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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민의 음란사진 모음
아마도 이 세상에는 젊음과 아름다움, 헌신과 사랑, 일시적인 행복, 영원할 수 없는 행복 등 유통기한이 있는 것들이 많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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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함"이 역설적이고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 유광 색상을 더욱 시대를 초월하게 만들고, 흐르는 시간을 바람에 날리는 강 양쪽에 머물게 하고, 덧없는 아름다움이 일종의 방식으로 반영되게 하십시오. 뒤를 돌아보고 시간의 가지에 다시 피어나게 하십시오.
얼마 전과 마찬가지로 홍콩 배우 장민은 '천룡검'에서 조민 역을 맡아 소셜 플랫폼에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멀리, 말을 타고.
28년 전 얼음과 불의 섬에서 탈출한 조민이 인간의 세계로 돌아온 것 같다.
누군가 놀라며 "이거 후속작이냐"고 물었다.
실제로 <천룡검> 속편은 이미 무협소설 속 조민과 장무기가 세상에서 물러나 고립된 무인도로 사라진 뒤를 따르고 있다.
장민은 댓글란에서 조민을 다시 연기하겠다는 원래 의도를 설명했다.
“흐르는 강, 우리가 걸어온 길, 우리가 만난 사람들이 거기에 있다.” 내 옆에 있는 백마처럼, 화면 뒤에 있는 당신처럼, 내 모든 동행에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과 드래곤슬레이어 TV 시리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지난 세기 1980년대와 1990년대 영화계에서 활약했던 홍콩 미인들은 가을 국화의 영광 속에서 아름답다고 할 수 있을 만큼, 화려한 봄송, 온갖 미녀들. "그들 나름대로 키가 작고, 길고, 뚱뚱하고, 날씬하다. 누가 감히 옥고리에 날아다니는 제비를 미워하겠는가?"
그 중 가장 멋진 장면이 5개 있습니다.
Brigitte Lin의 음주
Zhu Yin의 깜박임
Wang Zuxian의 옷차림
Qiu Shuzhen의 카드 딜링
그리고 장민의 뒷모습.
클래식이란 무엇입니까? 복사가 불가능하고, 극복할 수 없으며, 시간의 검토와 측정을 견디어 유일한 것이 되었습니다.
'천룡학사: 마신교의 지도자'에서 자오민 공주는 매우 아름답지만 솔직하고 여성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영웅적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굉장한 미모 속에는 영웅심도 있고, 오만함도 있고, 동시에 우아함도 있는 남자" 당당하고, 진지한 그녀만의 모습으로..."
그때를 생각해보면, 말을 타고 하얀 옷을 입고 눈을 비비고, 아름다운 나무들이 바람을 마주한 모습. , 우아하게 돌아서며 경이로운 시선을 보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가장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두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는 말도 우리를 거의 30년 동안 기다리게 만들었어요!
지난 세기 홍콩 영화계를 장악한 여신 중 한 명인 장민은 홍콩 출신이 아닌 상하이 출신이다.
11살 때 부모님을 따라 홍콩으로 이주했다. 중학교를 막 졸업한 장민은 14세 때 아시아 텔레비전 아티스트 양성과정에 지원했다.
하지만 광동어 실력이 좋지 않아 ATV 임원들로부터 상당히 미움을 샀다.
4년 후, 그녀는 ATV가 주최하는 미스 아시아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이전까지 18세 장민은 아버지의 눈에는 여전히 희망 없는 딸이었다. 나는 대학에 진학하지도 않았고 직업도 없습니다.
당시 그녀는 자신이 쓸모가 없다는 것을 고집스럽게 증명하고 싶었다.
미스 아시아 콘테스트에 참가한 후, 자신의 표를 얻기 위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소녀는 번화 한 거리에 서서 전단지를 배포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긴 거리 반대편에서 한 여성도 자신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이 여성은 나중에 연예계에서 유명한 Xiang 부인이 된 Yongsheng Film Company의 여주인 Xiang Huaqiang의 아내 Chen Lan입니다.
