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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고품질 Midea Encore40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

중국 오디오 시장의 전설적인 오디오 회사인 메이디(Midea)의 전신은 당시 중국 수입 오디오 회사였다. 거의 모두 그의 가족이 만든 것으로 기억됩니다. 당시 저는 거의 70개에 달하는 수입 오디오 브랜드의 에이전트였습니다. 개발 기간을 거친 후 Midea Electronics는 자체 오디오 회사를 설립하기 시작하여 중국에서 스피커 개발, 개발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최초의 회사인 Zhuhai Midea Audio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선구적인 작품은 오디오 업계에서 모두가 알고 있는 고전적인 국내 제품인 Midea "Monitor No. 1" 북쉘프 스피커를 피할 수 없습니다.

1994년 국민 소득 수준이 평균 몇백 위안에 불과할 정도로 높지 않았다는 사실을 아셔야 하는데, 이 국내 연사는 4000위안(약 4000위안)이었는데, 이는 많은 직장인들의 연봉 수준이었습니다. 클래스 사람들! 많은 사람들은 끝없이 올려다볼 수밖에 없습니다. 당시 이 가격대에는 수입 스피커가 많았는데,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선택은 확실히 수입 브랜드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니터 원"은 여전히 ​​수입 스피커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독자적인 기술과 정말 우수한 품질로 지금도 마니아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idea의 "Monitor No. 1"은 중국 오디오 애호가들의 눈에 진정으로 고전적인 걸작이 되었습니다. '모니터 No. 1'이 오디오 애호가와 음악 애호가들에게 Beautiful Sound를 소개하고 중국 오디오 제조 수준을 세계에 새로운 시각으로 제시했다면, 후속작인 'God of War' 시리즈는 직격탄을 날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임팩트를 지닌 '갓 오브 워' 시리즈는 수많은 수입 스피커를 능가했다. 당시 한 마니아는 "최고에 도달하려면 그에 걸맞는 세계 최고의 앰프를 선택해야 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 이는 '갓 오브 워' 시리즈의 우수성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Midea는 수년에 걸쳐 많은 국제 오디오 브랜드와의 장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그들의 디자인에서 다양한 영감과 사운드 튜닝 방법을 끌어내고 수백 개의 브랜드의 강점을 통합하여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영광.

Beautiful Voice의 최신 Encore 시리즈는 Beautiful Voice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Zhong Jianguang이 다년간의 디자인 기술과 튜닝 경험을 결합하여 출시한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오늘 우리는 Encore40을 듣고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이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Encore105와 Encore50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라는 두 가지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Midea Encore40은 8인치 베이스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의 성능은 어떻습니까? 좀 더 가까이 다가가서 유심히 느껴보자. 오늘의 주제는 Midea Encore40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이므로 청취 리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동료들과 함께 상자에서 Encore40의 포장을 풀었습니다. 이 스피커를 처음 봤을 때, 블랙박스의 시각적 효과인 외관 크기와 좁은 전면 패널에 속지 마십시오. 자체는 실제 크기보다 작고, 정교한 피아노 페인트 공정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8인치 베이스를 갖춘 한 쌍의 플로어스탠딩 스피커라는 착각을 주게 되지만, 이것이 한 쌍의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라고 착각하기 쉽습니다. - 8인치 베이스를 갖춘 스탠딩 스피커입니다. Encore40의 베이스 유닛은 200mm 특수 탄소 섬유 종이 콘 하이브리드 유닛으로, 종이 콘의 사운드 두께에 더해 탄소 섬유의 속도와 레이어링도 갖추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여기에 사용된 자석의 직경입니다. 200mm 특수 탄소 섬유 종이 콘 하이브리드 유닛은 실제로 다이어프램의 직경과 동일한 크기입니다. 이런 저가형 디자인은 스피커 제조업체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Midea Encore40의 미드레인지는 두 형과 다릅니다. 56mm 미드레인지를 사용하는 이 절묘한 주조 알루미늄 스피커 프레임은 "달 위의 별"처럼 비용 효율적입니다. 꽃잎 모양으로 배열된 12개의 네오디뮴 철 붕소 요소를 사용합니다. 제가 아는 최고의 2인치 찐빵 알토는 덴마크 브랜드의 M560 찐빵 알토입니다. -소매 가격은 T330D Treble King의 3배에 달합니다. 그러나 그 사운드는 견고하고 투명할 뿐만 아니라 끈적임과 두께감, 다이내믹함도 매력적입니다.

