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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귀취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5월 21일 청두 쓰촨미술학원 교사 왕청윤은 20여 명의 학생들을 이끌고 난징박물관에서 '실험 공간'이라는 현대 미술 전시회를 열었다. 이 중 쓰촨성 청두미술학원 유화과 2학년 왕귀취안(22)은 여성의 은밀한 부위를 다양한 각도에서 클로즈업해 사진을 찍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지역에서.

이번 작품을 촬영한 사진작가 왕귀취안(Wang Guiquan)은 자신의 작품 앞에서 관객들과 상담을 받던 중 “사실 아주 간단하다. 처음에는 단지 내가 어떻게 생겼는지 명확히 보고 싶었을 뿐”이라고 말했다. 거울 속에." 미술전시 기획자 왕청윤 기획자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많이 보다 보면 익숙해질 것"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어제 오후, 기자는 쓰촨성 청두미술학원에 다녀왔습니다. 학교는 이 문제에 대해 매우 조심스러웠다. 장정(Zhang Zheng) 교무처장은 마침내 기자의 전화 인터뷰를 받아들이고 이번 미술 전시회는 “그들의 개인적인 행동이며 학교는 이에 대해 논평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또한 "독립 예술 창작자 왕귀취안(Wang Guiquan)으로서 그녀의 창의적인 태도와 표현 기법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어제 오후 5시 사천오디오 청두미술학원의 많은 학생들이 참석했다. 만난 기자는 이미 인터넷에서 Wang Guiquan의 사진에 대한 보도를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해 매우 침착하며 Wang Guiquan 자신의 예술 창작이 존중되어야 한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여학생들은 왕귀취안의 용기가 칭찬할 만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이 예술에 전념할 용기가 있는 것은 아니다."

기자는 전화로 유명 화가 저우 춘야와 인터뷰를하면서 이번 미술 전시회에 대해 잘 알지 못해 논평하기가 불편하다고 말했다. 그는 끝내 "작품을 이해하고 본다고 해도 논평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번 '실험공간현대미술전'에 출품된 작품은 일부를 제외하고는 이해된다. 조각과 그림 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간의 생식기관과 남녀 간의 성적 관계에 대한 묘사를 통해 주제를 대담하고 전위적인 의식으로 표현한 작품도 몇 점 있다. Wang Guiquan의 하반신에 대하여

청두 미술 아카데미의 Wang Chengyun 선생님과 20명 이상의 학생들이 난징 박물관에서 Wang Guiquan의 하반신을 전시한 "실험 공간"이라는 현대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전시의 주제가 된 난징미술관-미술전-소녀의 하반신, 이 세 가지 키워드를 하나로 묶으면 미술을 아는 사람, 학자, 이주노동자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참으로 세련되고 천박한 보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예술 작품에는 감상 능력도 다르고, 감상 각도도 다르며, 이번 현대미술 전시를 마주하면서 나는 의식적으로 예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자리매김했다. , 당신은 말할 권리가 없기 때문에 예술적 관점에서 이 작품을 논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텔레비전, 신문 및 기타 매체에 널리 알려진 이후에는 미술 전시회에 대한 논의가 더 이상 단지 예술적인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art. Wang Guiquan 그녀가 20명이 넘는 학생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이유는 또한 첫날에는 차분한 모습에서 둘째 날에는 울음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자연스럽게 폭넓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소위 관심의 수준이 다르므로 고위층이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하체가 예술이 된 것에 관심을 갖고, 둘째는 이 예술에 관심을 갖는다. 소녀의 예술적인 미소는 어떻게 예술적인 눈물로 변했는가?

압박이 너무 심해요.

