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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눈을 뜨는 방법
1. 투시 능력을 갖추는 데에는 두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사람이 투시 기능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는 일정량의 기공 훈련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투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은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수행할 때 몸에서 번쩍이는 빛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빛나는 부분은 사람의 천안이 있는 곳이다. 보통 뇌의 이마나 눈썹 중앙의 음탕점에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은 다른 부위의 섬광이 더 강하기 때문에 그 부위도 역시 천목이다. 어떤 사람은 빛날 수 있는 부위가 많기 때문에 천안(天目)도 많다. 기공을 연마하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이것을 알아야 한다. 스스로 투시 기능이 없고 자극의 대상이 실제로 빛나는지 확인해야 할 경우 외부 에너지를 방출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힘을 사용하면 에너지가 중첩되어 빛의 섬광이 크게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방출하는 외부 에너지를 볼 수 있다면 실험은 더 쉬울 것입니다. 다양한 경혈이나 부위에서 외부기를 방출할 수 있고, 다양한 내부 장기를 동원하여 다양한 색상의 외부기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다양한 경혈에 분포될 수도 있습니다. 수백, 수천 가지 가능성 중에서 매번 정확하게 추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확인이 쉬워야 합니다. 천목이 음당점에 있는 사람은 흔히 눈을 감고 수련할 때, 내면의 기가 고의로든 무의식으로든 천목에 닿을 때, 천목을 열고자 할 때 분명한 반응이 나타난다. 눈꺼풀이 빠르게 떨릴 것이다. 즉, 눈꺼풀이 매우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눈뿌리 진동의 징후입니다. 이때 자신의 느낌은 눈이 매우 밝다는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우리가 만난 수백 건의 사례 중에서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 중 100%가 빛의 섬광을 느끼거나 외부 공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실험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아직도 매우 높은 기능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투시기능의 두 번째 특징은 기공을 수련할 때 몸의 특정 부위에 구멍이 뚫린 듯한 느낌과 끝없는 공허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공허하고 끝이 없으며, 경계가 모호하고 불분명하다. 어떤 사람들은 뇌가 텅 비어가는 것처럼 느낍니다. 만약 당신이 수행하는 중에 이런 현상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반드시 이해하고 스스로에게 피드백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나의 천목이다. 이 느낌은 최대한 유지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기공상태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느낌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투시기능을 단련할 수 있다. 이 공허한 느낌의 부분을 이용하여 자신의 내장을 관찰하면, 이 텅 빈 끝없는 공간에서 보고 싶은 내장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공허감이 손에 있든, 발에 있든, 가슴에 있든, 뇌에 있든, 내장 기관에 있든 상관없습니다. 관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선생님이라고 말하면 내 뇌에 구멍이 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학생들이 기능적 기반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이 투시능력을 배양하는 방법에 따라 제자를 훈련하기만 하면 그가 투시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다. 번쩍임이나 끝없는 공허함이라는 특별한 느낌(어떤 사람들은 두 가지 감정을 모두 갖고 있음)을 느낀 후에는 관점 기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기공을 수련할 때 몸에 빛이 번쩍이는 것을 발견하면 외부의 빛을 몸 안으로 유도하는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천안의 기능을 강화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햇빛 방법: 아침에 태양이 눈부시지 않을 때 눈을 살짝 뜨고 태양을 본 다음 눈을 감고 있지만 여전히 눈을 뜨고 있다고 상상하고 태양이 무엇인지 상상해보십시오. 처럼 보입니다. 정말 태양을 본 것 같았어요. 시력이 좋은 분들은 눈부시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햇빛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태양이 몸 전체로 들어가는 것을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태양이 멀리서 천천히 당신을 향해 이동하여 뇌의 이마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합니다. 뇌에서 반짝인다. 그리고 그것은 다양한 단전으로 내려갈 수 있다. 태양을 보지 않아도 될 때까지 연습하면 실제로 태양을 볼 수 있습니다. 집에 앉아서 이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태양의 빛을 지속적으로 하늘의 눈에 입사시켜 각 단전으로 모아 압축하는 것이 원리이다. 촛불 방법: 밤에 촛불을 켜서 자신 앞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연습 자세로 앉은 후 눈을 반쯤 뜨고 촛불을 바라보며 이미지를 명확하게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촛불이 외부에서 빛나는 부분으로 이동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플래시를 더 강하게 만드세요. 눈을 감고 촛불의 이미지를 상상하여 뇌에 각인시킬 수도 있고, 하단단전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조명을 사용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외부 광원이 신체 내부로 들어와 단전으로 모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인 원리입니다. 외부의 빛에너지를 모으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이는 도공의 다양한 기 수집 방법으로도 이해될 수 있다. 3. 천안의 발달 (1) 내시(身覺) 방법 외부의 빛이 몸에 들어오면 어떤 사람들은 내시(身視)가 발달한다.
