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해피마후아는 어떤 팀이고 어떻게 평가하나요?

해피마후아는 어떤 팀이고 어떻게 평가하나요?

두말할 나위 없이 <샬롯의 트러블>은 흥행 10억이 넘는 다크호스였다. 비록 흥행은 높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최근 몇 년간 국내 최고의 영화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1. 부끄러운 아이언 피스트가 흥행과 입소문을 모두 달성하며 국경일 시즌 최대 승자가 되었습니다. 해피 트위스트가 왜 그렇게 강력한가요? 모두가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2년 전 개봉한 '샤를로트'는 초반 흥행은 부진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역전하며 14억 흥행을 기록하며 명절 시즌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년도. 올해 국경일까지 '부끄러운 철권'은 이미 우승 후보로 거론됐고, 마침내 기대에 부응해 확고히 1위를 차지했다.

해피 마화의 영화인력은 밝은 것 같다. 결국, 수많은 자체 작품을 영화로 각색한 마지막 회사는 Marvel이었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해피 트위스트의 영화는 모두 인터넷 업계의 '제품 시행착오와 반복' 개념처럼 여러 번의 공연을 거쳐 영화로 만들어지는 연극을 각색한 것이다. 이것이 해피 트위스트 무비의 장점이다. 시행착오와 빠른 반복을 통해 대본의 웃음은 관객에게 맞춰 지속적으로 다듬어지고 최적화될 수 있다. 따라서 영화 속 플롯은 검증을 많이 거쳐 품질보증이 가능하다.

해피 마후아 드라마를 10년간 지켜본 팬으로서, 지난 2년 동안 해피 마화의 코미디 영화가 국내 영화시장에서 '신인이자 다크호스'로 떠오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작은 것을 이용해 큰 것을 만들고, 약한 것을 이용해 강한 것을 극복하고, 국내 코미디 영화의 황금 시그니처가 되었을까?

우선 탄탄한 실력 기반이 필요합니다. 해피트위스트는 창립 14년차로 매년 23편의 연극을 창작, 공연해 왔으며, 매 공연당 약 1,000명의 관객과 100만 명 이상의 직접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여러 차례 현장에 카메라를 설치해 웃음 포인트 하나하나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 어떤 부분이 웃음을 터뜨렸는지, 어떤 부분은 웃기지 않았는지 기록할 예정이다. 해마다 그들은 장면을 하나씩 수정하고 미세 조정하며 웃음 포인트를 하나씩 개선하고 개선하여 가장 이상적인 상태에 도달합니다. 예를 들어 '수줍은 철권'은 '샤를로트'와 마찬가지로 3년 동안 드라마 무대에 올랐다. 그러므로 그들은 관점의 유머와 선호도를 마스터했기 때문에 그것이 인기가 없다면 이상할 것입니다.

영화, TV 작품으로서 콘텐츠 혁신은 우리 사업의 근간이자 해피트위스트가 가장 주목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콘텐츠는 무엇에 달려 있나요? Happy Twist는 재능에 중점을 둡니다.

1. 팀원들에게 수행할 수 있는 최대한의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인공 Shen Teng, Ma Li 등은 종종 영화 제작에 개인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작업하도록 권장됩니다.

2. 특정 스타에 의존하거나 특정 감독에 베팅하는 일부 영화사와 달리 해피트위스트는 거의 영화를 개봉할 때마다 새로운 감독과 새로운 배우를 내놓는다. 예를 들어 세 작품 모두 감독은 모두 데뷔작이고, 주연 배우들은 대부분 신인이다.

해피 트위스트의 연극 공연에서는 매 공연 전 마치 파티처럼 추첨회가 진행되는데, 경품은 대개 공연 주변 물품이나 후원사로부터 받은 작은 선물이다. 공연 중에 청중 상호 작용 세션은 항상 설계되며 청중은 후속 플롯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즉, 해피트위스트는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관객들의 반응이 가장 큰 관심사이다. 해피 트위스트 무대의 배우들은 공훈 배우, 계약 배우, 배우, 사례별 협력 등 여러 범주로 나누어진다. 해피 마후아 연극을 자주 보는 친구에게 공연의 질을 묻자 “훌륭한 배우들이 있으면 효과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답한 적이 있다. 3선 도시, 투어 Happy Twist 레퍼토리는 사람들에게 거친 느낌을 줍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마후아에는 수많은 배우들이 있어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는 마후아 공연을 일년 내내 어느 도시에서나 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제 해피 마화는 전통 코미디에만 국한되지 않고 지난해 베이징 금고슴도치 대학생 연극제에서 일부 연극을 선정해 재생산해 청년들이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청소년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마켓에서도 지난해 말 해피트위스트는 차이니즈 드림과 손잡고 뮤지컬 '사랑과 신사의 살인'을 제작했다.

Happy Twist의 웹이 얼마나 클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야망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감정을 파는 것, 연결을 사용하는 것, 화제를 만들어내는 것, 여론을 만들어내는 것에만 의존하는 팀이 아닌, 작품(코미디) 창작에 집중하는 팀입니다.

코미디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밈'은 관객을 즐겁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다. 개그가 많고 극이 혁신적이라면 관객은 놀라고 예상치 못한 기쁨을 느낄 것이다. 행복하고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연극과 코미디 경력이 있는 카이신마화는 농담을 가장 잘한다. 즉, 그들은 농담에만 집중한다. "루틴은 낡을 수 있지만 농담은 새로워야 한다."

지금 주어진다면 코미디 영화는 스테이지로 나누어져 1단계는 Xing Ye, 2단계는 Xu Zheng, Huang Bo, Wang Baoqiang, 그리고 3단계는 Happy Twist로 대표됩니다. 일반적으로 세 사람 모두 한계 없이 희극을 만들어냈다. 즉, 남북을 가리지 않고 적용된다. 동북부 팀으로서는 한계가 없다는 게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다른 사람의 장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점이 해피 트위스트의 큰 장점이다. 예를 들어 'Shame'에서는 전단지 배포 속도도 비슷하다. 홍콩 코미디에는 물론, 북동부 지역 스타일과 Shen Teng Feitian의 무릎을 꿇는 옷도 있습니다. Happy Twist는 전국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잘 파악하고 있으며 모두가 좋아한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당연한 일입니다.

해피트위스트는 '순수 코미디'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길로 점점 더 나아가고 있으며, 그 작품들은 그들이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다고 할 수 있다. "해피 코미디언"이라는 광고 슬로건을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웃기는 것에 진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