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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심리학과 대학원생 장옌은 유학을 위해 지도교수의 지시에 따라 정신질환자들을 인터뷰해 졸업 논문을 완성했다. 그러나 그녀는 박사과정 후보자인 샤오린(Xiao Lin)도 자신의 지도교수로부터 이 사례를 얻었고 또한 가능한 유일한 곳 중 한 곳에서 유학할 기회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Xiao Lin과 그녀의 멘토 사이의 특히 모호한 관계로 인해 Jiang Yan은 예기치 않게 그녀의 약혼자를 집에 묻었지만 그녀는 항상 유령이 떠 다니는 것을 느꼈습니다. 약. Jiang Yan은 멘토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멘토는 Xiao Lin에게 그녀를 돌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쓰러질 뻔한 그녀는 자신을 구하고 문제의 진실을 알아내려고 노력했지만 나중에 실제 답은 자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Shi Liang

의과대학 Jiang Yan 임상심리학과 대학원생(송가 분)은 졸업 논문을 위해 환자 양다민(류보 분)의 정신 상태를 조사하기 위해 인구 조사원인 척을 하다가 우연히 발각됐다. 상대방이 도망쳐야 했어요. 그러나 그녀는 박사과정 학생인 샤오린(아스루 역)도 이 사례를 선택했고 환자가 매우 협조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번에 논문은 특별 조수로 일하기 위해 하버드에 가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샤오린은 멘토(시량 역)의 제자이며 그녀와 바람을 피우는 것 같아서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Jiang Yan은 이를 거부하고 그녀의 멘토를 찾았습니다. 멘토는 회피적이었고 그의 말에는 섹스에 대한 힌트가 거의 없는 것 같았습니다. 승리하기 위해 Jiang Yan은 과감한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두 사람은 사무실에서 성관계를 가졌으나 뜻밖에도 강연의 약혼자 우정(주홍가 분)에게 이 사건이 발각됐고, 두 사람 사이에 말다툼이 벌어졌고, 난투를 벌이던 중 우연히 강연이 발각됐다. 약혼자를 죽였습니다. 당황한 그녀는 멘토에게 전화를 걸어 시체를 묻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녀는 항상 Wu Zheng의 유령이 그녀 주위에 떠 다니는 것을 느끼며 공황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강옌은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이때 강사가 샤오린에게 자신을 돌봐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샤오린이 매우 교활하다고 생각하여 샤오린이 알기를 원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이 그녀를 염탐하고 그녀의 멘토와 공모하고 그녀에게 해를 끼치려고 한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Jiang Yan은 혼란스러워했고 깊은 두려움에 빠졌습니다.

구해줘 스틸

강연은 몇 가지 실수를 통해 환자 양다민의 딸이 죽지 않았고, 양다민이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렇다면 튜터는 왜 그녀에게 이 케이스를 주었을까요? Xiao Lin이 자신과 같은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왜 그렇게 쉽게 알 수 있었을까요? Jiang Yan은 그녀의 튜터를 다시 찾았지만 이 모든 것에 대한 답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게임은 처음부터 똑같았어요!

하지만 강옌은 물러서지 않고 자신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다시 환자의 집으로 가서 게임 초반부터 단서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모든 것이 생각보다 복잡해 보였다. 출연진 및 제작진 목록 캐릭터 배우 노트 Jiang Yan? Song Jia Liu Feng Shi Liang Wu Zheng Zhu Hongjia Xiao Lin Asru Yang Damin Liu Bo Xiaoxue Guan Xiaotong 야간 검사 경찰관 Lu Xing

소개?: 친절한 게스트 크레딧 프로듀서 Gao Jianmin 프로듀서 Zhang Shiqiang , Zhang Qi 프로듀서 Zhang Jianya 감독 Zhang Qi 시나리오 작가 Zhang Qi, Wang Hongwei 사진 Wu Qiao 음악 악보 Liu Junpeng 미술 디자인 Quan Rongzhe 음향 녹음 Li Anlei 영화 제작

"Rescue Me" 감독 Zhang Qi TV 업계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며 CCTV가 감독한 12부작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일본과 외교'는 2000년 중국 TV 부문 최고 영예인 최우수 다큐멘터리상과 최우수 다큐멘터리 감독상 골든 이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리얼리티 TV 쇼 "Into Shangri-La"의 30개 에피소드, CCTV 다큐멘터리 "건국 원수 고향 여행"의 12개 에피소드, CCTV 다큐멘터리 "Exploration and Discovery"의 여러 에피소드를 촬영했습니다. 그는 중국국제전신공사(China International Television Corporation)의 TV 토크 칼럼 '심리의 시간', 베이징 TV 라이프 채널의 '당보호 가을 향기' 칼럼, 베이징 TV의 '2005년 한중 예절 및 스타일 대회' 리얼리티 쇼 다큐멘터리의 총감독을 역임했으며, 등. 텔레비전 업계에서 10년간의 경험을 통해 그는 탄탄한 실무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구해줘' 스틸컷