특별한 기능을 훈련하기 위한 정신적 준비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빛이 번쩍이면 의도를 추가해야 합니다.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내부 장기를 관찰해야 합니다. 기본 기술이 좋은 사람은 빠르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 첫 번째 이미지를 어떻게 처리하는가는 매우 중요합니다. 의도적으로 실행되지만 성공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성공할 때는 스스로 확신해야 합니다. 의도적으로 천안을 단련하고 자신의 내부 장기를 관찰하는 데에도 순서의 문제가 있으며, 현실을 회피하고 현실을 대체하는 원칙을 구현해야 합니다. 자신을 이해하거나 자극의 대상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민감한 빛의 색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흑백 TV처럼 하얀 빛만 볼 수 있다면, 고의든 무의식이든 자신의 뼈대를 먼저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공하기 쉽고 천천히 훈련하여 다른 내부 장기를 관찰하십시오. 심장이나 간을 먼저 보라고 하면 못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의 잠재의식은 아마도 자신을 부인하고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미래의 일을 꿰뚫어 볼 수 있더라도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장애물을 극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음양오행이론을 따르면 성공하기가 더 쉽습니다. 각기 다른 기관, 그들이 나타내는 생명의 빛은 참으로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장기는 빨간색입니다. 사람, 건강 상태, 쿵푸 수행자마다 연한 빨간색, 밝은 빨간색, 진한 빨간색, 보라색 빨간색 등과 같은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빨간색일 수는 있습니다. 빨간색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먼저 내면의 눈으로 자신의 마음을 보아야 합니다. 이미지가 명확해지고 무의식적으로 자신감이 쌓이면 천천히 훈련하여 다른 내부 장기를 모두 볼 수 있게 되면 다음 단계의 훈련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필링에 대한 지식을 조금이라도 익히시고, 눈에 보이는 이미지를 교과서와 비교해 보시면 기능을 더 쉽게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능적인 사람들도 인체 필링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내부 장기와 팔다리를 스스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암기 암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빛의 5가지 색과 5가지 내부 장기의 대응 관계는 청록색(청색) 간(담낭)과 힘줄입니다. 붉은 심장(소장) 혈관. 노란색 비장(위) 근육. 백색 폐(대장) 피부. 검은색(보라색) 신장(방광) 뼈. 투시법 A: 인체 투시법. 에너지가 충분하고 천안이 열리면 인체 투시를 훈련하십시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또는 당신의 제자)의 천목점이 번쩍일 때. 빛을 투과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보이는 대상이 다시 촬영되어 뇌에서 그림으로 형성됩니다. 더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천무점에 대해 생각하고 다음과 같은 생각을 추가하십시오: 누구누구의 마음을 보고 싶습니다. 이는 생각을 집중시키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화가 나면 보고 싶은 곳이 보인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확인을 잘하는 것입니다. 비교를 위해 병원에서 찍은 엑스레이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 번의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관점 기능이 더욱 안정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관점의 결과에 오류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사람들의 육안에는 근시, 원시, 난시, 색맹, 현기증 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육안은 시력이 매우 좋은 사람이라도 집중하지 못하면 눈부신 시력에 시달릴 때가 있습니다. 특히 주의가 산만해지면 실수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시력이 좋고 주의가 집중되어 있더라도 일부 신체적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이 오해하고 실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여 자신이 본 것을 말로 표현하거나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투시력은 훨씬 더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특히 어떤 사람들은 초능력이 나타나자마자 통찰의 경지에 도달했지만, 그에 상응하는 이해가 아직 따라잡지 못해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이때 거부하시면 해당 기능은 쉽게 사라지게 됩니다. 잘 생각해보고, 이유를 찾아보고, 성과를 지적하고, 격려해 주면 그 기능은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다음 단계로 올라가고 싶다면 인체투시법을 터득한 후에는 더 이상 투시 연습을 하지 말고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B: 대상 관점 현재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인체의 외부 공기는 나무, 유리, 강철, 암석, 흙, 고무 등 모든 물체를 관통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엑스레이를 차단할 수 있는 금속 납도 외부 공기를 차단할 수 없습니다. 