Chen Lan은 Zhang Min의 다른 세상적인 기질에 충격을 받아 그녀를 회사에 데려왔고 Yongsheng Company와 계약을 맺은 첫 번째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장민은 의심할 여지없이 운이 좋았다. 18세에 높은 출발점에 데뷔한 그는 이후 수많은 스타들이 출연한 영화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인생의 정점에 도달했다.
첫 스크린 출연에서는 '에메랄드'에서 라우앤디, 천바이샹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장민은 1987년 왕징 감독의 코미디 영화 '양장본 소녀'에 주윤발, 에릭 창, 장창 등이 공동 주연을 맡았다.
웃음과 유머가 가득한 영화다.
웡징의 촬영은 파격적일 수밖에 없었고, 그때부터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 평판이 퍼졌다. 장민의 참여 덕분에 영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금상첨화였다.
불과 2년 후, 21세의 장민(Zhang Min)은 경력의 정점을 맞이했습니다.
'최고의 사위'에서의 멋진 연기로 금룡상에서 '가장 유망한 신인상'을 수상했고, 장민 역시 홍콩영화에서 인기배우로 떠올랐다. 산업.
1989년 영성컴퍼니가 촬영한 '도박신'이 나왔을 때 주윤발, 유앤디, 왕죽선 등 유명 스타들이 뭉쳤을 뿐만 아니라, 사장 Xiang Huaqiang이 직접 나서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도박 영화 세대의 첫 번째 영화가 되었으며, 같은 유형의 다른 영화도 이 영화와 동등하지 않았습니다.
장민은 영화에서 도박꾼의 신의 아내 제니 역을 맡아 출연 장면은 많지 않지만 웃는 모습 하나하나가 온화하고 매력적이며 외모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1990년 장민은 류진웨이, 위안쿠이 감독의 액션 코미디 '도박'에서 주성치와 호흡을 맞췄다. 장민이 연기한 치몽은 예쁜 단발머리에 천하무적이며 섹시하고 매력적이어서 사람들을 설레게 만든다.
그리고 자신을 향해 걸어가는 그녀의 자세는 몽환적이며 흔들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멈출 수 없게 만들었다.
그해 <도박>은 홍콩 연간 박스오피스 순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단숨에 홍콩 박스오피스 기록을 깨뜨렸다.
드림즈의 역할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기 때문에 장민은 하루아침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붉은 장미가 되었고 모든 홍콩 남자들의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다운 꿈이 되었습니다.
주성찬은 어디에 있나요? 원래는 '싱자'라고 불렸지만, 이 영화가 나오자마자 며칠 만에 '싱예'로 불렸다.
이후 장민은 주성치 영화의 여왕 여주인공을 맡아 주성치가 홍콩 영화계에 진출할 당시 친구 한 명과 함께 10편이 넘는 영화를 공동 제작했다. 1990년대 초반, 그는 기본적으로 장민아(Zhang Min A)와 협력 기간을 함께 일했다. 두 사람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각자의 별을 달성했습니다.
그해 그녀는 주성치, 왕징과 함께 작업한 '도박' 시리즈로 홍콩 영화 역사상 흥행 기록을 연달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단숨에 흥행 여왕이 됐다. 또한 점차 그녀를 미래에 가장 눈에 띄는 시원한 기질로 만들었습니다.
빛으로 빛나지만 중후한 분위기의 조화를 잃지 않고, 얼음처럼 차갑지만 안개에 잠긴 우울한 도시의 혼란스러운 흔적이 뒤섞여 있다.
