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평점 1.6! 절망에 빠질 때까지 플레이하세요! 배틀필드 2042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평점 1.6! 절망에 빠질 때까지 플레이하세요! 배틀필드 2042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배틀필드 2042'가 성공해 시리즈를 새로운 정점으로 끌어올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지만, 지금의 현실로 보면 이는 꿈에 불과하다. 세계적인 평가 사이트 MC(메타크리틱)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이 게임의 유저 스코어는 10점 만점을 기준으로 PS5 버전은 4.1점, PC 버전은 2.5점, PC 버전은 2.5점에 불과하다. PS4 버전이 무서운 1.6에 도달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PS5 플랫폼에서의 이 게임의 성능을 바탕으로 이번 채팅 호를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콘솔과 PC 플레이어 모두에게 다양한 의견이 있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즉,

'배틀필드 2042'에는 어떤 문제가 있나요?

자, 말도 안 되는 소리는 그만하고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가 보기에 '배틀필드 2042'의 첫 번째 문제점은 스티프 액션 모듈에서 비롯됩니다. 캐릭터가 달릴 때 팔의 흔들림은 조금도 변하지 않으며, 완전히 기계적인 흔들림으로 인해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DICE는 달리기, 슬라이딩 태클, 전술적 질주 사이의 전환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그가 조종하는 캐릭터는 전혀 '무국적자'가 아니라 인간의 피부를 입은 로봇이다.

이렇게 말하기는 좀 무섭지만, 이것이 바로 제가 말하는 '현실감'을 만들어내기 어려운 것은 바로 이러한 인식의 부조화 때문입니다. " 경기 중. ", "대체감".

두 번째는 이 총의 느낌이다. 한 가지 말씀드릴 점은, 10월 말 오픈 베타 버전과 비교했을 때 "배틀필드 2042"는 무기 제어 측면에서 확실히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컨트롤러 보조 조준의 존재를 알아차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게임 출시를 일주일 앞두고 '콜 오브 듀티: 뱅가드'가 정식 출시됐다. 두 사람은 쉽고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뱅가드'와 달리 같은 무대에서 경쟁하며 서로를 평가했다. , 팔과 손가락의 움직임과 마찬가지로 Battlefield 2042의 십자선은 상당히 느리고 불안정해 보입니다. 총을 당길 수 없거나 직접 당기기만 하면 항상 이상적인 영역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게다가 불합리한 무작위 분포와 잦은 총알 삼키기 현상은 게임의 총격전 경험을 더욱 악화시키는 반면, 후자는 심지어 누구도 공격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때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두 가지 점만으로도 모든 FPS 플레이어를 미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시리즈에 배울 수 있는 뛰어난 이전 게임이 너무 많아서 "Battlefield 2042"의 총격전이 왜 이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심지어 복사해?

셋째, 무기 밸런스가 좋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이전 기사의 연속입니다. 터무니없는 무작위 분산 설정으로 인해 모두가 PP29 (Bison)과 SVK를 주무기로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Bison은 기관단총이지만 무작위 분산이 적고 총알 명중률이 높은 SVK입니다. - 자동무기라면 분산의 영향을 고려하면 동시에 몸에 두 발, 머리에 한 발로 적을 죽이는 초고효율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기관총과 소수의 저격총을 제외한 다른 무기도 사용할 수 있어서 모두 벤치에 앉아 앞설 기회가 없었습니다.

돌격소총은 어디에 있나요?

죄송합니다. 이미 DICE에 변경을 요청했기 때문에 개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배틀필드 2042'는 바이슨과 SVK의 결투다. 다채로웠어야 했던 전장 환경이 오늘날의 모습으로 변해 말문이 막힐 지경입니다.

넷째, 슈퍼언더월드 BGM입니다. 저는 음악에 있어서 그다지 예민한 사람은 아니지만, '배틀필드 2042'의 사운드트랙은 좋지 않고, 완전히 실패했다는 점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음악 제작에 "미래적인" 느낌을 추가하려는 DICE의 욕구를 이해합니다. 결국 이것이 게임의 주제에 더 부합하는 것입니다. 사운드트랙 작업을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 특별히 유명 뮤지션들을 섭외해 참여시켰지만 최종 효과는 전혀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좋게 말하면 예술적 개념이 전장의 분위기와 맞지 않는다는 뜻이고, 직설적으로 말하면 적나라한 소음 공해입니다. 단 1초라도 더 듣는 것은 정신과 육체에 이중 고문입니다.

다섯째, 네트워크 경험이 매우 나빴습니다. 지연, 패킷 손실, 설명할 수 없는 컨트롤 캐릭터의 경련, 걸을 때 지연을 자주 느끼시나요? 이는 "배틀필드 2042"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 128명의 플레이어에게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직접 원인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같은 무대에서 경쟁하면서 발생하는 데이터 트래픽은 EA 서버의 용량을 완전히 초과합니다.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단순히 환상일 뿐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배틀필드 2042'는 제가 최근 몇 년 동안 해본 게임 ​​중 네트워크 품질이 최악인 게임이에요. 온라인 게임 하나 빼면 2042는 할 수 있어요.

