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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의 마생수(Ma Shengxu)의 전체 번역은 무엇입니까?

동양마 서문 완역본 보내기

어렸을 때 공부하는 걸 좋아했어요. 그의 가족은 가난했고 읽을 책을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종종 책을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책을 빌려 손으로 복사하고 반납 날짜를 합의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웠을 때, 벼루 속의 물이 얼어붙어서 손가락을 구부리거나 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책을 읽을 수가 없었습니다. 복사 후에는 합의된 기한을 초과하지 않고 최대한 빨리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십시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에게 책을 빌려주려고 하므로 나는 온갖 종류의 책을 읽을 수 있다. 나는 어른이 되어 성인들의 가르침을 더욱 존경했지만, 지식이 풍부한 스승들과 유명 인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었고, 한 번은 경전을 손에 들고 동료 마을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백 마일 떨어진 곳까지 빠르게 걸어갔습니다. 선배는 매우 존경받았고, 그의 방은 학생들로 붐비고, 그의 말과 태도는 결코 재치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의 곁에 서서 질문하고, 질문하고, 조언을 구했습니다. 때로는 그에게 꾸짖을 때 내 표정이 더 공손하고 예의 바르고 그가 기뻐할 때 감히 한마디도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다시 물어볼 것입니다. 그래서 비록 어리석었지만 결국에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을 찾을 때 책장을 등에 메고 신발 뒷굽을 밟으며 혹독한 겨울, 매서운 겨울 산과 계곡을 걸었습니다. 눈은 수 피트 깊이에 있었고 발과 피부는 갈라졌는지조차 알 수 없었습니다. 학교에 도착하자 팔다리가 굳어 움직일 수가 없었습니다. 하인들은 저에게 뜨거운 물을 부어 주고 이불을 덮어 주었습니다. 호텔에 살면서 하루 두 끼를 먹었는데,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없었습니다. 기숙사의 학생들은 모두 비단 옷을 입고 빨간 모자 띠가 달린 모자와 보석 모자를 쓰고 허리에 백옥 반지를 걸고 왼쪽에는 칼, 오른쪽에는 향 주머니가 있었고 신처럼 밝고 밝았지만 나는 낡은 면화를 입고 있습니다. 그는 예복과 남루한 옷을 입고 그들 사이에 서서 부러워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내 마음에는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음식과 옷을 즐기는 것이 남들만큼 좋지 않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나의 수고와 고난은 아마 이렇습니다.

지금은 늙어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지만, 여전히 신사 대열에 속해 황제의 은총과 영광을 받으며 신하들을 따르고 매일 황제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문의를 들어보세요. 나를 능가하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내 이름을 제대로 칭찬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 없습니다.

오늘날 Taixue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매일 식사를 제공하고, 그들의 부모는 매년 그들에게 겨울 가죽 옷과 여름 옷을 제공합니다. 건물을 짓고 경전을 읽으며, 더 이상 선생님으로서 뛰어다니는 수고가 없으며,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조언을 구할 필요가 없으며, 얻을 수 있는 모든 책이 여기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나처럼 손으로 복사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한테 빌려서 봤거든요. 그들 중 누군가가 학업에 능숙하지 못하거나, 도덕적 인격이 발달하지 않았거나, 재능이 없거나 자질이 낮거나, 그들의 의도가 나와 같이 헌신적이지 않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

동양 출신의 마셩준택(Masheng Junze)은 2년 동안 타이슈(Taixue)에서 공부했으며 동료들은 그의 덕목을 높이 평가한다. 내가 황제를 만나러 수도에 갔을 때, 마생이 동포로서 나를 찾아와 선물로 장문의 편지를 썼는데, 그 말은 매우 유창하고 명료하며, 겸손한 태도로 그와 논쟁을 벌였다. . 그는 어렸을 때 공부에 매우 헌신적이고 열심히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부모님을 만나러 집에 가려고 했고, 나는 그에게 공부의 어려움에 대해 특별히 이야기했습니다. 내가 마을 사람들에게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격려한다고 하면 그것이 내 뜻이고, 내가 마을 사람들 앞에서 행운을 자랑하고 자랑스럽다고 비난한다면 내 말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작품 개요

'동양 마성 서문'은 명나라 작가 송련이 쓴 서문이다. 이 서문에서 저자는 어린 시절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부지런히 공부했던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스승을 찾기 위해 책을 빌리는 어려움과 배고픔과 추위 속에 뛰어다니는 고통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학업 성취 여부는 주로 재능과 조건의 질이 아니라 주관적인 노력에 달려 있다고 설명하여 젊은이들이 좋은 독서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독서에 집중하도록 장려합니다. 그들의 연구. 원문은 탄탄한 구조와 세세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 추론을 사용하고 서사 속에 상세한 설명을 삽입하여 읽기에 생생하고 감동적입니다.

