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조천의 노래 실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천의 노래 실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프로그레시브 록 메탈 코어인 중국 T1(첫 번째 시퀀스)은 겉모습은 가장 못생겼지만 노래 실력으로 이름을 알렸다.
코, 삼각형 눈, 팔자 주름, 작은 키를 가진 Zhao Chuan은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내내 가장 완벽한 레이블을 거의 모두 갖춘 가수입니다. 높은 목소리로 그는 중국을 대표하는 슈퍼스타가 됐다. "나는 작은 새입니다"는 중국 음악의 DNA 노래로 직접 자리 잡았습니다.
당시 연예계와 가요계에서 조천은 막강한 가수의 화신이었다. 오늘날까지도 Zhao Chuan의 창법은 여전히 D5의 완벽한 고음 품질, F#5의 터치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보컬 반전 정도는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의 힘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신세대 남자 가수 중 장걸만이 조천과 같은 음정으로 F#5 믹스를 완성할 수 있다. 아직은 JJ 린이 조금 뒤처져 있지만 목소리의 압박감과 감성은 더 좋다. Zhao Chuan과 Zhang Jie보다.
다른 가수가 나쁜 이미지를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조천은 완벽한 가창력과 수준 높은 음색으로 이를 달성하며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 상당수의 여성 팬을 포함합니다.
'Tiantian Shang Shang' 에피소드에서는 Zhao Chuan, Hu Yanbin, Huang Qishan이 음정 경쟁을 벌이며 C5에서 'I'm Ugly But I'm Gentle'을 불렀습니다. , 음질은 물 마시는 것처럼 쉽게 F#5로 직접 노래했습니다. 발음, 언어 감각, 조옮김이 모두 원곡의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그러자 황 치산이 왔습니다. 그리고 F#5 발음까지 불렀습니다. G5는 시도하지 않았고, 그냥 A5의 돼지 죽이는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Huang Ma의 A5 발음은 이미 강한 두성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Tan Jing의 A5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황마는 여전히 마다. 벨소리, 음압, 머리 목소리 배음의 품질은 완벽하지만 F#5의 음색은 여전히 약간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에 반해 음색의 균일도가 가장 높은 사람은 Zhao Chuan입니다. 당시 조천의 나이는 54세, 황치산의 나이는 47세였다.
Zhao Chuan은 이미 늙었습니다. 언어 감각이나 음악 스타일이든 분명한 시대적 흔적이 있지만 그의 노래 스타일은 여전히 매우 발전했습니다.
다음은 음색, 음역, 캐비티 사운드의 세 가지 측면에서 Zhao Chuan의 노래 기술을 설명합니다. 1 1: 고음의 가장 완벽하게 통일된 시퀀스;
결론 : 조천의 고음은 중국 가수 중 가장 완벽한 통일감이다.
균일한 음색은 가수의 보컬 미학의 기본입니다. 음색이 통일될수록 음악의 감정적 조절이 더 잘되며, 고음과 저음의 다양한 범위로 인해 발생하는 단편화 느낌이 없습니다.
실제 목소리의 서로 다른 사운드 영역, 음성 변경 지점, 가성, 강한 믹스, 약한 믹스 및 헤드 보이스 간의 통일된 음색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단편성을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지지대로서 매우 균일한 목 위치가 필요합니다. 목구멍 위치에 따라 보컬 반전 정도가 결정됩니다. 음색이 통일될수록 노래 방법이 더 과학화되고 피크 기간이 길어집니다.
이렇게 높은 수준의 음색 통일성을 달성하기 위해 JJ Lin은 13년(SLS 연습의 대가)을 보냈고, Zhao Chuan도 거의 10년을 보냈습니다. 반대로 음색이 가장 일관되지 않은 가수는 중간에 승려가 된 마오부이 여야합니다. 그의 C4는 성악에 맞춰 노래하면서 혀 밑에서 직접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각 곡의 중~고음역은 두 사람의 목소리인 것 같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조추안의 음색. 성대 배경과 구멍 영향의 두 가지 측면을 통해 설명하겠습니다.
