? 가끔 복도에 있는 얇은 물방울을 보기 위해 고개를 돌리곤 한다. 구불구불한 복도 바닥에 내려오면서 나는 덜 쉽게 흥분하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마도 Ke Taixun은 말을 통해 자신의 마음에 필요한 빛을 천천히 찾을 수 있고, 그러면 조급해하지 않고 침착하게 많은 것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런 사고방식은 시를 해석하는 데에도 유용하다. 우아함은 시가 되고, 사랑은 시가 된다. 솔직하고 솔직한 마음이 없으면 고대인들이 책에 남긴 환상에 들어갈 수 없다. 마음이 원하는 모든 것은 헛된 것입니다.
——혼자서 먹고, 여행하고, 산책하고, 책도 읽고, 피아노도 치며, 마음을 나누는 대화. 자제력과 내면의 평화는 내가 이루고 싶은 기분이고, 나는 점점 그런 여성이 되어가고 있다.
3. 시우시시징(Siwuxie Shijing)은 지구 반대편의 꽃과 같아서 비록 따질 수는 없지만 항상 마음 속에 살아 있을 것입니다. 사실 상상만큼 멀고 접근하기 어려운 민요가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강을 건너고 있을 때, 우리가 그것을 다른 시대에 묵묵히 방치해 놓고 다시 찾으러 갔을 때는 이미 강물에 잠겨 있었습니다. 시의 우아함으로 찾고, 경전의 심오함으로 바라보십시오. 그것은 전생의 목소리일 수도 있고, 한때 우리 마음속에 울리던 목소리일 수도 있고, 한때 우리가 함께 불렀던 노래일 수도 있습니다.
삼백 편의 시는 전생의 순진한 추억에 지나지 않습니다. 4. 길가에 꽃이 피었다가 천천히 평화로움을 되찾는다. 마치 아름다운 사랑의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을 읽는 것 같다.
남북조의 역사는 기이하고, 통일 이전 시대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황당하고 화려했다. 그 단순한 노래들은 역사 여정에 피어난 꽃처럼 밝고, 내일의 꽃처럼 시들듯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역사를 이용해 감정을 해석하게 될 운명이다.
장미의 냄새를 맡고 조심스럽게 마음속의 장미를 풀어주는 호랑이의 자세를 통해 고전 시의 이면에 숨어 있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역사적 사랑의 모습을 그려내며 고전적이고 충격적인 낭만의 과거를 듣게 한다. 이벤트. 한, 위, 진, 육조, 당나라로 돌아가 보자.
그 때의 무한한 낭만을 보러 가서 고대인들의 사랑을 구해 몸을 녹여보세요. 5. 장안 달빛 아래 붉은 소매 향기 자신감, 독립성, 홍보성을 갖춘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소녀의 감정은 언제나 시입니다." "당나라 시"의 방대한 페이지에는 당나라 여성의 사랑의 실이 엮여 있으며 강호 예우의 서사를 따라가며 그들의 행복을 되새깁니다. 수천년 전의 슬픔과 기쁨, 꿈같은 당나라로 돌아갑니다. 『당나라 전시』와 당나라의 역사에 집착하는 강호예위는 시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각 시대의 역사와 결합시켜 시를 더욱 생생하고 친밀하게 만든다.
강호 예우 해설의 장점은 다양한 멋진 생각과 엄숙함, 유머가 어우러져 기회를 건드리고 흥미로워지며, 피부에서 뼈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그는 땅에서 솟아오르는 샘물처럼 사물을 즉시 보고, 손끝으로 집어 들고, 수많은 보물을 기억해낸다. 그의 유머는 깊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지만 여전히 등줄기에 땀이 흐른다.
본명이 Shi Jihang 인 Jianghu Yeyu 작가에 대해. 1970년대 초반에 태어나 산둥사범대학교 지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중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저는 어릴 때부터 고전문학과 전통문화, 특히 당시와 노래 가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인터넷에 중독되어 인터넷에서 타이핑하는 것을 즐깁니다.
