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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 소설 14권 순위

진용의 소설 14권 순위는 '검객', '콘도르 영웅전설', '용팔부', '사슴과 가마솥', '전설'이다. 콘도르 영웅', '설산의 나여우', '하과성', '천전과 용검', '연성전설', '나여우 외전', '청청' 혈검', '서풍에 포효하는 백마', '원앙검', '검과 적의서'.

1. '검객':

이 작품은 역사적 배경을 설정하지 않는다. "비슷한 장면은 어떤 왕조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중국인의 독특한 정치적 투쟁 상황을 반영한다. 동시에 투쟁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는 동시에 정치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소설의 줄거리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으며, 등장인물들은 생생하고 감동적입니다.

'검객'은 진용의 후기 작품에 속하며, 그 서사는 완전성과 완성도의 경지에 이르렀다. <검객>은 수많은 장면과 등장인물, 다양한 무술인들이 서로 싸우는 장면을 담고 있지만, 역사를 통해 기록되어온 장면들은 상황에 따라 변하고, 그 변화도 무궁무진하며 모두 들어맞는다. 인생과 함께.

2. 『콘도르 영웅전』:

이 책은 진용의 세 번째 무술소설이자, 그의 무술 고수로서의 위상을 확립한 책이기도 하다. .. 명작,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장강 남쪽의 작은 마을에서부터 몽골 초원, 중국의 수도, 해외 섬, 달리 사원, 화산 정상까지 다양합니다. 더욱이 진씨는 어떤 장소에 대해 글을 쓸 때마다 그 곳의 풍경과 사람들을 마치 자신이 수년 동안 살았던 것처럼 매우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야기의 내용이 서로 맞물려 있고, 각 장마다 복선이 있고, 각 부분이 울려 퍼지는 등 서사적 기법의 완성도를 보이고 있다. 캐릭터들은 뚜렷한 개성과 뛰어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술 통을 들고 있는 추추기, 말을 몰고 있는 한바오주, 토끼 다리를 꼬집는 양강, 거지 황용호를 식사에 초대하는 궈징 등 캐릭터를 생생하게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바다에서 마시는 것 등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3. "사슴과 가마솥":

"사슴과 가마솥"은 진 라오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진용이 이 책에 너무 많은 에너지와 노력을 투자하여 진서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슴과 가마솥"은 14개의 문자 쌍을 사용하여 장을 구성합니다. 일부는 뛰어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경전을 인용하며 일부는 뛰어난 글쓰기 기술을 보여줍니다. 이야기 자체는 김라오가 한 문단부터 시작하여 조폭의 행운의 역사를 궁궐 전투와 강호 분쟁에 통합시키는 등 세심하게 구성했습니다.

책에 등장하는 많은 이야기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작가는 현실과 환상을 자유자재로 표현하고 있다. Obai, Chen Jinnan, Shi Lang 등은 사람들에게 강한 현실감을 부여하고 비공식적 역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내용은 차례대로 클라이맥스를 이루며 서로 얽혀 있어 사람들이 푹 빠져 끝까지 읽을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콘도르 영웅 전설":

"양궈의 첫눈은 인생의 실수입니다." 이 문장은 어떤 독자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농담이지만 ​​매우 합리적입니다. Cheng Ying, Lu Wushuang, Gongsun Lv'e 및 Guo Xiang을보세요. 그들은 모두 차와 음식에 집착하는 착한 소녀들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기꺼이 죽고 일부는 평생 기다려야합니다. 그들 중 누구도 좋게 끝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낭만적이고, 멋지고, 잘생기고, 심지어 약간은 "조상"인 경박한 양궈와 샤오롱누가 헤어지고 헤어지고, 마침내 함께 지내며 행복한 결혼을 이룩하게 되었습니다.

양궈의 캐릭터는 결코 완벽하지 않다. 오 형제와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리는 그의 천진종의 불순종에서 약간의 반역과 교활함, 경박함, 오만함을 볼 수 있습니다. 나열할 수 있는 단점에 대한 비판이 많다. 그러나 Guo'er는 여전히 독자들 사이에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연성주":

"연성주"는 인간 본성의 추악함과 물질적 욕망의 소외를 드러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탐욕은 인간의 본성과 문화에 존재하는 일방적인 역긍정이기도 하다. '링크드 시티'의 줄거리는 보물찾기 모드에 속하지만 일반적인 내용은 아니다. 단순한 선과 악의 싸움이 아니라, 인간의 본성에 대한 깊은 성찰이다.