Encore40 트위터는 28mm 실크 필름 트위터로 당시에는 두 개의 제조업체만이 이런 반투명 코팅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반투명 상태에서는 실크 필름 질감이 강하고 두 개의 순수 구리 리드가 다이어프램 외부로 노출됩니다. 상부 삼각형 포크 보호 프레임과 트위터의 아름다운 감쇠 및 흡음 펠트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스피커 유닛의 사용을 통해 이 스피커 쌍의 고음 외에도 중음역과 저음역이 Encore50 및 Encore105에 비해 큰 변화를 겪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모니터링을 통해 사운드는 여전히 일반적으로 중립적입니다.

오디오계의 골든 매치가 된 것 같은 기린과 메이디의 조합! Midea Encore40과 짝을 이루는 것은 여전히 ​​Kirin 프리앰프와 포스트앰프의 황금 조합입니다. Kirin KR-2 프리앰프와 KR-P250 파워 앰프는 디자이너 Li Yonghuo의 거의 30년 간의 오디오 디자인 경력이며, 수많은 수입 HI-END를 개조한 장비의 사운드 튜닝 경험과 고유한 관점이 결합된 Kirin 장비 사운드의 정교함은 캐비닛의 제작 기술과 동일하며 Kirin 장비는 모두 동일합니다. 특징: 조용한 사운드 배경과 정밀함 사운드 분석 기능, 모든 Kirin 장비에는 필터 모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대형 연못 필터 커패시터를 사용하는 일부 파워 앰프 디자인과 달리 디자이너 Li Yonghuo는 필터 커패시터가 너무 크면 사운드의 신선도와 투명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공관 앰프이고 투명합니다. 사운드의 두께가 많지만, 물론 아주 풍부한 사운드 스타일은 아니며, 에너지가 풍부하고 컨트롤도 좋습니다. Kirin KR-P250 후면 스테이지는 채널당 250W의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in KR-2 P-250 전면 및 후면 스테이지는 저음이 조용하고 톤이 진공관 앰프의 매력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Midea Encore40과 Kirin KR - 2개의 프리앰프와 P250 파워앰프의 조합으로 많은 스피커에서 느끼기 힘든 고음질의 자연스러움과 가벼움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 대부분의 제품은 Midea Encore40을 권장하기 위해 Kirin KR-2 프리앰프 및 KR-P250 파워 앰프와 함께 사용되지만 때로는 Kirin P-150i 통합 앰프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Kirin 앰프의 외관 디자인을 다시 한 번 칭찬해야 합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섀시의 기술력이 대단하네요! 이 결합형 파워 앰프의 전면 및 후면 스테이지는 실제로는 독립적으로 설계되었지만 단일 섀시에 패키지되어 있습니다. 전면 스테이지는 재생 전원 공급 장치로 구동되며 좋은 감각으로 사운드 재생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저음역의 스케일과 섬세한 전달력, 투명한 중고음역과 부드러운 음악성이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사운드는 특별히 풍부하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건강하고 진공관 앰프처럼 약간의 감미로움이 있습니다.