1: Zhao Chuan의 성대 배경: 완벽한 밝기, 중저음 표현은 Wang Jie와 매우 유사합니다. 성대가 많이 닫혀 있고, 수년간의 고음 습관으로 인해 운동으로 인해 성대가 둥근 느낌을 갖게 되었으며, 로큰롤 및 넓게 열리는 편곡에 적합한 저음 질감이 일부 누락되었습니다. 그리고 닫는다.
2: 캐비티 영향: 성대가 매우 닫혀 있고, 완벽한 금속 코어가 있어 관절 지점이 올라가고 집중되어 있습니다.
Zhao Chuan의 목소리와 음악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팝 록이나 하드 코어 록에 적합합니다. 보컬 범위가 C3~F4에 집중되어 있는 중저음 러브송에는 별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목소리가 좋고, 성대를 닫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해 조천은 완벽한 고음 능력을 갖고 있다.
조추안의 고음은 고급스러운 쉰 톤을 지닌 몇 안되는 고음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쉰 음색은 성대를 손상시키는 쉬웨이의 새어나오는 목소리로, 최고의 쉰 음색은 고음의 금속 심을 핵심으로 삼아 공동 공명을 통해 마찰 질감을 완성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찰은 금속 코어에 부착되어 수레가 말 앞에 놓이지 않게 하여 마찰이 자체 소리의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허스키 청력입니다.
음색면에서 Zhao Chuan은 매우 훌륭하고 단순하며 거칠고 매우 밝고 관통력이 있으며 금속 코어는 고음 기타 또는 플루트와 같은 주요 솔로 악기를 억제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Zhao Chuan에게는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의 단점도 매우 분명합니다. 연령에 민감한 노래 대비 노래
Zhao Chuan의 알토와 고음은 두 세트입니다. 공동, 성대 폐쇄의 차이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러한 공동 영향으로 인한 고정된 인상은 호흡 지원의 일부로 인한 언어 감각의 차별화를 파괴합니다.
음성변환점 이하에서는 조천의 언어가 대부분 구어적이고 암시적인 운율이 있으며, 복부 지지 정도는 크지 않은 반면, 흉강이 더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음색도 좋다. 두꺼워지고 가벼움이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음성 변경 지점 위에서 Zhao Chuan의 연설은 금속 코어를 핵심으로 하고 음압을 요구 사항으로 대부분 거칠고 집중되어 있습니다. 둘 사이의 대비는 확연하며, 각 곡의 연주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언어감각에 따라 편곡된다.
이는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갖고 있는 지난 세기의 록 장르로서는 매우 좋은 연주이며 긴장감과 대비를 확장시켜준다. 하지만 뉴에이지 음악에서는 좀 너무 지루한 것 같아요. 모든 노래의 창법이 이러한 고정된 영향 하에 결정되기 때문에 언어나 음악성 측면에서 유연성이 부족하다. 2: 보컬 범위: C3-F#5;
Zhao Chuan의 이론적인 보컬 범위: C3-F#5
Zhao Chuan의 고품질 보컬 범위: E3-F4-F#5 ;
p>조천의 가창력은 남자 가수로서는 정말 무서운 수준이다. E3의 고품질 저음, F4의 진정한 사운드 한계, F#5의 강력한 믹싱 한계.
그녀의 보컬 범위의 강렬함과 폭으로 Zhao Chuan은 이미 대부분의 주류 여성 러브송 가수들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자 가수들도 고음은 조천만큼 잘하지만, 저음은 남자 가수 조천만큼 좋지 못하다.
F4부터 F#5까지 Zhao Chuan의 메탈 코어 하드 믹스는 전체 옥타브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F4와 A4 사이의 강한 혼합 이명은 주로 성대 압박 및 폐쇄 정도에 기인하여 경미하며 마스크 이명의 정도는 A4 이후부터 상악동의 강한 혼합 이명이 시작됩니다. 소리를 지배하기 위해 금속 코어의 긁힌 느낌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E3-F#5의 음질 범위는 2옥타브 + 1도이며, 16도의 중음역과 고음역도 C3-C6의 황금 범위를 거의 완벽하게 차지합니다.