진용은 인간 본성의 변화를 묘사할 때 무력감을 현실로, 만남을 필연성으로 쓴다. 이는 피할 수 없지만 어쩔 수 없는 사실이다. 인간의 본성에 대한 해석에 있어서 진용샤오지는 감정과 이성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물들의 결말 배치는 독자들의 기대를 뛰어넘지만 합리적이다.

6. '드래곤':

스토리는 장엄하고, 캐릭터들은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무술은 정점에 달하고, 그 의미는 심오하고 광범위하다.

원작을 읽지 않았더라도 TV 시리즈를 시청한 후 비슷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세 주인공의 성격은 너무 뚜렷해서 뭐라고 설명할 말이 필요 없을 정도다. 황금서의 '비극'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이야기의 내용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인상적인 것은 좀처럼 나쁜 짓을 하지 않는 악당 '남중국해 악어신', '페이예페이예' 바오딩부 등 일부 마이너 캐릭터들의 묘사다. 놀라운 점은 진 선생의 선과 불교에 대한 깊은 이해이다. 다른 작품에 비해 평균 무술 수준이 훨씬 높은 무술계 '천룡'에서 진라오는 신에 가까운 '소도승'을 탄생시켰다.

7. '설산날여우':

어두운 서사의 고전 작품. 남자 주인공 '설산날여우' 호비에 대한 묘사는 상대적으로 얇지만, 강호의 영웅 호역도와 금얼굴의 묘인봉 부처의 결투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멈출 수 없게 만들었다. 수십 년 전의 충격적인 결투가 독자들 앞에 펼쳐지는 듯했다. , Hu Fei와 Miao Ruolan을 만들었습니다. 캐릭터가 어둡고 지루해 보입니다.

결말의 서스펜스는 독특한 방식으로 설정된다. 후페이의 칼이 자신을 때렸는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은 다양하며, 진씨 자신도 정해진 답이 없다.

8. "Xia Ke Xing":

바보의 모험. 이야기는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고 차례로 클라이맥스를 이루는데, 이는 서스펜스로 승리하는 고룡의 유명한 소설 못지않습니다. 이야기의 복선이 자유롭게 사용되고, 그 반향이 매우 가까워 사람들은 라오 진의 영리한 발상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단점은 아무래도 긴 이야기 속의 짧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이야기의 의미와 아이디어가 조금 부족해 보이기도 합니다.

9. <천국의 전설과 용살자>:

콘도르 사격 3부작의 마지막 장인 만큼, 시간의 격차는 이 책이 <천국의 전설>과 잘 연결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 두 부분. 처음에 궈샹, 곤륜삼성, 장삼봉에 대한 부분이 너무 장황하고,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는 유일한 예표는 원숭이경이다. 어쩌면 진씨는 우당의 창시자인 장삼풍의 이야기를 최대한 충실하게 쓰고 싶었겠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자주인공 장무기도 만나는 사람마다 사랑에 빠지기만 하는 성격이라 특징이 없다. 하지만 이야기는 장엄하고, 단서는 명확하며, 내용도 흥미진진해서 부인할 수 없습니다.

10. "플라잉 폭스 외전":

"플라이 폭스 외전"은 "설산의 플라잉 폭스"의 부록 또는 전편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설산의 나여우'와는 비교가 안 된다. 그리고 "설산의 나여우"와 비교하면 김라오의 전편은 많은 모순을 "생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드 스토리는 원쯔이에 대한 호비의 사랑과 그를 향한 성령소의 열광을 묘사하고, '설산비행여우'의 호비와 묘씨의 이야기를 결합한다는 뜻이 아닐까요? 다른 것을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는 것. 스토리도 탄탄하고, 내용도 탄탄하고, 캐릭터도 훌륭합니다. 『설산의 나여우』 이후에 쓴 것이 다소 쓸데없어서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