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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본토 7대 감독과 그들의 걸작

사실 아직 '7세대'라는 말을 거론하기에는 좀 이르다. 역사는 나중에 모두 밝혀질 수 있습니다. 모래가 새어 나오고 돌만 남게 되면 '7대'가 등장하게 된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7세대'라는 개념을 언급해야 그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점점 더 많은 '모래'가 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마도 더 많은 젊은이들이 7세대 열차에 기꺼이 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평범해 보이는 사람이 미래에 돌이 될 것인지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같은 그룹에 속해 있다. 그들 사이의 유사점을 나열해 보면 정말 분명합니다. 그들은 모두 젊고, 실천하고, 인내하고,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감독: 닝하오

대표작: '크레이지 스톤', '실버 드라이버'

'크레이지 스톤'의 성공은 닝에게 큰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오는 차기 장르 영화 '실버 드라이버'에 대한 투자를 300만 위안에서 1500만 위안으로 늘렸지만 여전히 돈이 부족해 촬영 기간이 길어져 모두의 기대가 너무 컸다. 그에게 어느 정도 압력이 가해졌습니다. 현재 영화는 후반 작업을 완료했으며 '더 스톤'의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지 않으며 약간의 돌파구만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Ning Hao는 자신의 새 영화를 '코미디'로 정의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최음제를 옹호하는 '슈퍼맨' 등 터무니없는 줄거리와 유쾌한 발상은 여전히 ​​영화의 여러 요소에서 블랙 유머의 그림자를 찾아볼 수 있다.

2003년 노텔을 졸업하기 전, 닝하오의 자비, 직접 각본, 감독의 데뷔작 '향'이 그해 베를린 영화제와 홍콩 영화제에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Andy Lau의 "아시아 라이징 스타 감독" 프로그램이 "Crazy Stone"에 투자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으로 무명의 청년 닝하오(Ning Hao)는 단숨에 가장 주목받는 신흥 감독이 되었고, 또한 그를 '7세대' 감독의 확실한 리더로 만들었습니다.

감독: 쉬징레이

대표작: '낯선 여자의 편지'

한 남자가 41번째 생일에 두꺼운 편지를 받았습니다. 죽어가는 여자는 영웅이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에 대한 평생의 사랑을 털어 놓습니다. Xu Jinglei는 Zweig의 동명 소설을 스크린에 각색하여 각본을 쓰고, 연출하고,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제52회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하며 쉬징글레이의 감독 경력을 확증했다. '아빠와 나'가 여전히 진정성으로 감동을 주는 서투른 작품이라면, 이 영화는 이미 서징레이의 한층 성숙한 감독의 면모를 드러냈다.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부터 '재능녀'로 알려진 최첨단 감독까지, 쉬징레이의 '변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 감독에 비해 배우가 되는 것은 표현의 자율성이 없다. 더욱이 똑똑한 사람에게 배우가 되는 것은 언제나 '낭비'이기 때문에 서징레이가 주도권을 잡는 것은 불가피하다. '하위'에 갇혀 있는 대부분의 젊은 감독들에 비해 '연예인' 서징레이의 영화 행보는 훨씬 더 밝고 밝을 것이다. 첫 번째 영화 '아빠와 나'에서는 예대잉, 장위안, 강원이 서로 도우며 '편지'에도 큰 이름을 모았고 2000만 달러의 투자가 '가까운' 상황이다. 이것이 Xu Jinglei를 "7세대" 감독들 사이에서 "아웃라이어"로 만듭니다.

감독: 마 리웬

대표작: '투 오브 어스(Two of Us)'

'투 오브 어스(Two of Us)'는 2세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나의 젊음, 90분짜리 이야기 작은 인물은 단 두 명뿐이지만, 세밀함과 감동이 가득하다. 일상에 대한 재미있는 말과 재담이 가득해, 단순함과 유머가 깊은 불안감을 드러낸다. 그리고 현대인의 슬픔. 마 리원 감독은 연령대가 다른 두 세대의 갈등과 감정을 섬세한 기법으로 그려내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한 친구는 "사실 중국에서 코엔 형제처럼 감독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마리웬이다. 뼈속의 암흑기와 편집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말했다. 앞서 영화 '세상에서 나를 가장 사랑한 사람이 사라졌다'와 '우리 둘 다' 등 두 편의 영화를 연출한 그는 모두 저예산,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를 선택했다.

마침내 2007년 마리원은 유진운의 각본을 바탕으로 상업영화 '내 이름은 유월진'을 제작해 문학과 예술을 주체로, 상업을 목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블랙유머'만으로는 부족하지만, 정신을 잃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어둡고 이질적이다. 7세대 감독의 현재 상황에 대해 Ma Liwen은 자신의 설명을 했습니다. 모든 '신세대' 감독은 잡초와 같아서 각자의 방식으로 자라며, 누가 더 강한 활력을 갖고, 예술성을 유지하고, 소통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기타 시장과 결합하면 이는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감독: 펑타오

대표작: '혈매미'

'혈매미'는 백광의 동명 소설을 각색하여 이야기를 풀어가는 작품이다. 인신매매를 당한 두 사람의 신체적 장애를 이용하여 구걸하는 아이의 경험. 펑타오 감독은 핸드헬드 촬영을 통해 원작의 잔혹한 스타일을 이어갔고, 캐릭터의 절박한 운명과 복잡한 인간 본성을 활용해 원작의 빈약함과 부족함을 보완했다. 대부분의 사실주의 영화가 그렇듯이 이 영화도 비전문 배우들이 모든 배역을 맡아 연기하며, 이미지 스타일도 단순하다. 이 영화는 마침내 스위스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아시아영화진흥연맹상'을 수상했다. '블러드 매미'에 대한 한 독일 기자의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영화는 정말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고 아름답습니다.

