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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배란 무엇인가요?

성배에 대한 가장 전통적인 설명은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 피를 담는 데 사용된 성배입니다.

그러나 역사상 성배에 대한 설명은 다양하다. 가장 최근의 대중적인 설명은 Dan Brown의 "The Da Vinci Code"에서 나왔습니다. 책에서는 성배가 바티칸의 주장처럼 예수가 최후의 만찬에서 사용한 잔이 아니라 비유라고 말한다. 성배는 실제로 예수의 배우자를 지칭하며 신성한 여신을 상징합니다.

기독교에서 가장 흔한 의식 중 하나는 그리스도의 피를 상징하기 위해 적포도주를 마시는 '성찬식'이다. 전설의 아서왕 버전은 로마 장군 롱기누스가 그리스도의 죽음을 확인하기 위해 창을 그리스도의 옆구리에 찔렀다는 이야기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 때 아리마대 요셉은 그리스도께서 최후의 만찬에서 흘러나오는 피를 받기 위해 사용하신 잔을 가져왔습니다. 이 와인 잔은 일반적으로 성배로 간주됩니다. 그리스도의 시신은 아리마대 요셉 가문의 묘실에 안치되었다고 합니다. 에드워드 1세가 이끄는 영국군은 십자군 전쟁에서 거의 패배했고, 서기 1274년 팔레스타인에서 돌아온 후 사기를 회복해야 했습니다. 아서 왕의 기사들은 정의를 위해 헌신하는 순수한 전사로 묘사됩니다. 성배를 찾는 것은 이 목적을 더욱 이상화할 수 있습니다.

아리마대 요셉은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순교하신 직후에 로마인들에 의해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성배를 간직하고 로마를 거쳐 프랑스 남부로 여행한 것으로 추정되며, 그곳에서 랑그독 지방의 막달라 마리아와 다른 신자들과 함께 한동안 살았습니다. 그는 (아마도 그리스도 자신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고 믿기 때문에 저자는 이 추측을 추가합니다.) 영국으로 여행하여 남은 생애를 Glastonbury 시에 정착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잉글랜드 남부다. 영국 최초의 기독교 교회가 이 장소에 세워졌으며, 성배가 숨겨져 있었을 수도 있는 수도원의 폐허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그것은 사라졌고, 아서 왕과 그의 기사들이 성배를 찾기 위한 여정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성배는 이탈리아에 300년 동안 머물렀으며, 처음에는 교황청 부제인 성 로렌시오 수도사들이 보관했다고 전해진다. 서기 3세기 말경 그는 스페인 군단병 2명을 보내 피레네 산맥의 고향인 우에스카로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그는 그의 친구인 교황 식스토 2세(Pope Sixtus II)라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습니다. 로마 기독교 교회의 초기 순교 성인 중 한 명인 그는 로마 황제 발레리우스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이 책의 저자가 인용한 날짜는 소문이고, 교황 식스토의 순교는 서기 258년이어야 한다. 처형된 지 며칠 뒤 그는 철판에 구워져 죽기도 했다. 성배는 서기 711년까지 산 피에트로의 옛 교회에 보관되었습니다. 교회의 로마네스크 양식의 복도에는 예수에게 잔을 건네주는 천사를 포함하여 성배의 존재를 암시하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서기 1230년에 사망한 볼프람 폰 에셴바흐(Wolfram von Eschenbach)는 일반적으로 중세 시대 가장 뛰어난 게르만 서사시인으로 평가된다. 그의 주요 작품 중 하나는 나중에 Richard Wagner 오페라의 주제가 된 "Percival"입니다. 그가 사용한 재료의 주요 소스는 프로방스의 Chiote가 제공한 다른 재료와 결합된 Chretien의 작품이었습니다. 치오트의 설명은 주로 이슬람교와 유대교 철학자들이 살았던 스페인과 당시 과학과 문화의 중심지였던 톨레도 시에서의 경험에 바탕을 두고 있다. 울프람은 성배가 끝없는 식량과 영원한 젊음을 제공할 수 있는 "풍요의 뿔"과 유사한 영적인 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성배의 마지막 안식처(지금도 볼 수 있는 곳)는 스페인 발렌시아 대성당 부속 예배당이다. 로마 카톨릭 교회는 이 성물을 결코 신성한 유물로 숭배한 적이 없지만, 최후의 만찬에서 그리스도께서 축복하시고 성 로렌스가 스페인으로 보내기 전에 교황이 사용했던 성배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성배는 이제 방탄 유리 안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서기 1437년 3월 18일, 서기 9세기 피레네 산맥 남서부에 형성된 왕국 나바르. 전성기는 11세기부터 12세기까지였으며, 결혼을 통해 한때 카스티야, 아라곤, 리옹 등의 왕위를 차지했고, 13세기에는 프랑스의 통치권을 획득했다. 16세기 초 남부는 스페인 왕국에 점령당했고, 나바라의 앙리 3세가 프랑스의 앙리 4세가 되면서 서부를 합병했다. 왕은 성배를 발렌시아 대성당에 전달하기 위해 사람을 보냈지만, 이후 항프랑스 독립전쟁과 스페인 내전 당시 안전상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다른 곳으로 옮겨졌을 뿐이다.