Tianya Winemaking Forum의 유명 작가, "2005년 NetEase 문학 구역의 뛰어난 작가". 그는 "당나라의 인상 - 당나라의 재능있는 학자들의 해설과 전기", "술 요리와 도교", "향기로운 향기"등의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6. 아름다움은 시와 같고, 풀과 나무는 동문에서 짜여진 것과 같습니다. 내가 당신을 처음 보았을 때 당신은 펄럭이는 고양이처럼, 새소리처럼, 봄바람처럼 군중 속에 있었습니다. 해질녘 시냇가에서 너를 다시 봤다. 물 긷는 소녀들 사이에 비친 너는 물소리 같았고, 3월 3일 상시절 모두가 지켜보는 무대에서 나는 당신을 보세요, 당신은 타오르는 불이고, 괴물이며, 날아다니는 서리입니다. 당신은 나의 천둥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시경』의 미학과 식물의 세계를 완벽하게 결합하는 독특한 방법을 찾아냈다. 아름다움, 영성, 감성은 현실 너머의 삶을 구현합니다. 수련, 날아다니는 지팡이, 쑥, 목동, 버드나무, 뽕나무, 미루나무, 모란, 복숭아꽃...시경에 나오는 맑거나 흐릿한 모습을 지닌 이 식물들은 중국 문명의 혈통에 흡수되어 등장했습니다. 작가의 글. 시와 식물 정신의 대화.
저자 소개 본명이 Han Yusheng인 Shenzhen Yishi는 1970년대 간쑤성의 작은 마을인 Qin'an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중국의 꽃, 식물, 나무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산과 들판. 나이가 들면서 심천을 여행하면서 고전시에서 만물의 신선함과 활력을 느꼈고, 아름다움과 영성, 감동 속에서 현실 밖의 삶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글쓰기와 사교 활동을 좋아하며 Tianya 커뮤니티의 "Xianxian Shuhua"의 중재자입니다. 그의 저서 "Plants in Li"는 천진 홈페이지에서 오랫동안 추천되어 왔습니다.
이 책에 실린 수백 장의 식물 사진은 사진을 사랑하는 네티즌들의 열렬한 도움으로 선정됐다. 7. 고혹적인 색의 한자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한자는 색이 풍부합니다. 진나라의 보라색은 꽃이 피기 전에 따온 것이고, 진나라의 검은 색은 한나라의 밤색입니다. 심연은 진나라의 녹색이다. 2. 고대의 시나 산문이 산재해 있는, 더 좋고 더 시적인 구성을 가진 사람은 누구입니까?
1. 삼생의 호박색을 되돌아보며 북쪽 도시에 작별을 고하세요.
주서성씨, 돌아서서 평생 하얗게 빛나세요. 먼지가 가라앉고 연기가 걷혔을 때 누가 그녀를 위해 손을 내려 세상을 부어 주었느냐? 누가 아름다운 여인을 품고 세상 끝까지 함께 여행할 수 있겠습니까? 바람이 모래를 사막으로 날리는데 너는 나를 기다리며 10년의 긴 명상을 기다린다.
나를 만나면 당신은 은혜에서 가난으로 떨어질 운명이다. 2. 티끌이 가라앉고 아름다움이 씻겨 갔을 때, 누가 그녀를 위해 손을 내려놓고 세상을 부어 주었습니까? 누가 아름다운 여인을 품고 세상 끝까지 함께 여행할 수 있겠습니까? 3. 봉황은 봉황 플랫폼을 타고 여행하고 약속을 어기고 밤새도록 기다렸습니다. 그때부터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울었습니다.
4. 미녀의 눈물, 영웅의 죽음, 세상에는 고통이 너무 많습니다. 산과 강은 영원히 고요하니, 우리가 어떻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5. 봉화는 모래의 손가락이고 노년은 기간이다. 6. 홍단향은 꺼지지 않고 나도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7. 한나라의 드넓은 하늘에는 번영과 슬픔이 담겨 있고, 굽은 눈썹 사이에는 과거가 될 운명이 있다. 8. 인간 세계의 첫 번째 구성은 산과 강이 끝이 없다는 것입니다.
