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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 감독 김기덕이 성공적으로 흥행한 영화 10선

천재감독 김기덕

영화계를 성공적으로 돌파한 영화 10선

“인생은 가까우면 멀어지는 것과 같다” 멀어지면 가까워진다 계속 먹는 음식도 변한다 먹지 못한다면 사랑은 지루해진다 인생은 이런 말을 영화를 통해 수없이 하지 않았는가. ?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찍은 삶을 살 수 없고, 당신 영화 속 인물도 그런 강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짐승 같지만 당신은 너무 단순해요.”

영화 속 김기덕은 항상 삶에 대한 성찰을 고집해 왔다. 그의 영화는 항상 대사를 버리고 얼굴의 감정을 말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눈은 캐릭터의 감정의 출구가 됩니다.

그는 소수의 소외된 사람들에게 카메라의 초점을 맞추며 극단적인 성과 폭력을 이용해 인간 본성과 국가의 비극을 해석한다.

가장자리에 있는 것이 가장 심오하다.

01: '진실'

실험영화라고 불리는 '진실'은 김기덕 영화의 전환점일 뿐만 아니라 자기 성찰이기도 하다. .

"영화는 현실을 바꾸지 않고 개인의 이념만 바꿀 것입니다."

02: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또 다른 봄"

In 영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또 다른 봄'에서 김기덕은 삶에 대한 생각과 삶에 대한 탐구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03: '사마리아 소녀들'

영화 '사마리아 소녀들'에서 김기덕은 몸의 더러움과 영혼의 더러움을 결합해 종교적 예술적 색채를 더했다. 거룩함이 남아있습니다. 인간 본성에 대한 깊은 탐구와 현실에 대한 인간적 배려가 영화를 폭력적이면서도 연민으로 가득 차게 만든다.

04: '빈방'

영화 '빈방'은 '외로운 남자의 꿈'에 대한 김기덕의 순수한 이상주의이다

인간의 사랑, 외로움, 외로움과 무력감.

05: "활"

낮에는 소녀들을 보호하고 소유하는 무기인 활은 밤에는 소녀를 위로하고 우울함을 덜어주는 선율을 연주한다. .

06: '파티타'

영화 '파티타'의 이름은 유럽 르네상스 미술의 거장 미켈란젤로의 동명 조각에서 따왔다.

07: '뫼비우스'

영화 '뫼비우스'에서는 모든 등장인물이 대사도 없고 이름도 없다. 김기덕 감독은 이들을 폭력적으로 그려낸다. 가족윤리와 인간 본성의 욕망, 사랑, 악이 벌거벗은 몸처럼 우리 앞에 드러난다.

08: '원 온 원'

'원 온 원'은 김기덕 감독이 구축한 신세계다. 이 세상은 죄와 폭력, 피로 가득하다. 하지만 그것은 섹스에 대한 반영을 증폭시켜 생존을 위해 애쓰는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사람들을 포착한다.

09: "세계, 공간, 시간 그리고 사람"

"세계, 공간, 시간 그리고 사람", 김기덕은 영화 속 모든 것을 해체하는 듯하다. 그리고 사람들은 끊임없이 자살을 상상하고 고통에 절망하게 됩니다.

사회질서와 인간성, 도덕성이 점차 붕괴되어 머리카락을 먹고 피를 마시는 시대로 돌아가고, 에덴동산으로 돌아가 인류를 번식시키기 위해 모자가 합체하는 우화를 재현한다. 세대.

10: '그물'

영화 '그물'에서 김기덕은 어부라는 인물에 실험을 집중했다. 소외된 인물의 비극은 완전히 돌이킬 수 없는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북한 밑바닥 사람들의 돌이킬 수 없는 결과.

“내 영화는 폭력적이지만 내 인생은 아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 성격을 보기 위해 영화를 이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