조천은 록 음악에 대한 개인적인 성향 때문에 록 음악에서 경시되는 가성과 가성에 붙는 약한 믹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록의 리얼 보이스와 감성캐리어의 본질에 어긋나는 섬세함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벨칸토, 에스닉, 대중가요와 같은 중저음역에 리얼 보이스를 사용하고 강한 믹싱을 사용한다. 고음역에서는 한계까지의 강한 믹싱이 개인적인 한계입니다. 발음하기 어려운 두성으로 보컬 폭을 넓히지는 않을 예정이다.
록 노래와 대중가요의 유사성을 바탕으로 조천은 한때 청소년 노래 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고 비너스 리뷰에도 참가한 바 있다. 치진(秦秦)과 함께.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 시간은 Zhao Chuan에 관한 몇 안 되는 더러운 정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Qi Qin은 그를 도랑으로 데려가 Jin Xing의 투구가 좋지 않다고 말하고 결국 네티즌들에 의해 그늘진 이야기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조천의 보컬 음역의 품질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E3-F4: 주로 가슴 음성 지원을 기반으로, 힘감을 추구하며 복부 지원이 약합니다. , 매우 차분한 소리를 냅니다. 매우 단순하고 표준적인 록 노래 스타일입니다. 발음점은 여전히 위쪽이고 집중되어 있는데, 이는 대조창법의 긴장감의 하한선이다. 품질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성격이 조금 부족합니다. 물론 록 음악은 베이스 자체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F#4-D5: 메탈코어가 등장해 맹렬한 폭격을 시작합니다. Zhao Chuan의 핵심 지역. 음성 변경 지점 F#4부터 Zhao Chuan은 각 고음의 목 위치가 상대적으로 통일되어 완벽하고 통일된 음색을 보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조천의 진짜 매력은 F#4부터 시작된다고 할 수 있다. 금속심의 활용은 매우 완벽한 상태에 이르렀다.
D#5-F#5: 키가 3개뿐이지만 사실 조천은 E5에서 고개를 끄덕이는 경향이 있었다. 가창력이 탄탄해진 이후 E5는 점차 장악력을 확보해 F#5의 궁극의 아티큘레이션에 도달했다. 황기산(Huang Qishan)은 대중적 표현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단 하나의 열쇠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매우 무섭습니다.
Zhao Chuan의 창법은 완벽한 고급 창법입니다. 1980년대 후반에 그가 미래의 주류 창법인 보컬 컴프레션과 강력한 믹싱을 발견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이는 TW의 부분 순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결국 Yu Chengqing은 1980년대 초반에 이미 강력한 믹싱, 성대 압축, 메탈 코어와 같은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Yu Chengqing과 달리 Zhao Chuan의 음악 스타일은 여전히 더 인기가 있습니다. 더욱이 록음악의 발전에는 여전히 많은 변화가 있어 조천은 지난 세기의 가창미학에서 벗어날 수 없다. 시간적 제약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Zhao Chuan의 보컬 범위는 매우 강력합니다. 3: 캐비티 캐비티
상부 및 하부 캐비티, Zhao Chuan의 장점은 주로 상부 캐비티, 성대 압축, 후두 반대, 두부 음성 및 상악동 집중을 기반으로 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예가 나와 있습니다. 가슴의 사용과 복강의 변화에 대한 록 노래의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1: 복강: 중저음 지원 효과는 평균이며 고음 영역은 완전히 지원됩니다.
중저음 영역에서는 록 노래가 파워감을 추구합니다. 가벼움과 청각적 깊이보다는 복강의 중저음에 대한 지지가 록 노래에서는 상대적으로 소홀히 된다. 그러나 후두 위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은 고음 영역의 경우에는 다릅니다. 복부 지지는 후두 위치를 통일하고 성대의 폐쇄된 압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더 큰 음파 소스를 제공합니다. 호흡. 따라서 Zhao Chuan의 고음은 그의 복강이 작용하는 곳입니다.
