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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한문말하기 대회 원고

1. '서유기' 연설 요청

견습생을 마치고 돌아온 손오공은 실력이 크게 향상되어 자신을 '원숭이 왕'이라 칭했다.

이어 그는 무기를 빌리러 동중국해 용궁에 가서 '여의금곤봉'을 얻었다. 그런 다음 그는 생명책에서 자신의 이름을 삭제하기 위해 지하 세계로 내려갔습니다.

용왕과 지장보살은 항의하기 위해 하늘로 올라갔다. 옥황상제는 손오공을 상계로 소환해 비마원으로 임명했다. 오공은 그 관리가 어리다고 생각하여 그를 화과산으로 돌려보내고 자신을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옥황제는 손오공을 잡기 위해 천군과 장수들을 보냈으나 실패하자 손오공에게 도원 관리를 부탁했다. 손오공은 몰래 납작한 복숭아를 먹고 태후의 복숭아 잔치를 방해했고 태상노군(Taishang Laojun)의 황금 비약도 훔쳐 궁궐에서 도망쳤다.

옥황제는 이천왕을 보내 천군을 이끌고 그를 다시 사로잡았고, 관음보살은 얼랑진군에게 전투를 돕도록 권유했고, 태상노군은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여 도움을 주었고 마침내 오공은 사로잡혔습니다. 오공은 칼과 도끼로 베고, 불과 번개를 맞고, 연금로를 설치해 49일 동안 수련했지만, 여전히 상처 하나 없이 천궁에서 싸웠다.

옥황상제는 여래 부처님을 초청하여 오행산 아래에서 손오공을 제압하도록 했습니다. 2. "Journey to the West"에 대한 연설

원 출판사 : Sui Ran Ruo Rui

"Journey to the West" 연설문에 앞서 모든 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가장 많이 재생된 중국 고전은 어떤 명작일까요?"(서유기) 네, 서유기라서 오늘은 여러 번 리메이크되고 다시 재생된 명작 '서유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Journey to the West의 저자는 모든 사람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Wu Chengen은 Ruzh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Sheyangshanr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명나라 중기에 살며 작은 문관이 작은 사업가로 전락한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는 공부를 아주 잘했지만, 정부 관료들에게 협박을 자주 당했고, 사회 현실에 상당히 불만을 품고 있었습니다. 『서유기』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처음 7장은 책 전체에서 특히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는 부분이다. 자신의 기원, 유전, 능력, 기질을 설명하며 땅, 지하, 물의 네 가지 영역을 여행하며 네 가지 영역의 특징을 묘사하고 사고 활동을 위한 3차원 및 4차원 공간을 구축합니다. , "Havoc in Heaven"과 같은 음모는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8장부터 12장까지는 당승의 탄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건너간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13장부터 100장까지는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서 마귀를 굴복시키고 81번의 고난을 겪고 서천에 이르러 참된 경전을 얻어 깨달음을 얻은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유명한 소설에는 Sun Wukong이라는 인물이 있습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을 텐데요, 혹시 알고 계시나요? Wu Chengen은 이 캐릭터를 만들 때 많은 민속 관습을 통합했습니다. Wu Chengen은 Xinye 현의 행정관이었을 때 Jiancong에 살면서 모든 것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Xinye 현의 민속 관습, 특히 Xinye의 전통 민속 예술 원숭이 오페라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서유기』의 첫 번째 장에서는 손오공의 전신인 불멸석의 형상이 신예에 있는 기존의 한나라 돌의 형태로 묘사되어 있으며 『서유기』 연설문은 그 이상이다. 800자

"서유기" 연설문에 앞서 "가장 많이 재생된 중국 고전 명작은 무엇입니까?" 네, 서유기이므로 오늘은 무엇입니까? 여러 번 리메이크되고 재생된 명작 '서유기' 》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모두가 서유기의 작가인 우쳉겐(Ruzhong, 서양산인)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명나라 중기에 살며 작은 문관이 작은 사업가로 전락한 가문에서 태어났다.

