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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어머니는 전 세계의 증인이다

저자 : 천강명월신(영경...영원신화, 징인)

고대에는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길쌈을 하는 주체가 남자였고, 여자들은 집에서 아이들을 키웠다. 뽕나무 숲에서의 근친결혼과 난잡한 결혼으로 인해 아이들은 아버지만 알고 아버지는 알지 못하였기 때문에 조상을 숭배할 때에는 어머니만을 숭배할 수 있었다. 이순신과 네 방향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방향에 해당합니다. 나중에 복희 황제는 이러한 혼란으로 인해 매우 괴로워했고 모든 사람에게 일부일처제 제도를 시행하도록 가르쳤습니다. 점차적으로 아이들은 자신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기 시작했습니다. 근친상간 결혼의 위험성이 너무 크기 때문에 지도자들은 성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글은 모계 시대에 처음으로 만들어졌는데, 마녀는 날씨를 알고 행운과 불운을 예언하는 능력을 지닌 여성이었다. . 당시 글은 조용히 등장했고, 여성 지도자들은 초기의 글을 뼈에 새겼다. 그리고 남자들은 밭일이나 사냥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들은 1년 내내 집에서 집안일을 하게 된다. 사실 여자 지도자는 여가 시간에 한자를 만들게 된다.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남자들보다 더 많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한자로는 여성과 다산에 관한 정의가 많습니다.

이후 전 세대의 마녀들은 뼈 점술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한자에서 여성의 특성이 깨지지 않게 나타나게 되었다.

? 글쓰기가 처음 생산되었을 때는 흔하지 않았고 지도자들만이 숙달할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 지배층 사이에서 대중화되기까지 비교적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이후 점차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교육받은 사람들은 전쟁과 점령이라는 강압적인 수단을 통해 점령당사자들에게 언어를 의무적으로 확장시켰습니다. 이후 4대성산의 개념이 확장되어 시아버지, 노태산 등 남성까지 포함하게 되었다. 그러나 태산이 숭배하는 주요 여성 지도자는 태산 할머니이다.

? 『로의 춘추』에 따르면, 옛날에는 왕이 없었고, 무리를 지어 살았으며, 어머니도 모르고 아버지도 몰랐으며, 친척도 없었고, 형제도 없었습니다. 남편과 아내, 혹은 남자와 여자의 차이.

『장자표지』는 신농시대 사람들이 어머니는 알았으나 아버지는 알지 못했다고 전한다.

? 『백호동의』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옛날에는 3대 6법이 없었다. 사람들은 자기 어머니만 알고 아버지는 알지 못했다.

? 고대에는 Jiang, Ji, Ji, Yao, Gui, Gui, Ju, Niu, Er 등의 "고유 성"이 모두 여성의 어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혈통은 모계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자녀는 출생 후 어머니의 성을 따르기 때문에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 다른 성을 갖게 됩니다.

Yao는 "Tao Tang 가족"에 속합니다

Yaozi Danzhu는 "Hu 가족이 있습니다"

Shun은 "Yu 가족이 있습니다"

순의 아들 이름은 '상'이었다.

순 시대까지 모든 조상은 여전히 ​​어머니의 성을 따랐음을 알 수 있다.

주나라 시대에는 결혼 제도에 여전히 결함이 있었습니다

? "열자당원": 남자와 여자가 ​​함께 여행하며 중매도 없고 고용도 없습니다.

? "주례? 지방 관리? 중매인": "봄의 한가운데에 남자와 여자가 ​​만나도록 명령받습니다. 이때 달리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습니다. 당신이 이유 없이 명령을 내리지 않으면 벌을 받게 될 것이다. 집에 있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모일 것이다."

주나라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모일 것입니다. 여성들은 사적인 모임을 위해 야생으로 쫓겨났습니다. 만약 사적인 모임에 가지 않으면 벌금을 물거나 처벌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결혼하지 않고 아이를 낳는 여성들이 많이 있으며, 아이들은 엄마만 알고 아빠는 모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버지를 경배할 길이 없습니다. 야성적인 조화의 바람은 주나라까지 금지되지 않았습니다.

결혼 제도의 결함이 많기 때문에 약한 여성의 지위가 상당히 높으며, 캐릭터 생성에 있어서도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세상의 바다에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죽은 엄마는 아이를 낳았고, 미래의 아이도 반드시 낳을 것이다. '하이하이'와 발음이 같습니다.

아이들은 하이와 친척이고, 하이도 돼지라서 가족 중에 돼지가 있어요. "Yi? Shuo Gua" Kan은 돼지입니다. Kan Chuwen ∪, 바다는 우울증 속에 살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있고 집이 있어야 자녀가 있을 수 있습니다. "Zuo Zhuan"28 세 환공의 전기: Shen R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여자에게는 가족이 있고 남자에게는 아내가 있습니다. 선비는 남자를 말하고, 가문은 여자를 가리킨다. 결혼한다는 것은 여자가 남자의 집에 시집가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가 여자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후의 해석은 대부분 역해석인데, 이는 부계의 번영이 증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가문의 방향은 물이 겨울을 주관하고, 겨울이 신장을 주관하고, 신장이 귀를 주관하고, 귀가 지혜를 주관한다는 고대 의학에 따르면. 칸은 물을 다스리며, 물귀는 정지와 연결되고, 귀는 여전히 나이와 연결되고, 귀는 활과 연결됩니다. 서북 진영의 강의 뱃머리는 가족이 있는 곳이자 강의 제사를 지내는 곳이자 청사의 주요 자리이다.

