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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천적인 태권도 실전의 필수요소

실제 전투의 비결: 다리를 떨어뜨리고 펀치를 날리며, 적들이 무작위로 공격하면 배꼽을 치고, 돌아서면 부러진다. 적군이 강하면 옆으로 피하고, 상대가 약하면 중앙을 치고, 공격과 방어를 통합하여 연속 공격을 가한다. 힘과 에너지로 밀어내기; 직선 공격, 호형 격자를 사용하여 앞으로 공격하고, 맞으면 강하게 힘을 가해 튕겨냅니다. 볼록하고 단단하며 빠르게 공격하고 점멸로 전진하며 전진할 때 발과 손을 모두 사용하여 도달하며 후퇴할 때 실제 전투 발차기가 더 높습니다. 다리 힘의 비결은 몸과 다리의 통일성이며, 발차기의 빠른 기술은 대결에서 유연하며, 힘을 발휘하는 비결은 적과 싸우는 것입니다. 쉽다; 팔꿈치 기술의 경이로움, 무릎 기술의 비결은 적의 무릎을 잡는 것입니다. 복싱 기술의 경이로움은 한 손으로 치는 것입니다. 용과 뱀처럼 사는 것은 먼저 적을 겨냥하는 것입니다. 빠른 권투의 비결은 뒤에서 시작하여 낮은 곳에서 시작합니다. 더 많은 갈고리를 사용하고 약자와 함께 강자를 물리치고 유연하고 변화 가능하게 하십시오.

격투 세계에서 레그 드롭 복싱을 제외한 모든 것; 주먹, 다리, 몸 전체의 조합을 강조합니다. 실제 전투에서 일반 사람들은 왜 펀치나 발차기 한 번으로만 적을 때릴 수 있고 계속해서 적을 때릴 수 없습니까? 일상 연습에서 연습하면 복싱 타겟을 맞히고 무작위로 다리 타겟을 맞추는 콤보 스킬을 왜 실제 전투에서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걸까요? 사실 저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래주머니이든 주먹과 다리의 표적이든 실제로는 "죽은 물체"입니다. 실제 사람끼리의 싸움과는 전혀 다른 의미입니다. 실제 전투에서 발차기 기술이 적의 뒷다리를 맞고 땅에 착지할 때 복싱 기술도 항상 동시에 적중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일상적인 연습에서는 이 점에 주목하세요. 실제 전투에서 시간차가 자연스럽게 '다리에 펀치'에 도달할 수 있는 콤보 위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움직이면 몸이 변한다는 뜻이다. 3점 문장은 움직이자마자 체형과 자세를 바꿔야 한다는 뜻이다. 누군가, 당신도 누군가에게 맞을 것입니다. 그러면 적을 열어 자신을 공격하면 몸이 바뀌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한 손가락의 손끝, 발가락, 코와 같은 세 지점이 같은 수직선상에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있어야 자신의 급소(즉, 수비의 구현)를 보호할 수 있다. 예술이며 공격과 수비에 있어 탁월한 포인트입니다.

3. 적이 무작위로 펀치를 날리면 배꼽을 때리면 안심이 된다. 무술을 연습하지 않은 사람은 손과 발을 모두 사용해 공격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 무술 고수들에게는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무술에 '주인을 닥치는 대로 때려죽인다'는 말이 있는데, 수년 동안 연구한 끝에 이 동작으로 배꼽 중앙만 노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적을 때리는 것을 보면 그 타격은 종종 공기가 빠진 공과 같아서 그 자리에서 쓰러지게 만듭니다. 이는 공격자가 헛된 공격을 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적이 돌아서면 상대의 엉덩이를 때려부숴야 한다. 상대가 돌아서면 채찍주먹이나 백스윕 등의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상대방의 엉덩이를 때리면 상대방의 어떤 기술도 쓸모가 없습니다.

5. 강한 적은 옆으로 피하고, 약한 적은 돌파합니다. 적의 키나 힘, 실력이 우리보다 높으면 회피 전략을 취해야 합니다. 양쪽. 적이 우리보다 약할 경우, 우리는 거리낌 없이 그의 중앙선(약점)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내부자들은 왜 센터 유지와 센터 이용에 주목하는가? 실제 전투에서는 상대가 공격할 때 반드시 중앙선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중앙선을 따라 손을 뻗고 상대의 중앙선을 가리키면 상대방이 행동을 하는 한 반드시 손을 터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전의 달인은 양손을 만져도 차이를 알 수 있다. 단 한 순간이라도 막지 못한다!

6. 음양팔괘는 공격과 방어의 두 가지를 말한다. 나 혼자 배운 방어 기술을 능숙하게 익히면 천지의 그물처럼 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변신하거나,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하는 것은 성실하고 훌륭한 기술이며, 무술의 고급 비기술의 입문이기도 합니다.