독서를 매우 잘하지만, 관료들에게 협박을 당하는 경우가 많고, 사회 현실에 상당히 불만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서유기』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처음 7장은 책 전체에서 특히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는 부분이다. 자신의 기원, 유전, 능력, 기질을 설명하며 땅, 지하, 물의 네 가지 영역을 여행하며 네 가지 영역의 특징을 묘사하고 사고 활동을 위한 3차원 및 4차원 공간을 구축합니다. , "Havoc in Heaven"과 같은 음모는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8장부터 12장까지는 당승의 탄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건너간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13장부터 100장까지는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서 마귀를 굴복시키고 81번의 고난을 겪고 서천에 이르러 참된 경전을 얻어 깨달음을 얻은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유명한 소설 속에는 손오공이라는 인물이 있습니다. 누구나 익숙할 텐데요, 혹시 알고 계시나요? Wu Chengen은 이 캐릭터를 만들 때 많은 민속 관습을 통합했습니다. Wu Chengen은 Xinye 현의 행정관이었을 때 Jiancong에 살면서 모든 것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Xinye 현의 민속 관습, 특히 Xinye의 전통 민속 예술 원숭이 오페라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서유기'의 첫 번째 장에서는 기존 신예의 한포럼을 배경으로 손오공의 전신인 불멸석의 형상이 그려져 있다. 선녀석의 입체적 차원은 한 왕조 포럼의 입체적 차원과 정확히 동일하며, 이는 Wu Chengen이 Xinye의 인문학과 특징에 얼마나 친숙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서유기>에서는 신야 방언을 많이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 신야 사람들은 '만두'를 '뷜시'라고 부르고, '불안한' 동물을 '구롱'이라고 부르는데, 등. 이러한 방언은 "서유기"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이는 Wu Chengen이 Xinye의 민속 관습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줍니다. 아마도 신야생원극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신야생원숭이의 생생한 원숭이 감정이 있었기에 신화의 명작 <서유기> 속 사랑스러운 손오공의 모습이 탄생했을 것이다.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장수신(張秀信)은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서유기”라는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의 진실함과 의로움, 그리고 새롭고 최고의 배움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불멸과 부처의 부도덕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없습니다. 아니면 "서유기"가 어떤 책인지 물어보세요. 참으로 훌륭하고 훌륭한 글입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을 통해 모두가 유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더 좋은 점은 원작을 직접 읽어보는 것입니다. 이는 자신의 문학적 성취도를 높이고 지식을 늘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설을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서유기"에 대한 연설

최저 가격은 0.27위안으로 Wenku 회원이 되어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gt; 원 출판사: Qualified Rude "서유기" 본문 앞 연설에서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가장 많이 재생된 중국 고전은 무엇입니까?"(서유기) 네, 서유기이므로 오늘은 리메이크되어 재생된 이 명작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 번- "서쪽으로 여행".

모두가 서유기의 작가인 우쳉겐(Ruzhong, 서양산인)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명나라 중기에 살며 작은 문관이 작은 사업가로 전락한 가문에서 태어났다.

독서를 매우 잘하지만, 관료들에게 협박을 당하는 경우가 많고, 사회 현실에 상당히 불만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서유기』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처음 7장은 책 전체에서 특히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는 부분이다. 자신의 기원, 유전, 능력, 기질을 설명하며 땅, 지하, 물의 네 가지 영역을 여행하며 네 가지 영역의 특징을 묘사하고 사고 활동을 위한 3차원 및 4차원 공간을 구축합니다. , "Havoc in Heaven"과 같은 음모는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8장부터 12장까지는 당승의 탄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건너간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13장부터 100장까지는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서 마귀를 굴복시키고 81번의 고난을 겪고 서천에 이르러 참된 경전을 얻어 깨달음을 얻은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유명한 소설 속에는 손오공이라는 인물이 있습니다. 누구나 익숙할 텐데요, 혹시 알고 계시나요? Wu Chengen은 이 캐릭터를 만들 때 많은 민속 관습을 통합했습니다. Wu Chengen은 Xinye 현의 행정관이었을 때 Jiancong에 살면서 모든 것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Xinye 현의 민속 관습, 특히 Xinye의 전통 민속 예술 원숭이 오페라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서유기'의 첫 번째 장에서 손오공의 전신인 불멸석의 형상은 신예의 기존 한나라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5. 서유기 연설, 1~100장, 800자 긴급

"서유기"에 대한 새로운 생각 "서유기"에서 Wu Chengen의 진정한 의미는 Sun Wukong이 하층민, 무학, 교육 부족, 무법, 규율 불복종, 무대 뒤 배경 없음, 교육 없음, 규칙에 대한 지식 없음.

