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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산 화재
송강, 육준이, 오용, 시천, 단경주를 함께 읽는데, 일부 독자들은 송나라에 영웅이 있었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쓸모가 없었다고 해석하기도 한다. , 나라가 망하고 아름다운 장면이 끝났습니다. 이런 해석은 확실히 매우 타당하며, 역사적 관점에서 해석자가 도출한 해석이다. 그런데 좀 무리한 것 같기도 하고, 해석하기가 굉장히 어렵고, 어려운 해석인 것 같습니다.
시내안은 확실히 양산영웅들의 별표와 별명, 이름, 사연 속에 북송의 흥망성쇠의 역사를 숨기고 있지만, 그것이 '수호'의 궁극적인 은유는 아니다. 질문에 언급된 다섯 사람의 이름은 명나라의 비밀스러운 역사를 더 많이 숨기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Shi Naian이 이 다섯 사람의 이름에서 암시하는 바를 해석해 보겠습니다. 북송 흥망성쇠의 역사는 모두 양산촌 주인들의 이름으로 되어 있다
사실 시내안이 북송 멸망의 역사를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싶다면 양산영웅들의 이름은 질문자가 말한 것만큼 고생할 필요 없이 양산만 읽으시면 됩니다. 네 명의 마을 지도자 이름의 동음 발음을 보면 '물마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량산 장군에게는 마을 지도자가 4명 있었는데, 그 중 왕륜(王寧), 차오개(趙甲), 송강(宋江) 3명만 읽었고 핵심 인물은 빠졌다. 이 핵심 인물은 누구일까요? 여기서는 누구나 알고 있는 세 마을 이장의 힌트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왕륜'으로도 알려진 왕륜은 원래 왕이 될 자격만 있던 사람들이 번갈아가며 황제가 되었다는 뜻이다. "왕"이 황제가 된다는 것은 왕조의 변화를 의미하므로 차오가이는 "차오가이"와 동음이의어입니다. 왕룬(Wang Lun)에서 차오가이(Chao Gai)까지 그들은 불로 합쳐지는 과정을 겪었다. 따라서 두 마을 주인의 교체는 왕위를 찬탈하려는 음모, 즉 왕조의 변화이다.
왕조가 바뀌는 것이기 때문에 나라를 망하게 한다는 뜻이다. 『물마진』에는 다음과 같은 동요가 있습니다. 나라는 나무 때문에 황폐해지고, 수도는 무기로 파괴됩니다. 나라를 망친 사람은 다름 아닌 조송 자신이었다.
이 해석은 수고를 덜고 매우 명확합니다. 그런데 이 세 마을 지도자들은 왜 북송의 멸망을 암시했을 뿐이었는가?
시내안은 '두천' 때문에 왕륜, 조개, 송강이 있었다는 뜻이다. 즉, '도천'이 북송의 운명을 바꾸고 왕조를 밀고 나갔다는 것이다. 다음 단계로, 파괴의 심연으로.
량산촌의 첫 번째 지도자인 두첸은 500년 동안 누구도 알아내지 못한 이 비밀은 '수호'에 숨겨진 북송 왕조의 흥망성쇠에 대한 시내안의 가장 큰 힌트다.
두천이 양산 마을의 첫 번째 지도자였던 이유는 이미 다른 글에서 설명한 바 있는데, 여기서는 '도천'의 의미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도건'은 두황후와 관련된 '금실동맹'을 의미하며, 이 동맹은 북송 왕조의 왕위 계승의 혈통을 바꾸었고 원래 왕이 될 자격만 있던 사람들이 태조 가문을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차례대로 황제가 되었습니다. 이 언약의 출현은 "촛불 그림자와 도끼 소리"와 관련이 있으며 양산 화재는 이러한 역사를 암시하지 않습니다.
'두첸'은 선례이고, 이후의 세 마을 주인은 원인과 결과가 서로 따른다. 육군이와 오용은 송나라 이후에는 한나라와 당나라가 없을 것이라고 암시했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육군이의 무술이 세계 최고라고 믿지만 나는 육군이의 무술이 최고라고 말한다. 상위 20위 안에 랭크되지 않았습니다. 왜? 루준이는 막대기를 전혀 사용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Song Jiang은 Lu Junyi가 "세상에 오른쪽 막대기가 없다"고 말했고, "Man Ting Fang"이라는 책에는 "그는 막대기 사용에 익숙하며, 몸을 보호하는 드래곤의 독특한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Shi Naian이 "Water Margin"에서 Lu Junyi의 무술에 대해 쓴 두 가지 세부 사항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Lu Junyi의 무술이 세계 최고라는 근거가 될 수는 없습니다. Yuanwai는 막대기로 가장 강력합니다. 문제는 루준이가 막대기를 사용했느냐는 것이다.
'수호전'에는 이상한 글쓰기 방식이 많다. 시나이안도 호랑이를 물리친 장군을 칭찬하며 "숲에서는 창과 막대기가 독특하고 리종조는 바링에서 태어났다. " 이 경우 육준이의 무술이 이종의 무술보다 더 나쁜가?
루준이가 막대기를 사용하지 않았듯이, 루안팅위의 쇠막대기도 전투에서 적에게 도전한 적이 없고, 손리의 단단한 활도 화살을 쏘지 않았으며, 시원공의 방전도 한 번만 사용한 것과 같습니다. . 이 무기는 실제로 주인이 얼마나 강력한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극도의 공포에 대한 숨겨진 힌트입니다.
루준이의 막대기는 '수호전: 음수'의 문장과 비교되어야 한다. 이 문장은 조광음에 관한 것이다: 막대기와 그의 몸만큼 큰 막대기는 400개의 군사 국가를 공격할 수 있다. 자오(趙)라는 성으로. 루준이의 지팡이는 '용의 몸을 보호하는 것'이 아닌가?
