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위저우싱완의 리듬을 연주하는 몇 가지 방법

위저우싱완의 리듬을 연주하는 몇 가지 방법

첫 번째 문단, 아다지오. 이것은 선율적이고 부드럽고 매끄러운 서정적 구절입니다. 왼손의 비비기, 노래 부르기 등의 연주 기술과 결합하여 서쪽으로 서서히 지는 해, 천천히 움직이는 돛의 그림자, 부드럽게 노래하는 어부들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의 풍경을 음악이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늦게 노래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저녁 장면에 대한 감탄을 표현하기 때문에 연주되는 멜로디가 노래로 가득 차야 합니다. 비브라토는 섬세해야 하고, 포르타멘토는 음악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야 한다. 장식적인 음을 연주할 때는 음색이 아름답고 풍부해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을 연주할 때는 음색은 아름답고, 칸타빌레적이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오른손의 손가락은 안정감이 있어야 하고, 소리는 굵고 암시적이어야 하며, 각 소리는 정확하고 안정적이어야 하며, 연주는 관대하고 내면적이어야 하며, 내면의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겉의 느낌보다 더 중요해요.

두 번째 섹션에서는 음악의 발전을 통해 모드가 새로운 변화를 겪었으며 4도 연주시 멜로디가 더욱 조용하고 아름답고 생생하며 심오해졌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약간의 반죽을 하면 음색이 부드럽고 선명해지며 일시적으로 멜로디가 조율되지 않고 하위 키로 전달되어 대비와 변화가 발생합니다. 이 곡은 바람과 파도를 타고 배로 돌아가는 어부의 즐거운 기분을 생생하게 표현한 곡이다.

세 번째 부분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 약한 것에서 강한 것까지 5음의 진행이다.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동일한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부분은 느린 속도로 시작하고 강도가 약합니다. 연주할 때 손가락은 우아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두 번째와 세 번째 부분은 손을 편안하게 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느린 것에서 빠른 것으로,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땅을 가속하고 강하게 하는 과정이 있어야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늦게 돌아오는 어선의 기쁨과 시끌벅적한 장면을 보여줄 수 있다. 연주할 때 속도가 빠를 때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손이 위아래로 뛰지 않아야 하며, 특히 줄을 치고 있을 때 손목을 편안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고 원하는 속도를 얻으려면 손가락을 움직여 관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진정한 능숙해지기 위해서는 올바른 방법과 힘든 연습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방법과 함께 열심히 연습하고, 음악의 리듬과 음정을 익히고, 악보에 익숙해지는 것은 연주의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또한 음악이 지닌 예술적인 컨셉과 매력을 감상하고, 음악의 감성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진정한 예술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예술이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마음'을 가지고 노는 것을 강조합니다. 자신의 '마음'으로 표현하는 것만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이것이 예술가와 바이올린 제작자의 차이이기도 합니다. 고정음악은 풍부한 문화유산을 지닌 예술이며, 음악과 동일한 음악적 색채와 질감을 가질 뿐만 아니라 매력, 스타일, 예술적 개념도 갖추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