원래의 얼굴은 악몽을 분쇄하고 비교할 수 없는 운명을 가지고 있다. 9. 지나간 세월에 가려진 과거는 지나가고 서둘러 슬픔의 흔적으로 변했습니다.
10. 그 번영과 슬픔은 결국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실망하지 마십시오. 평범한 것이 가장 아름다운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11. 긴 노래는 이루어질 수 없는 약속과 결국 연기로 사라져 버릴 삶의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울려야 합니다.
12. 그 달에는 나성 동쪽에 수양버들과 보라색 길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13. 끝없는 땅은 칼 하나로 무너질 수 있으며, 그곳에서 떠들썩한 음악과 노래가 쏟아질 것이다.
14. 연기를 태우고 수직과 수평의 끈을 분산시키는 사람은 끊어진 끈의 소리를 듣고 삼천 가지 집착을 깨뜨린다. 15. 바람은 촉촉하고 차 연기는 가볍게 불어온다.
옛 꿈을 되살리던 중, 오랜 친구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16. 단풍나무 숲은 불로 물들고, 아름다운 항아리는 달을 노래하고, 긴 노래는 건물에 기대어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꽃 앞과 달 아래에는 향기로운 술상이 세워져 있다. 붉은 연꽃이 물에서 떨어지고 있는데 소리라고는 옥소리뿐이지만 그 느낌은 여전하다.
17. 세상의 떠들썩함 속에서 화려한 삶은 한순간에 사라진다. 18. 시간이 흐르면서 구불구불한 강변으로 돌아가서 불꽃놀이가 피어나고 보름달이 나타나는 것을 보는 꿈을 꾼다.
19. 인생의 두 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습니다. 20. 목적지는 물처럼 모였다 흩어지고 세상을 등에 업고 한 마디 말에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21. 노인을 손에 쥐고, 시간과 공간이 갇히게 되고, 그는 갑자기 세상의 끝에 도달한다. 22. 꿈에서는 꽃이 모두 졌지만 그 느낌은 여전히 남아 있고, 그 의미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끈이 부러져도 음악은 여전히 노래합니다.
23. 사람은 결코 거울을 통해 볼 수 없지만 그것은 단지 내 손가락 사이의 연기와 구름일 뿐이다. 세상의 수천년은 나의 순간과 같다. 24. 환상의 세계는 한번 만나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다.
스승님을 모르셔도 상관없으니 만나면 웃으세요. 25. 상사병을 그리워하는 것은 소용없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순수한 광기이다.
26. 차라리 우리가 서로 사랑에 빠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27. 꿈속에는 강과 호수에 백 송이의 꽃이 피고 사람이 왕래하며 번영을 누리는 꿈이다.
28. 이별은 점차 서로를 기억하게 하는데, 이 감정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시간을 물과 같게 하고, 필멸의 세계를 끝없게 하라.
29. 아름다움, 손가락 놀림, 노년, 순간의 젊음. 30. 10년의 비참함을 웃으며 수천 마일을 노래할 수 있는 사람. 1. 바람이 불고 물에는 꽃이 가득하며 처마와 정자 구석에는 종소리가 울립니다.
뒤를 돌아보며 웃던 그 미소가 고혹적이었던 게 아직도 기억난다. 2. 날아다니는 꽃과 고양이, 춤추는 네온 옷, 얼마나 많은 감정이 날아다니는지.
넓은 소매에 흐르는 구름, 손끝에 응축된 피아노 연주, 소란을 피하는 맑은 물과 연꽃 3. 수천을 수색하는 인간의 세계와 보라색 거리. 수천년의 세월을 되돌아보며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애정을 느끼는 바이두. 4. 작별인사를 하고 난 후, 나는 몇 번 꿈을 꾸었다.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손을 잡고, 꽃 위에 눈물이 튀었다.
5. 날아다니는 꽃과 고양이, 춤추는 네온 옷, 얼마나 많은 감정이 날아다니는지. 6. 붉은 촛불을 배경으로 누구의 그림자가 그려져 있습니까? 잔이 다 끝나면 우리는 이 세상에서도, 이 세상에서도 마음을 드립니다.
