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고대 미인들이 사로잡혔을 때 그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고대 미인들이 사로잡혔을 때 그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전쟁은 인류 전체의 재앙이지만, 그 주인공은 언제나 남성이다. 여성은 패배자로서 피해자이자 희생자로 살아갈 수밖에 없다. 그들의 장점을 논의해야합니다. 보상을주고 후작을 만들고 총리를 숭배하면 여성에게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전쟁 포로인 인간은 '오직 죽을 운명'이다. 그들은 신이 눈을 뜨고 적의 앞잡이이자 매가 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 여성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무고한 희생자로 태어나고 승자와 패자 모두 그것을 아름다운 트로피로 사용할 것입니다. 역사책을 살펴보면 '여포로'의 세 가지 비극적 결말을 뚜렷이 볼 수 있다.

그 중 한 명은 모욕을 당하고 살해당했습니다.

2000여 년 전 펠로폰네소스 전쟁부터 멀지 않은 2차 세계대전까지, 그 핵심은 약자의 법칙, 즉 파괴다. 문명의 힘이 어떻게 이를 억제할 수 있겠는가. 이미 1864년부터 세계 각국은 백지와 검은 글자, 붉은 인장으로 다음과 같이 제네바 협약을 체결하기 시작했다. “방어되지 않은 마을과 마을을 파괴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평화적인 주민들을 강압하고, 고문하고, 추방하는 것은 금지된다. 체벌과 고문은 금지된다..." 1970년대에는 긴급 상황과 무력 분쟁 시 여성과 아동 보호에 관한 선언도 체결되었는데, 이는 "모든 노력을 다한다." 전쟁의 참화로부터 여성과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취해져야 하며, 박해, 고문, 징벌적 조치, 굴욕적인 대우, 강간 등의 조치를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특히 군사 작전이나 점령 지역에서 민간인 여성과 아동에 대한 투옥, 고문, 총격, 집단 체포, 집단 처벌, 가택 파괴를 포함하여 아동과 아동에 대한 모든 형태의 억압과 잔인하고 비인도적인 대우는 금지됩니다. 강제퇴거도 범죄행위로 간주…" 이런 거창한 약속, 다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전쟁이 시작되자 양측 모두 눈시울이 붉어졌고, 무고한 민간인들은 당연히 전쟁포로가 됐다. 일반 사람들은 누구를 괴롭히는가? 그들은 자신들이 불행하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소위 '어려운 시대에는 사람이 되기보다는 개가 되고 싶다'는 말이 참된 묘사다. 여성과 어린이는 취약한 집단이며, 그들의 운명은 더욱 비극적입니다. 수많은 젊은 여성들이 강간당하고 살해당했습니다.

고대의 전쟁을 예로 들어보자. 북송 말기에 진군은 살아남기 위해 두 번째로 남하해 송희종과 송을 포위했다. Qinzong은 10,000 개가 넘는 궁전, 씨족 및 수도를 방문했습니다. 여성은 담보로 사용되었으며 명확한 가격으로 Jin Jun에게 저당권을 받았습니다. 진군의 진영에서 그들은 강간을 당하고 황폐화되었습니다. 1126년 11월 25일, 북송의 수도인 변경이 금군에 의해 함락되었다. 1127년까지 "개봉 저택"에는 여성 수감자가 11,635명에 달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 중 절반은 고문과 강간을 당하고 살해당했고, 나머지 절반은 진나라로 쫓겨나 이른바 '환의원'에 갇혔는데, 그곳은 사실상 '군 매춘부 수용소'였다. 왕실의 후궁과 공주를 포함하여 살아남은 5,300명의 여성 포로들은 밤낮없이 굴욕과 강간을 당하고 살해당했습니다. 『신음말』에는 “후궁, 공주, 황제, 후궁, 씨족 여성 모두 상반신을 드러내고 양털을 입는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현대전은 더욱 그렇다. "1937년 12월 8일 장쑤성 진강(鎭江)이 함락되었다. 일본군은 수만 명을 학살하고 수천 명의 여성을 강간했다. 1941년 1월 25일 반가위 학살(象嘉節村)로 일본군은 풍윤반가위촌에서 마을 주민 1,230명을 학살했다. 1943년 5월 장자오 학살 당시 일본군은 후난성 장자오 지역에서 중국인 3만명을 사살하고 2000명 이상의 여성을 강간했다...

두 번째는 전승됐다.

여성을 약탈하는 일은 시대를 막론하고 전쟁의 필수 요소가 됐다. 약간 매력이 있는 사람도 살아남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뒤집어씌워진다. 이때 피해자 여성은 더 이상 인간이 아닌 노골적인 '대상'이다. 그녀는 집에서 훈족의 약탈에 연루되어 운명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고, 그녀의 아름다움과 우아한 품행 때문에 그녀는 강력한 훈족들에 의해 모베이로 납치되었습니다. 조조가 금옥과 백옥을 가지고 그녀를 중원에서 구원했을 때, 버려졌던 대부분의 여인들은 주인들에게 일시적인 기쁨을 가져다 줄 뿐이었다. , 그러다가 늙기도 전에 증오 속에 죽었습니다.

셋째, 그들은 민간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필연적으로 승리한 군주들에게 점령당했습니다.

군국주의적인 징기스칸은 적의 도시를 점령하고, 적의 보물을 약탈하고, 그 여자를 소유하는 것이 자신의 행복이라고 매우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여성은 기본적으로 남성 세계의 가신 또는 사유 재산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현재까지 근절되지 않았습니다. 남자를 정복하는 목적은 그가 사랑하는 여자를 더 이상 갖지 못하게 하고, 더 이상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게 하고, 영혼 깊은 곳으로부터 두려움과 절망을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고대인들은 적의 여자를 소유하는 것을 최후의 승리로 여겼습니다. . 가장 유명한 예는 송 태종 조광이가 남당 왕조 이우 황후의 "소주 황후"를 공개적으로 강간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소주후는 온순하지 않았고, 송 황제는 주저하지 않고 '철권 조치'를 취했습니다. 978년 등불 축제부터 그해 치교 축제까지 반년 동안 외로운 샤오저우는 조광이에게 끊임없이 강간당했습니다. 송나라 출신인 왕지(王志)는 『묵기』에서 이렇게 말했다. “(소주왕후가) 명령을 받은 아내와 함께 궁궐에 들어갔는데, 며칠 동안 궁궐에 들어갈 때마다 눈물을 흘리며 저주를 퍼부었다. 여왕은 종종 재치있게 그것을 피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으로 가장하여 "Xiling Xing Xiaozhou Empress"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Xiling은 묻힌 Zhao Guangyi를 말합니다. 그가 사망한 후 허난성 궁현의 용시링(Yongxiling). 명나라 출신인 신덕보(Shen Defu)는 이 그림을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이마..." 리유는 부끄러워하고, 슬프고, 화를 내고, 화를 냈다... 하지만 조국을 정복한 왕이 어찌 할 수 있겠는가. 3000리의 산과 강이 사라졌는데, 내 베개 옆에 있는 여자를 어떻게 보호할 수 있겠는가? 그들이 예속국의 노예가 되는 한 남자도 여자도 '인간의 삶'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