그녀의 조형성은 황량하고 공허한 아름다움의 상징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더욱 풍부하고 표현적인 의미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1991년 장민과 주성치 주연의 '용의 학교' 1부가 개봉했는데, 장민은 온화하면서도 관대하지만 2학년 때의 지성적인 여교사 역을 맡았다. '사슴과 가마솥'에서 장민은 조심스럽고 잔인하게 행동하는 오만한 '가짜 태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Su Qier'에서 Zhang Min은 다시 한번 주성치와 팀을 이루어 거지 부족 지도자의 딸인 Ru Shuang 역을 맡았습니다. 보라색 옷을 입은 그녀는 시원하고 세련되며 고상하고 신비롭습니다. , 그녀는 항상 Su Can의 반대자였습니다. 그가 쓸모없는 사람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을 때 처음의 경멸은 "백 번 강철이 부드러움으로 변"하고 마침내 그의 아내가되었습니다.
특히 눈바람 속에서 구걸하러 찾아온 수찬의 우산 아래 서리처럼 서서 장군의 아들에서 걸인으로 변한 수찬의 크나큰 변화를 마주하는 장면. 그녀의 얼굴에는 놀라움과 동정, 연민과 고통이 모두 얽혀 있었습니다.
Rushuang의 Su Qier의 감정과 감정의 변화와 진화는 층층이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처리되어 그녀의 내면 세계의 변화와 재구성을 훌륭하고 무한하게 완성했습니다.
장민은 1994년 '9급 참깨공무원'에서 치친 역을 맡아 산더미처럼 쌓인 불만을 어필하려고 노력했지만 사방에서 난관에 부딪혔다. 그녀의 생생한 묘사는 정신적 붕괴에 빠진 여성의 비극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이를 통해 그녀는 오랫동안 자신에게 붙어 있던 꼬리표도 성공적으로 떼어냈다.
아름다운 여배우는 뛰어난 연기력과 그 뒤에 숨은 노력을 무시할 정도로 사람들에게 고정관념을 주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여자가 탈피하려고 할 때 "그녀가 하는 모든 일은 이미지에 질감과 삶의 무게를 추가합니다.
그 시절 각광을 받았던 장민은 거의 1년 내내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고, 1992년에만 14편의 영화를 만들었다.
<악마의 길> 촬영 때는 높은 절벽에 철조망을 매달고 무방비 상태로 날아갔고, <태양을 쫓아> 촬영 때는 튤을 입고 베이징에 있었다. 영하 10도가 넘는 빙하 속에서도 아무런 방해 없이 역할에 뛰어든 그녀는 '야생의 용들'을 촬영할 때 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 속에서 피부가 벗겨질 때까지 햇빛에 노출되었는데...
사람이 자신이 살고 정착하는 사랑의 분야에 전력을 다하기 위해 그녀가 얼마나 더 많은 희생을 해야 하는지는 그녀가 상대에게 표현할 수 있는 진심이다. 최대 규모.
그녀는 자신에게 부과된 고정관념을 무시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녀의 연기력보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늘 날카롭고 비판적이었던 주심은 "장민 씨, 정말 아름다워요"라고 주저 없이 답했다.
그리고 이런 '아름다움'은 시시각각 변한다. :
그녀는 수줍은 얼굴을 지닌 청순한 미인이다.
그녀는 영웅적인 청년이다.
그녀는 매력적인 잠복 킬러다.
가난하고 매력적인 그녀는 나약한 민속 소녀다...
얼어붙은 순간의 프레임마다 다른 매력이 해석된다.
어떤 사람이 여자들이 그녀를 사랑하게 만드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대답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영웅적인 사람은 장민입니다!"입니다.
사실 가장 매력적인 여성은 중성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부드럽다면 너무 약하고, 너무 강해서 여성미를 잃어버린 그녀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그녀를 남성과 여성 모두를 매료시키는 국민미로 만든다.
장민이 한때 몸담았던 홍콩 연예계는 전성기에는 스타들이 넘쳐났지만, 저조한 기류가 엇갈리는 혼성이기도 했다.
Brigitte Lin, Anita Mui, Carina Lau, Jackie Chan, Stephen Chow, Jet Li 등은 모두 유명세를 타면서 다양한 위협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장민은 연예계에 입문한 이후 그녀의 스타덤은 순조롭게 순조롭게 진행됐고, 견디기 힘든 괴롭힘이나 협박을 받은 적도 없다.
