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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촬영이 끝나면 의상과 소품은 어떻게 되나요?
극중 의상과 소품은 관객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동시에 극중 의상과 소품도 관객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영화나 드라마를 촬영할 때 각 제작진마다 의상과 소품이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영화제작자 입장에서 큰 장면이라면 단체 공연을 위해서는 수많은 의상과 소품이 필요할 것이다. 현재 중국에는 많은 영화, TV 의상, 소품 회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옷과 소품을 대여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이 의류의 핏과 품질은 상대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옷을 대여할 수 없으면 옷과 소품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초기 의상 촬영에서 많은 갑옷과 투구, 기타 의상과 소품이 필요한 것처럼, 이것들도 맞춤 제작해야 하며 손으로만 할 수 있습니다. 기계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많은 비용이 듭니다.
주인공들의 의상과 소품의 경우, 일부 극단의 경우 의상 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것도 관객들의 관심을 끄는 요인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1987년 버전의 "붉은 저택"에서 극단은 많은 돈을 들여 수석 의상 디자이너 시옌친(Shi Yanqin)을 고용하여 아름다운 의상 세트를 디자인했으며 왕희봉의 의상은 74세트가 있었습니다. 40 세트 이상. 평균적으로 에피소드당 두 번의 의상 변경이 필요합니다. 그 외 금비녀 의상 12종을 포함해 여성복은 2,700여 벌이 넘는다.
촬영 후 의상과 소품은 어떤가요? 하나는 재사용인데, 이는 매우 흔한 일입니다. 제작진은 이를 다시 창고로 가져가고 대본의 후반부는 창고에서 나올 예정이다. 이로 인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승무원이 원하지 않았던 것은 제조업체가 임대한 재활용이었습니다. 옷과 소품은 재사용됩니다. 쇼에서 우리는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배우들이 기념품으로 집에 가져가는 특별한 캐릭터 의상과 기타 소품도 있다.
둘째, 촬영에 사용된 의상 및 소품은 특별히 디자인 및 제작된 것으로 촬영 후 다른 드라마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유명 아트 디렉터는 자신의 의상과 소품을 전시에 가져옵니다. 2018년 "팀 입: 블루 - 예술, 의상 및 기억" 전시회에서는 이안의 "와호장룡"과 우요한의 "적벽 고전 의상과 펑샤오강의 밤 연회"가 커뮤니케이션 아트로 전시됩니다.
세 번째는 경매다. 의상과 소품은 그 자체로 미학적 가치를 지닌다. 제작진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는 역시 좋은 목적지이자 그 가치를 승화시키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