7. 글을 쓰지만 자신의 감정을 두루마리에 담아 기억하고 지난 세월만 기억하는 사람. 8. 사랑은 더 강하고 운명은 바람과 같으며 비단은 약간 차갑고 녹색 소매는 추위를 응축하고 병든 달의 얼굴을 돕습니다.
9. 우리는 오랫동안 서로에게 의지해 왔으며, 떨어져 있는 것을 싫어한다. 10. 구름과 물 끝에 홀로 서서 구하지도 못한 너를 바라보며 내 손바닥에 동상 우팔라 꽃이 피어났다.
나는 평생 동안 그런 노래를 불렀고, 모든 빛이 사라진 후에 당신이 조용히 나와 함께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1. 절벽 아래 구름의 파도가 일어났다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절벽에 바람이 휘파람을 불고, 배꽃이 여전히 그 해처럼 떨어졌습니다.
12. 보라색 텐트는 가리키며 울고, 이별 후 서로를 잊기 어려워한다. 검무덤은 매번 진실을 요구하며 상처를 입는다.
13. 광활한 산 위로 검이 솟아오르고, 멀리서 연기가 떨어지는 것도 보이고, 수백 송이의 꽃이 시드는 것도 보이고, 긴 노래처럼 큰 꿈이 보인다. 14. 빈 발걸음은 꿈에 젖고, 구름은 자주 두드리며 겁을 먹는다.
탁한 포도주 한 잔은 세상을 추악하게 만든다. 15. 이 길에 수천 개의 덴드로비움 진주를 뿌렸는데, 꿈에서 깨어났더니 모두 먼지로 변했습니다.
16. 친화이강 물은 시원하고, 돌다리 위에서 먹죽이 흔들리고, 지빠귀가 비를 타고 날아와 창틀 위에 조용히 자리 잡는다. 17. 전생 우이소로(吳谷村)에는 달의 조수(月潮)로 도시가 텅 비었고, 북쪽 성벽을 보면 이미 계수나무가 불타오르고 있었다.
18. 짙은 주름이 있는 하얀 관자놀이, 긴 대나무 막대기를 손에 쥐고, 새들이 쉭쉭거리고, 북풍이 거칠고, 눈썹선만 남아 있다. 19. 소매를 흔들며 하프를 연주하는데 일곱 줄이 절묘하고 갈대가 배를 타고 다니고 비가 흐릿하다.
20. 가느다란 손가락이 인간의 세계를 가리키고, 술 취한 그림자가 거인을 보고 웃고, 밝은 달이 오랫동안 노래한다. 바람에 술을 담아 잔을 따르라. 무지개가 길어질 때까지 최대한 많이 마시세요. 21. 구리거울 속 마름은 시원하고, 흑백의 향기가 눈썹에 가득하고, 영혼이 날아가듯 건강하시길 바랄 뿐입니다.
22. 그 사람에게 취하면 복숭아꽃이 날아와 잠든 얼굴에 몰래 먹물을 그린다. 23. 밤에 창밖의 소리, 꿈의 영혼을 비추는 촛불 그림자, 내가 단 한 사람임을 이해한다는 것을 알아라.
24. 등잔과 꽃은 상처를 입고 땅에 떨어져 재가 되어 돌아갔고, 푸른 산들은 구름과 안개 속에서 헤매고 있었다. 그림자는 쌍둥이지만 두 곳이 분리되어 있어 이 몸과 마음과 영혼이 홀로 묻혀 있다는 것이 안타깝다.
25. 봄바람에 웃는 복숭아꽃, 아무리 찾기 힘들더라도 우리가 함께 있을 수 있는 곳, 함께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26. 두루마리, 쇠부채는 낮에는 하얗고, 인간의 세계를 보면 내 청춘은 죽순 같고 밤은 나와 같다.
27. 수십만 밤이 지나면 누가 나를 위해 푸른 등불이 되어 주겠는가? 밤에는 몇 개의 별만이 나를 위해 빛을 품고 있는가? 문에 기대어 천년의 외로움을 홀로 기다리는 사람은 누구인가?