업계에서 단 8년 동안 그녀는 70편이 넘는 영화와 TV 작품을 촬영했으며 지금까지 그녀의 영화 제작 기록을 능가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스타의 거리를 순조롭게 걸을 수 있었던 이유는 샹화성의 호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1987년 Xiang Huasheng과 그의 형제 Xiang Huaqiang은 홍콩 Yongsheng Film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는 1980년대와 1990년대 홍콩 영화의 대부분은 '도박꾼의 신' 시리즈, '학교 복귀', '사슴과 가마솥' 등 영싱이 제작한 작품입니다.
당시 영싱은 홍콩 영화의 절반을 거의 독점했다.
이후 샹화강은 스크린에 진출해 배우가 됐다. 수년간 사업계에서 열심히 일해 온 향화성(玄华性)이 뒷전으로 돌아섰고, 두 형제는 함께 손을 잡고 홍콩 영화 전성기에 또 다른 전설을 써 내려갔다.
장민은 '샹시' 픽쳐스가 막 형성되던 시기에 합류했다. 당시 장민과 직접 계약한 사람은 샹화성(Xiang Huasheng)으로 용성(Yongsheng)과 계약한 최초의 아티스트가 됐다.
영생이 제작한 대부분의 영화에는 장민이 포함된다. Zhang Min의 호의로 인해 Xiang Huasheng은 Andy Lau, Tony Leung Ka Fai, Jet Li, Zhong Chuhong 등을 쇼에 초대하여 Zhang Min과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당시 홍콩 영화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지만 그녀를 카나리아로 변신시킨 것이 아니라 더 넓은 하늘에서 '헤엄칠 수 있게' 도와줬다.
샹화성 역시 당시 무명이었던 주성치 감독을 육성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그를 중국 영화계의 기수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주윤발, 유유진, 이연걸, 서기, 아니타 무이도 응원으로 빛났다.
그가 열심히 만들어낸 슈퍼스타는 그 찬란한 시대에 영광으로 빛났다.
그러나 Xiang Huasheng과 Zhang Min의 9년 간의 관계는 결국 멀어졌습니다.
Xiang Huasheng을 오랫동안 알고 지낸 Xiao Ruoyuan은 인터뷰에서 Xiang Huasheng에 대해 "사람이 여자에게 이렇게 친절한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연기와 거울을 통해 이루어진 엿보기와 추측, 관찰은 슬프게 돌아서는 당사자들의 외로움에 상대가 되지 않는다.
날카롭고 독한 가시만이 마음을 꿰뚫는다. 다른 사람은 밝은 바람과 밝은 달을 보지만 초췌한 사람은 이 사람뿐이다.
1996년, 28세의 장민은 마지막 영화 '십형제' 촬영을 마치고 연예계에서 사라졌다.
그녀의 반전은 한 시대를 앗아갔다.
2014년 Xiang Huasheng은 베이징에서 식도암으로 사망했습니다.
향화성의 생애 마지막 단계에서 장민은 조용히 티베트로 가서 그를 위해 경전을 부르고 기도했다.
장민은 1999년 '베이징 4청년' 중 한 명인 왕우와 사랑에 빠졌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왕우의 전근으로 인연은 급격하게 끝났다.
한 쪽은 옷을 휙휙 휘두르며 떠나갔고, 다른 쪽은 이 전투 이후에 그녀의 생명력이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4년 후, 그녀는 유용희를 만났다.
유용휘는 많은 홍콩과 대만 아티스트들이 본토 연예계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준 유명 에이전트이자 프로듀서이다. 2003년 회사..
과거 그녀가 사랑했던 사람들에 비하면 그는 유력한 인물도, 명문가의 귀족 아들도 아니었고, 그녀를 존경하지도 않았고, 그녀를 통제할 수도 없었다. 그는 전성기의 아름다움을 그리워했고, 그녀는 젊음을 그리워했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단지 서로를 만나기 위해 그 시간을 낭비했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을 하게 됐다.
그해 그녀의 나이는 45세였다.