작품 원문

동양 마생 서문(1)

어렸을 때 배움에 푹 빠져 있었다(2). 집이 가난해서 책을 읽을 수 없어서(3), 책 수집가에게 빌려서(4) 반납할 날을 세어 손으로 적어 놓았다. 날씨가 많이 춥고, 벼루가 딱딱하고, 손가락이 구부리거나 뻗을 수 없으니 게으르지 말라(5). 녹음을 마치고 약속 시간을 넘을 엄두도 못 내고 그를 배웅하러 갔다(6).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책을 읽으면서 보내고 있고, 나는 온갖 종류의 책을 읽어야 한다.

그는 왕관을 썼을 뿐만 아니라(8), 성자들의 가르침을 존경할 뿐 아니라(9), 훌륭한 스승과 유명한 사람이 없고 여행을 갈까 걱정하여(10), 수백 마일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가려고 한다(11). ), 고향의 고대 스승의 말을 듣고 경전을 들고 질문을 한다(12). 초대 황제인 들롱왕준(Delong Wangzun)은 그의 방을 제자들로 가득 채우게 했지만 그의 말은 떨어지지도 않았다(13). Yu Li는 왼쪽과 오른쪽에서 기다리며 질문을 하기 위해 몸을 굽히거나(14) 소리를 지르면(15) 그의 표정은 더욱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되며, 그는 행복할 때까지 감히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15) 16) 다시 한 번 질문해 주세요. 그러므로 나는 어리석어도 배운 것이 있다(17).

우지가 제자였을 때 가방을 메고 옷을 질질 끌며(18) 깊은 산과 큰 계곡을 걷고, 추운 겨울에 강풍이 불고(19), 눈이 내렸다 깊이가 수 피트에 달하고 발의 피부가 갈라졌으나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하였느니라(20). 몸의 끝에는 사지가 굳어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21). 수녀는 국을 쥐고 기름지게 하고(22), 이불로 덮어준다(23). 거꾸로 사는 주인은(24) 매일 먹고 또 먹으며(25) 신선한 지방의 맛을 즐기지 못한다. 같은 방에 있는 모든 학생들은 비단 수를 놓고(26), 붉은 술로 장식된 모자를 쓰고(27), 허리에 백옥 고리를 차고(28), 왼쪽에는 검을, 왼쪽에는 냄새나는 얼굴을 하고 있다. 오른쪽(29), 신처럼 보임(30), 나머지는 옷이 망가져 있고(31) 감탄의 기미가 없다. 그것에 만족하는 사람들은 말과 육체에 대한 숭배가 남들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모릅니다. 가이유의 부지런함은 이만큼 어렵다.

비록 지금은 늙어서(32) 이룬 것이 없지만, 그래도 신사(33)라는 칭호를 받으며 천황의 은총을 이어받아 대신을 섬겼다(34). ) 매일 고문을 맡고 있는데 시하이도 성을 잘못 부르는데(35), 남들보다 재능이 뛰어난 걸까?

요즘은 모든 학생들이 태학(36)에서 공부하고 있고, 현 행정관이 매일 조공을 바쳤고(37), 그의 부모는 추거의 유산을 물려받았다(38). 낙담하고 "시"와 "책"을 낭송하면 교사로서 교사와 의사가 없으며 (39) 요청하기 전에 요청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가지고 있는 데 적합한 모든 책은 다음에 수집됩니다. 이것은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Yu의 손으로 기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일 사람의 일이 온전하지 못하고 그의 덕이 온전하지 못하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천성 때문이 아니고(40) 그 사람의 마음이 내 귀만큼 예민하지 못하기 때문이니라.

동양 출신의 마성준택(41)씨는 태학에서 2년 동안 공부해 동료들로부터 덕이 많은 사람으로 평가받고 있다(41). 우(禹)는 조정의 수도(42)였으며, 우(43)를 방문하여 아주 웅변적으로 말하며 그와 논쟁을 벌였다. 조화롭지만 그의 어조는 낯설었다(45). 어려서부터 학문에 전념하고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좋은 학자라고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는 친척(46)을 만나러 돌아갈 예정인데 옛 방식을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Yu Mianxiang 사람들이 학자라고 말하는 것은 Yu의 야망입니다 (47). 나의 행운을 칭찬하고 마을 동료들을 자랑스러워한다고 나를 비방하는 사람들 (48)은 나의 나머지를 모릅니다! ?