28. 너를 그리워하는 것은 촛불이 되고 내 눈물은 너를 향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서 어떻게 과거를 헤매고 있을 수 있겠는가? 29. 뒤를 돌아보니 다리 위에 서서 올려다보니 복숭아꽃이 하늘로 날아다니고 있었다.
30. 원래는 꽃이 활짝 피었는데 지금은 다 망했어요.
31. 내 앞에 있는 당신의 웃는 얼굴을 보며 겨울 내내 눈물이 가득 찼습니다. 뒤돌아보니 잃어버린 약속을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32. 현세의 두루마리에는 누구의 삶과 죽음에 대한 사랑이 그려져 있습니까? 결국 그녀는 천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33. 평생의 약속을 당신의 무덤에 묻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34. 벚꽃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며 슬픔이 흐르지만 얼룩덜룩한 세월을 감출 수는 없다.
35.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사람이 내 생명의 대가를 치르게 된 걸까요? 36. 나라가 뒤집히는데, 세상은 누구를 위해 뒤집히는가? 37. 바람과 모래가 이미 젖은 내 눈을 가득 채울 때 어떻게 아직도 당신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까? 38. 내 갑옷을 벗고 들판으로 돌아가도록 동행할 사람은 누구이며, 세상 끝날까지 함께 머물도록 나와 동행할 사람은 누구이며, 내 생명의 짐을 누가 질 것인가? 39. 비바람에 부서진 광활한 세상에서 전생에 기억되는 얼굴을 찾는 사람은 누구인가? 40. 이슬은 아침해를 싫어하고 꽃은 가을을 싫어한다. 41. 주는 하늘의 남쪽에 계시고 나는 땅의 북쪽에 있느니라
달은 차고 지고, 꽃은 피고 진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42. 3. 고대 중국의 시적이며 개성 있는 서명
운 좋게 얻었지만 잃을 운명도 있었습니다.
저를 아는 분들은 걱정된다고 하고, 모르는 분들은 바라는 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번영은 꿈 같고, 단풍은 떨어진다
10년은 하루가 얼마나 긴지 모르지만 꿈에서 깨어나면 깨닫는다 인생은 짧다
노래를 들어보세요. 비파는 마음의 끈을 묶습니다.
구불구불한 들보 소리로 상사병이 울려퍼지고, 사랑의 도시에 무자비한 소리가 쏟아져 들어오고, 그 도시에는 8피트 높이의 문도 없고, 필멸의 세계가 나를 온통 뒤흔들었습니다.
해안에 꽃이 떨어지고 비가 내리고 왕시 탕 앞에는 풀과 나무가 깊어서 죽을 것 같습니다. p>
한 사람의 마음을 얻고 서로 떠나지 않고 싶습니다
-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것입니다. 평생 동안.
상황은 다르고 사람은 같지 않다. 말하고 싶으면 먼저 눈물이 난다.
세상의 끝에서 미소로 한숨을 쉬며 세월을 장식하기 위해 펜을 씁니다. 봄이 오면 모든 것이 촉촉해지고, 삶은 자유롭고 쉬워져야 합니다.
슬픔을 모르는 청년, 무란이 뒤를 돌아보면 온 세상이 백발로 물들고 있다. 우리의 감정.
╰ 꽃은 가차 없이 피고 지고, 삶과 죽음에 취해, 인간 세상에 취해
작년 등불 축제 밤, 꽃시장의 불빛은 대낮처럼 밝았습니다. 달빛이 비치는 버드나무 가지에서 사람들은 해질녘에 만난다. 올해 Yuan Ye에는 달과 빛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작년부터 아무도 볼 수 없고 봄 셔츠 소매에는 눈물이 가득 차 있습니다.
회춘을 꿈꾸며 꺾인 꽃과 버드나무에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다.