2: 가슴: T0 레벨.
록 스타일로 노래하는 가수는 모두 일반 가수보다 가슴을 훨씬 잘 사용합니다. 흉강의 관여는 성대를 제어하여 두께와 실제 음성 질감을 제공하는 갑상피열근의 주요 핵심입니다.
이는 진보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가수들은 성대의 두 성대를 직접적으로 제어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마찰, 심한 음성 역전, 심지어 성대 결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수는 성대를 조절하기 위해 갑상샘과 윤상갑상근을 조절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수는 갑상피열근을 직접적으로 조절할 수는 없으나 갑상피열근과 윤상갑상근에 의한 성대 조절을 완전하게 하기 위해서는 가슴 목소리의 간접적인 조절에 참여해야 합니다.
이렇게 성대의 조절은 갑상피열근과 흉부 근육의 동시 작용으로 발전하는데, 이는 대개 후두에 대한 목 근육의 저항을 동반하는 것이 핵심이다. 과학의. 성대 손상을 피하고 근육 그룹에 대한 과학적인 운동으로 전환하십시오.
금속심이든, 후두위치저항이든, 성대압박이든 모든 것은 흉부에 관여하는 갑상피열근에 의한 안정적인 성대 당김에 기초합니다. 네, 성대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고강도 폐쇄 및 압축 상태에서도 작동하는 능력. 실제 음질. 이 실제 보컬 질감은 압축된 상태에서 점차적으로 집중됩니다. 이는 금속 코어의 소스 사운드이며 공명 구멍에 의해 증폭된 후 금속 코어는 거칠고 마찰적인 질감을 갖게 됩니다.
Zhao Chuan의 다른 캐비티 능력은 모두 좋은 상태이지만 유연성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후두 위치 대결, 성대 압박, 강제 상악동 혼합, Zhao Chuan의 경우 이 세 지점은 가슴 금속 코어의 보조 제품일뿐입니다. 독창적인 보컬 컴프레션과 강력한 믹싱은 완벽한 발전 가능성을 가질 수 있으며 더 섬세한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머리 목소리의 배음 느낌과 같은 음압 등. 다만, 록 장르의 특성상 헤비메탈 분위기에 음압이 다소 옅어지는 느낌이 들고, 강한 드럼 비트에 헤드 보이스의 배음이 가려지게 됩니다. 이는 나이감의 핵심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조천의 노래 실력은 여전히 완벽하게 앞선다. 린쯔샹의 터프가이 노래 스타일에 비하면 조천은 확실히 더 대중적이고 유연하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린쯔샹의 대체불가한 독창성은 더욱 강해진다.
외모로 시작해서 실력으로 끝난다. 옷과 외모는 사람의 첫인상이지만, 실력은 사람의 진정한 의미다. 어떤 사람들은 외모가 뛰어나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을 통해 여전히 많은 추종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마윈, 연기력으로 영화 팬을 얻은 황보, 목소리로 사람들을 잠들게 하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무술가 조천이다.