외부 에너지를 차단하고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기술 수준이 높은 사람들의 외부 에너지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쿵푸 세계의 소위 싸움 방법은 특정 상황에서 양측의 외부 에너지 간의 경쟁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괴하는 쪽이 건설하는 쪽보다 약간 유리합니다. 당신이 그토록 열심히 일한 것은 파괴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손을 잡아당기거나 소매를 잡아당기는 것이 다른 사람의 그림을 방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외부 공기의 간섭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인간의 간섭을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 외기는 사람의 공덕을 수행하는 능력을 파괴할 수 있지만 공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외부 기가 중첩되어 하나의 힘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외부 공기를 볼 수 있게 되면 외부 공기를 방출하여 차폐물체를 관통하여 관찰해야 할 대상에 빛을 비출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외부 호흡을 따라 관찰하게 하면 투시 기능을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무언가를 보려면 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빛은 유리를 통과할 수 있고, 사람들은 유리창 밖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몸이 내뿜는 외부 에너지를 보면 육안이 빛을 볼 수 있듯이 천안(眼眼)은 벽을 뚫고 들어가 외부 에너지로 사물을 보면 벽의 반대편도 볼 수 있다. . 지속적인 실험, 특히 그 자신이 매우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실험을 설계함으로써 기능은 점차 안정될 것입니다. 기능 능력이 있는 사람의 투시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습관에 따라 기공 기능 상태에 들어가거나 매우 조용한 상태, 바람직하게는 매우 고요한 상태에 적응하거나 눈앞의 흰색 장면에 적응하거나 천안에서 빛이 번쩍이거나 눈앞에 화면이 나타나는 것처럼 필요에 따라 보거나 꿰뚫어 보고 싶은 대상을 생각하기만 하면 필요한 물체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전능한 시각을 얻으려면 일곱 가지 색상을 관찰할 수 있도록 조정해야 합니다. 한두 가지 단색만 볼 수 있다면 색맹일 뿐입니다. 일부 물질은 원근감 기능의 구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원격 투시 방법 원격 투시와 투시 기능 사이에는 실제로 한 단계만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사람이 원근법의 기능을 깨닫고 일곱 가지 빛을 볼 수 있다면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고 모든 것을 원격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세포, 박테리아만큼 작습니다. 우주의 행성이나 천체만큼 크다.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는 현재의 물리적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투시라는 용어는 불교에서 유래되었으며 5개의 눈과 6개의 신통력의 기능입니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늘의 존재들이 사는 또 다른 세계도 볼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연구에 필요한 관련 서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와 일치하는 일부 가상 세계를 보는 것에 대해 우리는 일시적으로 인간의 사고 활동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격 보기 기능 교육은 관점 기능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주로 방향성부터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능인은 투시를 시행할 때 관찰되는 사람이나 사물을 바라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러나 신체적 문제가 있는 일부 사람들은 투시를 요청할 때 기능인을 옆으로 끌어당겨 기능인의 얼굴이 자신을 향하도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꿰뚫어보아야 할 부분에 집중하세요. 이는 사람이 무엇인가를 보라고 하자마자 과녁을 겨냥하는 습관이 있기 때문이다. 과녁을 겨냥하지 않으면 과녁을 맞추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물을 볼 수는 있지만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능적인 사람들의 쿵푸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잠재 의식입니다. 우리가 사람을 훈련할 때, 우리는 의도적으로 그가 표적을 겨냥하는 것을 막는다. 특히 누군가가 기능적인 사람에게 이해하지 못해서 그를 바라보라고 요청할 때, 우리는 그가 의도하지 않게 표적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가 표적을 겨냥하는 것을 더욱 의도적으로 막는다. 사람이 그릇 인도되었으므로 천목으로 사물을 보는 전면적인 알아차림 수련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그가 습관적인 잠재의식이 되도록 놔두세요. 물론, 과녁을 꿰뚫어 보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과녁을 바라보도록 요청할 때 무의식적으로 과녁을 바라보아야만 꿰뚫어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천안은 사물을 모든 방향에서 본다. 문장을 말하기는 쉽지만 문장의 영적인 본질을 진정으로 파악하고 무의식적으로 생각과 행동을 지도하려면 가짜가 필요하다. 그것. 통찰력을 얻으려면 어느 정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실험이 진행되는 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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