단어 및 문장 설명

1. 동양: 현재의 절강성 동양현으로 당시 첸시와 같은 금화현에 속했다. Ma Sheng: 기사에 나오는 Ma Junze인 Ma라는 학생입니다. 서문: 스타일 이름은 책 서문과 선물 서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2. 유: 나. 학습중독: 독서를 좋아함.

3. 받는 사람: 가져옵니다.

4. 빌리다: 빌리다.

5. 게으르지 마십시오. 즉, "게으르지 마십시오", 게으르지 말고 책을 읽으면서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푸, 아니. 책을 복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6. 걷기: 달리다, 여기서는 "서둘러"를 의미합니다.

7. 기한 초과: 합의된 시간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8. 벌써 도착했어요. 대관식: 고대에는 남자가 스무 살이 되었을 때 성인이 되었음을 알리기 위해 대관식(머리카락과 모자)을 거행했습니다.

9. 성인의 길: 공자와 맹자의 정통을 가리킨다. 송련은 인(仁)과 의(義), 도덕(道德)을 제창한 성리학자여서 이를 높이 평가했다.

10. 스승(shuò): 지식이 풍부한 선생님. 여행: 친구를 사귀세요.

11.맛 : 한번. 추세 : 돌진합니다.

12. 마을의 개척자: 도덕 지식이 유명한 지역 선배. 이는 포강(浦江)의 유관(劉關), 이우(伊吳)의 황서(黃史) 등 고대 문인을 가리킨다. 경전을 들고 질문하기: 경전을 가지고 와서 조언을 구하세요.

13. 말의 톤을 조금 낮추세요. 말은 더 재치 있게, 표현은 더 부드럽게 하세요. 단어, 단어 및 표현.

14. 질문하고 질문하세요: 질문을 제기하고 이유를 물어보세요.

15. 叱(chì)(DUō): 꾸짖다, 꾸짖다.

16.俟(sì): 기다리고 있어요. 신(xīn): "신"과 동일합니다.

17. 죽음: 드디어.

18.箧(qiè): 상자. Yiyi(yèxī): 신발을 끌다.

19. 가혹한 겨울: 한겨울.

20. 칙칙(jun): 추위와 건조로 인해 피부가 갈라지는 현상.

21. 정진: 뻣뻣해요.

22. 媵人: 지참금 여자. 이는 하녀를 가리킨다.

당화관을 쥐다: 뜨거운 물을 마시거나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는 것을 말한다. 수프: 뜨거운 물. Woguan : 물로 씻으십시오.

23. 이불(qīn): 이불.

24. 역방향 여행: 호텔.

25. 하루에 두 번 먹습니다. 하루에 두 끼를 먹습니다.

26. 비(pī) 치슈: 화려한 비단옷을 입는다. "표지"와 동일합니다. Qi, 무늬가 있는 실크 직물.

27. 주잉(Zhuying) 장신구: 붉은색 술을 구슬과 기타 장식과 함께 착용합니다.

28. 허리에 백옥고리 : 허리에 백옥고리를 걸고 있다.

29. 냄새: 향기로운 가방. 냄새나는(xiù): 냄새, 여기서는 향기를 가리킨다.

30. 예(ye 페이지) : 빛나는 모습.

31.犊(yùn) 예복: 거친 아마포로 만든 예복. 루이: 넝마.

32. 耄(mào) 늙다: 늙다. 80세나 90세가 된 사람을 노인이라고 합니다. 이때 송련의 나이는 69세였다.

33. 다행스럽게도 참여하게 되어 행운입니다. 군자는 도덕적 지식을 갖춘 선비를 가리킨다.

34. 수: 여기서는 '따르다'라는 뜻이에요.

35. 오류: 부적절한 칭찬. 저자의 겸허한 말이다.

36. Zhusheng: 타이(Tai) 학생들을 말합니다. Taixue: 명나라 중앙 정부가 학자를 교육하기 위해 설립한 학교로 Taixue 또는 Imperial College라고 합니다.

37. 군 관계자: 법원을 말합니다. 린(līn) 조금: 당시 정부에서 무상으로 지급한 봉급을 "廪" 또는 "조금"이라고 불렀습니다.

38. 치우(qiú): 가죽 코트. Ge: 린넨 옷. Wèi: 선물, 여기서는 도움을 의미합니다.

39. 시예와 박사: 각각 태학의 부국장과 교수이다.

40. 타고난 열등감: 재능이 부족해서가 아닌 경우.

41. 피어: 피어.

