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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만 파운드 작품 감상
"Millions of Pounds"는 1893년에 쓰여졌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작가 마크 트웨인의 중편소설입니다. 작가는 "Millions of Pounds"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다양한 추함을 코믹한 스타일로 묘사합니다. ", 유머러스하게 웃기고, 세상을 풍자한 것처럼, 평범한 사람들의 지식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
이 소설은 돈 숭배에 대한 비판이라는 분명한 주제를 갖고 있다. 게다가 작가는 당시 영국 사회에 존재했던 다양한 황당한 현상들도 폭로했다. 일부 평론가들은 『백만 파운드』가 고작 2만 단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지만, 저자는 왕자와 귀족부터 서민까지 돈이 직면하는 추악함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자본주의 사회에 돈이 오염되고 심지어 돈이 왜곡되는 모습까지 그려낸다. 인간의 본성은 물 3점에 들어가야 한다. 표면의 허구, 깊은 곳의 현실, 그로테스크하게 쓰여진 현실은 『밀리언즈 오브 파운드』의 유머와 풍자의 주요 특징이다. 표면적으로 "Million Pounds"는 완전히 허구입니다. 왜냐하면 백만 파운드에 달하는 액면가의 지폐, 두 부자 사이의 내기, 많은 과장된 음모 등 그 안에 담긴 줄거리가 터무니없고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상한 것에는 진짜가 있습니다. 돈 숭배, 모든 것이 돈에 달려 있습니다. 돈이 있으면 존경을 받을 수 있지만, 돈이 없으면 어디에서나 멸시를 당할 것입니다. 허구적인 표면과 허구적인 스토리라인은 작품의 깊은 사유의 진정성에 영향을 주지도 않고, 작품의 비평력을 약화시키지도 않지만, 독자에게 작품의 흥미와 매력을 높여준다.
마크 트웨인은 유머와 풍자를 결합해 온갖 추악한 것들을 폭로하고 조롱하는 데 능숙했다. 유머와 풍자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것이 유머이고 어느 것이 풍자인지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백만 파운드'에는 헨리가 남들이 버린 배를 주우러 갔다가, 미친 듯이 식사 후 잔돈을 달라고 식당에 갔다가 감기에 걸리는 등 유머러스한 구슬이 속속 등장한다. 그리고 옷가게에서 열광적인 인사를 나누던 중, 무일푼의 남자가 리셉션에서 광산주를 구해내고, 결국 백만장자의 딸과 결혼하게 된다. 이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연결하는 주된 맥락은 '모든 것은 돈에 달려 있다'는 돈 숭배를 풍자하는 것이다. 치밀하게 짜여진 유머러스한 줄거리는 돈을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의 얼굴을 무자비하게 풍자한다.
마크 트웨인은 유머와 풍자로 유명했고, 덜 비열하고 다가가기 쉬웠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더 쉽게 감동시키고 칭찬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Millions of Pounds"도 예외는 아니며 곳곳에 재치 있는 인용문이 있습니다. '나'는 옷가게 웨이터의 멸시를 참지 못하고 도전적으로 100만 장의 지폐를 건넸을 때 "미소로 그것을 넘겨받았고, 그 미소는 주름과 나선선까지 얼굴 전체에 가득했고, 벽돌을 물에 던진 바로 그 곳이었는데, 지폐를 보자마자 그의 얼굴에는 당신이 본 베수비오산의 잔잔한 잔물결처럼 죽은 듯 미소가 떠올랐습니다. 용암 같은 커다란 구더기로 가득 차 있어요.” 돈을 보고 눈을 가늘게 뜨고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웨이터의 역동성을 파문에 비유하여 다양한 모양의 파문으로 미소 속에 아첨함을 표현하고, 얼어붙은 미소는 식어가는 용암 같고 구더기가 도처에 널려 있음을 보여준다. , 인간 경멸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나중에 매니저는 "저 작은 손님들은 잠시만 기다리시고 이 신사의 주소를 기억하세요"라고 아부했습니다. "는 또한 사회가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는 개념을 인식하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모든 사람이 의식적으로 사람을 3, 6, 9등급으로 나누고, 윗사람에게 아부하고 아랫사람을 괴롭히며, 왕따를 당할 때, 경멸을 받을 때, 당신은 존경과 공정함을 원하지만 당신보다 열등한 사람들을 비웃습니다. 이것은 또한 "학대하는 사람들은 종종 학대를 당한다"는 심리학의 유명한 결론을 보여줍니다.