확실히 예술을 하는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압박감을 느낀다. 이 글을 쓰면서 나도 모르게 이 예술적인 하체를 가진 소녀에게 압박감이 가해진 것 같다.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이거 쓰기가 참 어렵네요. 왜 맨날 여자 하체만 쳐다보시나요?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나 이전에는 이 하체가 먼저 미디어에 영향을 주고, 그 다음에는 미디어가 나에게도 영향을 주었고, 예술 작품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어찌됐든 꽤 큰 것 같다. 당신은 이해합니까, 이해하지 못하지만, 이 소녀의 하체가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사실 하체와 상체는 신체의 일부일 뿐이죠. 객관적으로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은 예술이 될 수 있지만, 하체를 찍는 것은 이론상으로는 예술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우리가 평소에 사진을 찍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꽃과 식물은 사실 식물의 생식기관이라는 점에서 하체라고 해서 예술성을 부정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예술에 대해 잘 모릅니다. 우리는 흔히 예술에 관해 흔히 '멋져 보이나요?'라고 말합니다. 그럼 왕귀취안 하체는 좋아보이나요? 한두 문장으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하체는 보기 흉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인간이 현대인으로 진화한 이후에는 이렇게 보는 걸 좋아한다. 첫째는 추위를 피하기 위해, 둘째는 부끄러움을 가리기 위해 옷을 입기 시작했는데, 정말로 가릴 것이 없다면, 고대의 원인은 차라리 나머지 부분을 노출시키고 하체를 가리기 위해 나뭇잎 몇 개를 찾았을 것입니다. 사람은 어떻든 차단할수록 호기심이 생기고, 보고 싶은 것이 많아지고, 사실은 비슷하고, 같은 종이라도 크기나 길이가 거의 같을 뿐입니다. 모양도 색깔도 왕귀취안의 것과 똑같은 것 같아요.

그래서 뭐, 사적인 부분이 예술이 되는 데에는 여전히 영향을 주지 않고, 사적인 부분의 소유자가 언론의 주목을 받는 데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것 같아요. 이상하게도 세계는 말할 것도 없고, 중국의 인구는 10억이 넘고, 10억이 넘는 인구에는 10억이 넘는 하체가 있는데, 그것은 남성과 여성의 몸에 지나지 않으며 기껏해야 트랜스젠더 하체. 무엇이 이 하체를 예술로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은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아마도 제가 예술적 재능이 부족해서 그런 게 아닐까요? 이제 예술이 아닌가? 물론 당시 중국 미술계가 인체를 그릴 수 있는지 여부도 저우 총리의 고민이자 지지였다. 사적인 부분이 너무 많다고 해서 왕귀취안의 사적인 부분이 예술 작품이 될 수 없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많은 사적인 부분 중에서 부분이 돋보이고 예술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예술이 될지 아닐지는 표현의 기법이나 표현의 형태, 또는 풍부한 함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적인 부분을 담은 많은 사진은 음란물이 됩니다. 요즘은 사회가 관용적이라 난징박물관에 왕귀취안의 은밀한 부분이 전시되어 있지만 음란물 혐의로 금지된 경험도 있지만 이는 현대 미술계에서 아주 작은 일화일 뿐이다. 미술전시를 금지하는 사람들은 분명 미술의 걸림돌을 이해하지 못하고 미술의 발전과 진보를 막지 못할 것입니다.

이 예술은 나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음란물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 음란한 사적인 부분은 저속하고 음란한 사진을 보는 것은 부도덕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교육하는 것입니다. 왕귀취안의 사적인 부분은 엿보지 않고도 볼 수 있고, 물론 어떤 사람들에게는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본 사람도 있고, 안 본 사람도 있고, 칭찬한 사람도 있고, 비판한 사람도 있고, 보고 꾸짖고 꾸짖고 나서 본 사람도 있고, 보지 않고 몰래 본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은 문제 없습니다. 그것은 정상입니다. 백 개의 꽃이 피고, 백 명의 사람들은 다양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인간은 그것을 저녁 식사 후에만 가십으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채팅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문장을 추가할 것입니다. 오늘의 신문, 밤에 TV에 나온 것, 머리가 단정하지 않은 것 등 예술 작품은 비판을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왕귀취안을 위해 울지 마십시오. 어쩌면 언젠가 왕귀취안의 하체가 손에 잡히는 걸작이 될 것입니다.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지만 때때로 나 자신에 대해 열등감을 느낄 것입니다. 내 하체가 예술적이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