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33일의 사랑'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나요?
'33일의 사랑'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나요?
성공 이유 ① 세상에는 사랑에 빠진 사람이 너무 많다
<33일의 사랑>을 청춘 사랑 영화로 본다면, 사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소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영화 시장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장쯔이의 'Very Perfect'와 판빙빙의 '관음산'이 가장 대표적인 예였다. 단지 <사랑은 눈이 먼 것이 아니다>에 비하면 이 두 영화가 전하는 이야기는 젊은이들에게 너무 동떨어진 이야기일 뿐이다. 장쯔이의 사랑은 몽환적이고, 판빙빙의 사랑은 잔인하다. 두 사람의 청춘은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이에 비해 '33일의 사랑'은 대감독이나 대스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좀 더 현실적이고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작품이다. 결국 많은 사람들이 사랑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을 것이다. 이 시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는 사람마다 방법은 다르지만 마음속에 겪는 고통은 비슷하다.
'33일 사랑 후'는 깨진 사랑을 마주했을 때 이를 악물고 화해하려 노력하고, 낙담하고, 마침내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여자의 심리 변화를 진솔하게 보여준다. 시간이 가장 좋은 약이지만, 약의 각 복용량에는 고유한 공식이 있습니다. 모두는 안심할 때까지 약의 효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공 이유 ② 영화 속 남녀 관계가 너무 현실적이다
남은 여자, 이것은 매우 현실적이고 잔인한 용어이다. 남은 여자들은 보통 '나는 재능이 넘치고 꽤 신선하고 예쁘고, 큐브릭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고, 커트 코베인도 이해할 수 있는데 왜 결혼을 못하냐'고 생각한다.
<33일의 사랑>에서도 같은 문제가 설명된다. 다이아몬드 왕 라오우가 돈을 숭배하는 허세녀와 결혼하고 집에 갔을 때, 결혼을 추구하는 남자의 궁극적인 목표는 단 두 단어임이 밝혀졌다. . --문제를 해결하세요. 부자연스럽게 들릴 수도 있지만, 진지하게 생각해 보면 일리가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을 때, 남자는 당신과 함께 빗속을 걷는 낭만적인 산책을 할 수도 있고, DVD를 볼 수도 있고 밤새도록 추파를 던질 수도 있고, 리사 오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고, Qiong Yao 부인... 하지만 결혼할 때까지는 모든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 해결"의 원칙이 항상 사용됩니다. 상사의 화를 처리해야 하고, 주택담보대출과 자동차 대출금을 지불해야 하고, 아이들을 위한 분유도 고려해야 하고, 사회적 배려도 걱정해야 하기 때문에... 이때 남자는 마음이 지쳐 더 이상 대화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행 중 풍경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 보세요.
<33일의 사랑> 속 중년 남성 달오왕이 전하는 남성미처럼 - 천 파운드의 우정은 일 파운드의 가슴만큼 좋지 않다!
그러므로 남은 여성으로서 당신은 아무리 재능 있고 독립심이 있어도 젊음의 흐름에 맞서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여주인공이 말했듯이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것은 자존심이다. 남은 여자로서의 지위를 기꺼이 누리지 못한다면 조만간 결혼을 기다리는 마음에 자존감이 무너질 것입니다.
성공 이유 ③국내 영화에 대한 관객의 요구 사항이 너무 낮다
원장과 바이바이허('사랑은 맹인이 아니다'의 남녀 주인공)는 이전에 주연을 맡았다. 영화 '그래비티' 속 애매모호한 관계를 맺고 있는 청춘남녀들에게 이번은 관계를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볼 수 있다.
<그래비티>의 작가 아미는 <33일의 사랑>이 현대 젊은이들의 삶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최초의 영화이기 때문에 성공했다고 믿는다. “삶의 질감이나 등장인물의 감정이 요즘 젊은이들의 성향과 맞아떨어져 젊은이들의 감성적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국내 영화는 젊은이들의 삶을 진정으로 반영한 적이 없으며, 특히 '33일의 사랑'이라는 주제가 첫 번째다.
작가 입장에서 아미는 '33일의 사랑'이 사실 문제가 많다고 생각한다. 대사가 너무 장황하고, 반복도 많다”며 “그러나 이것이 장점을 가릴 수는 없다. 사실 국내 영화에 대한 관객의 요구는 높지도, 아주 낮지도 않다.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러나 많은 중국 감독들이 현실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다.” 당시에는 여전히 격차가 컸다.