Lucky
Zhao Chuan은 1987년 롤링 스톤즈에 합류했습니다. 이듬해 데뷔 앨범 '나는 못생겼지만 젠틀하다'로 하루아침에 유명세를 탔다. 그러다가 '나는 작은 새'와 '사랑한다고 말하는 법'이 중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고,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부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1980년대, 1990년대 대만 남자 가수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조천의 이름을 언급해야 했는데, 이는 그 당시 우리 세대에게 깊은 기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운이 좋다
홍콩 사천왕과 싸우기 위해 일부 사람들은 Zhou Huajian, Qi Qin, Wang Jie 및 Tong Ange를 선택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대만 사천왕이라 부른다. 그리고 홍콩 음악계의 Hacken Lee처럼 Zhao Chuan은 제외됐다. 하지만 힘만 이야기한다면 조천은 다른 사람들보다 전혀 열등하지 않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Zhou Huajian만큼 풍부하고 투명하지도 않고, Qi Qin만큼 다정하고 슬프지도 않으며, Tong Ange만큼 고상하고 우아하지도 않으며, Wang Jie의 탕자의 감정만큼도 아닙니다. Zhao Chuan은 쉰 목소리로 스스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럭키
인지도 높은 목소리로 조추안은 많은 팔로워도 확보하고 있다. 여자들은 그의 평범한 부드러움을 좋아하고, 남자들은 그의 내면의 열정을 좋아하며, 사베이닝은 그의 팬 중 한 명이다. '드림스타 파트너'의 특정 에피소드에서 진행자는 사베이닝이 조천의 '충성스러운 팬'이라고 말했고, 샤오사가 곧바로 나서서 진행자를 바로잡으며 자신이 '열혈 팬'임을 강조했다. 이후 조천과 함께 '나는 못생겼지만 온순하다'를 부를 때 목숨을 걸고 자신의 우상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등 자오천의 열혈 팬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럭키가 듣는다
Zhao Chuan의 노래는 인기가 높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대하는 그의 태도도 매우 존경스럽다. 많은 사람들이 Zhao Chuan과 Li Zongsheng이 매우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장 친한 친구라도 필연적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I finally Lost You"를 녹음할 때 두 사람은 가사의 당김 현상으로 인해 차이가 있었습니다. . Li Zongsheng은 Zhao Chuan이 자신의 의견을 듣게하기 위해 더욱 고집스럽고 무릎을 꿇기까지했습니다. 그리고 Li Zongsheng의 무릎이 막 떨어졌을 때 Zhao Chuan은 무릎을 꿇고 마지 못해 Zongsheng 형제의 의견을 채택했습니다. 두 선배님의 음악을 대하는 태도도 정말 존경스럽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럭키
1980~90년대에는 다양한 아이돌이 탄생했다. 그러나 어딘가 평범하고 추하기까지 한 조천은 아이돌이 권력을 잡은 시대에 뛰어난 목소리로 피의 길을 개척했다. 대중 음악의 역사에서 Zhao Chuan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설적입니다. 그의 음악적 성공은 '잘생기지 않은' 젊은이들에게도 다른 사람의 눈을 무시하고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우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자오추안은 가요계의 베테랑이라 할 수 있는 목소리로 인지도가 높고, 약간 쉰 목소리로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따라하려고 했던 목소리였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작은 새다'의 첫 소절은 진솔한 고백인데, 후렴구로 가면 마치 누군가에게 속삭이듯 들려온다. , "날고 싶지만 높이 날 수는 없다"라는 두 대사로 분위기가 갑자기 승화된다. 멜로디와 음색이 이렇게 완벽한 고음역을 제어할 수 있는 가수는 거의 없다. Zhao Chuan의 "I finally Lost You" 버전은 전체적인 멜로디도 우여곡절과 우울함이 가득한 Li Zongsheng의 버전에 비해 더 긍정적인 편입니다. 어리고 경솔했던 시절,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것을 한탄했습니다.
물론 조천의 클래식한 목소리는 모두의 어린 기억 속에 남아있을 것 같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나는 가수다 시즌4'에 참가해 첫 경연에서 '사랑을 말하는 법'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어릴 때만큼 굉장한 음역은 아니었지만 많은 사람들을 깨웠다. .사람의 추억. 그는 첫 번째 피리어드에서 5위를 했는데 이는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많은 젊은이들에 비해 조천의 뜨거운 열정이 확실히 "덜 요염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조천의 목소리는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이번에는 왕펑의 'Fly Higher'에 다시 도전했다. 고음은 더 개방적이고 편안해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의 경쟁은 치열하다. 조천의 대중적인 창법은 좀 더 전통적이고 시대에 뒤떨어진 창법을 추구하는 것을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Zhao Chuan의 현재 보컬 범위는 예전만큼 넓지 않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의 목소리는 적시에 노래 스타일을 바꾸고 노래를 선택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범위는 좁지만 더 서정적입니다. 이제 Zhao Chuan이 발전했습니다.
