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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의 유형지에 대한 평론과 감상
'실낙원'이 일본 문학계를 충격에 빠뜨린 지 9년 만에 일본의 유명 현대 작가 와타나베 준이치의 2006년 신작 '사랑의 유형지'는 남자들 사이의 궁극의 사랑을 그려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여자. 일본 땅에 불어오는 순애의 바람을 배경으로 이 소설은 마치 역류처럼 거센 역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혼외정사가 거의 와타나베 준이치 작품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지만, 그는 '실낙원'에서 묘사한 것은 몸과 마음을 모두 치유하는 어른들의 순수한 사랑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 이상을 쓰고 싶었다. 단순한 사랑이 아닌 순수한 사랑이지만 소위 '궁극적 사랑' 앞에서 남자와 여자는 어떻게 다르게 행동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현재 일본 문예계를 휩쓸고 있는 순수한 사랑의 흐름에 맞춰 와타나베 준이치는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 관계가 없는 사랑, 오직 영적인 소통만이 가장 순수하다고 굳게 믿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믿는다. 미성숙한 사랑일 뿐이고, 진정한 최고의 사랑은 정신과 육체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육체와 정신이 미친 듯이 타올라야 사랑이 순수하고 승화될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유형지』에서 그려지는 이타적인 궁극의 사랑은 순애의 상식을 완전히 전복시키며, 와타나베 준이치의 어른의 순애를 여실히 보여준다. 그는 거리낌 없이 선언합니다. 부도덕한 사랑이 진정한 순수한 사랑입니다! 그리고 이 궁극적인 사랑을 표현하는 유일한 방법은 본능적인 섹스를 통해서입니다. 와타나베의 관점에서 섹스는 가장 진실한 표현이고, 가장 원활한 의사소통이며, 가장 순수한 사랑의 언어이다. 게다가 사랑만으로는 부족하고 죽을 때까지 사랑해야 합니다. 와타나베의 사랑 사전에서 죽음은 강한 자기표현이자 강한 인상을 남기는 방식이다. 그러므로 사랑과 섹스의 절정에서 죽는 것은 아름다운 일이다. 이는 이전의 사랑죽음에 나오는 죽음도 아니고, 삶의 최저점에 이르고, 출구도 없고, 막다른 골목에 이르게 되는 죽음도 아니고, 삶의 정점에 도달하는 죽음이다. 사랑의 죽음으로. 이것은 영원히 지속되길 바라지 않고 한 번 가졌으면 하는 사랑인데, 와타나베가 바라는 것은 최고조에 달하면 끝나는 아름다운 사랑, 다시는 보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에서와 마찬가지로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고 천천히 쇠퇴하고 어두워집니다. 그는 죽음으로 끝나고 사랑이 가장 좋은 곳에서 멈추기를 희망합니다. --죽음은 사랑의 파괴가 아니라 사랑의 재탄생을 동반한다.
그러나 법은 그런 궁극적인 사랑을 용납할 수 없다. Juzhi는 살인죄로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지루한 감옥 생활을 견딜 수 있었지만 Dongxiang과 헤어지는 것을 견딜 수 없었고 법정에서 지식이 없는 사람들이 자신과 Dongxiang의 관계에 대해 오해하고 질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꿈에서 토우카를 만난 것은 그에게 어느 정도 위안이 되었다. 길고 번거로운 법정 논쟁 끝에 Juzhi는 원래 항소할 기회가 있었지만 포기한 것은 양심의 가책이나 세속적 견해 때문이 아니라 사랑 때문이었습니다. 키쿠지는 사랑 때문에 토우카를 죽였고, 그녀도 사랑 때문에 기꺼이 추방당했습니다. 왜냐하면 8년 형이 그의 형벌이 아니라 그의 구원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야만이 토우카의 가장 충성스러운 사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그들의 사랑이 영원히 신선하게 남을 수 있고, 그래야만 둥샹이 그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둥샹에게 가장 좋은 기념물이자 가장 잊을 수 없는 사랑의 기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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