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빨간색 경보 마스터와 탑 마스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저를 도와주세요.

빨간색 경보 마스터와 탑 마스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저를 도와주세요.

본문을 시작하기 전에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레드얼럿2에서는 두 가족이 탱크를 두고 싸우는데, A가족은 탱크 20대, B가족은 탱크 18대 + 개 5마리 + 6마리 동원된 두 가족이 있습니다. 군인, 양측 모두 통제에 실수가 없습니다. 누가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친구들이라면 주저 없이 'B는 분명히 이길 수 있다'고 대답할 것 같아요. 이 문제의 핵심은 두 병력의 총 가격이 16,000위안이라는 점! '주인은 정예병을 이끈다'는 적색경보 속담이 있다. 많은 친구들도 이런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같은 군대는 주인을 이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마치 그들의 군인이 특히 전투에 능숙한 것처럼 말입니다. 실제로, 엘리트 군인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 글은 중급 및 고급 레벨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작성되었으며, 초보자가 전문가의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판과 수정을 환영합니다. ① 전력비교 각 주력 부대의 전력을 비교하는 항목이다. 1-1 연합 주력 주력전차 : 라이노탱크 HP400, 발사속도 3.3, 킬 90 3성 라이노탱크 HP600, 발사속도 2, 킬 170 능력분석 : 라이노는 기반이 안정적이고 강인한 것이 특징 공격력, 상대적으로 느린 속도 MVP 유닛: 아포칼립스 탱크 HP800, 발사 속도 5.3, 100킬 3성 아포칼립스 탱크 HP1200, 발사 속도 3.2, 200킬 능력 분석: 아포칼립스 탱크도 전체에서 가장 가치 있는 유닛(MVP)입니다. 레드얼럿2, 하늘과 땅을 정복할 수 있고 강력한 살상력을 가지고 있다 1~2 연합군 주력전차 : 그리즐리전차 HP300, 발사속도 4, 사살 3성 그리즐리전차 HP450, 발사속도 2.4, 65명 사살 킬 110 능력치 분석 : 그리즐리는 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나 바닥판이 불안정하고 공격력이 약함 MVP 유닛 : 프리즘 탱크 HP150, 연사력 6.5, 킬 65 3성 프리즘 탱크 HP225, 연사력 4 , 킬 150 능력 분석 : 프리즘 탱크의 공격력, 방어력, 속도는 뛰어나지 않으나, 사거리가 매우 길고, 적을 타격할 때 반사되는 빛이 원거리 무기이다. 1~3 무기 개요. 팔은 탱크전의 주요 역할입니다. 따라서 현지 상황에 적응하고 잘 싸울 수 있도록 그들의 다양한 능력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② 보조 무기 이 섹션에서는 다음 보조 무기와 그 특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2-1 동맹 개(가격 200) - 개는 인류의 충성스러운 친구입니다. 레드 얼럿 2의 유일한 동물 팔은 개입니다(오징어는 기계입니다). 시야가 넓고 활동성이 뛰어나 초기에는 길을 탐색하는 것이 주요 기능이고, 후반에는 탱크 전투에서 적의 화력을 유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미 (가격 500) - 무섭다~무섭다! ! 거미는 유연하고 빠르지만 시야가 좁고 HP가 낮기 때문에 초반에는 상대를 괴롭히고, 후반에는 적의 후방 부대를 기습 공격할 수 있다. 탱크 전투. 징집병(가격 100) - 저렴하고 우수한 병력 징집병은 느리게 이동하지만 효과적으로 상대의 화력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상대 탱크 사이에 있는 징집병은 상대방이 자신의 탱크를 클릭한 후에도 징병병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화력. 2-2 연합군 비행 부대 (가격: 600) - 신속 대응 부대 조종사는 상대가 대공 방어 부대를 파견하도록 강요할 수 있으며, 주력 부대의 공격을 지원하기 위해 빠른 끌어당기기를 통해 상대의 방어 시스템을 찢을 수 있습니다. 편리함을 제공하세요. 프라이빗 (가격 : 200) - 일단 쪼그리고 앉게 만들어주세요~ 헤헤! 웅크리지 않은 병사는 징집병과 동일하지만, 웅크리고 나면 공격력과 사거리가 2배로 늘어나 상대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유인할 수 있다. ③전차전 플레이 방법 전차전의 주요 플레이 방식을 소개한다. 3-1 보조무기 및 MVP 수 보조무기의 가치는 전체 공격부대 가격의 5% 이상 15% 이하로 한다. . 일반적으로 보다 공식적인 조합은 전차 18대 + 개 5개 + 동원병력 8명이며, 공격력은 전차 23대 정도의 단일 전차를 격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력의 약 5%는 연합군 차량, 연합군 대공수송차 등 일부 비주력 부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 팔을 만들지 않는 것보다 적은 수의 주 팔을 만드는 것이 더 낫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중후반에는 MVP 병력 활용에 주의해야 한다.