'구해줘'가 그의 영화인생의 출발점이 됐다는 감독은 경험 많은 크리에이티브 스태프와 실력 있는 배우들의 합류로 정말 높은 출발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구해줘'의 프로듀서는 '삼마오군', '사랑의 불시착', '극지구조대', '러브콜 이적' 등의 영화를 연출한 장젠야 감독과 문학가이다. 감독은 "Tengu", "Crazy Stone"의 시나리오 작가 Wang Hongwei, 아트 디렉터는 "Out of the Amazon"으로 Golden Rooster Award for Best Art Award를 수상한 Quan Rongzhe, 사운드 엔지니어는 역시 수상한 Li Anlei입니다. "Taihang Mountain"으로 금계상 최우수 녹음상을 수상했으며 사진 작가는 Wu Qiao입니다.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라인업이 영화 '구해줘'의 뛰어난 제작을 보장합니다. 영화 하이라이트

1. 결말을 짐작할 수 없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

영화는 초반부터 관객의 관람 욕구와 추측을 포착해내며 줄거리가 전개될수록 관객의 관람 감정과 추측에 대한 관심이 총동원돼 숨 막힌다. 마지막 10분 동안 관객들은 문득 깨달았다.

2. 괴물도, 유령도, 비명도 없지만 그래도 겁이 납니다.

'구해줘'는 공포영화가 아닌, 괴물도, 유령도, 비명도, 인공적인 이상한 소리도 없이, 예측할 수 없는 혼란스러운 스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영화.

3. 차세대 섹시배우 송지아의 도약작(블로그). Hot Comments

'색계'가 히트한 후 탕웨이는 누드씬 여배우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됐다. "알몸이 될 수 있는지"가 더 이상 문제가 아니라 "탕웨이 수준으로 알몸이 될 수 있는지"가 초점입니다. 최근 스릴러 영화 '구해줘'에 출연한 송지아는 인터뷰에서 "대본에 따라 다르다. 꼭 필요하지 않으면 안 하겠지만, 역할이 필요하면 하겠다"고 말했다.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솔직히 이미 배우인데 왜 스케일에 신경을 쓰나요?"

'구해줘'에서 송지아는 아름다운 여대학원생 역을 맡았다. 의심과 위험으로 인해 절박한 상황에 몰리게 됩니다. 이번에 송지아가 출연했으나 엄격한 검열 기준으로 인해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 삭제됐다. 영화는 에로틱한 장면의 '성교' 부분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송가는 섹시한 검은색 레이스 속옷을 입고 있어 피를 흘린다. 그녀의 성관계의 대상은 영화에서 그녀의 멘토 역을 맡은 강력한 배우 시량이다.

살아남느냐 멸하느냐가 문제이다

해가 뜨면 일하고 해가 지면 쉬던 고대인에게 현대인의 삶의 속도는 상상도 할 수 없겠죠? 차가운 창구에서 10년을 살았지만 더 나은 발전을 추구하려면 현대인들은 16년 동안 공부해야 한다. 나오면 그냥 대학생일 뿐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벽돌 아아, 힘들게 벌어온 인생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다 !물론 우리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야 한다. 고난과 장애물을 두려워하고, 패권과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해외로 나가 금을 도금하는 것은 필요하고 필요한 일입니다. 이것은 나의 견해를 대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구출하라'의 여주인공 강옌의 견해를 대변하는 것입니다. 영화 '구해줘' 스틸컷

사람의 가장 큰 한계는 자기 자신이다. 한 발 더 나아가면 지치고, 한 발 물러서면 하늘은 밝아진다. 현대 사회에서는 조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자신과 타인을 뛰어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생존의 압박감은 모든 감정을 현실로 굴복시킨다. 심장이 한계에 도달하면 갈 수 있는 길은 단 하나뿐입니다.

이렇게 무너진 그녀는 원래 다른 사람의 정신적 고통을 치료하고 싶었지만 자신을 먼저 희생할 줄은 몰랐다. 가면 갈수록 일종의 관성인데, 뭔가 잘못됐다는 걸 깨달으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상황이 전개된다.

이 영화를 보면서 많은 곳에서 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저도 동갑내기입니다. 경험은 다르지만 여전히 많은 압박감, 가족, 직업에 직면해야 합니다. 성공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번쩍이는 꿈이지만, 성공을 이루려면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 즉, 성공이 다른 모든 것을 바꿀 가치가 있습니까? 수백 년 전에 셰익스피어는 햄릿의 말에서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라고 말했습니다. 살아남으려면 우리 스스로 대답해야 합니다.

'구해줘'는 단순한 스릴러가 아닌 우리 각자를 괴롭히는 작품, 만약 내가 그녀라면 나의 선택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