주팔계(Zhu Bajie)와 샤몽(Sha Monk)은 하늘의 천개와 굴러가는 장막의 신으로서 땅 위의 암퇘지와 상어가 되어 바람과 비를 움직일 수 있는 36가지 변화를 지닌 땅의 동물이 되었습니다. Sha Monk는 신과 땅의 동물을 대표합니다. Tang Monk는 황제의 것입니다. 황실 형제는 왕실, 귀족, 대관료 및 저명한 가족을 대표합니다. 작은 백마는 지역 관리와 불량배를 대표합니다. 이들은 유교, 도교, 불교의 정통 봉건세력과 99, 81번의 시련과 환난을 겪은 후 엄격한 저주의 압력을 받아 갈등하고 저항해온 다양한 계급을 대표합니다. 불교의 삼위일체, 봉건 지배층은 마침내 봉건 지배층의 신뢰를 넘어 봉건 수호자 성찬불이라는 최고 칭호를 얻었습니다. 봉건 유교, 도교, 불교의 삼위일체의 "긍정적인 열매"를 얻었습니다. 과일은 유교, 도교, 불교 삼위일체의 사상적 본질이다. 물론 일반 사람들이 그것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압 속에서 그는 봉건세력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 수비수가 되도록 훈련했습니다.) 봉건세력을 위해 진심으로 활동하는 것은 봉건세력이 공식적인 법만큼 강력하고 모든 것을 녹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란덴부처와 같은 마력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도, 부처보다 더 높은 마력을 지닌 보살은 감히 봉건세력에 맞서지 못하고, 보살은 모든 마력을 바쳐 저항한다. 그것은 더 이상 현실에 존재하지 않으며, 이는 비교할 수 없는 봉건 권력의 힘과 모든 것을 무너뜨리는 그 에너지를 더욱 잘 보여줍니다.

보리조사님의 이해와 지식은 다른 사람들, 심지어 여래님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유, 도, 불교 삼위일체의 봉건 지배계급인 보리대사는 손오공이 자신을 만분의 일이라도 배반할까봐 걱정하여 손오공에게 말했다: "당신이 나의 제자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반 마디만 하면 내가 너희 호젠을 가죽으로 벗기고, 뼈를 다듬고, 너희 영혼을 파멸시키리라." 나인 명계에서는 너희가 다시는 일어설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리라! 이것은 창시자가

요컨대 Wu Chengen이 "서유기"에서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책에 나오는 설명을 통해 봉건 세력은 어떤 세력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신과 지상인, 인간 관료를 거쳐 왕족부터 서민까지, 봉건 세력은 감히 유교, 도교, 불교의 삼위일체를 무시한다. 하층민을 대표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지옥에 간 귀신은 물론이고 봉건 통치 하에서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봉건 사회의 규범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옥에 갇힐 것입니다. 1. 이 긍정적인 결과는 봉건 유교, 도교, 불교의 이념적 본질입니다. 2. 봉건 통치는 봉건 권력입니다. 유교, 도교, 불교의 삼위일체 중 3. 봉건의 수호자가 되는 것은 투불, 보살, 금강저보다 낫습니다. 6. A. 서유기 100자 연설

오늘은 여러분께 '서유기'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서유기는 누구나 잘 아실 겁니다. 오성근은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독자들을 경이로운 세계로 끌어들이고, 구팔십일난과 마침내 경전을 되찾기 위해 서쪽으로 가는 이야기는 손오공, 주팔계, 당승, 당승 등 개성 있는 인물들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이 인물들 중에서 제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손오공입니다. 그는 당승과 그의 제자들을 서쪽으로 호위할 때 충성심이 강했고 자비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악마와 괴물들에게 정의로 세상의 불의에 맞서 싸우고, 위험에 맞서 용감하게 나아가는 그는 지략이 풍부하고 용감하며, 정직하고 똑똑하며 두려움이 없는 위대한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감히 천궁에 맞서고, 하늘과 땅에 오를 수 있고, 바람과 비를 통제할 수 있으며, 몇 번이나 절망에 빠지고 고립되고 무력하며 심지어 황금 몽둥이까지 빼앗겨 버립니다. 그러나 그는 결코 낙심하지 않고 항상 그것을 흡수합니다. 교훈을 얻은 후에 그는 활력을 되찾고 계속 싸워 마침내 절박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그의 정신에 감탄합니다.

'서유기'는 거대한 규모와 완벽한 구조, 그리고 사회적 모순을 반영하는 판타지적 형식을 갖춘 걸작이다.

이 책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칭찬할 것이다. 이야기의 우여곡절을 생각하면서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서 구경해 보세요. 나는 당신이 훌륭한 스토리에 매료되어 내려놓을 수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7. 서유기 3분 연설

1. 동중국해에서 무기를 빌리다: 용왕이 지정했다: "빛나는 사람은 오공이 옷을 들어올렸다." 앞으로 나아가서 하나를 만져보니 쇠였습니다. 기둥의 두께는 양동이 정도이고 길이는 2피트가 넘습니다. "너무 두꺼우면, 너무 길면 더 짧고 가늘면 됩니다."라고 양손으로 말하려고 애썼다. 오공은 다시 머뭇거리다가 "아기가 좀 더 날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공은 매우 기뻐서 바다 보물을 꺼내서 살펴보니 양쪽 끝에 두 개의 황금 고리가 있고 그 가운데에는 검은 쇠 조각이 한 줄로 적혀 있었습니다. "Ruyi Golden Cudgel 13 Thousand Five Hundred Catties"라고 새겨 져 있습니다. 나는 속으로 '이 보물은 역시 그대로구나! 길이가 2피트에 불과하고 두께는 그릇의 입구만큼 큽니다.