Apocalypse 전차의 경우 핵심 병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수는 병력 총 가치의 1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Guangling 전차의 경우 주 전차 뒤에 배치하고 특정 보조 유닛과 수리 차량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 수는 병력 총액의 10%를 초과할 수 없으며, 병력 총액의 30%를 초과할 수 없다. 3-2 연합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는 두 팀으로 나뉘며, 소규모 팀은 차량 7대 정도, 다른 팀이 메인 팀입니다. 그런 다음 두 팀 사이에 개와 징집병을 배치합니다. 싸울 때에는 먼저 소규모의 전차를 이용해 적 전차로 돌진한 후 후퇴하고, 주력부대와 보조부대가 전진한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특징은 상대 탱크 대형의 변화를 유도한 후 보조 유닛을 사용하여 상대의 화력을 유인하고, 주력을 사용하여 상대 병력을 분할하여 포위하는 것입니다. 루틴 2: 전차는 2개 여단으로 나뉘어 각각 왼쪽과 오른쪽 날개를 점유하며, 중앙에 병력수송차를 이용해 마그네트루퍼, 스파이더 등 보조 부대를 투입하고, 2개의 측면 여단이 따라온다. 양쪽 날개에서 드래그하세요. 이 플레이 스타일의 특징은 상대의 화력을 중앙으로 유인한 뒤 양측에서 이동 공격을 가하는 것이다. 요약: 연합군 전차전의 핵심은 두 가지인데, 하나는 분리, 두 번째는 견인이다. 연합군 전차의 바닥이 안정적이어서 상대 진형을 효과적으로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3-3 연합군 전차전투루틴 1: 전차를 삼각형으로 합체한 뒤 양쪽 날개에 개를 배치하고, 병력을 전방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전투 중에는 군인 남동생과 작은 개가 먼저 올라가고, 그 다음에는 탱크가 전진해 가며 진형이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의 목적은 상대의 진형을 유인하여 파괴하고, 공격하는 동안 부상당한 탱크를 수리하는 것입니다. 루틴 2: 조종사, 개, 탱크의 조합. 조종사가 먼저 이동하고, 상대 방공 부대가 도착하면 개와 탱크가 함께 이동해 상대 방공이 약화되는 것이 확인되면 조종사가 위로 이동한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특징은 연합군의 기동성과 공군력을 활용하여 공격하는 목적이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탱크 뒤에 수리 차량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약: 연합군에는 두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대형의 안정성에 주의하고, 부대로 분리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수리 차량과 공중 유닛을 합리적으로 활용합니다. 3-4 전쟁 중 도적질에 관해서는 다방향 공격을 강력히 주장하지만, 전선을 너무 길게 늘리는 것을 옹호하지는 않습니다. 싸울 때, 적의 후방이 매우 비어 있거나 절대적으로 자신감이 있고 통제력이 확실하지 않은 한, 사소한 절도가 아닌 전투를 지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해야 합니다. 3-5 "워크 더 탱크(Walk the Tank)"에 대하여 전투 중에 탱크를 드래그하여 이동시키고 공격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워크 더 탱크(Walk the Tank)"라고 합니다. 탱크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두 가지입니다. 1. 상대에게 효과적으로 화력을 유인할 수 있는 보조 유닛이 없고, 대형이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2. 상대에게 효과적으로 화력을 유인할 수 있는 보조 유닛이 없으며, 자신의 탱크가 약간 더 많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탱크를 걸어서는 안 됩니다. 1. 상대는 연합군이고 당신은 동맹군이며 양측의 전력이 동일합니다. 2. 상대가 효과적으로 화력을 끌어낼 수 있는 보조 유닛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백한 분리와 탱크를 걷는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상대방의 화력을 유인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탱커 워킹 시 주의할 점 1. 상대의 약점을 공격하고 상대 진형을 무너뜨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상대 진형이 집중되어 있으면 바깥에서 아군을 나누어 지나쳐 걸어가야 합니다. 3-6 부상병 및 포탑회전에 대하여 부상병은 '황혈' 또는 '적혈' 부대를 말하며, 이러한 부대는 더 이상 사선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연합군이라면 후방 날개에 수리차량을 배치해 부상병을 적시에 제거하고, 연합군이라면 부상병을 후방에 배치해 보조부대에 의해 보호해야 한다. 후퇴하는 부대도 공격에 참여해야 하지만 최종 위치에서 화력 지원만 제공해야 합니다. 탱크는 보조 유닛을 이동하거나 조우할 때 포탑을 회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전은 피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부상병을 퇴각시킬 때 상대의 보조부대를 공격하도록 허용할 수 있는 반면, 공격하는 부대는 상대의 보조부대에 접근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유휴 회전은 빈 대포와 같기 때문이며 손실은 시간. 마찬가지로, 자신의 주력 전차와 보조 ​​부대를 상대 전차의 양쪽에 배치해야 효과적으로 상대의 화력을 유인하고 상대의 포병 사격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④결론 마스터와 슈퍼마스터의 격차는 얼마나 큰가? 작지만 산과 같습니다. 이 산은 탱크 전투의 통제소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레인저의 마스터들과 대결한 후 한탄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개발할 때 그가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양측 군대가 접촉하자마자 그가 무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진정한 슈퍼 마스터가 되려면 먼저 탱크 전투를 연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