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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레핀미술학원의 인체 그리는 법丨Sketch

레핀미술학원의 스케치 요구사항은 일반적으로 화판에 종이를 올려놓고 배경색을 칠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대개 갈색-노란색 톤(커피, 수채화, 잉크 등의 재료 사용) 등)을 기본재료로 하여 종이 위에 롤러로 굴려 건조시킨 후 스케치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스케치 도구로는 일반적으로 연필, 목탄 조각, 갈색 탄소막대(세피아 잉크), 흰색 분필 등이 있습니다. Soth, 수채화 등 매우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고대화 복원의 기본 과정인 캔버스에 그리는 일종의 '스케치'도 있는데, 사용된 재료는 스케치 도구가 아닌 유성 물감(석탄 블랙, 티타늄 화이트, 생 브라운)이다. ) 목적은 명도와 색상을 분석하는 방법을 학습하고 색상의 질감을 연구하는데 있다.

어떤 것을 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전자라면 배경색을 기준으로 캔버스라고 착각하기 쉬우나, 배경색도 질감을 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종이에 그렸습니다. 국내 스케치는 결코 까다롭지 않고, 종이장착도 전혀 없습니다. 당연히 질감을 낼 수 없고, 물에 닿으면 종이가 구겨지기 때문에 모두 건조하지 않은 흰 종이에 그립니다. 사실 배경색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첫째, 종이의 배경색을 바꿔주며 흰색이 주는 긴장감과 딱딱한 느낌을 없애주고 그림을 그릴 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둘째, 재료를 칠할 때 과도한 명도 대비가 생기지 않도록 명도를 낮추고, 더 부드럽고 두껍게 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우개로 적용하면 국지적인 배경색을 엷게 하고 영역을 밝게 할 수 있으므로 풍부한 표현에 더 적합합니다. 밝은 표면의 레이어, 일부 낮은 밝기의 배경색은 흰색 분필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으며 Dürer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손을 칠했습니다.

후자를 보면 기법은 유화와 똑같다. 또, 검은색은 갈색을 섞어서 피해야 한다. 색깔이 너무 차갑고 거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