사실 노래는 정말 상상 속의 일이다. 우리는 항상 '노래 실력만'을 주장하지 않지만, 모두가 가수를 평가할 때 가장 먼저 노래 실력을 기준으로 삼는다.
가수는 노래를 부를 때 현재 인기 연예인처럼 외모로 승리하는 사람도 있고, 섬세한 감정 표현에 의존하는 사람도 있고, 뛰어난 가창력과 좋은 보컬 조건을 갖춘 사람도 있다.
조천의 경우, 수수한 외모를 제외하면 가수로서 다른 조건은 훌륭하다. 그런데 조천은 30년 일찍 데뷔한 것이 행운이다. 지금의 명망 높은 시대를 따라잡았더라면 유명해질 리가 없었다.
하지만 이번에도 조천의 노래실력은 거리 전체의 생고기 가수들을 학살하기에 충분했다. 지금은 목소리가 나빠졌지만 여전히 뽑아서 차례로 이길 수 있다.
당시 Zhao Chuan은 Wang Jie, Qi Qin과 동등한 재능있는 가수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요즘은 콘서트장에 라이터와 생수병을 반입할 수 없다. 이 두 가지 규칙은 그가 정한 것이다.
1990년대 자오가 중국 본토에서 콘서트를 하러 왔을 때 관객들은 이토록 신나는 공연을 본 적이 없었고, 자연스럽게 라이터를 꺼내 그를 응원했다. 또 한 번은 베이징 콘서트에서 자오촨이 “너무 목이 말라요. 관객석에 물이 없나요?”라고 소리쳤고, 그 결과 수백 개의 물병이 관객석으로 던져졌다.
이후 안전상의 이유로 생수, 라이터 등은 콘서트장에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조천의 노래 실력이 눈길을 끈다고 할 수 있는 중국 가요계의 터프가이!
조천의 노래 실력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Zhao Chuan 수준의 가수의 경우 일반적으로 자격이없는 사람이 그에 대해 논평 할 자격이 없습니다.
조천을 처음 알게 된 건 '못생겼지만 상냥해'라는 노래 때문이었다. 그의 보컬 범위는 아마도 E2에서 F5까지 매우 넓습니다. 이 보컬 범위의 폭은 중국 대중 음악 산업에서 수많은 여성 가수를 죽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50대에도 여전히 E5를 부를 수 있는 남자 가수는 많지 않은데, 조추안(Zhao Chuan)도 그 중 한 명이다.
질문자는 자신의 고음이 순전히 자신의 목소리에 근거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이 진술은 단순히 목소리로 외치는 것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높은 음조를 부르려면 반드시 필요한 기술이 있을 텐데, 조천의 노래는 요즘 팝 가수들의 헤드 보이스와는 다릅니다. 실제 목소리로 고음을 부르는 것은 사실 매우 어렵습니다!
매일 이슈에 조추안을 초대했던 기억이 난다. 그 이슈의 게스트는 후옌빈, 황치산, 조추안이었다. 세 사람이 '나는 못생겼지만 온화하다'를 높은 음으로 불러달라는 부분이 있었는데, 후옌빈은 몇 건의 키를 치른 후 조금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 황치산은 노래를 잘 부르지만 자신이 조에 속하지 않고 조금 부조화스러운 느낌이 든다. 하지만 Zhao Chuan은 다릅니다. 그는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천의 노래 실력은 그리 화려하지 않지만, 그의 노래 실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항상 그의 노래를 듣는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든다. 그의 노래를 듣는 것은 그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는 것과 비슷합니다. 요즘 많은 젊은 가수들은 할 수 없는 일이죠!
관객들이 보기엔 외모도 괜찮지만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다. 진정으로 강력한 가수라는 대중적인 속담으로 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조추안, 최근 몇 년간 연예계에서 조추안이 잊혀진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여전히 그를 언급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는 그의 영향력이 여전히 남아 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의 명곡인 '나는 못생겼지만 상냥하다'는 웅장하고 힘찬 가창력과 심플한 음질이 어우러져 상당히 개성적이라고 생각한다. 요소이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전염성이 있으며 침투력이 있습니다.