그녀는 자신의 선택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그는 나와 내 가족에게 매우 세심합니다. 남은 생애 동안 그에게 맡기면 행복할 것 같아요.
거센 바람과 파도를 뚫고도 여전히 잃지 않는 순수함과 행복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는 그녀.
과거에는 모든 생명체를 사랑했지만 나중에는 오직 한 사람만을 사랑하게 됐다.
인생의 절반에 불과한 운명이 이번 생애의 가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장민은 연예계에서 퇴출된 뒤 의류, 미용, 부동산 등 사업에 뛰어들었다. 여러 분야에 도전했지만 대부분 잘 되지 않았다.
경영 부실로 인해 1999년 상하이에 있는 모든 매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그녀는 인생의 가장 낮은 지점에 있을 때 가장 믿었던 사람에게 속아 수천만 달러의 재산을 빼앗겼습니다.
그녀 역시 '집에 바람이 가득', '부채마당', '물호백' 등의 작품을 촬영하며 두 차례나 복귀했지만 그녀의 시대는 사라진 지 오래다. 먼 빛과 그림자, 오랜 세월 은둔생활을 하다가 예전의 삶을 되찾는 것은 더욱 어렵다.
그녀는 이것에 대해 매우 개방적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연예계에 종사하면서 많은 일과 많은 사람들을 경험했습니다. 인생은 험난했고, 밀물도 있고, 밀물도 있을 거라 믿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포기하지 마세요.
그녀는 또한 삶의 다양한 만남에 만족하고 감사할 줄도 압니다.” life:
“삶을 침착하게 바라보고 조용히 자기 자신이 되어보세요. 삶은 변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집중의 강도는 삶의 방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을 통제하고, 말과 행동에 조심하고, 군중을 따르지 않고, 욕망에 빠지지 않고, 무언가를 성취하고, 감정에 좌우되지 않고, 조용히 살 수 있는 능력입니다.
최근 몇 년간 장민에 대한 소식은 거의 없었다. 그녀는 가끔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불교를 실천하고, 때로는 서예를 하고, 때로는 여행을 하고, 때로는 오랜 친구들을 만나기도 하고… end:
"가는 길은 정해져 있지 않고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이 편하다. 마음이 편한 곳에 몸도 편하다." >
곡자는 한때 "흩어진 풀과 나무만이 아름다움을 두려워한다. "늦었다"라고 노래했다. 물론 여기서의 "미"는 왕과 이상을 의미하지만 위대한 시인은 자신의 모습을 숨길 수 없다. 삶의 걱정에 대한 슬픔.
인생이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를 수 있다면 아마도 모두가 가장 놀라운 순간에 멈춰서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봄의 아름다움, 여름의 풍요로움, 가을의 쓸쓸함, 겨울의 쓸쓸함은 사계절의 궤적이며, 인생에 있어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변화와 수용은 삶에서 꼭 실천해야 할 과목이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그녀와 같은 시대의 멋진 여성들은 대부분 시대의 영향으로 표류했다.
연인을 찾은 사람도 있고, 세상을 떠난 사람도 있다. 멀리 떨어져 있고, 아직 결혼한 사람도 있고, 남편이 죽고 혼자 사는 사람도 있고…
사실 미인이든 고관이든 사람이든 모두 각자의 운명 속에서 헤매고 있고, 썰물과 썰물이 있고, 꽃이 피고 지고, 하늘은 가득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달은 가득 차 있지만 슬픔과 기쁨이 뒤섞여 있을 것입니다.
위광중은 "역사를 망각하고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은 역사의식에 시달리는 개인들이다"라고 말했다.
역사의식에 시달리는 사람들 대부분은 향수병을 갖고 있다. 세월이 흘러 진사빛을 띤 사람과 사물은 마치 시간의 바닷가에 앉아 돛의 그림자를 바라보며 기러기가 우글거리는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는 사실을 우리는 한시도 완전히 잊은 적이 없다. 문제... Text/Mai Qingqing 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