42. 차오: 옛날에는 대신들이 군주를 만나러 법정에 갔습니다. Song Lian이 이 글을 썼을 때, 그는 Zhu Yuanzhang를 만나기 위해 고향에서 수도 Yingtian(Nanjing)으로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43. Yixiangrenzi: 동포의 아들로서. 예(yè) : 인사드립니다.

44. Zhuan(zhuan): "zhuan"과 동일하게 씁니다. 긴 책: 긴 편지. 지(zhì): 고대에 처음 방문했을 때 누군가에게 준 선물.

45. 이: 국민에게는 쉽다.

46. 귀국: 집에 가서 방문하십시오.

47. '유를 예측하다'의 두 번째 문장 : 동료 마을 사람들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내 원래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48. 중상(dī): 중상. 기회의 번영 : 만남의 성공은 황제에게 인정받고 이용당하는 것을 말한다. Jiaoxiangren: 동포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창작 배경

명나라 홍무 11년(1378), 송련이 은거하고 고향으로 돌아온 지 2년 뒤, 영조는 고향인 포강(절강성 푸장현)에서 영천(현재의 강소성 난징)까지 법정에 섰고, 고향 후배인 마준택이 찾아와 자신의 학습 경험과 태도를 소개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 서문을 썼다. 부지런해야 합니다. ?

감사

이 서문은 Song Lian이 고향에서 늦게 온 학생인 Ma Junze에게 쓴 것입니다. 저자는 그에게 부지런히 공부하라고 독려하기 위해 이 글을 주었지만, 그 의미는 직접적으로 언급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경험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그 글은 재치 있고 암시적이며 다가가기 쉽고 덕망 있는 장로의 말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젊은 세대를 향한 뜨거운 기대가 감동적이다.

전체 내용은 세 단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문단에서는 그의 10대 시절 학업을 설명하며 그의 '부지런함과 노력'의 학습 정신을 강조합니다. 4가지 레벨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책을 빌리는 어려움에서 시작하여 자신의 학습 조건의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집이 가난하고 책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책을 빌려서 복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벼루도 얼고 손가락도 얼어붙어 감히 느슨해지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교사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열린 마음을 갖고 배우고자 하는 열망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이야기합니다. 선생님을 찾기 위해 수백 마일을 여행하세요. 존중하고 조심하세요. 비난을 받더라도 결국에는 뭔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수준은 생활 조건의 어려움에 기초하며, 그는 배움으로 무엇인가를 얻었기 때문에 정신이 있는 한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고 강조합니다. 꽉 차서 생활 조건의 어려움이 미미합니다. 네 번째 수준은 이 단락의 요약입니다. 온갖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마침내 학업에 성공했습니다. 저자는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다”고 겸손하게 말하지만, 대성자 세대의 사실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사실이다. 마지막으로 "Kuang Caizhi는 나머지보다 더 크다"라는 수사적 문장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고 내용이 매우 풍부합니다. 우선, 저자는 수사적 어조를 사용하여 높은 재능을 가진 사람이 자기 자신만큼 부지런하면 반드시 자기 자신을 뛰어넘는 뛰어난 성과를 이룰 것이라고 강조한다. 동시에 내가 천재는 아니기 때문에 지금의 결과는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는 뜻이기도 하다.

즉, 사람의 재능이 그다지 낮지 않고, 배우지 못한다면, 충분히 노력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면 될 뿐입니다. 다음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Ma Sheng은 부지런하고 학구적인 청년입니다. 그가 지속하는 한 그의 미래는 무한합니다. 그러므로 이 문장은 단지 몇 개의 숫자에 불과하지만 위의 내용을 처리할 뿐만 아니라 다음 내용과도 관련되어 있어 심오한 의미와 큰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Ma Sheng은 진지하면서도 비합리적이지 않게 침착하고 암묵적으로 말하며 "우아하고 겸손한" 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번째 문단은 첫 번째 문단에 이어 현대 타이페이 학생들의 우수한 학습 조건에 대해 쓰고 있는데, 이는 저자의 젊은 시절의 공부의 어려움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부정적인 측면. "매일 임소에게 공양이 있다"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생활환경의 어려움과 대조되고, "비서이자 의사인 선생님이 계신다" 등은 위에서 언급한 선생님을 구하는 어려움과 대조된다. , "가지기 딱 좋은 책은 여기 다 모아놨다" 등의 내용을 위의 책 대출의 어려움과 비교한다. 비교를 통해 사람들은 오늘날의 타이베이 학생들이 공부, 교사 구함, 생활 등 여러 측면에서 저자의 학교 교육 조건보다 훨씬 우수하지만 아직 직업이 세련되지 않았고 도덕을 달성하지 못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문 패턴과 수사적 문장 패턴을 사용하여 이들 태수련생들이 부지런하지도, 부지런하지도 않다는 것이 핵심임을 강조한다. 이는 이전 단락의 네 번째 수준에 대한 또 다른 반향입니다.