특히 광군제에 주목하다( 11월 11일)은 좋은 마케팅 전략입니다.
아미는 '33일의 사랑'은 광군제에만 박스오피스 4000만개를 넘어섰다고 분석했다. 이는 사랑과 외톨이가 요즘 많은 젊은이들의 삶의 화두가 되고 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관계자는 말했다
텅 화타오(Teng Huatao) 감독:
오랑우탄이 싸우는 것은 훨씬 더 나쁘다
작은 사람들은 사랑에 빠졌다
드라마를 잘 만드는 감독인 등화타오가 여러 드라마 출신 배우들을 이끌어 '사랑은 맹인이 아니다' 촬영을 완성했다.
영화에는 스턴트 장면도 없고, 유명 카메오도 없고, 신화적인 시간 여행에 초점을 맞추지도 않고, 평범한 사랑에 빠진 남녀를 주인공으로 하는 아주 단순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사무실 규모가 가까스로 1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등화타오는 수많은 중국 감독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그에게는 이 모든 것이 예상된 일이었고 기적이라고 할 수 없었다. "소설 판권 구입부터 배우 배역 선택까지 이런 결과를 오랫동안 기대해왔습니다. 이제 그 당시 제 선택이 옳았다는 것이 증명됐을 뿐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 감정에 주목** *밍
'33일 사랑'을 촬영하기 전 등화타오는 본토 TV 드라마계에서 높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신로맨스시대', '달팽이집', '벌거벗은 결혼시대' 등 인기 드라마도 모두 그가 제작했다. 2007년에는 스릴러 영화 '심장귀신'을 연출해 판빙빙에게 여우조연상을 안겼다.
'33일의 사랑'의 성공에 대해 텅화타오는 "둘 다 자신의 영화가 이길 수 있어도 감정적 공명에 주목한다"고 말했다. 할리우드의 수입 블록버스터인 덩화타오(Teng Huatao)는 "관객들이 영화관에 갈 때 화면에서 고릴라 몇 마리가 싸우고 반항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것도 아니고 할리우드의 환상을 경험할 필요도 없다는 것에 놀랐다"고 말했다. 자신의 삶과 동떨어진 이야기들. 아무리 눈부신 스턴트라도 영화관에 함께 앉아 작은 사람들의 실제 이야기를 보며 웃고 우는 것만큼 좋지는 않다는 걸 TV를 찍으면서 깨달았다. '33일 사랑' 시리즈는 관객들의 감성적 소통을 충족시키기 위한 작품이다. 화타오는 '10억 위안 감독 클럽'에 가입했지만 이는 매우 의미 없는 타이틀이라고 생각한다. "1억 달러가 넘는 흥행을 기록했다고 해서 더 이상 TV 시리즈나 영화를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 뜻은 아니죠. ? 그냥 이 페이지를 빨리 넘기고 싶을 뿐이에요. 특히 1억이 넘는 감독의 레이블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가장 정확한 후보는 Wen Zhang입니다.
사실 덩화타오(Teng Huatao)는 늘 영화와 TV 업계에서 대안으로 여겨져 왔다. 그는 어떤 유형의 주제에 어떤 수준의 배우가 필요한지, 어떤 유형의 이야기에는 어떤 종류의 홍보가 필요한지 등 업계의 일부 기본 규칙과 패턴에 항상 동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업계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 쓸 여유가 없어요. 그냥 내가 맡은 일을 잘 할 수 있을까에만 관심이 있어요."
이것이 그가 '집' 같은 드라마를 제작할 수 있는 이유다. 하우스”, “화제를 만들기 위해 특별한 TV 시리즈를 만든 적도 없고, 뭔가 날카로운 것을 의도적으로 표현한 적도 없다. 단지 현대 사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감정을 모든 사람에게 전달했을 뿐이다.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현실적이다.”
그런데 이런 현실이 그를 거듭 금지하게 만든다. “이해할 수 없지만 노력은 해봐야 한다. 불평하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이 이것을 촬영하지 못하게 하면 다른 것도 촬영할 수 있고 사회 현실 테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일한 괴로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