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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준샹의 개인적인 경험
중학교 때 5·4신문화운동의 영향을 받아 문학을 좋아했습니다. 1927년 칭화대학교 서양문학과에 입학했다. 그는 학교에 있는 동안 서양 고전을 많이 읽었고, 졸업 후에는 학교에 머물며 가르쳤습니다.
1936년 우수한 성적으로 공립 유학생으로 입학해 미국 예일대학교 연극대학원에 입학해 연출을 전공했으며, 영화 각본, 극작 등 다양한 과목도 공부했다. 극장 건축 및 아름다운 조명. 1939년 석사학위를 받고 졸업한 그는 곧바로 바다를 건너 연기로 자욱한 조국으로 돌아갔다.
1939년 가을, 그는 사천강안국립희극대학에 연출과 무대예술을 가르치기 위해 지원했고, 조우의 <변태>, <북경인>, 리젠우의 <모범을 선도하다>를 연출했다. .
1941년 초 충칭으로 가서 중국청년희극단 회장과 동시에 <국경도시이야기>, <레퀴엠>, <로미오와 율리예>, <로미오와 율리예> 등을 연출했다. 견우와 직녀', '대도강' 등의 드라마를 집필했으며, '산도시 이야기', '미국 대통령', '작은 마을 이야기', '모든 시대의 스승', 그는 "좋은 희망", "심판의 날", "나의 땅과 나의 백성", "빅 클라우드", "링컨 인 일리노이" 등의 드라마와 영화 대본을 집필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감독 이론에 관한 많은 글을 썼고, A. Dean의 감독 이론을 비교적 체계적으로 소개하여 풍부하고 발전시켰다. 그가 연출한 연극은 엄격한 구조, 부드러운 리듬, 생생한 이미지, 다양한 무대 부문의 조화 등의 특징을 지닌 이 이론의 구체적인 실천이다. 그의 항일전쟁기 연극활동은 그의 예술적 자질과 재능, 치밀하고 치밀한 창작풍격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문예계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항일전쟁 승리 후 상하이로 돌아와 1947년 영화계에 입문했다. 중국발전소에서 코미디 <귀국일기>, <용의 사위> 등을 잇달아 집필, 연출했다. 1번과 2번. 강렬한 대조와 신랄한 풍자를 이용해 목소리를 날카롭게 하여 항일전쟁 승리 이후 국민당 반동세력의 '약탈'과 약탈의 추악한 현실을 폭로하고 주목을 끌었다. 당시 진보적인 여론.
1948년 '중국 전자' 당국의 창작 간섭에 불만을 품은 그는 상하이를 떠나 홍콩으로 가서 융화영화사에서 '화장'을 연출했다. 그는 1949년 4월 북으로 가서 곧 제1차 전국문학대회에 참가하여 그의 창작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무거운 행정적, 예술적 지도적 임무를 맡는 것 외에도 그는 '승리의 재회'(1954), '깃털 편지'(1954), '신안에 대하여'(1954)를 잇따라 각색하고 창작했다. 강'(1958), '60년대' '하나의 봄'(1960, 집합), '추이강의 적기'(1951), '회상가족'(1954), '요원'(고지에제와 협력) 감독 , "Bethune 박사"(1964,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작가 및 Zhao Tuo와 공동 작업), "Dragon Snake in Daze"(1982), 대규모 예술 다큐멘터리 "Daqing Battle Hymn of Daqing"(1965)의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들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노동자, 농민, 군인의 투쟁 생활을 다양한 각도와 수준에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추강홍기'는 그가 신중국에서 연출한 첫 작품으로, 섬세한 렌즈 처리와 심플한 배우 연기를 통해 홍군 가족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다. 이 영화는 주은래(周恩來)와 같은 기성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화산의 소설을 각색한 영화 대본으로 하이와(Haiwa)의 재치 있는 성격을 아이들의 독특한 생각과 감정, 감정에 따라 그려냈다. 심리적 상태는 용감하고 거칠고 섬세하며 낙천적이고 명랑하다. '요원'은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리듬과 다층적인 플롯을 사용하여 노동자 운동의 장엄한 기세를 표현하고 있으며, '박사'는 순수하고 부드럽다. 몽타주 언어, 엄숙하고 엄격한 리듬, 독특한 줄거리 제어 능력은 이 영화를 중국 전기영화의 선두주자로 만들었으며 그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이론적으로도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고, 『영화의 특수 표현수단에 대하여』, 『영화에 관한 군사적 논의』 등의 에세이집을 펴냈다. 말년에는 영화의 문학성과 문학적 가치 반영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여러 차례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글을 써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또한 1995년 10월 자신이 편찬한 『중국영화사전』이 출간되어 중국이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체계적인 영화사전이 없다는 점을 보완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상하이영화제작소 부국장, 상하이영화제작회사 부국장, 상하이영화국 부국장 겸 국장, 문화영화부국장 등을 역임했다. 국장이자 상하이영화대학 교장 동급. 그는 1956년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2, 3, 4기 전국위원회 위원, 제5, 6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중국영화협회 부회장, 상하이영화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장준샹은 1996년 8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