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사기: 공자가족'에는 '공자가 야생동물의 결합에서 태어났다'는 기록이 있다.

'사기: 공자가족'에는 '공자가 야생동물의 결합에서 태어났다'는 기록이 있다.

'공자사기'에는 안씨의 딸과 결혼해 공자를 낳고, 니구에게 공자를 얻기를 기원했다는 기록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야합"이라는 단어를 보면 공자의 늙은 아버지가 수천 년 전에 하늘을 이불로, 땅을 침대로 사용하여 "형언할 수 없는 일"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고 즉시 생각합니다. " 것들. 사실, 이것은 확실히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당시에는 전혀 그런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예헤'에 대한 논란도 있다. 무슨 일이야? 살펴 보겠습니다.

전목 선사는 그의 『공자전』에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기』에는 서량화와 염의 딸이 비구니를 위해 기도했는데, 두 사람이 서로 연합하여 공자를 낳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나라의 조상인 제(秦)나 주(周)나라의 호기(後絲)의 조상은 모두 하늘을 받아 태어난다는 신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꿈에서 신들을 만나 자신의 위대한 조상을 낳은 한나라의 증조모 유우(劉玉)이다. '예헤'도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그는 그것을 '예화'라고 부르는 이유는 단지 천리론과 인간 귀납법을 이용하여 공자의 삶의 경험을 신화화함으로써 공자를 더욱 '키' 높게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다. 게다가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유신의 행위는 부모에 대한 음란죄로 거짓 비난을 하는 것이므로 믿을 수 없다. 서량은 늙었지만 청년이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해석이다. 이는 결혼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의례가 아니기 때문에 이를 난폭한 결혼이라고 부른다. ? 이 대목에서 그는 사마진이 『소음』에서 “양하가 늙어 어려서 정벌한 것이 강자 집안의 첫 예식이 아니므로 구름과 들과 합하여 예의에 어긋났어요."

'공자전'에서 바오펑산 선생은 '주례? 지방관? 중매'를 인용해 '중춘의 달은 남자와 여자를 하나로 모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때 달리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도울 수 없습니다. 명령을 이유 없이 사용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봄 중순에 남자와 여자가 ​​함께 모이도록 명령받은 것은 사적 결합일 뿐만 아니라 명령에 따른 결합이라고 믿어진다. 즉, 공자는 자신의 이름에 걸맞은 삶을 살았으며 예절과 법에 맞게 태어났습니다.

물론 이것은 수천년 전 중국에서 일어난 일이다. 모든 말에는 확실한 진실이 담겨 있기 때문에 올바른 판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