중국에는 신흥 감독이 많다. 북경영화학원 문학과를 졸업한 33세의 젊은 감독 펭타오는 '절대우위'의 대표자 중 한 명이다. 예술의." Peng Tao는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돈을 썼고, 그가 열심히 일한 돈을 영화에 투자했습니다. 국제영화제 인증서만 있으면 옷을 살 필요가 없다고 하더군요. '블러드 매미'는 펑타오의 데뷔작이며, 그의 로카르노 여행은 그가 처음으로 참가한 주요 국제 영화제이기도 하다. 어쨌든 그의 '행운'은 그의 투자를 실망시키지 않았고, 이 '신세대' 감독은 여전히 ​​두각을 나타냈다.

감독: 리유

대표작: '애플'

"중국이 이렇게 인간의 본성을 담은 재미있고 현실적인 영화를 만들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 영국의 가장 유명한 영화잡지 '엠파이어'가 '애플'에 대해 평가한 내용입니다. 베이징에 떠있는 세족 소녀 류핑궈(Liu Pingguo)는 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계층 중 하나입니다. 그녀에게 일어난 일은 간단히 말해서 "어리석은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편은 그녀를 믿지 않았고, 상사는 그녀를 강간했고, 집주인은 그녀를 힘들게 했고, 사회는 그녀를 버림받을 뻔했다… 주인공의 운명에 따라 삭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Apple"의 요약본과 요약본이 두 행성에서 거의 다른 영화라고 말하는데, 이는 Li Yu 감독이 눈물 없이 울고 싶게 만듭니다. 어쨌든 이 영화는 스스로에게 솔직하고 감히 진실을 말하는 영화이다. 베를린영화제 디터 코슬릭 회장은 "'애플'은 정말 강력한 영화이자 재임 기간 동안 본 중국영화 중 최고의 영화"라고 서슴지 않고 칭찬했다.

33년째. - 리유노인은 중도에 승려가 되었지만, 그녀의 영화는 국제 영화제에서 자주 인정을 받았고, 매 작품마다 중국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2000년 첫 다큐멘터리형 장편영화 '이번 여름'을 촬영해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엘비라 나타리상',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베스트 아시아 영화' 특별상을 수상했다. 때문에 국내에서는 주목을 받지 못했다. 두 번째 영화 '미인'은 베니스 국제 영화제 최종 후보에 올랐고, 이로 인해 Li Yu는 지하에서 지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신작 '애플'은 베를린 황금곰상 후보에 오르며 금마상 후보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중국에서는 거듭 컷이 삭제된 뒤 지난해 11월 말 개봉됐다. Li Yu는 자신의 본래 의도가 논란을 일으키려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독: 청위수

대표작: "We Are Afraid"

"We Are Afraid"는 Mianmian이 각본과 주연을 맡았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국제 영화제에서 '청년영화 용호상'을 수상한 심사위원들은 "이 디지털 영화는 중국 사회의 최신 발전상을 명확하게 보여주며, 대단한 성과와 짜증나는 점을 모두 갖춘 영화"라고 평했다. 글쎄요. 활발하고 정직해요. 청유수의 눈에는 영화 전체가 상하이의 상징으로 가득 차 있다. “모든 것이 가장 정통 상하이인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영화의 주제나 스토리, 감독의 스타일과는 상관없이 다른 청춘들보다 더 풍부하고 담백하다. , 분위기 있고 더 추측 적입니다.

청위수 감독은 미국 '뉴스위크'와 '버라이어티' 매거진, 독일 '슈피겔', 영국 '글로벌 스크린' 등으로부터 '중국이 가장 기대하는 신인 감독'으로 호평을 받았다.

1996년 호주 시드니대학교에서 영화제작 석사학위를 취득한 Cheng Yusu는 중국으로 돌아온 후 DV 촬영을 시작했다. 첫 번째 영화 'We Are Afraid'는 Cheng Yusu가 자비 100,000 위안을 들여 제작했습니다. 두 번째 영화는 'We Are Afraid'를 좋아했기 때문에 Adidas 사장이 적극적으로 투자했습니다. 두 번째 영화 '상하이 목적지'가 네덜란드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영화제 측은 “이 영화는 장이머우에서 지아장커로 중국과 중국 영화에 대한 서구적 인상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고 평했다. 내 작품을 보면 그들의 작품을 볼 때 많은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관점은 그들의 관점과 다르고 필연적으로 대조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대체 인물: Hu Ge

대표작 : '찐빵 살인'

진카이거가 호가를 유명하게 만드는 데 3억 위안을 썼다고 하는데, 일리가 있다. 호가는 '찐빵'이라는 패러디로 단숨에 유명해졌지만, 그 이후로 그는 온라인 영상 속 낙서에도 푹 빠져들었다. 그의 '신작'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이들 역시 '인터넷'과 '단편영화'의 한계를 결코 벗어날 수 없다. 어쩌면 호가가 온라인 세계에 너무 익숙해졌을 수도 있고, 그의 관심이 여기서 그쳤을 수도 있다. 호가가 의식을 되찾고 영화를 만들기 시작한다고 가정하면 그는 7세대 감독들보다 나쁘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는 호가가 온라인 단편영화 제작에 대한 관심에서 뛰쳐나오지 않는다면 단지 가설일 뿐이다.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신뢰를 줄 수는 없습니다. 그 사람 없이는 Hugo가 곧 인터넷에서 깨어나서 우리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