위의 두 문단은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 모두에서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비록 마셩에 대한 격려로 명시적으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격려의 의미는 자명하다. 그러나 이 글은 결국 마성을 위해 쓴 것이므로 세 번째 문단에서는 마성에 대해 명확히 기술하고 서문의 목적을 지적하고 있는데, 이는 '도는 배움의 어려움'과 '사람을 격려하는 것'이다. 시골에서 학자가 되려고요." 앞 두 문단에 격려의 내용이 충분히 적혀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칭찬과 칭찬의 몇 마디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마 씨가 진심과 진심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송련은 관대하고 성실하며 존경하는 사람이었다. 이 기사는 그 사람 자신과 마찬가지로 재치 있고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사실, 그 사람의 평판과 지위를 보면 분명 장로처럼 행동할 수도 있고, 긍정적인 주장을 할 수도 있고, 이 청년에게 교훈을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이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는 너희 젊은이들이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해 결코 이야기하지 않고, 단지 "나"가 어떠했는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 그는 자신을 다른 사람과 동등한 위치에 놓고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합니다. 이론적인 관점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감성적인 관점에서도 독자에게 영감을 주고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이 글을 읽는 과정에서 숭고한 인격적 영감이 담겨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저자와의 이념적 관계를 줄이고 그의 의견에 동의하며 기꺼이 그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글을 쓰는데 있어서 이 지점에 도달하려면 결코 단순히 글을 쓰는 기술의 문제가 아니며, 기초로서 심오한 사상적 수양이 필요합니다.

둘째, 저자는 허공에서 논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사실의 서술에서 생각과 원리가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도록 하는 데 능숙하다. 사실 서술에 있어서 그는 일반적인 설명과 전형적인 상세한 설명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데 능숙하여 글을 구체적이고 간결하며 생생하게 작성하면서도 설득력과 전염성이 뛰어납니다. 예를 들어, 공부의 어려움을 이야기할 때, 저자는 집이 가난하고 책이 없어서 책을 빌리고 복사하고 반납일을 헤아려야 했던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한 뒤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추워서 벼루가 딱딱해서 손가락이 꺾이거나 펴질 수가 없더라고요. , 이런 전형적인 세세한 묘사를 통해 사람들은 작가의 열성적인 공부와 어려운 학습 환경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 문제에는 진실이 담겨 있으며 그 문제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이 글에 담긴 저자의 의견에 기꺼이 동의하고 수용하려는 또 다른 내부적 이유이다.

게다가 기사는 자연스러우나 내부 구조는 매우 엄격하고 컴팩트하다. 원래 기사의 대상은 기사의 본문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사는 주제를 제쳐두고 자기 자신에서 시작해 차분하게 자기 자신에서 타인에게로 나아가며 마지막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한다. 무심해 보이지만 사실은 기발한 일이다. 글의 심오한 구조 속에는 주제와 목적어 사이에 긴밀한 내적 관계가 존재하며, 언제나 주제를 지향하고 어디서나 주제를 다룬다. 기사를 완곡하고 암시적이며 의미 있게 만듭니다. 글에서는 대비와 대조의 기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좌우, 앞뒤의 대비가 생기도록 글은 여유롭게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물고기가 우아하고 우아하다. , 그리고 자기 중심적인 구속". 이것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

유명 작가들의 논평

요녕성작가협회 회장이자 요녕대학교 중국학과 교수인 왕충루, 『좋은 한문: 당신이 할 수 있는 한문 수필』 t Miss": "이 기사는 제가 어렸을 때의 긴급하고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Ma Sheng과 다른 타이페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성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던 경험을 설명합니다.

감정도 진실하고, 말도 진실하고, 추론도 철저하고, 꽤 감동적이다. "?

저자 소개

송련(1310-1381), 예명 징련, 별명 Qianxi, Xuanzhenzi, Xuanzhen Taoist, Xuanzhen Dunsou라고도 알려져 있음. 사후 제목 텍스트 Xian 포강(지금의 절강성 포강)에서 태어나 명나라 초기의 문인으로, 한때 명나라 황제 주원장(朱境長)으로부터 장손 송신(宋宗)으로 칭송받았다. 호위용 사건과 관련된 그의 산문은 단순하고 간결하며 우아하고 우아하며 각각의 특징을 갖고 있다. 그는 태거 문학을 존경했고 그의 문체는 솔직하고 우아하여 후대 문학 창작의 귀감이 되었다. "타이게 스타일" 작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