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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네트워크 현황과 세계 평균의 격차

외국인들이 보는 중국 인터넷 현황 첫 번째 점은 중국이 인구가 많고 부의 축적이 늘어나고 과학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나라라는 점이다.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분석: 중국은 인구가 많은 나라이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자가 많다고 해도 놀랄 일이 아니다. 저자 역시 그들의 견해에 동의하며 이의가 없습니다. 두 번째 포인트: 중국의 인터넷 사용 패턴은 다릅니다. 서구의 온라인 행동은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중국의 인터넷은 격차를 메우고 다른 곳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70%는 30세 미만으로 이는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연령 구성과 정반대입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오락, 오락,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한 강한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석: 중국의 인터넷 사용 패턴이 다르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외자 인터넷 기업들이 중국 인터넷 시장 진출을 원하지만, 상당수가 실패하고 있다. 친숙한 외자기업을 예로 들자면 구글이 대표적이다. 이카푸가 구글 차이나를 인수한 이후 많은 사람들은 구글이 현지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 것 같다고 칭찬해 왔다. 야후와 이베이는 연달아 실패해 인수합병의 운명을 맞았다. 리카이푸가 "중국은 5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중국 시장에서 구글이 성공하려면 5천년의 인내가 필요하다"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중국인들이 구글의 5천년 성공을 기다릴 인내심이 있는지 궁금하다. . 네티즌의 연령층을 살펴보면 이는 중국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젊은 연령층도 사회 환경의 주요 요인입니다. 포인트 3: 중국에서 인터넷은 정확히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가장 확실한 용도는 무료 불법 복제 영화, TV 프로그램 및 음악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중국 정부가 불법복제 단속을 계속하고 있지만 불법복제 외국매체의 출처를 찾기는 쉽지 않다. 중국 정부는 불법 복제 문제로 항상 고민해 왔습니다. 해외 자원의 자유로운 유입은 중국 국내 미디어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분석: 중국에서 불법 복제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을 무료로 배포하는 현상이 존재하고 규제하기 어려운 문제인 것은 확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크게 동의하지 않는 한 가지는 중국 인터넷의 주요 목적이 불법 복제를 확산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중국의 인터넷은 오랫동안 발전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뛰어난 기업이 많이 있고 일부 기업은 여전히 ​​국제적으로 매우 명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실제로 인터넷 불법 복제를 따라잡기 시작해야 합니다. 포인트 4: 중국 인터넷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은 몬테레이 콘텐츠를 휴대폰 사용자에게 보내는 것입니다. 중국의 휴대전화 사용자 수는 5억 명이 넘습니다. 이는 미국, 일본, 독일, 영국을 합친 숫자입니다. 휴대폰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Monternet 포털에서 벨소리, 농담 및 사진을 사용자 정의했습니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데는 매번 몇 푼도 들지 않으며 대부분의 비용은 포털에 전달됩니다. 휴대전화 사업자는 농담, 사진 등을 전달하는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고 있습니다. 한 번의 다운로드 비용은 적지만 수억 명의 사용자가 여러 가지 활동을 축적하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기에 충분합니다. 분석: 인구가 많으면 장점이 될 때도 있지만, 물론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현재 중국은 몬테넷 콘텐츠와 문자 메시지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광고와 전자상거래에서도 점차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 인터넷 시장은 점차 국제화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포인트 5: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사용의 또 다른 중요한 영역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중국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직장과 학교에 결석하게 하여 정부를 걱정하게 했습니다. 몇몇 대형 온라인 게임 제공업체의 게임 몇 개만 해도 수억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분석: 이 진술은 현재 상황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이미 중국에서 잘 알려진 수익 창출 산업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업무와 학업 지연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언급하면 ​​부모들이 특히 긴장하고, 온라인 게임 운영자에게 분노하고 불만을 느끼는 것도 당연하다. 현재 일부 지자체에서는 온라인 게임과 관련된 지방 규제 제정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이다. 모든 산업의 존재에는 합리성이 있습니다.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온라인 게임의 부정적인 효과는 긍정적인 효과보다 훨씬 큽니다. 하지만 온라인게임을 강제로 금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포인트 6: 일부 웹사이트는 종종 온갖 종류의 가십 뉴스를 제공하고 때로는 외설적인 농담이 섞여 있으며 항상 법의 가장자리를 걷고 있습니다. 미국 프로농구 리그(American Professional Basketball League)와 영국 풋볼 리그(British Football League)는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으며, 이들과 연계된 역동적인 광고 역시 중국에서 신흥 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분석: 최근 남중국 호랑이와 음란사진이 대표적인 예이지만 이러한 사건은 언론의 진실 반영일 뿐 언론의 소통권이자 대중의 표현의 자유가 벼랑 끝을 걷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법의. 불법영상 유포는 당연히 불법행위이므로 중단되어야 합니다. 중국의 인터넷을 건전한 인터넷으로 발전시키려면 기업과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도 관련 인터넷 규정을 제정해야 합니다. 현재 중국의 인터넷 규정은 아직 공백 상태입니다. 포인트 7: 인터넷 비전문가가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콘텐츠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는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정보 서비스와 온라인 소셜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분석: 이해하시든 모르시든 중국 인터넷의 특징은 상호작용성이 높은 온라인 커뮤니티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인터넷의 미래는 커뮤니티 기반이며, 많은 거대 기업들이 커뮤니티에 대한 투자를 늘려 온라인 커뮤니티 기반 개발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네티즌의 온라인 행동 패턴이 점차 쌍방향 소통으로 변화함에 따라 커뮤니티 플랫폼의 적용은 점점 더 심화되고 확산되고 있으며, 향후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구축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