2.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다: 복숭아 장날, 손오공은 연회에 사용된 선주를 모두 마시고 태상 노군 연금술실에 침입하여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다. 조롱박을 먹고 돌아 왔습니다. Shuiliandong에 도착하십시오. 옥황상제는 복숭아 축제를 방해한 손오공을 미워하여 사천왕, 토타왕 리, 나타 왕자에게 오공을 사로잡으라고 명령하여 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옥황상제는 다시 Sun Wukong과 싸우기 위해 Erlang Shen을 보냈습니다. 많은 전투 끝에 얼랑심(Erlang Shen)과 오공(Wukong)이 싸울 때 태상노군(Taishang Laojun)은 다이아몬드 원을 떨어뜨려 오공을 치고 그를 사로잡았습니다.

3. 딸나라 왕을 묘사해 보세요. 그의 눈썹은 녹색 깃털 같고 근육은 양고기 지방과 같습니다. 얼굴에는 복숭아 꽃잎이 늘어서 있고, 하녀는 금색 봉황 비단으로 쌓여 있습니다. 가을의 파도는 매혹적이며 봄의 죽순은 가늘고 매력적입니다. 비스듬한 붉은 망사는 다채롭고 높은 비녀는 에메랄드 빛으로 밝습니다. 조준의 미모는 정말 서시보다 낫다고 한다. 버드나무 허리를 살짝 벌리고, 금색 펜던트를 살짝 벌리고, 연꽃계단 위에서 옥다리를 가볍게 움직인다. 항아가 달에 오기도 힘든데 구천요정이 어떻게 이럴 수 있겠습니까? 궁궐 화장이 절묘하고 특별하며, 태후가 야오치에 온 것은 사실입니다. 8. 서유기 관련 기사를 무대본 연설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는 내용이 가장 복잡합니다.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통합하여 불교와 도교의 불멸을 동시에 수행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실 사회의 인간적 감성을 세계에 주입한다. 때로는 유교의 명언도 포함되어 엄숙하고 유머러스하며 재치로 가득 차 있어 모든 문화 수준의 독자들에게 인기를 얻습니다. 『서유기』의 출현은 신과 악마에 관한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선한 조소와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이 교묘하게 결합된 이 책은 풍자소설의 전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정점이라 할 수 있으며,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자이다.

'서유기' 이후 명나라 시대에는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을 쓰는 작가들이 있었다. 주흥좌의 『도를 얻은 이십사나한전』, 등지모의 『철나무기』, 『비검기』, 『저주기기』, 서중린의 『저주』가 있다. '신들의 로맨스' 등

'서유기' 역시 경극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청나라 궁중극 '성평바오라프'는 서양 게임으로, 10권, 240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유기'는 속편과 모방작뿐 아니라 후기 소설, 오페라, 두루마리, 민간 풍습에도 영향을 미쳤다. "의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너무 큽니다. 9. 중국어로 된 "서유기" 35장을 찾고 있는데, 연설에 사용하려고 하는데, 중국어 고전 텍스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서유기』 35장 - - 35장 : 이단자들은 힘을 발휘하여 정의로운 원숭이들을 괴롭히고 재물을 얻어 사악한 마귀들을 굴복시킨다. 뒤집어서 함정에서 벗어나라.

불멸을 얻기 위한 수행이 어찌 일반적일 수 있겠는가? 서쪽과 동쪽으로 열리며 수조 년 동안 계획이 없을 것이며 작은 신성한 빛이 영원히 하늘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이 시는 Sun Dasheng의 도교와 일치합니다.

그는 자랑스럽게 마법의 보물을 손에 넣어 소매에 넣고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속담에 있듯이 악마는 나를 잡으려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물 속의 달을 낚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라오선이 당신을 잡으려고 한다면, 그것은 될 것입니다.

숨어 있던 조롱박이 문밖으로 몰래 빠져나와 그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며 큰 소리로 외쳤다. “영혼이여, 문을 열어라!” 옆에 있던 작은 악마가 말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감히 와서 소리를 지르십니까?"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당신의 늙은 악마에게 빨리 보고하십시오. 나는 원숭이 왕입니다." 작은 악마가 서둘러 들어와서 말했습니다: "폐하, 원숭이 왕이 오고 있습니다."