7. 연속 추격, 접촉 공격을 하는 독특한 기술. 접착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앞으로 끌어당기고, 적이 후퇴하면 그 기세를 이용하여 천 파운드를 이동시킵니다. 바짝 따라가서 온 힘을 다해 전진해 그 사람을 때릴 것이다.

즉, 들어가고 싶으면 들여보내주고, 물러서려면 같이 후퇴하겠다. 그리고 추세에 따라 공격합니다.

8. 지속적인 제거와 공격, 파괴를 위한 지속적인 제거와 공격은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사용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척수. Li Chu Qi Destroy는 적을 세게 때릴 때 소리를 사용하여 Qi를 증폭시켜 타격의 힘을 높이는 것을 말합니다.

9. 공은 나선형으로 허리를 튕기고 손을 닫는 방식으로 주먹과 손가락을 회전시켜서 구멍을 뚫는 데 힘이 있어야 합니다. 한방에 죽이는 것. 손의 회복은 손을 뒤로 당기는 것이 아니라 허리의 탄력을 통해 체력 소모를 줄이고 콤보에 더 좋은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직선 공격. 호형 그리드의 두 지점 사이의 직선이 가장 짧고 직선형일수록 그리드 방식에서 호를 사용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공격과 방어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11. 대각선으로 정면으로 공격하고, 후퇴하려면 대각선으로 공격하여 최소한의 타격력으로 최대의 타격을 가하는 것도 약자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젊은이들과 함께 강한. 먼저 후퇴하려면 먼저 공격하십시오. 이는 적과 마주했을 때 적이 당신의 의도를 조기에 알아차리고 적이 이를 이용할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오른쪽으로 가서 먼저 올라가지만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12. 전문가들 사이에는 힘을 쓰면 맞으면 주먹이 떨린다는 말이 있다. “손은 솜처럼 부드러우나 손은 쇠처럼 단단하다.” , 또는 "쇠로 감싼 솜과 같다"는 것은 모두 부드러움을 사용하여 적을 속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는 방금 발사되어 적에게 기회를 주지 않고 단번에 죽입니다. 맞고 난 뒤 몸을 흔든다는 것은 싸울 때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없어 힘겹게 싸워야 할 때 가만히 서서 버티지 못하거나, 분노를 삼키고 굳은 기공법으로 맞서 싸워야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 아래로 내려간다. 그 힘은 상대가 온 힘을 다해 나를 쓰러뜨리는 것을 막고, 나는 반격할 기회를 찾는다. 이 문장은 실제로 공격과 방어의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3. 볼록한 부분은 오목한 부분으로 치고, 단단한 부분은 부드러운 부분을 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므로 강조해서 보호해야 합니다. 관자놀이, 귀, 눈, 코, 심장, 배꼽, 천체, 약한 갈비뼈 등은 모두 움푹 들어간 곳입니다. 생사가 걸린 상황에서는 튀어나온 부분(예: 주먹과 무릎으로) 전력을 다해 상대를 공격하세요!

14. 콤보로 빠르게 공격하고, 실제 전투에 돌입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한 방에 죽이는 기술을 얻을 수 있지만 전문가에게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부족한 실력을 보완하고 상대에게 숨쉴 틈을 주지 않기 위해 빠른 콤보 기술을 구사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한손 콤보는 더욱 중요합니다. 맹목적으로 피하지 말고 살짝 피했다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공격 범위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15. 먼저 앞으로 나아가고 두 발을 모으십시오. 실제 전투 쿵푸는 산다 링 경쟁과 다릅니다. 실제 전투는 가장 빠른 속도와 최단 시간에 상대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을 강조합니다. 산다는 득점과 우승에만 관심이 있으며, 끝내고 나면 즉시 떠나고 적과 가까워지지 않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먼저 상대방이 손과 발을 사용하도록 강요해야 하며, 나는 빠른 승리를 얻기 위해 어떤 방법이든 동원할 것입니다. 실제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면 필연적으로 기술 간의 단절이 발생하고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없게 됩니다.

16. 전진할 때는 보폭이 낮아야 하고, 전진할 때는 보폭이 낮아야 몸이 안정되고 무겁고 힘이 세다. 후퇴할 때는 계단이 높아야 유연하고 가벼워서 단숨에 전진할 수 있다.

17. 실제 발놀림에서는 모두 체인에 달려 있습니다. 우 속담에 따르면, 다리로 사람을 때리면 반드시 체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리 스킬은 강력하지만 '다리를 반쯤 들어올리는' 위험도 있다. 게다가 다리는 손만큼 유연하지 않기 때문에 적을 한 번에 쓰러뜨리기 위해 콤보에 더 중점을 둔다. 급습했다.

18. 다리 힘의 비결. 몸과 다리가 하나가 되면 아무리 모래주머니를 쳐도 몸과 다리가 하나가 되지 않으면 힘이 무용지물이 된다. 다리 방법을 사용하면 몸과 다리가 일직선이 되어야 하며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