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뒤러가 역사상 '셀카'의 모델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뒤러가 역사상 '셀카'의 모델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르네상스 '3영웅'의 행적은 후세에 널리 전해졌으나, 르네상스 시대에는 재능 있는 작가들이 많았고, 재능을 지닌 뛰어난 작가들도 현대인들에게 '매장'됐다. . 현대인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 셀카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르네상스 시대에는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림이었다.

그 당시 '셀카 마니아'였던 유명 화가가 있었는데, 그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을 위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그의 모든 예술 활동은 ​​그러한 '셀카'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미치광이" "미친 악마 이야기를 아시나요?

뒤러의 어린시절

물품이 부족했던 15세기 독일 뉘른베르크의 평범한 가족, 18명의 자녀를 둔 가난한 가족이 매일매일 뛰어다녔지만, 이렇게 대가족이지만 가난한 집안에 예술가가 되겠다는 큰 꿈을 품고 있는 두 아이가 있는데, 집안 환경이 그걸 허락하지 않네요.

그래서 두 형제는 누가 회사에 갈 것인지, 누가 학교에 갈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제비 뽑기를 시작했고, 힘든 시간을 보낸 끝에 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광산에 가서 다른 동생이 학교에서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등록금을 벌기 위해 다른 일을 찾았습니다. 그 결과 남동생은 먼저 미술대학에 진학하고, 형은 등록금을 벌기 위해 광산에서 일하게 됐다.

동생은 형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미술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했고, 동생의 재능과 노고는 몇 년 만에 선생님께 금방 인정받았다. , 남동생은 영광스럽게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광산에서의 힘든 생활로 인해 형제의 손은 오랫동안 쇠약 해졌고 그의 예술 경력은 망가졌습니다. 동생의 희생으로 동생이 이 유명한 '기도의 손'을 만들었습니다.

사실 주의깊게 보는 사람이라면 이 그림 속 손의 원형이 광산에서 일하는 형제의 손이 아니라, 뒤러가 자신의 손을 바탕으로 만든 손 그림임을 알 수 있다. 물론 위 내용은 널리 퍼진 메시지일 뿐이지만, 당시 시대에 비하면 역사의 일부이기도 하다.

뒤러의 재능이 처음으로 나타났다

뒤러의 초기 작품 '자화상'은 뒤러가 불과 13세에 찍은 최초의 '자화상'이다. 그림의 표면으로 볼 때, 뒤러의 통찰력은 일부 고정된 자화상에 비해 훨씬 뛰어나며, 열세 살의 뒤러는 자신을 그릴 때 움직임까지 추가하여 그림에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그의 얼굴 특징을 자세히 묘사합니다.

빛의 사용, 부드러운 선의 사용, 얼굴의 그림자 디테일까지 모두 공들여 그려낸 초기의 '나르시시스트'는 자신의 예술적 발전에 전념했습니다. 길을 닦은 뒤러는 문학과 예술 시대의 뛰어난 화가 라파엘로와 레오나르도 다빈치보다 훨씬 일찍 자신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1493년 최초의 진정한 자화상. 당시 젊은 뒤러는 이미 뉘른베르크에서 명성을 얻었고 유명한 화가 바그무트(Wagmut)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훈련을 위해 멀리 여행을 떠나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스스로 축적하게 되는데, 이는 유학 모델과 동일합니다.

물론 뒤러도 뉘른베르크의 많은 학생 중 하나였지만, 뒤러의 견학 경험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뒤러의 원래 소망은 조각가 마르틴 솅가우어에게 조각 기술을 배우는 것이었지만, 도중에. 공부하기 위해 Shi Engaoer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 후 뒤러는 또 다른 뛰어난 스승과 합류하기 위해 스트라스부르로 이주했습니다. 스승의 지도 아래 뒤러는 그의 첫 번째 진정한 "자화상"을 완성했습니다. 완성되자 뒤러는 사랑의 표시로 약혼자에게 이 그림을 주었다.

이 그림은 색과 선, 그림자가 고급 예술품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뒤러가 가시엉겅퀴 꽃을 들고 있는 것은 빛과 그림자, 인물 묘사가 아주 좋다. 이 그림의 하이라이트는 당시 가시엉겅퀴 꽃은 사랑에 빠진 여자에 대한 남자의 충성심의 상징이었다. , 그리고 그 결과 그의 지위는 상승했으며, 자신의 작업실도 열었습니다.