앙코르40의 베이스 유닛은 200mm 특수 탄소섬유 페이퍼콘 하이브리드 유닛으로, 페이퍼콘의 사운드 두께와 더불어 탄소섬유의 속도감과 레이어링도 갖췄다는 점이다. 이 200mm 특수 탄소 섬유 종이 콘 하이브리드 유닛에 사용되는 자석의 직경은 다이어프램의 직경만큼 큽니다. 이런 저가형 디자인은 스피커 제조업체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Chanson Night in Paris'를 촬영해 보겠습니다. 전형적인 샹송 음악의 곡으로, 음악이 부드럽고 감동적이며 여운과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비교적 중립적인 스피커임에도 Midea Encore40은 이런 부드럽고 물같은 음악을 생생하게, 우아하면서도 고귀하고, 아름답지만 진부하지 않게 표현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샹송과 같이 상대적으로 차분한 음악이 기껏해야 레코드 자체의 음색과 감정을 복원할 수 있는 장비의 엄격한 품질을 테스트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보컬과 관현악 음악을 테스트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음악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새로운 오디오 매거진과 테스트 CD "Selected Recordings of Li Xiaopei"가 Longyuan Music에서 공동 출판한 것이었습니다. 이 CD의 세 번째 노래는 Mao Amin이 부른 "The Bigness of the Sky"입니다. 나는 마오 아민의 앨범에 대해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오디오 전시자들도 이 앨범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앨범은 데모로 사용되었지만 공정하게 말하면 이를 잘 재현할 수 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리샤오페이 선생님은 중국 최고의 녹음실인 CCTV 480㎡에서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동시에 녹음해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의 현장감을 추구하며 이번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그리고 오케스트라를 동시에 녹음했기 때문에 각 악기를 하나씩 녹음한 뒤 나중에 합성하는 것이 아니라 1960년대 오디오 전시회의 일부 첨단 시스템이 재생하던 스테레오 전성기의 녹음 방식에 더 가깝다. "The Big Sky"라는 노래는 마치 오래된 테이프를 연주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케스트라의 위치와 위치가 약간 지저분합니다. Qilin Jiamei의 소리가 뒤에서 잘 들리지 않습니다. 테스트? 플레이하기 전에는 전혀 몰랐습니다. 그러나 마오 아민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단전의 숨소리와 콧구멍 소리가 선명하게 부각됐다. 뒤쪽에 위치한 오케스트라들이 그룹별로 어렴풋이 구분이 되긴 했지만 전체적인 사운드는 마치 구름을 걷어내는 것 같았고 더 이상 잘 연주되지 않은 시스템처럼 "오래된 테이프를 부르는 것"이 ​​아닌 Encore40의 사운드가 맞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Midea와 Kirin 앰프의 조합은 그다지 비싸지는 않지만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Midea Encore40이 사용하는 56mm 미드레인지는 품질이 좋습니다. 정교한 주조 알루미늄 스피커 프레임은 "달 위의 별"처럼 배열된 12개의 네오디뮴 아이언을 사용합니다. 꽃잎 모양으로 강력한 자기 회로를 형성한 Midea Encore40은 중형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로, 자체 디자인한 8인치 탄소 섬유 종이 콘 믹싱 유닛이 매우 뛰어난 다이내믹을 자랑합니다. 이전에 리뷰한 Encore105 수준에 도달할 수 있지만 다이내믹과 사운드 밀도는 우리 매거진의 30제곱미터 리스닝 룸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Drum Music은 스피커 다이내믹을 테스트하기 위한 비교적 "잔인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많은 사운드 시스템 "기계를 태워라"와 "나팔을 태워라"를 위해 저는 개인적으로 Leo Feng 씨가 녹음한 드럼 음악 디스크 "Jiangzhou Dagu"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그의 가장 자랑스러운 녹음 작업입니다. 최근에는 그가 마스터한 영화 '용은 갑옷을 벗는다'의 사운드트랙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Mr. Leo Feng Technology의 Super ADMS 튜닝은 이 영화 사운드트랙의 음질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광저우에 와서 펑 선생님과 더 깊은 만남을 가졌고, 위챗으로 자주 이야기를 나누며 선생님이 녹음한 '장저우 다구'의 뒷이야기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Leo Feng. 이 디스크를 잘 재생하려면 제어력이 좋은 파워 앰프 세트 외에도 스피커의 저음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경험 많은 드러머들의 경험에 따르면 베이스 직경은 10인치보다 작아서는 안 되며, 12인치 이상이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지난 세기의 경험과 현대의 다이내믹 스피커 기술, 품질에 갇혀 있을 수 있습니다. 1990년대 이전에는 상황이 더 이상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영국에서 잘 알려진 6.5인치 밀봉형 북쉘프 박스 한 쌍은 놀라운 품질로 드럼 음악을 연주합니다. Midea Encore40의 베이스 유닛과 볼륨은 이 북쉘프 박스보다 훨씬 커서 드럼 음악 재생에 문제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드럼 음악의 수중 주파수는 실제로 그다지 낮지 않지만 과도 응답이 빠르고 에너지가 높습니다. 반대로 구경이 너무 큰 일부 베이스 유닛은 속도를 늦추거나 재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인치 이상의 시스템에서는 파워앰프에 맞춰 많은 돈이 투자되었습니다.

Midea Encore40은 투자가 적은 오디오 애호가가 집에서 음악을 듣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Jiangzhou Dagu"의 에너지와 규모는 놀랍고 품질은 디스크 하나면 충분합니다. Midea Encore40의 사운드 에너지와 밀도가 30평방미터의 공간에도 희석되지 않고 강력하고, 강렬하고, 선명했으며, 리스닝룸 전체가 업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역동적인 리듬이 변화하며 예술적 임팩트가 강합니다.