늙은 악마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 "형님, 안 돼요! 그는 큰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Sun Xingzhe는 황금 밧줄로 묶여 있고 Xingzhe의 손자는 지금 문 밖에 있습니다. 박. 왜 다른 Xingzhe 손자가 있습니까? 그의 형제 중 몇 명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악마는 말했습니다: 형제여, 내 박은 천 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저흥 손자 행세를 했을 뿐인데 그 저흥 저 손자가 무서웠어요! 내가 나가서 살펴보고 준비할테니 기다려 주세요. 늙은 악마는 "형제님, 조심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가짜 조롱박을 들고 있는 두 악마를 보세요, 그들은 예전처럼 자랑스럽게 문 밖으로 걸어 나갔고, "당신은 거기에서 왔는데, 어떻게 여기서 소리를 지르나요?"라고 외쳤습니다. 워커는 "나를 모르시나요? 그는 화궈산(Huaguo Mountain)에 살고 있으며 그의 조상은 수련동(Shuilian Cave)을 통과했습니다. 단지 천궁에서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나는 오랫동안 경기를 중단했습니다.

이제 재난을 면하고 도를 버리고 승려를 따랐습니다. Bing Jiao Shang Lei Yin은 경전을 구하고 깨달음으로 돌아갑니다.

야생 악마를 만났는데 마법의 힘을 얻었어요. 당대대사인 나에게 돌려주고 서쪽으로 가서 불자들을 만나라.

두 가족은 싸움을 멈추고 각자 평화를 유지했다. 늙은 Sun Jiao를 망치거나 옛 생활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악마는 "이리 오세요. 나는 당신과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을 부르면 감히 대답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부르면 응답하겠다. 부르면 응답해주겠느냐"며 웃었다. 마귀는 “내게 사람을 담을 수 있는 귀한 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을 불렀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무엇 때문에 나를 부르셨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워커는 "나도 조롱박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악마는 “이제 내가 가졌으니 꺼내서 보자. 여행자는 소매에서 조롱박을 꺼내며 "포모,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빼앗으러 올까 봐 다시 네 소매 속에 숨겨 두라.

악마는 그것을 보고 깜짝 놀라며 “그의 박은 어디서 났느냐? 왜 나와 똑같지? 같은 덩굴에 묶여 있어도 크기와 방향이 다른데 왜 같은 걸까요? 그리고 나서 그는 진지하게 소리쳤다: "Xingzhe Sun, 당신의 박은 어디서 왔나요?" 여행자는 그가 어디서 왔는지 몰랐기 때문에 그에게 "당신의 박은 어디서 왔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악마는 그것이 통찰인지 몰랐다. 그저 솔직한 말을 하고 처음부터 뿌리를 말했다. "나의 조롱박은 혼돈의 첫 번째 분열이었다. 세상이 열렸을 때 그 이름을 이해한 조상이 있었다. 그 돌은 염부제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늘을 덧대었고, 강공등 땅에 덧대어졌을 때 곤륜산 기슭에 이 자금색과 붉은 조롱박이 달려 있었는데, 하지만 그것은 오늘날까지 노준이 남긴 것이었습니다. 대현자는 이 말을 듣고 “내 박은 거기서 나오는구나”라고 놀리며 말했다.

악마는 "어떻게 볼 수 있느냐? "대성자가 이르되, 청나라 초기부터 하늘은 북서쪽을 불만하고 땅은 동남쪽을 불만스럽게 하였으니 태상도자가 여와를 해산하고 하늘의 틈을 메웠느니라. 곤륜산 기슭에 매듭에 두 개의 조롱박이 달린 선덩굴이 있었습니다. 제가 받은 건 남자인데, 당신이 받은 건 여자예요.

“이상한 분이 말씀하셨다. “남자, 여자라고 하지 말고 인간인 척만 하는 사람들이 좋은 보물이다. 대현자가 말했다: "당신 말이 맞아요. 당신이 먼저 척하도록 할게요."

몬스터는 매우 기뻐했다. 재빨리 벌떡 일어나 조롱박을 공중에 들고 '워커 선'을 외쳤다. "대현자는 이 말을 듣고도 계속 숨을 쉬며 여덟 번, 아홉 번 반응했지만, 척할 수가 없었다.

마법의 펜던트가 내려오려는 순간, 그는 비틀거리며 가슴을 쳤다." 맙소사! 세계 정세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만 말씀해 주십시오! 그런 아기는 남편도 두려워합니다. 여자가 남자를 보면 감히 척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자는 웃으며 "당신이 치워두세요. 이제는 라오순이 당신에게 전화할 차례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재빠르게 공중제비를 하고 뛰어오르더니 조롱박 밑부분을 하늘로, 입을 땅으로 향하게 한 뒤 괴물을 조명하며 '은각왕'을 외쳤다.

