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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제 기간 동안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제사를 보는 방법

온라인 예배는 점차 새로운 형태의 제사로 자리잡았고, 청명절 명절이 다가오면서 제사 활동 준비도 시작됐다. 전통제물이 판매되기 시작했고, 인터넷상의 여러 대형 추모사이트를 통한 추모활동도 조용히 시작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친척과 친구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제물을 바치는 것을 선택합니다. 온라인 예배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추도식은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실제 추모실과 묘지를 컴퓨터 웹페이지로 '전송'하는 새로운 추도 방식이다. 고인의 가족은 관련 웹사이트에 고인의 가상 '비석'을 등록하고 간략한 이력 및 기타 관련 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고인의 이름을 입력하고 꽃, 양초, 메시지를 선택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의견: 온라인 희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제사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온라인 제사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편리하고 환경친화적이며, 같은 도시에 거주하지 않는 친척들이 동일한 제사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친척을 제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동시에 프로세스를 완료** *같은 소원입니다. 온라인 추도식을 통해 조상을 기억하기 위해 직접 묘지를 방문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을 적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홍보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온라인 희생이 전통적인 희생의 의례 적 의미와 이혼하고 애도의 진실성이 부족하다고 믿으며 온라인 희생에 회의적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중국 포광 문화 네트워크는 특별히 Li Jing 스승과 Li Xiangping 교수를 초대하여 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희생에 대한 그들의 태도와 견해를 다양한 각도에서 이야기했습니다. 이경 선사: 희생은 형식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성실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마다 열리는 묘제(境葬節)는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제물로 바치는 전통 축제입니다. 중국의 중요한 전통 문화이자 민속 풍습입니다. , 중국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날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무덤을 청소하며 죽은 친척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사회가 진보하고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제사 형태도 다양해졌으며, 이는 전통적인 '분묘'라는 유일한 제사 형태를 깨뜨렸습니다. 주요 사찰에서는 청명절마다 관련 불교 활동을 하여 친척들에게 악도에서 벗어나 선한 길로 태어나도록 권유하기 위해 기도하고 경전을 낭송하는 등의 불교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비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형태의 희생은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인식되고 받아들여졌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희생'이 사회에서 장려되었으며, 이는 새로운 형태의 희생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온라인 희생' 활동은 지난해 일부 커뮤니티에서 시행돼 각계각층의 관심을 끌었다. '온라인 예배'는 경제적이고 편리하며 환경 친화적이고 저렴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무덤을 청소하기 위해 하루 종일 묘지에 가거나 무덤 청소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희생"은 편리하고 실행 가능하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친척의 기억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전통적인 무덤 청소 방식이든 오늘날의 현대적인 "온라인 예배"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실하고 경건한 "마음"입니다. 악한 세계에 환생하든, 선행으로 인간과 천국에 환생하든, 그녀(그)에 대한 우리의 기도와 기억은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형식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진심이 담긴 '마음'이 중요합니다. 불경에는 "대원오도(大禪悟)는 서건(西類)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마음이 너무 비어 사방의 모래세계를 측량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우리의 "진심한" 기도는 우리 친척들이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 왜 우리는 특정한 형태로 제한되어야 합니까? 물론, 묘소는 전통문화이자 풍습이라고 해서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억하고 기억하는 데 있어 진심을 담아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것들.

특히 '무덤을 청소하는 군대'인 매년 열리는 무덤 청소 축제의 맥락에서 이는 시간을 낭비하고 돈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혼잡과 환경 오염을 야기합니다. 희생?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이 형태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온라인 희생"을 매우 찬성하며, 사랑하는 사람의 희생으로 사람들의 만족을 진정으로 달성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이 만족과 안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네트워크 관리자가 이를 잘 수행하고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리샹핑(Li Xiangping) 교수: 계승된 장례와 제사활동은 중국인의 정서와 신앙의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으며, 장례형태가 점진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또 다른 중요한 현상이 있는데, 바로 사람들의 망자에 대한 숭배형태가 변했다는 점이다. 어느 정도 변경되었습니다. 온라인 추모가 보편화되면서 고인을 추모할 때 꽃을 바치는 사람도 이제 적지 않다. 장례식과 제사 의식이 바뀌면서 꽃이 주요 제물이 되었고, 동물, 음식, 지폐 등이 덜 필요해졌습니다. 동시에 친족 중심의 신앙과 제사 형태도 시대에 부응하고 더욱 다양화되어야 한다. 평범한 중국 사람들은 안정된 종교적 신념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죽음 이후의 다른 세계에 관심도 없습니다. 그러나 죽음 앞에서 인간의 마음은 항상 갈 곳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중국인은 사후에 묻히는 묘지를 육체적, 정신적 최고의 목적지로 여긴다. 그렇기 때문에 황제이든 일반 백성이든 분별력이 있고 재산이 있는 한 장례식과 제사 및 기타 의식을 진지하게 준비합니다. 장례 문화와 제사 전통이 그런 문화이고 신앙이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죽음이 이 세상과 작별을 고하는 마지막 의식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계승되어 온 장례와 제사활동이 중국인의 정서적 활동과 신앙특성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묘지와 제사는 중국인의 삶에 있어 매우 신성한 예절이자 장소가 되었습니다. 이는 중국인의 신앙적 지향이 너무 약하기 때문에 장례와 제사는 생활신앙이자 생활질서의 통합으로 간주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링크. 죽음을 삶으로 여기고 미래를 신중하게 추구해야 하며, 사람들의 도덕적 완전성이 장례식과 희생이 종교적 신념을 대체하고 중국인의 몸과 마음과 정신에 필요한 목적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