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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오 케다오

"도는 도일 수 있지만 도는 아니다. 이름은 명명할 수 있지만 도는 아니다."

노자(Laozi)의 원문은 "도"였다. 도는 도일 수 있으나 영원한 도는 아니다. 이름은 명명할 수 있으나 영원한 이름은 아니다.” “한나라에서는 형제의 금기를 피해 ‘장’으로 바꿨다. /p>

이 문장은 두 가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불멸의 수양 측면에서 설명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만물의 근원과 작용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무엇이 천지의 시작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존재는 만물의 어머니라고 불린다. 그러므로 항상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그 경이로움을 관찰한다. 항상 거기에 있고 관찰하고 싶어한다." 이 둘은 기원은 같지만 이름이 다르며, 둘 다 신비롭고 신비한, 모든 신비의 문이라고 불립니다."

불멸자를 육성하는 측면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도(道)'는 불멸을 닦고 진리를 닦는 방법을 뜻하며, '커다오'는 도교를 닦는 방법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불변도'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도'는 사람마다 변하고 다르다는 뜻이다. "이름은 명명될 수 있다"

첫 번째 "이름"은 보물, 마법무기 또는 재배법의 이름으로 명명되고 정의될 수 있다. "영구적인 이름이 아니다"라는 뜻이다. 보이는 사물이나 방식은 이전 사람들이 본 사물이나 방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사물이 바뀔 것이라는 의미와 더불어, 사물을 동시에 보아도 사람마다 경험과 관점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한쪽 면만 보았습니다. 노자는 도교의 조상으로 수련 방법으로 설명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현대인들은 더 이상 수련을 하지 않는다. . .

특히 '신비한 것은 신비하다, 모든 경이의 문'은 이전의 '같은' 재배의 근본은 같지만, 불가피하고 실현 가능한 다양한 재배 방법도 있다는 뜻이다.

만물의 근원과 작용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매우 어렵고 의견이 분분하다. 내가 이해한 바는 다음과 같다:

"무명, 천지의 시작. 이름, 만물의 어머니. 그러므로 그 경이로움을 항상 관찰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항상 그것을 관찰하려는 욕망이 있다. 이 두 가지는 동일하며 다른 이름이 나옵니다. 같은 이름은 "Xuan"입니다.

노자는 『도덕경』에서 처음으로 '도'와 '이름'이라는 두 가지 핵심 용어를 제시했는데, 고대에는 '도'와 '천국'이라는 단어가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그리고 "Tao"”는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연 작동 법칙을 나타냅니다. '도'는 추상적인 법칙, 법칙, 실천적인 법칙을 뜻하며 학문적으로나 이론적으로 불변하는 원칙적인 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좌전』: “하늘의 길은 멀고, 인의 길은 짧다.” “중용”: “운명을 성이라 하고, 성의를 도라 한다.” : "군인도 기만적인 방법이다." 또 다른 예는 "도는 항상 무위하다", "도는 항상 이름이 없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와 같은 노자의 개념이다.

'과도'는 과도를 뜻하며, '천도'의 운영 법칙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비영원도'는 영원하지 않은 것, 즉 보편성과 특수성의 관계이다. 어떤 사람들은 "만 가지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최악의 경우를 두려워하라"고 하는데, 사실 모든 것은 우연일 뿐이고 모두 다르기 때문에 혼동할 수 없습니다.

'우주 만물은 무에서 생기고, 만물은 무에서 생긴다'라는 형이상학적, 형이상학적 문제에 대해서는 종교철학의 우주만물 기원론과 이상주의, 유물론, 일원론, 순수철학의 복수성, 신과 무신론 등의 이론을 탐구한다. 그 중에서 형이상학도 수련의 근본이다. 즉 자신의 소우주가 곧 대우주의 모습이다. 모든 것은 실제로 "무"와 모든 종류의 "존재"에서 발생합니다. 어떻게 무에서 유가 나올 수 있습니까? 이것은 엄청난 재배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