괴물은 감히 그러지 못했다. 입을 다물었기에 그는 대답해야 했고, 재빨리 그것을 안에 넣었고, 여행자에 의해 "지고한 주는 명령대로 명령에 복종하신다"라는 글과 함께 게시했고, 그는 몰래 기쁨으로 말했다: "내 아들아, 너는 여기 있다. 오늘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요! "그는 단지 스승님을 구하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구름머리를 누르고 조롱박을 챙겨 연화동 입구로 왔다.

산길은 울퉁불퉁했고, 책상다리를 하고 원을 그리며 비틀거리고 돌고 있었는데, 그가 흔들고 있는 표주박이 끊임없이 소리를 내고 있었다.

왜 소리가 나는 걸까요? Sun Dasheng의 몸은 단련되어 열심으로 변할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괴물은 구름 속으로 날아가고 안개 속을 탈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마법에 불과합니다. 여행자는 눈치채기도 전에 녹아내리더니 "아들아, 오줌을 싸는 건지 가글을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게 라오순이 한 장사다.

7~8년 만에"라고 말했다. 며칠 지나면 변형되겠지. 얇은지 확인하려고 뚜껑도 열지 않을 건데, 무슨 일이냐? 쉽게 나올 줄 알았는데, 소리가 나자 이렇게 말했다. "이건 강의를 하는 튜브 같으니 강의를 하는 게 낫습니다.

라오순이 강의를 할 때까지 기다리다가 스승님이 언제 악수하시는지 보세요." 계속해서 "주이문왕, 성자, 복숭아꽃 소녀, 구이구자 씨"라고 외쳤습니다.

동굴에 있던 작은 악마가 그것을 보고 말했습니다: "폐하, 정말 재앙이군요! 원숭이 손은 둘째 왕자를 조롱박 속에 넣어 가르치게 하였느니라!" 늙은 악마는 이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너무나 겁에 질려 뼈가 약해지고 근육이 마비되었습니다. 그는 땅에 쓰러져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여! 당신과 나는 상위 세계를 떠나 저승 세계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영광을 함께 누리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영원히 동굴의 주인이 되어라.

내가 어찌 이 스님 때문에 당신의 목숨을 해칠 수 있고 내 형제애를 끊을 수 있었겠는가?" 동굴 안의 악마들은 모두 비통하게 울부짖었다. Zhu Bajie는 들보에 매달려 있었고 온 가족이 함께 우는 소리를 듣고 "선녀야, 울지 말고 늙은 돼지가 말해 줄 때까지 기다려라. "라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다.

Sun 먼저 온 사람은 싱쑨이요, 나중에 온 사람은 형이었는데, 텡나가 들어와서 보물을 훔치고, 형인 척 했어요. /p>

동생이 죽었으니 이렇게 장례를 치룰 필요는 없습니다. 빨리 난로를 청소하고 버섯, 차순, 죽순, 두부, 글루텐, 균류, 야채를 준비하세요. 나의 스승과 제자들이 내려와서 당신의 형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환생의 책을 낭송하라." 늙은 악마는 이 말을 듣고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나는 주팔계가 정직하다고만 말했지만 실제로는 매우 부정직했습니다. !" 그는 작은 악마를 불렀습니다. 10. 한문의 '서유기'

절강판 '서유기'는 세계에 자신의 작품을 자랑스러워하는 청도지가 쓴 작품이다.

플롯은 원작을 기반으로 하거나 이를 각색하거나 수정한 것입니다. "Havoc in Heaven"은 원작의 정수이자 이번 버전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하지만 개작 역시 사람들의 칭찬과 비난을 받으며 논쟁을 불러일으켰는데... 도둑은 그 소리를 듣고 갑자기 눈을 떴습니다. 그는 용광로로 뛰어내렸다.

노인은 "앗! 도둑이 아직 죽지 않았다! 누군가 온다!"라고 소리쳤고, 경비병들이 모여들자 도둑이 기세 좋게 달려들자 모두 쓰러졌다. 그리고는 막대기를 들고 라오준을 위협했다.

노준은 몸을 떨며 감히 움직일 수가 없었고, 사타구니에서 소변이 요란하게 터졌다. 도둑은 이를 갈며 "도둑놈! 죽이고 싶었는데 손이 더러워질까봐 겁이 났다.

이때 보물궁을 파괴하고 마법약을 먹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작정 탈출했습니다.

노인은 침착하게 소년에게 전화를 걸어 "빨리 신고해 주세요. 도둑이 도망갔고, 급한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둑들은 구름과 안개 속으로 날아올라 천국의 문에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군인들이 일렬로 늘어서서 수평으로 공격을 가했고, 도적들이 손에 막대기를 들고 일어서자 순간 모두가 지쳐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천왕은 계속 막아섰다. 모두 보물을 갖고 있습니다.

