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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징 기자

책 '보다'는 차이징이 10년간 CCTV 기자로 활동하며 보고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한 자서전적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성장노트는 훌륭한 저널리스트의 이야기라고도 할 수 있다. 그녀가 겪은 일들을 겪으면서 자신을 반성하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자신의 진심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담고 있다.

책에는 18개의 실제 뉴스 기사가 실려 있는데, 사건을 하나하나 활용하여 우리가 겪는 외로운 삶을 이야기합니다. 따뜻하고 평범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이 아니라, 삶과 죽음, 이별에 대한 우울한 그림을 마주하며 여러 가지 복잡한 감정이 얽혀 있다. 직접 경험하지 않고도 이해할 수 있다는 것, 끊임없이 자신의 고유한 생각을 깨뜨리고 깊이 생각하며, 자기 반성과 자기 의심의 상태에 빠지게 하고, 자신의 마음을 계속해서 분석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객관적인 사실을 말하고 그것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며, 그녀의 진정한 감정은 수정되기보다는 제시될 뿐이며, 책에서 절망에서 자라나는 희망을 경험하고 시장에서의 실제 삶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Bai Yansong은 자신이 "중국 최고의 호스트 중 한 명"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 "1명"이 제거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책을 보면 그녀에게도 단점이 있고 자신의 단점도 있지만 그녀는 그것을 알고 있고 천천히 바꾸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u Anke와의 인터뷰에서 Chai Jing은 어린 소년을 인터뷰하는 동안 자신의 감정에 빠져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그녀는 Luanke에게 "나는 왜 나의 약점을 바꿀 수 없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쉽다면 왜 그렇게 오래 살겠습니까?" 나는 그녀의 여유로운 이야기 스타일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토록 많은 현실을 보고도 아직은 조금도 폭력적이지 않고, 온화하고 온화한 말투가 이제 막 피어난 꽃 같아서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다.

그녀가 좋은 기자인지에 대한 논란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가 이성적이기보다 감정적이며 언론인들이 금기시하는 문학 청년으로서의 기시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쌍둥이 도시 트라우마' 에피소드 인터뷰에서 어린 소년의 눈물을 닦아주기 위해 쪼그리고 앉는 장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 '공연 진행자'인지 묻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왜냐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당신은 저널리스트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기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녀의 의사 친구들도 “당신은 문학계 청년입니까, 아니면 언론인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둘 사이에는 큰 갈등이 없을 것 같아요. 또 다른 책인 "Firefly Alley"에서 Chad는 Tully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널리스트는 객관성과 감정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데 당신은 너무 객관적이고 너무 냉정합니다." 그래서 좋은 친구의 남편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 때, 그녀는 자신의 좋은 친구가 화를 내고 절망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렇게 하는 것이 가장 먼저 생각났습니다. 너무 객관적이라기에는 너무 객관적이다. 그래서 채징은 합리성과 감성을 갖고 있는데, 그것이 그녀가 유명 기자가 된 이유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물론, 그녀가 너무 감정적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이것이 그녀의 단점이자 장점이기도 하다. 이것이 그녀의 스타일이자 특징이다.

차이징허의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