성배의 순금 베이스에는 진주 28개, 루비 2개, 에메랄드 2개가 박혀 있습니다.

컵 본체는 높이 5.5cm, 직경 9.5cm, 두께 3mm입니다. 베이스를 포함한 컵의 크기는 높이 17cm, 폭 14.5cm입니다. 저명한 고고학자 안토니오 벨트란(Antonio Beltran)은 오늘날 우리가 보는 성배는 페냐(Peña)에 있는 산 후안(San Juan) 수도원에서 아마도 비잔티움(Byzantium)의 금세공인에 의해 만들어졌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배의 윗부분은 원래 근동 지역인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나 시리아의 안티오키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벨트란은 성배가 기원전 지난 세기 후반부터 서기 1세기 전반 사이에 만들어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간은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였습니다.

안토니오 벨트란은 석조 베이스가 성배의 진정한 구성요소라고 설명합니다. 선박 바닥에는 누구도 완전히 번역할 수 없었던 아랍어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다양한 번역에는 "영광을 가져오는 이들에게 선물", "자비의 주님"(알라의 아랍어 명칭), "번영의 주님" 등이 있습니다. 일부 전설에 따르면 때때로 "LAPIS EXCILLIS"(Extraordinary Stone)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아마도 성배의 진정한 모습을 결코 알지 못하겠지만 오늘날 우리가 감탄할 수 있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물체는 아마도 2천년 전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용하신 실제 잔일 수도 있고, 이는 서양 신화와 낭만주의의 토대를 마련했다. 성배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력적이며 우리 문화의 일부입니다. 이런 점에서 성배를 찾는 것은 대상 자체를 발견하는 것뿐만 아니라 성배가 무엇이며 의미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타로 카드의 의미

타로 카드에서 성배는 마이너 아르카나의 슈트 중 하나입니다. 네 가지 원소 중 물의 속성을 상징하는 별자리로는 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가 있으며, 모두 부드럽고 물기가 많습니다. 둥근 성배는 성배가 여성적인 카드 덱임을 보여주며, 여성의 영적 수준을 나타내는 음 속의 음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카드덱은 주로 인간의 감정과 대인관계를 나타냅니다. 관계에 대해 질문할 때 성배 카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서로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갖고 있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설명하기 전에 당시 카드 배열의 실제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만들 수 있습니다. 성배 법원 카드의 경우 일반적으로 성격 특성이 상대적으로 민감하고 낭만적이라고 가정됩니다.

나중에 카드놀이의 붉은 하트로 발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