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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라누이 마이에는 어떤 콤보가 있나요?
시라누이 마이의 기본 콤보는 2스킬 - 구르기 - (플래시) 1스킬 - 적 뒤에서 구르기(정화) - 3스 뒤로 당기기 - 패시브 푸시(살상) - 2스킬 안전 위치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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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라누이 마이는 유연한 조작, 긴 시전 거리, 4개 스킬 모두 제어 효과, 높은 단일 대상 데미지, 연속 출력 및 버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찌르기 능력은 아마도 협곡에서 최고일 것이며, 강력한 배터리 수명 및 조정력이 있습니다. 주문을 받아내는 능력은 최고 수준이며, 큰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입는다. 하지만 마이 시라누이는 조작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먼저 이야기할 것은 시라누이 마이의 에너지 메커니즘
최대 에너지는 200: 초당 10포인트의 에너지가 회복됩니다
1스킬은 70을 소모합니다. : 적중 시 25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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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스킬 비용 40: 적중 회복 25
궁극기 스킬 비용 110: 적중 회복 25
시라누이 마이를 자주 플레이하는 친구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비우는 이유가 포킹 효과가 좋지 않아서가 아니라 팬이 1~2초 만에 기력을 회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때, 파티가 시작하면 스킬을 발동할 만큼 에너지가 부족해, 한 스킬도 궁극기를 발동할 수 없게 되고, 집중사격으로 즉사하게 된다. 에너지 문제는 시라누이 마이가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그래서 마이 시라누이가 잘 놀고 싶다면 1~2초라도 정확하게 부채를 놓아야 합니다. 1번 스킬을 포함한 극한 거리에서는 릴리즈하지 마세요. 극한의 거리는 안전하지만, 적은 약간의 움직임만으로도 회피할 수 있으며, 시전 거리의 절반~3/4 정도에서 릴리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중률이 많이 좋아지는데, 특히 첫 번째 스킬은 공격을 못 하면 많이 당황스러울 거예요!
2. 두 번째 스킬 이후에는 뒤로 굴러가지 마세요. 2번째 스킬 이후에는 좌우로 롤포워드하여 다음 스킬을 찾으시면 됩니다. p>
3. 적중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옆으로 걸을 때는 부채를 던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이동 속도와 적의 위치를 고려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연습하고 싶다면 훈련장에 가서 위쪽 도로와 아래쪽 도로에서 작은 게를 찾아 연습할 수 있습니다.
4. 수동성도 통제의 기간임을 잊지 마세요.
패시브 플레이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불춤 손이 밝게 빛나는 걸 보면 패시브가 있다는 뜻인데, 이 패시브의 경우 방향키를 누른 뒤 공격을 누르면 됩니다. 키를 동시에 누르면 패시브가 되며, 공격이 불가능할 경우 방향키를 누르지 않고 단독으로 공격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적의 방향으로 뛰어들어 일정 시간 동안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손의 속도가 충분히 빠르면 정화와 강인한 신발 없이는 반응할 수 없지만, 궁극기 발동은 쉽기 때문에 즉시 발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괄호 안에 있는 소환사 스킬을 해제하는 것이 이 세 가지 스킬을 해제하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지는 라인업과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나머지 1개의 스킬은 루나와 같은 갑작스러운 영웅에게는 신성한 구속입니다. , Diao Chan 및 Han Xin. 그가 잘 수행하고 죽기 전에 적절한 시간을 예측하고 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장비가 더 안정적이고 더 발전되었습니다. 두 번째 세트는 좀 더 급진적입니다. 비문은 주로 마법력과 마법 관통력으로 구성됩니다. CD를 가져오느냐 안 가져오느냐에 따라 정확도가 달라집니다. 정확하게 치면 스택이 가득 차고, 부정확하게 치면 CD의 20% 정도이면 충분합니다.
초기 단계 아이디어는 탱킹을 지원하는 것이지만 Huo Wu의 클리어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적의 스킬 격차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하며, 초반에는 패시브와 스킬 1을 사용해 부대를 소탕한 뒤, 레벨 4가 되면 높은 기동력과 높은 능력을 활용해 적을 처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초반에 데미지를 주어 팀원이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유연한 스킬 출시에 주의하세요.
중간 팀전은 화우의 전성기이다. 부채를 이용해 먼저 끼어들지 말고 가까이 다가가기 전에 상대의 컨트롤 능력이 다 소모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을 기억하자. 뒷줄로 자르세요.
나중에 화오의 부채가 적의 앞줄에 맞으면 별로 아프지 않지만, 뒷줄에 맞으면 반혈을 일으키게 되기 때문에 이때 꼭 필요하다. 측면에서 사이드 컷을 소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기능적입니다.
또 다른 점은 파이어댄스 초반에는 CD를 우선으로 해야 하며, 먼저 데미지를 가하는 욕심을 부리면 기동성과 클리어 능력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요컨대,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하려면 스킬 공개 순서와 진입 타이밍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무작정 진입하지 않으면 비참하게 죽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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