1498년 뒤러의 '자화상 계시'

뒤러는 5년간의 추가 연구 끝에 시간과 지속적인 창작을 통해 세계에 전해지는 걸작을 완성했습니다. 이 5년 동안의 목판화 <묵시록>은 이전의 자화상에 비해 색상, 빛, 장면 면에서 크게 개선되어 뒤러 화가의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얼굴과 옷의 디테일, 눈빛에서 드러나는 남다른 기질까지 세심하게 묘사한 뒤, 당시 작가 특유의 기질을 엿볼 수 있다. 시간이 매우 부족합니다.

장갑을 낀 이 손은 예술가로서의 그의 위상을 강조하며, 힘든 일을 할 수 없는 고귀한 손으로 뒤러가 추구하는 우아함과 고귀함을 드러낸다.

주의 깊은 독자라면 이 그림이 창밖의 알프스 풍경까지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그림은 우리에게 가장 전형적인 르네상스 양식의 풍경화 스타일을 측면에서 보여주며, 뒤러의 여정도 드러냈다. 여기서 경험한 적이 있다. 이 그림은 또한 뒤러의 개인적인 창작 방향을 묘사합니다. 그의 진정한 현실을 보여줌으로써 그의 작품은 자연스럽게 풍부하고 훌륭해질 것입니다.

예술의 승화

새로운 시대를 대표하는 1500년, 뒤러는 예술가로서의 자신감과 신념을 표현하기 위해 종교문화와 고대문화가 전성기였던 르네상스 시대에 창조했다. 나는 예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모조 메이크업 드로잉을 만들기 위해 나 자신을 템플릿으로 사용했습니다.

재능 있는 뒤러는 곱슬머리에 두꺼운 수염, 모피 칼라로 예수로 분장하고 순례자들을 바라보며 예수에게 경의를 표하고 자화상을 그렸습니다. 뒤러는 또한 예술가로서 예수와 같은 사명을 짊어져야 하며 그림에 대해 가장 엄격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표현했습니다.

이탈리아 유학 예술적 창작 수준이 높아지던 시기에 뒤러는 두 차례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났고, 당시 베네치아의 유명 화가인 벨리니와 라파엘로를 방문했다. 벨리니의 그림에 나타난 색과 빛의 사용은 뒤러에게 신선함을 주었다. 뒤러가 르네상스를 촉진한 그림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되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관련 그림을 그리기로 결정한 것도 베니스 유학 중에였다.

라파엘을 방문하면서 라파엘도 자화상 마니아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라파엘의 온화하고 영광스러운 화풍을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이 만났을 때 마치 오랜 친구 같은 느낌으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두 사람은 기념품으로 만족한 자화상도 교환했다.

개신교 발흥의 연대표는 1517년으로 전개된다. 이 시기 유럽은 상대적으로 격동적이었고, 뒤러의 양식 역시 당시 인본주의와 인쇄 기술에 있어서도 완전히 발전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겪기 시작했다. 그네 신학을 옹호한 마틴 루터는 가톨릭교회의 권위에 도전하기 시작했고, 교황과 교회의 독재적인 권력을 비판했으며, 교회의 어두운 면을 비판하고, 교황의 권력을 완화시켜 신자들의 권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뒤러는 마르틴 루터를 만난 적이 없었지만 책에 기록된 내용을 통해 마르틴 루터를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념적 문제. 이때 뒤러의 자만심과 안일함은 마르틴 루터의 정신에 의해 밀려나고 뒤러의 스타일도 변화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이 시기를 대표하는 그림 '네 사도'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뒤러는 마르틴 루터에게 그림을 통해 화답하며 자신이 개신교 신자가 되었다고 선언했다. 그림 속의 신도들은 뒤러의 '자화상'처럼 뛰어난 특징을 갖고 있지는 않았지만 모두 독특했다. 독특한 4대 신앙인의 성격을 보여주며, 개신교의 문체적 특징도 갖고 있다.

뒤러는 1520년 이후 건강이 악화되어 종종 병으로 누워 지내고 고문을 당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뒤러의 자화상을 수천 년 동안 볼 수 있다. 비록 색상을 사용하여 수정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그림을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 질병의 고통이 우울한 분위기를 풍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예수의 자화상에 비해 어린 시절의 광채가 사라진 모습이다. 그의 운명은 예수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는 말년에 질병으로 고통을 당했고, 고통을 겪으며 주저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그는 상세한 자화상을 그리는 데 재능이 있었고 전성기에는 자신의 여행과 개신교의 영향을 받아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뒤러는 자신의 운명이 예수와 연결된 말년의 자화상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성찰하기 위해 거의 자화상이라는 형식을 사용했다. 자화상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발전해가는 것처럼 우리는 뒤러의 생애 전반에 걸쳐 현대 회화의 가장 귀중한 걸작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