64vs64의 비전은 좋지만, 기반으로서의 현실성이 결여되어 결국 공중에 떠 있는 성에 불과할 뿐입니다. EA에게 약속해주세요. 다이아몬드가 없으면 이 도자기 작업을 수행하지 않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여섯째, 이상한 지도 디자인. 전쟁에 참여하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맵의 확장을 두 배, 심지어 세 배로 늘리는 것이 타당해 보이지만, DICE의 디자이너들은 큰 맵을 만드는 본질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맵의 90% 이상이 크고 비어 있으며, 대부분이 평지 기반의 지형 구성 아이디어를 채택하고 있으며 양측의 위치를 ​​완전히 노출시키면서 플레이어에게 합리적인 장애물이 없으며 고정 지점도 없습니다. 무기를 하나 올려 놓을 의향이 있습니다. 정복 모드에서는 모두가 다리를 잃게 되고, 돌파 모드에서는 공격자와 수비자가 함께 갇히게 된다. 시리즈가 늘 동경했던 공간감과 레이어링은 사라지고 끝없는 지하 포인트만 남게 되며, 한 칸에 128명만 남는다. 평원에서는 열정적인 교류가 이루어졌습니다.

게다가 돌파 모드에서는 공격자의 액션 포인트가 당연히 부족합니다. 공격자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다면 정말 조상님에게 축복이 될 것입니다.

일곱째, 끝없는 버그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는 버그에는 Frost Ancestor의 다양한 텍스처 오류, Grenade Sister UI 오류, 수류탄이 직접적으로 핸들과 키보드의 전체 오작동, 카메라를 열 수 없는 현상 등이 포함됩니다. ; 팀원의 친구 아이콘이 갑자기 사라지고, 땅에 쓰러져 구출된 후 우리 자신의 것으로 착각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미지 표시가 완전히 흐려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재배치해야 했습니다. 게임 시작 단계에서 캐릭터를 구조하기 위해 점프한 후에는 쓰러진 자세를 풀거나 되살릴 수 없고 후퇴만 가능합니다. 전진하기 전에 탄약 상자와 의료 상자를 던지면 아무 이유 없이 사라집니다.

그 밖에도 주변에 적이 없으면 갑자기 죽거나 심지어 게임이 다운되는 등 온갖 이상하고 설명할 수 없는 상황이 있고, 버그도 셀 수 없이 많다.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 포인트는 힙풀링 게임의 최적화다. 사실 PS5 버전의 최적화는 상당히 좋은 편이고 화질도 좋고 프레임도 안정적이지만, 게임을 너무 오래 해서 주변 PC 친구들이 늘 고생하고 있는 게 이 때문이다. 세계 주요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처음 봤습니다. 생산된 제품이 저가형, 중급형 및 일부 고급형 컴퓨터를 동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단 두 단어입니다.

위의 모든 사항에도 불구하고 Battlefield는 여전히 완전한 반제품입니다. 서버 목록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점수 판도 없음을 공식적으로 자랑합니다. 치트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치트인지 알 수 없으면 치트도 없을 것이라는 논리가 매우 합리적입니다.

또 한 가지 말씀드릴 점은 '배틀필드 2042' 치터 라이브 방송을 봤습니다. 꼬마 파랑곰의 치트 방지 기능이 정말 유용할까요?

한 관객이 저에게 이런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전 배틀필드 게임들은 출시 초기에는 성능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조금씩 회복됐는데, 왜 계속 버티고 계시나요? Battlefield 2042"가 그렇게 많나요? 불만을 토로하세요. 나는 그가 두 가지 점을 간과했다고 생각한다.한편으로 이전 시리즈에는 이런저런 문제가 있었지만 적어도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하고 핵심 경험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오늘의 "배틀필드 2042"에는 "배틀필드 풍미"가 전혀 없습니다. COD를 모방하려고 하지만 기본도 배우지 않은 가난한 모방자에 가깝습니다.

반면 '배틀필드 2042' 자체는 문제가 너무 많다.

자비로움을 바탕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8가지 단점을 꼽자면, 정말 놔두면 다들 얼굴이 터질 것 같아요. 한 시간 동안 이야기를 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나는 그가 결국 그것을 고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지만, 문제의 핵심은 1년이 걸릴 수 있는가? 아니, 2년, 3년 후에 마침내 게임 수리를 마쳤을 때 왜 내가 해야 합니까? 나는 아직도 '배틀필드 2042'를 하고 싶다. 게다가 대중이 그렇게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릴 수 있을까?

더 깊이 들어가면, 그때쯤이면 '배틀필드' IP가 아직 세상에 존재할지는 미지수일 것이다.

오늘 프로그램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Tony 선생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