왕의 손을 잡고 방황하며 나와 함께 눈물을 흘리며 평생을 함께 한다. 인생, 이별, 이별, 그리고 상처 이별은 눈물처럼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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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가 지기 전에는 영원히 함께할 것을 맹세하고 해가 진 후에도 함께 하길 바랍니다. 영원히 나를 사랑할 것이고, 당신이 사랑을 포기한다면 나는 결코 내 연인을 미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미녀들이 초췌해지고, 사랑병이 얼마나 많이 깨졌습니까? 피만 먹물에 젖어 가족들이 울고 있다
╰결국 누가 끈을 끊었는지, 꽃은 어깨에 떨어져 너는 혼란스러워했다
나를 이용해서 만들어라 평생 혼란을 되돌려주기 위해 세 번 불꽃 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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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 어렵지만 우리는 원앙을 부러워 할 뿐이지 불멸은 어렵습니다. 이생과 내생의 운명을 가리기 위해
꽃은 점점 매력적으로 변해간다
오랜 추억은 흐르는 트로이의 목마처럼 동맹은 조용히 노래하고 추억은 잊을 수 없는 것처럼 물이 차오르고 무궁화나무가 떨어져 마음이 아프다
안뜰에는 벚꽃이 달에 녹아 내리고, 짙은 매화 연못에는 산들바람이 불어옵니다.
동풍과 웃는 꽃이 날아가는 꿈을 꾸고, 열 손가락의 흔적으로 비를 감싸고, 바늘을 비틀고 실을 애무하며 쑤 자수를 한다. >
세상의 운명은 언제나 물 같았고, 눈물을 흘리는 일도 드물었는데, 왜 평생을 보내야 할까요? 감정적으로 굴지 마십시오. 사랑은 자신을 해칠 것입니다.
이생에서, 이생에서 당신을 만나면 우리는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고 함께 손을 잡을 것입니다.
사랑은 모든 것이며 약속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몇 년의 봄과 가을이 지나면 이미 약해졌습니다.
한 스티치는 안개와 비를 일으키고, 한 스티치는 산 너머를 바라보며 말 없이 매혹적인 미소를 짓고, 한 스티치는 눈물을 수놓은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하며 나뭇잎을 떨어뜨린다. 내 마음
미간 사이에 진사, 오직 피만이 먹물을 더럽힌다
╰丶삼생삼생, 아름다움에 취한 자
몇개 한탄의 문단, 여러 생애의 희로애락, 웃음, 내 운명은 나에게 달려 있다
누군가의 불행을 받아들이고 누군가의 집착이 되는 사람.
빨간 건물에 담긴 우울함과 우울함을 이해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즐거운 밤을 보낸 후, 술에 취하지 말고, 말하지 마세요
조국의 번영은 더 이상 오늘날과 같지 않으며 장안의 Tianque는 모습을 바꾸었습니다. 밤낮으로 괴로움을 느끼고 매년 후회를 합니다.
조준의 반지를 불러도 집에 돌아갈 수 없고, 담밖의 풀은 연기같습니다. 나는 여전히 Hu Tian을 비추는 Han Palace의 달을 싫어합니다
Xi Shi Fu Chai를 부르는 데 얼마나 증오가 있고 낮은 사람을 유혹하는 데 얼마나 친절합니까?
판리(Fan Li)를 모르고 환샤(Huansha) 원주민으로 남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하늘과 땅이 조화로우니 감히 당신과 함께 하리이다.
오래된 상처는 가릴 수도 없고 고칠 수도 없는 상처를 덮는다. 용기는 자신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이다.
밤 바람은 매우 차갑지만 창문을 닫고 싶지는 않습니다. 잠을 자는 동안에도 더 이상 당신을 그리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줍니다.
하늘은 지저분하고 꽃이 가득해요. 어떻게 물어볼 수 있나요?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연필 그림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여전히 회색이다
예전에 사랑에 빠졌고 변하기 어려웠고 에서 주어진 진정한 사랑이 아니 었습니다
헛된.
매듭은 시든 나무, 봄바람은 사람 얼굴에 떨어지는 꽃, 원앙 반 컵은 날아가고, 쌍둥이 봉황의 노래는 세상 끝까지 보내진다
丶╰つ゛□ 바람에 잠든 꽃처럼 덧없고 풍요로운 사랑
평생의 사랑을 비단 한 켤레로 바꿀 수 있을까요?
