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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어머니와 사위의 관계를 다루는 방법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
시어머니와 딸의 이분법적인 관계처럼 들리기 때문에 단어 자체가 거짓말입니다. 며느리이지만 본질을 무시한 시어머니, 며느리, 아들의 삼각관계다.
더군다나 이 삼각관계의 핵심은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아닌 아들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최악의 단어다. 왜냐하면 아들이 두 여자 사이의 문제라고 담담하게 말할 구실을 제공하고, 별로 할 일이 없기 때문이다.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문제 해결의 핵심이자 핵심이다. 그가 가만히 있으면 소위 시어머니, 며느리 관계가 잘 되기 어려울 것이다.
이러한 삼각관계는 중국의 전통적인 대가족 개념의 결과인 것으로 보인다. 대가족이라는 개념 때문에 결혼 후에는 남편의 연장자들을 모아서 함께 사는 것이 관례입니다. 결과적으로 며느리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은 원래의 대가족과 혼합되어 쉽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통적으로 며느리의 역할은 가장 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대가족에서 '외부자'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대가족 시스템에 통합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가정에서 며느리는 거의 아들 못지않게 중요하며 재정적 압박도 견뎌야 하고, 외부로 나가야 하며,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녀의 시어머니의 집. 시어머니가 이곳이 자기 집이라고 생각하고 이 집에서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다면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다. 아들이 시어머니, 며느리 관계라는 말에 속아 적극적으로 중재하지 않으면 가정은 쉽게 무너진다. 문제의 본질은 대가족이 아니라 오이디푸스 콤플렉스, 즉 오이디푸스 콤플렉스, 반대로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에 있다.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는 오스트리아 정신분석학의 아버지 프로이트가 제창했지만, 국내 심리학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중국인의 오이디푸스 콤플렉스가 더 심각하다고 보고 있다.
중국 전통가정은 불균형적이기 때문에 부자관계가 핵심이고, 부부관계가 조연이다. 이 모델에서는 남편과 아내의 관계보다 엄마와 아이의 관계가 거의 확실히 더 중요합니다. 즉, 어머니에게 있어서 아들은 가장 중요한 정서적 자양분이고, 남편은 기껏해야 2위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들이 결혼하면 어머니는 가장 중요한 정서적 양식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 큰 손실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마지못해 시어머니는 며느리와 말다툼을 벌이게 된다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에는 전제조건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아들, 며느리와 함께 산다는 이야기는 중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문제 화두가 된다. 반대로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딸, 사위와 함께 살면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의 고민은 고민으로 대체된다. 시아버지와 사위의 관계
부부관계는 부모자식관계의 조연이기 때문에 이 전통은 어머니가 자녀를 사랑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리고 그것은 또한 아버지들이 그들의 딸들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여자는 아버지와의 관계가 너무 가까웠고 남편보다 부모님과 더 많이 살았기 때문에 남편은 결국 그녀를 떠났다.
대가족이 소가족의 독립성을 존중하고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서로 사랑하고 부부관계가 좋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부모자녀관계보다 더 중요하다면 시아버지, 시어머니, 아들며느리가 함께 살아도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시어머니가 잃는 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사람일 뿐이고 그것은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서로 깊이 사랑한다면 딸, 사위와 함께 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억하세요: 관계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거짓말이고, 삼각관계는 진실이며, 삼각관계의 핵심인 아들은 시어머니의 관계를 중재하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 시어머니와 며느리. 가족이 무너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도망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적극적으로 어머니와 아내의 관계를 조정해야 한다.
어르신이라면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 배우자가 가장 중요한 연인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후 포럼에서 발췌, 포스터에 Tianya Zatan에서 왔다고 적혀 있는데 말이되는 것 같아요
포스터는 굳이 살펴볼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