검 한 쌍, 금줄 한 가닥, 비파, 구슬우산. 각각은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도둑은 두려워할 것이 없어서 지팡이를 휘두른다. 네 명의 왕이 패배했습니다.

도둑은 니펑에게 그의 행방을 쫓았고,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 구출했다. Genghai, 도둑들이 Tongming Hall에 와서 그것을 파괴하고 싶었습니다.

갑자기 알록달록한 새가 날아와서 도둑이 시선을 고정하고 경악한 것은 바로 셋째 공주 나타였습니다. 세 번째 공주는 도둑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두 사람은 말을 타다가 만났고, 서로 사랑에 빠져 옌하오와 결혼했다. 주인은 도둑의 행동을 보고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그만 두세요. 그러지 않으면 내 첩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도둑이 한숨을 쉬었습니다. “주님, 나는 너무 아름답습니다. 왜인지 이해가 안 돼요! 옥황상제는 나를 너무 많이 속여서 참을 수 없어요!" 스승은 눈물을 닦고 이를 악물었습니다. "이해가 안 되더라도 나를 비난하지 마세요!" 그는 나를 찔렀습니다. 그의 창으로.

도둑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팡이를 치켜들었습니다. 오랜 싸움 끝에 도적들에게 붙잡힌 주인은 “내가 죽어도 원망하지 않겠지만, 일찍 깨닫게 될 것이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스승에게 "더 이상 말하지 마십시오! 스승님을 위해 용서해주십시오. "아버지는 나에게 스승님을 땅에 던지고 세상을 떠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주지사는 어려움을 겪고 크게 슬퍼합니다.

황제는 도둑의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는 모든 장관들에게 “무슨 계획을 하고 계시나요?”라고 말했다. 노신사는 “할 말이 있는데, 이 문제는 매우 중대하며 탈출구를 찾기 어렵다”고 조언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방으로 가서 여래 부처님께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황제는 즉시 유이(佐伯) 장수를 보내어 가도록 했습니다. 여래는 이 말을 듣고 즉시 모든 여인들에게 선(禪)의 자리를 지키고 개인적으로 도적들을 굴복시키라고 말했습니다.

신자는 도적들에게 통명을 강요하고, 리징은 그들을 막기 위해 급히 병력을 동원한다. 세 번째 공주의 아버지인 리징(Li Jing)은 금타탑의 왕이다.

도둑과 서로를 바라보며 이씨는 "세상을 흔드는 겁니까?"라고 꾸짖었다. 도둑은 "왕은 괜찮니? 진부한 말, 더 이상! 옥황상제가 퇴위한다. 내가 할게"라고 비웃었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이 뒤집어지고 인간도 없게 될 것이다!" 리는 분노하여 36명의 천둥같은 병사들을 보내 괴물 원숭이를 공격하게 했습니다. 그것은 일본해적이 맹렬하게 돌진하고 전진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도둑은 일시적으로 통명당에 머물렀다. 이곡은 영효궁에 가서 황제에게 보고했다. "도둑이 동명에 도착했습니다.

이른 아침에 계획을 세우세요!" 황제의 표정이 바뀌며 말했다. 공격을 받으면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Li Dui는 “여왕은 굉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왕은 CG 장애물입니다. 황제는 고개를 숙이고 말을 잇지 못했다. 거듭된 어려움 끝에 컴퓨터 장벽을 뚫고 뒷문을 통해 서쪽으로 사냥을 하기로 했다.

왕실 마부인 귀추(Gui Chou)가 하늘로 솟아오르고, 신들은 그를 따라간다. 같은 날 뇌강이 패하고 동명궁이 함락되었다.

도둑 쯔인은 영샤오에 이르렀고, 도둑은 천궁을 함락시켰다. 본당이 비어 있는 것을 보고 도둑은 화를 내며 왕좌에 올라 "이건 화과산과 다름없다"고 말했다.

그는 지팡이를 들고 일어나 기둥을 넘어뜨렸다. 왕좌를 차지하고 왕의 주인을 서쪽으로 쫓아갔습니다. 황제는 그에게 천천히 움직이라고 명령하고 자주 뒤를 돌아보며 나라의 부담을 견디지 못하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오늘은 안전합니다!" 그러나 도둑들이 그를 뒤쫓았습니다.

황제는 담담하게 "나는 아름다운 여자인데 어떻게 도둑이 될 수 있겠는가? 나는 당신을 실망시킨 적이 없는데 왜 당신이 나를 실망시켜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도둑은 "그건 틀렸어.