Midea의 8인치 탄소 섬유 종이 콘 유닛의 품질은 나쁘지 않습니다. 풍부한 에너지와 깊은 저음,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Jiangzhou Dagu"의 남성성을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드럼 비트가 맑고 깨끗합니다. , 케이던스, 리듬 및 강도를 정밀하게 제어합니다. 넓은 공간의 대형 시스템에서 재생되는 일부 오디오 데모와 비교할 때 가청 정재파 없이도 더 빠르고 선명합니다. 이것이 바로 Midea와 같은 중간 크기의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입니다. Encore40은 리스닝 룸의 이점과 드럼 음악을 잘 재생하기 위한 더 큰 직경의 장치에 대한 환경 음향 처리 및 프런트엔드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정말 높습니다! 국산 고품격 제품도 있는데, 그중에서도 메이디와 기린이 최고입니다. 현재 국산 고품격 제품은 사운드, 제품 기술, 품질 면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해왔으며,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름다움이기도 하지만 일종의 현실이기도 하죠!

대부분의 음반 녹음을 듣는다면 폭발적인 교향곡, 연주하기 어려운 피아노라도 Kirin KR-2와 P-2500 프리/포스트 앰프와 Midea Encore40의 조합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드럼 음악도 잘 나오고, 바이올린도 사운드 시스템을 테스트하는데, 특히 고음은 1990년대 초 20세의 일본 국보 바이올린 대가 미도리가 카네기 홀(소니)에서 라이브 녹음을 한 적이 있다. 1991년 2018년 초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바이올린 앨범입니다. Beautiful Sound와 Kirin으로 구성된 이 국산 고품질 시스템은 실제로 키가 1.5m에 불과한 미지마 레이가 연주하는 바이올린을 화려하지는 않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으며, 섬세하고 완곡한 우아하고 부드러운 질감, 투명하고 투명한 질감, 그리고 리듬의 기복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부드러움의 촉감이 매끄럽고 끈적한 느낌이 있고, 바이올린의 고음은 에너지가 넘치지만 자극적이지 않으며, 중음과 고음의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오디오 장비의 실제 사운드 경험을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오디오 장비를 상징하는 캘리그라피를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여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소리 미학과 서예 미학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요즘 몇몇 유명 영화배우와 방송배우들은 기본적인 획도 모르는데도 생방송을 통해 서예를 팔거나 심지어는 전시회를 열기도 합니다. 이는 일반 대중의 미적 수준이 낮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서예를 배우는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중국 미술사에 대해 전혀 무지한 사람들이다. 현대의 위대한 서예가 사맹해(沙孟海), 임산지(臨産治), 기공(秦功) 이후 고대인의 정수를 계승하여 자신의 학파가 되어 남의 존경을 받는 서예가는 너무 적다. 오디오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셀프 미디어와 비디오가 대중화되면서, 진실을 모르는 유사 오디오 애호가들은 일부 모방 제품에 쉽게 속아 넘어갑니다. 하지만 우리 오디오 미디어 전문인들은 이를 참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마음을 담아 잘 쓰는 것뿐입니다. 리뷰 기사에서는 적어도 제품 사운드에 대한 설명은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작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스피커를 디자인하는 것은 서예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Encore40을 유명한 고대 중국 거장의 서예 및 그림 작품과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예, "송 왕조 사대" 중 한 명인 미푸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서예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법에 엄격합니다. 미푸가 전수한 묵서예 『수소결』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개방적이고 활발한 추진력, 빠른 필치, 자유로운 수직 및 수평 필치, 날아다니는 필법, 돌리고 들어올리기 등 모든 음조의 변화가 흔적도 없이 담겨 있다. 조각의. 그 구조는 편하고 바늘 없이도 촘촘하게 움직일 수 있을 만큼 넓고, 획은 자유롭게 뻗고 옆으로 다양하며 위험한 상황에서도 안정감을 추구하며, 전 권의 문체는 성실하고 자연스러우며 생동감 있고 다양하며 충만하다. Midea Encore40의 사운드는 민첩하고 안정적이며, 캐비닛 모양이나 사운드 표현에 관계없이 꾸준하면서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일관된 느낌을 제공하므로 대부분의 오디오 애호가의 감상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중용을 중시하지만 적당하지만 평범하지 않고 균형이 잡혀 있고 중립적이며 역동적이고 음악적이며 분석적이며 크기와 무게가 적당하며 비용 효율적입니다. 대부분의 오디오 애호가 환경에 상대적으로 적합하며 20㎡~40㎡ 규모의 환경에 적합합니다. 25 이하 환경에서는 Kirin KR-2 P-250 프리앰프와 포스트앰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방 미터의 경우 Kirin P-150i 통합 앰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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