루준이는 조광음이라는 비유를 갖고 있는데, 단순히 '막대기'라는 상징 이상의 의미가 있다.
책 속 여준이를 조광음으로 비유한 다른 코드들에 대해서는 특집 글을 써서 설명하겠지만 여기까지만 마치겠습니다.
송강도 황제라는 비유를 갖고 있다. 조광이는 셋째 아들이고, 송진종은 셋째 아들이며, 3대 황제인 송희종은 강제로 '왕'이다. 바퀴". 그러므로 송강은 분명히 집안의 장남이지만 "송삼랑"이라고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송강은 '가계 때문에 나라가 망한다'는 예언에 답한 인물이다.
송강의 이야기에는 영락제 주제에 대한 비유도 담겨 있기 때문에 육군이가 양산으로 호송되자 송강이 먼저 무릎을 꿇었다. 전 황제를 만나기 위한 것입니다.
우용은 제갈량을 해석한 인물로, '수호전' 속 제갈공명의 그림자가 많다. 게다가 그의 조수로서 '제갈을 같은 방식으로 형성'하는 주우. 문제는 양산(境山)의 제갈량이 '쓸모없다'는 사실이 드러났다는 점이다. 책에서 Zhuge Liang은 Kong Ming으로 비밀리에 묘사되며 Kong Liang은 Song Jiang의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공명, 공량과 함께 중국군을 지키는 이들은 여포로 상징되는 루방과 설인귀로 상징되는 곽승이 과연 오용을 도와 중국군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이런 제갈량이 한나라를 회복할 수 있을까? Xue Rengui가 이렇게 당나라를 방어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조광윤의 세계는 패하고, 송나라 이후에는 한나라와 당나라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야산 이후에는 중국이 없을 것이다”라는 최초의 표현일 것이다. 목록 끝에는 충격적인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다.
시간의 흐름은 시간의 흐름을 의미하지만,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아름다운 풍경이 멈추는 것은 아니다. '시천'의 힌트를 알려면 우리는 더 나아가 적어도 디샤의 마지막 네 사람을 함께 해석해야 한다.
천강디사 목록 밑에서 네 번째가 위바오시인데, 이는 '위바오시'의 동음이의어 발음이다. "4명을 지키고 싶다"은(는) 무슨 뜻인가요? "금실 동맹"의 합의에 따라 Zhao Guangyi 이후 Zhao 가문의 넷째 아들 Zhao Tingmei가 황제가되어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Zhao Tingmei 이후에는 Zhao Kuangyin의 아들 차례였습니다. 이리하여 '도건'이 되어 북송의 왕위가 태조의 진정한 혈통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왕륜'은 아닐 것이다. 왕룬이 없었다면 '혼란스러운 개혁'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강으로 보내기"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4를 지키고 싶다' 이후 백승은 하루 쥐가 500년 동안 아무도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숨겨져 있다. Bai Sheng의 별명은 Bishamonten 왕의 왼손에서 나온 흰 쥐입니다. 이 암시는 "Bishamonten 왕과 법을 보호하는 의식"에서 유래되었으며 Chao Gai는 Bishamonten 왕입니다. 그래서 차오가이는 생일 카드를 받았을 때 아무도 모르는 바이생을 추천했다.
십이가지 중 아들이 쥐, 주제가 쥐이다. 게다가 주제는 음력 경자년(1360년)에 태어났고 황금쥐(흰쥐)였다. "Water Margin"에는 Zhu Di에 대한 숨겨진 언급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제목과 관련된 비유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다른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주제도 넷째 아이이기 때문에 '넷째를 지키고 싶다'는 말은 주윤원보다 주제가 황제가 될 자격이 더 높다는 뜻이기도 하다. Zhu Yuanzhang의 "Sun Li"로 인해 명나라는 큰 혼란을 맞이했습니다. "연왕"이후에도 "왕륜"과 같은 "왕조 개혁"이있었습니다. 그러므로 Shi Naian은 이 왕조도 악마의 지배를 받고 있으며 최종 운명은 여전히 나라를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백승에 이르면 시간을 바꿔야 한다. '수호'는 북송 왕조의 흥망성쇠와 명나라 악마의 출현을 은유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시내안은 오랫동안 '시간의 변화'를 설명해온 『음수』에 태종이 22년 동안 통치하고 왕위가 태자에게 넘어갔다는 구절이 있다. 이 왕조의 황제는 상부 왕국의 맨발의 불멸자였습니다. 이 구절은 모호하며 손자에게 왕위를 물려주는 명나라의 규정을 숨기고 있습니다. Shi Naian은 이중 타격을 입었고 송나라와 명나라 사이를 오가는 "Water Margin"의 시간과 공간이 진정한 "시간 변화"입니다.
단경주는 요나라의 한족으로, 북송을 멸망시킨 '송진해동맹'을 숨겼다. 동시에 보라색 수염을 기른 보황복단(Bohuang Fuduan)은 요나라의 또 다른 한족과 함께 영락제 주제(朱帝)를 암시했다.
주제(Zhu Di)는 "웅장한 외모와 아름다운 보라색 수염을 갖고 있다"며 황제의 삼촌이라 '수호전'에서는 관우와 장비가 언급된다. Shi Naian은 보라색 턱수염을 기른 삼촌과 Huangfu Duan의 "외국인처럼 보이는 것"이 Zhu Di의 인생 경험에 대한 신비를 실제로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명나라의 비밀스러운 역사를 숨긴 채 '수호전'은 멈춰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