과장도 작가 특유의 언어적 특징이다. Portia의 수줍음이 많은 "머리조차도 빨갛게 변했습니다"와 Lloyd가 "I"의 도움을 받았을 때 "기뻐하며 춤을 추며 가구를 거의 깨뜨릴 뻔했습니다"는 모두 전염성이 매우 높습니다. '나'가 공작과 1위 경쟁을 할 때, '다툼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필사적으로 가문의 배경과 조상을 이용해 자랑을 펼쳤다. 그의 가장 강력한 기반은 정복왕일 것으로 추정된다. 그냥 아담을 이용해서 처리하면 된다. 나는 내 성(姓)에서 알 수 있듯이 내 조상이 아담이라고 주장하는데, 그는 단지 가지에 불과하다." 양측은 필사적으로 수도와 조상을 비교했고, 심지어 아담까지 나왔다. 소셜 엔터테인먼트는 지루하고 속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소설은 1인칭 '나'라는 독특한 서사적 관점으로 서술하고 있으며, 사물이 있더라도 묘사 대상을 낯설게 만드는 인물들의 제한된 서사적 관점을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또는 독자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사건을 예술적으로 가공하거나 확대, 변형하여 미적인 것 자체를 미학적 대상으로 변형시켜 독자의 삶에 대한 본래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독자가 사물을 강하게 느끼게 하며 새로운 미적 감정을 얻게 한다. 소설에서는 당시 영국의 사회 상황과 사람들의 돈에 대한 숭배가 '나'의 관점을 통해 증폭되어 독자들에게 돈에 대한 사람들의 탐욕이 전통적 가치관의 붕괴로 이어지고, 돈이 부식되고 왜곡된다는 사실을 강하게 느끼게 한다. 사람의 마음.
'밀리언 파운드'에서 간접적인 조형 방식은 캐릭터 표현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설 속 '나'는 옛 지인 로이드와 함께 3마일을 걸어가면서 계속해서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는데, 나는 애인이 그리워서 아무 말도 듣지 않았으나 화를 내지 않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Lloyd의 이야기에 대한 호일로 Ed는 친절하고 정직합니다. 보시아가 노인의 품에 안기러 다가와 노인에게 키스를 했다는 묘사를 통해 '나'는 깜짝 놀라며 보시아의 순수함과 장난스러움을 보여주었다. 이야기 시작 부분에서 부자 형제들이 내기를 했을 때, 형은 헨리가 그 돈이 자기 돈이라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고 은행에서도 그를 저축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굶어 죽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돈. 동생은 자기가 잘 살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형제들은 그 가난한 사람에게 백만 파운드짜리 수표를 빌려준 뒤 30일 동안 해외로 나갔습니다. 여기서 인간의 본성을 시험할 기회가 생긴다. 헨리는 부자의 봉투를 열어 그 안에 수백만 장의 지폐를 발견했을 때, 그가 틀림없이 실수를 한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폐를 돌려주기 위해 부자의 집으로 달려가고 싶었지만 하인에게서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돈에 직면했을 때 헨리는 부자가 불안해할까봐 더 걱정했고, 이때에도 우리는 가난한 사람을 목격했다. 정직한 헨리. 그는 그 돈을 자신의 것으로 가져갈 생각이 없었지만 그것을 부자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나중에 수표로 가져온 잔치와 잔치에서 헨리는 자신에게 속하지 않은 돈 때문에 자신의 지위가 향상되었음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보편적 존경'을 얻었고, 더 많은 주목을 받고, 부자들의 호의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부자의 딸과 결혼한 후 그의 마음도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과정은 정직함에서 남의 돈을 돌려주는 것, 그리고 그 돈이 가져다주는 모든 것을 즐기는 것까지 점진적이다. 이때 헨리 역시 내면의 고통을 겪고 있다. 동시에 두려움도 그를 갉아먹었고, 한밤중 화려하고 편안한 호텔에서 조용히 잠을 자면서도 자신의 비밀이 다른 사람에게 들킬까 두려웠다. 그러다가 점차 “물에 들어가면 물 속에서 헤엄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익사하게 된다”는 그의 탄식으로 발전했다. 소설은 헨리의 심리 묘사를 세심하게 묘사해 처음에는 솔직하게 말했던 것부터 차근차근 깊이 관여하는 헨리의 변화를 그려낸다. 이러한 소설의 단계별 특성화는 이야기를 합리적이고 자연스럽게 전개시켜 독자들이 줄거리 전개를 더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므로 소설의 점진적인 성격화는 소설의 또 다른 특징이다. 돈 숭배로 인한 사람들의 가치관의 점진적인 변화를 더욱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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