솔직히 오늘의 예쁜 가수들과 꼬마 상큼한 보지들은 단지 관객들의 감각자극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일 뿐 관객들에게 기억되고 싶다면 어려울 것 같아요!
Zhao Chuan의 노래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는 절대적인 재능과 음악 팬입니다. 그는 타고난 재능과 타고난 노력으로 인해 모든 작품이 쉽게 연주됩니다. .노래는 다 좋은데, 어떤 음에서 마음을 찾고 싶은데, 그 음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바로 음악의 느낌의 차이입니다. 분리, 음악의 분리.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인기곡 몇 곡에 불과해 많은 팬들이 이를 응원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엔터테인먼트의 변형 형태입니다! 그리고 수년 동안 휴면 상태였던 Zhao Chuan의 노래는 예능에서 차례로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시간은 재능있는 사람을 묻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그가 출연한 몇몇 예능에 출연해 그의 최근 노래를 듣다 보니 그의 음악적 재능은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고, 한 가지 진실을 깨달았다. 얼굴의 세계지만 결국 사람은 외모로 판단할 수 없고, 어둠은 재능의 빛을 막을 수 없다!
그의 '나는 못생겼지만 온화하다'를 들어보세요. 얼마나 강렬한 내면의 독백인가요! 세상에 잘생긴 사람은 몇 명 안 되지만, 대부분은 겉모습 때문에 지나칠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인데, 그런 흥미로운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의 말로는 내 자존심에 얼마나 많은 상처를 입혔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하늘에 있고 나는 땅에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당신으로부터 몇 마디 말을 듣고 매우 기쁠 것입니다. 나는 못생겼지만 매우 온화하다. 이것은 못생긴 남자의 꺼림칙함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강하고 살아있습니다!
NetEase Cloud Music에서 Zhao Chuan의 인터뷰를 본 기억이 나네요. 그 영상을 보면 10년이 넘는 시간이 축적되어 그 과정에서 그가 너무 많은 불쾌한 경험을 겪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그는 다른 사람들의 놀이에서 자신의 생존 방식을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처럼 그는 그다지 저항하거나 비판하지 않고 더 조심스러워집니다! 이 영상을 보면 정말 그 사람에게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조천의 마음에는 꺼지지 않는 로큰롤의 불꽃이 있다. 그의 노래 'A Rolling Stone'은 10년에 걸쳐 탄생한 곡이라 자부한다. 구르는 돌처럼 세상에는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나에겐 나만의 방식이 있고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주지 않습니다.
조천의 노래를 처음 들은 것은 아마도 1990년인가 1991년쯤으로 기억된다. 당시 나는 막 졸업하고 어머니 직장 노무회사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었다. 밤에 친구가 녹음하고 재생하고 있었는데 기계에서 Zhao Chuan의 노래가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유일하게 느낀 점은 작업하면서 거의 밤새도록 들었다는 것인데, 지금 생각하면 아직도 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 20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네요. 조천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가 생각나네요.
노래 실력으로 말하면 조천은 단연 중국 가요계 최고 수준! 대만의 몇몇 선배나 동시대 최고의 거장들을 제외하고는 이미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의 유명 중국 팝 가수들의 99% 이상이 우러러보아야 할 높이입니다!
- 관련 기사
- 민성·난카이대학교 100주년 기념 공동브랜드 신용카드 성대히 출시
- '호랑이홍'에서 화향롱 역을 맡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 Flush, Great Wisdom, Mastery Letter, Money Dragon, Flying Fox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중국 여자배구 '북만리장성' 선수 옌니가 공식적으로 은퇴한 이유는 무엇일까?
- 소녀시대 채널에서는 어떤 노래가 나오나요?
- Chen Sicheng과 Tong Liya가 마침내 이혼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외모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 팡위는 기수련 기간을 돌파했나요?
- The Beat Goes On은 무슨 뜻인가요?
- CCTV 봄 축제 갈라는 몇 시에 시작되나요?
- 중국에서는 무엇을 '부당한 해고'로 간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