잊혀진 강둑에 돌이 서 있고, 사후 세계를 가리키는 우물, 행복하게 뛰어내리는 친숙한 인물, 다음 생에서 왕이 될 얼굴
돌아서라 한 줄기 빛 차가운 향기는 멀리, 지나가는 눈은 깊고 미소는 얕다. 다음 생에도 나를 구해주실 건가요?
하늘은 이미 황혼이고 달은 여전히 밝습니다. 나는 달을 평야의 깊은 곳으로 초대합니다. 영웅은 누구입니까?
천냥의 가치가 있는 소녀가 진부야오를 돌아보는데, 그녀의 눈썹에는 진홍빛 쑥이 점재되어 있습니다.
무지한 사람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줄거리는 계속해서 시작됩니다.
연한 먹은 곧고 때로는 차갑고 때로는 뜨겁게 내 마음 속 진심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꼭 붙잡고 있던 꽃이 떨어지고 외롭고 슬픈 것도 덧없는 세월이 사라졌습니다.
밤새도록 비가 내리고 마음이 너무 외롭고 공허해 마치 비가 창에 부딪히는 것 같다
기분이 좋은 것도 있고 기분이 나쁜 것도 있다. 정말 가식이에요.
들어보세요, 한밤중의 비명소리가 너무 눈부시네요. 보세요, 네온 레인 타워가 너무 평범해요. 성격과 삶의 현실이 너무 슬프다. 서로 의지할 거면 왜 굳이
외롭지 않게 원앙 반 컵. 4. 시적 고대시
"책과 감정을 본다"
Zhu Xi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렸습니다.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끝없이 남아있습니다.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세요.
생명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 에이커 규모의 연못의 물은 열린 거울처럼 밝고 맑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의 그림자가 마치 앞뒤로 걷는 것처럼 연못 표면에 반사됩니다. 여유 있는. 어떻게 그렇게 명확할 수 있었나요? 그 근원에서 끊임없이 생수의 흐름이 흘러나오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장면을 설명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이에 대해 논한다. 각 질문과 답변에는 시인의 깊고 독특한 독서 경험과 함축된 철학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풍경을 은유로 삼은 유명한 시입니다. 시 전체는 방당을 비유로 사용하여 미묘하고 형언할 수 없는 독서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연못은 고인 물이 아니라 끊임없이 생수로 채워져 있어 마치 거울처럼 맑고 하늘과 구름 그림자가 반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상황은 같은 사람이 독서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지식을 얻어 많은 것을 얻고 이해력이 향상되는 상황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시에 표현된 영적인 에너지의 흐름, 명석한 사고, 신선하고 활기찬 정신과 만족감은 바로 위대한 학자로서 저자의 개인적인 독서 경험이다. 시에 표현된 감정은 읽기 위한 것일 뿐이지만 그 의미가 심오하고 함의가 풍부하여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수로에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세요, 근원에서 나오는 생명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이 맑은 이유는 근원에서 계속해서 생명수가 흘러나오기 때문이라는 뜻입니다. 맑은 정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하고 때때로 새로운 지식을 추가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새로운 영역에 도달하기 위해 새로운 지식을 지속적으로 학습한다는 비유로 자주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또한 이 두 시를 사용하여 개인의 지식이나 예술적 업적을 찬양하는데, 여기에는 깊은 유래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시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항상 활동적이고 열린 마음으로 모든 종류의 아이디어와 신선한 지식을 받아들일 수 있고 폭넓게 관용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이 두 시의 시는 사물의 발전의 원천과 원동력을 비유하는 데 흔히 사용되는 '생수의 근원'이라는 관용어로 응축되어 있다.
이 역시 철학적인 시입니다. 읽은 후 사람들은 깨달음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 시는 상징적 기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내면의 느낌을 유형적이고 유형적인 행동으로 바꾸어 묘사함으로써 독자가 스스로 신비를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소위 '원천의 생수'는 책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