나는 도둑이다. 당신을 위해 먼저 비마라는 칭호를 부여받고, 그 후에는 대현자로 승격될 것이다. 너만큼 위선적이다. 무슨 말을 하였느냐?" 도둑은 나에게 말했다. "비록 내 잘못은 모두 당신 탓입니다. 나는 짐승의 지혜에 탐닉했지만, 신들의 지혜에는 인색했습니다. 그게요?" 황제는 말문이 막혔다.

나중에 그는 "신에게도 잘못이 있다. 안타깝다.

이제 알겠다. 포기하고 다 죽이는 게 어때?"라고 말했다. 도둑은 웃으며 말했다: "당신의 조카 얼랑 뚱뚱한 깡패가 먼저 왔습니다.

왜 나를 비난합니까! 구윤은 말했다: 상황이 바뀌면 내년에 퇴위하더라도 여전히 생명을 구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입니다!

리징은 화를 내며 "원숭이가 얼마나 무례한지!"라고 말하며 이를 제압하기 위해 탑을 내밀었다. 도둑이 갇혀있습니다.

황제는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는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과일 마을이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탑은 부서졌고 도둑은 돌아왔습니다.

그는 웃으며 황제에게 “보물이 있으면 최대한 활용하고, 없으면 내가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말을 할 수 없었다. 갑자기 공중에서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누가 이렇게 미쳤어?..."라며 도둑은 어리둥절했다.

황제가 부모를 보자 “구세주가 오셨다! 구세주가 오셨다… 조용히 말했다: "네가 감히 천궁에 반항하느냐?" 도둑이 말했다: "화과산에서 바위가 솟아나고 수장동굴이 영광을 누리며 땅은 좁고 하늘은 넓습니다. 나의 야망은 우주에 있습니다. 황제는 오랫동안 하늘을 차지했고 그는 썩은 나무의 남편입니다! 나는 강한자를 존경하며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옥황제는 수리합니다. 어떻게 만년을 버틸 수 있겠습니까?” 도둑이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일흔두 가지 변신 외에 나에게는 공중제비라는 능력이 하나 더 있는데, 부처님께서는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내 손바닥, 천궁이 허락해줄 거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저승에서 악마가 되어 오랜 시간 수련해서 돌아오겠지, 응?" 농담하지 마세요! 내가 이기면 당신은 황제가 될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당신은 할 수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도둑은 기뻐서 공중제비 구름을 타고 날아갔습니다. 도둑은 뒤를 돌아보며 갑자기 다섯 개의 기둥이 길을 막고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도둑은 속으로 생각하며 문득 '이건 하늘 기둥이구나! 하늘 끝에 이르렀구나'라고 말했다.

그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까 걱정된다. 그리고는 그 막대기를 펜으로 바꾸어 책 기둥에 꽂고 "대현자 기천이 이곳을 방문하였다"라고 적고 그 아래에 소변도 흘려 썼다. 맛.

도둑은 부처님 손바닥으로 돌아와 “나는 세상 끝까지 갔다가 돌아왔다.

약속을 어기지 마세요! 부처님은 "원숭이에게 오줌을 싸게 되어 기쁘다"고 가볍게 외쳤다. 당신은 내 손바닥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도둑은 "내가 지평선 위에 메모를 남겼습니다. 감히 살펴보시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살펴보세요! "도둑은 고개를 숙이고 충격을 받아 부처님 손바닥에 비문과 맛 노트를 남겼습니다. 도둑은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예언 능력이 없습니까? 다시 살펴볼게요! “부처님께서 갑자기 손바닥을 뒤로 돌리시니 돌가루가 떨어졌습니다. 도둑은 피할 수 없어 붙잡으려고 애썼습니다.

갑자기 흰 새가 날아올랐고, 도둑은 이를 악물었습니다. 보니 펭 악마였다. 펭 악마의 이름은 피안피안(Pianpian)이고, 도둑은 도둑이 제압되는 것을 보고 달려와 그를 죽이려 했다.

도둑은 “언니, 놔주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말하지 마세요. 도둑이 손바닥으로 세게 밀었지만 소녀는 속수무책이었습니다.

산이 무너져 도둑을 짓밟았습니다. 도둑이 몸부림치자 산이 흔들리고 바위가 무너졌습니다.

부처님은 책을 쓰셨는데, 그 책에 "옴마니반메훔"이라는 메모를 쓰라고 하셨습니다. /p>

며칠 뒤 용이 나타나 발톱으로 땅에 떨어져 여자로 변했는데, 도둑이 봤을 때 그 이름도 칭링이다. 그녀의 여동생은 슬프게 울었고 오랫동안 위로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Pian Pian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시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 후 그녀는 백년 후에 혼자 죽었습니다. 천국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