능선은 소와 양을 제물로 바치는 제사 구덩이이다. "Bo Ya": 캠프는 Zhiwei라고 불립니다. 캠프에는 바다가 있고 집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돼지와 방에 도착하면 길을 잃으면 멈추고, 멈춰도 흐름은 멈추지 않습니다.

'jiangshui'에서 'jiang'이라는 단어는 'jiang'과 발음이 같고, 'witch'는 구체적으로 마녀를 지칭하며, 'gong'은 요술의 일부입니다.

나이통은 여전히 ​​귀가 있고, 곰은 힘이 있고, 3단 플랫폼 기반은 제물 제단 위에서 신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녀다. 유능한 사람. 태는 태아와 연결되어 있고, 태는 태와 가깝습니다. 모두 여성 지도자들이 디자인한 한자이다. 한쪽 귀는 실제 귀를 나타내고 다른 쪽 귀는 강 활 모양을 나타냅니다. 그래도 듣는다는 것은 할머니 곁에 머물면서 주의 깊게 듣는다는 뜻이다. 강가에. Beiji, Xihe, Dongjiang 및 Nanhuai의 범위 내. 우유를 먹은 할머니를 가리킨다. Huai는 잃어버린 할머니에 대한 기억입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면 인생의 마지막을 의미하므로 4극은 짝수입니다. 치우, 무덤. 추통구에는 첩이 있는데 큰할머니가 돌아가셔서 추월에 묻혔습니다.

『위서』에 따르면 연길의 영토에는 9개의 도시와 9개의 강이 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지저우의 구체적인 위치는 동강(East River)과 서강(West River) 사이에 있으며 많은 고대 황제들이 이곳에 왔다고 합니다.

기는 배꼽과 기와 관련이 있는데, 기는 아이들이 태어나고 유지되는 곳이다. 그러므로 《위서》에서는 제황공이 8개의 강과 그 중 하나를 막았고, 9개의 강이 제나라에 있었다고 말한다.

? 강 옆 높은 언덕은 A, A는 나, E는 창이(창희, 창이) 등 아름다운 여성을 가리킨다. 나는 여성을 가리킨다. 여성의 몸은 곡선의 아름다움이 있고 강활은 곡선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강은 부족이 갈라지는 곳이자 그들이 자라는 곳이다. 따라서 둥어현의 지명에는 취산이 포함되고, 하북에는 취저우가 포함됩니다. 다산의 개념은 여성이 아이를 낳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흐름의 오른쪽 아래 부수는 여성이 아이를 성공적으로 출산한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엄마와 아이는 분리되는데 강을 사이에 두고 분리된다는 의미가 채택된다. Liu, Liu, Liao는 강의 활자이며 모두 분열된 급진 마오쩌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Er, Er, Neng의 후손입니다. 좋은 여자가 되려면 순종해야합니다.

? 네 방향에서 지구와 쿤은 사각형이고 쿤은 여성을 가리킵니다. 네모난 제단은 땅을 예배하고, 둥근 제단은 하늘을 예배합니다.

? Siyi의 Yijia 여성 부족은 이모이며 여성을 의미합니다. 이씨는 활을 담고 있는데, 활은 장씨(張氏)의 조상이 발명한 것으로 활이 길고 표면이 길어서 종족의 우두머리이기도 하다. 누와 같은.

? 『산해경』에 따르면 누와는 재해가 끊이지 않는 강의 뱃머리, 즉 바다의 서쪽과 북쪽, 일꾼과 부족들이 몰려드는 북서쪽 극에 위치해 있다. 강물이 불쌍한 뽕나무를 범람시켰습니다. 와씨는 저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지대에도 새끼를 낳고 강가의 고지대에서 아이를 낳다가 난산으로 죽게 되는데, 안타깝다. 하지만 그녀는 정상적으로 출산하고 아이를 낳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강 뱃머리는 홍수가 나기 쉽기 때문에 재해가 계속됩니다. 불행의 소리가 가까이에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물은 여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조설근은 <홍루몽> 제2장에서 렝자싱과 가보옥의 말을 빌려 이런 견해를 표현했다. "딸은 물로 되어 있다. 사람의 살과 피는 살과 피로 이루어져 있다. 딸을 보면 마음이 상쾌해진다. "시서에는 '정여'라는 말이 있다. , Jing Nv의 유산은 Tong입니다.

? 랴오(遼)는 구도(御渡)의 북서쪽에 있는 강이 굽어지는 곳이기도 하며, 대원구(大文郷)의 북서쪽 경계이기도 하다. 종종 "나"라고 말해진다. 나는 E입니다. 상연의 땅은 노나라 장(長)과 서(胡)의 땅이었으며 소호(少穂)의 영토였으며 맑은 성읍들이 있었다. 때로는 물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물이 되기도 합니다. 옆으로 맑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선조를 이야기하자면 요곡사는 화공의 선조를 모시는 곳이라 당분간 기댈 곳이 될 수 있다. 국민은 지도자의 공로를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요청과 허쩌는 황하 하류에 위치해 홍수, 침수, 재해가 발생하기 쉽다. 바다 마을의 수와 밀도는 세계 1위다. 이것은 정말로 사해 중 하나입니다.

?사해를 증거로 삼아 할머니의 위대함을 증명하고, 근원의 위대함을 증명하여 서민들에게 전하라.

? 참고: 출처는 인용되지 않았으며 모든 주장이 게시되지는 않았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절차에 게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