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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파니 선의 앨범 'Start'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작가: 리 셴이
카세트에서 제가 가장 많이 듣는 곡은 스테파니 선의 자선 앨범 'Start'에 수록된 곡입니다. 구입 후 1년 넘게 반복해서 들었던 '헤이 주드'의 여성 버전도 처음 들었고, 스테파니 선의 가창력과 음색의 매력을 처음으로 느꼈습니다.
이제 이번 셀프 셀렉트 앨범에 대한 그리움과 감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트랙은 기분에 따라 순서대로 나열했습니다.)
1. 'Hey Jude'
p>저처럼 워크맨에 카세트를 넣고 처음으로 틀었던 곡이 "Hey Jude"인 분들이 많을 거라 믿습니다.
지금까지도 스테파니 선 버전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여성 버전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그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편곡":
이것은 아주 간단한 피아노 페어링을 사용한 오래된 노래의 커버입니다. Stefanie Sun의 음악과 함께 아카펠라를 부르는 이 루틴은 Stefanie Sun의 "It's Dark"에서 매우 아름다운 선명도를 구현합니다. 피아노는 '집중'이라는 느낌을 주고, 스테파니 선의 아카펠라는 '진지함'이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첫 문단부터 아주 섬세한 것이 듣는 사람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전달되어 감동을 준다. 제작 과정에서 세심한 배려를 느껴보세요.
00시 32분에는 곡에 '보컬 하모니'가 점차 추가되면서 곡의 가창 분위기가 'Single self'에서 'all of us'로 변화된다. 그 당시 저는 어려서 처음으로 이런 하모니를 들었을 때 너무 아름답고, 너무 멋지고, 너무 전문적이고, 너무 그래픽적이어서 놀랐습니다.
특히 00:47에 나오는 '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의 하모니가 그 나이때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01:00에는 노래에 현악이 추가되고, 점진적인 레이어의 엮임이 인간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상호 작용을 형성하며 문단 간의 관계를 부각시킵니다.
01분 42초부터 곡 전체의 워밍업이 끝나고, 배경 레이어도 점점 풍성해지고, 눈에 띄지 않는 피아노 분해도 훌륭하다.
02분 5초부터 스트링과 타악기, 보컬의 조화가 점차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Hey Jude'는 일종의 '작은 곡선' 엔딩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전개가 곡의 엔딩을 좀 더 굴곡지게 만들어 듣는 이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것이다. 쿠션이며, 다음 섹션의 높은 대비를 위한 베이스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02:47에서는 피아노 반주와 보컬의 루틴이 복원되지만, 03:10에서는 타악기를 통해 갑작스러운 느낌이 강해지고 스테파니 선의 보컬이 부드러운 음색을 강조한다. 지금은 평범한 진보적 추진처럼 보였지만 스테파니 선은 자신만의 독특한 '힘'을 노래했다.
더 좋아 더 좋아 더 좋아 더 좋아 아~~
클라이막스가 다가올수록 , 기타는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hey Jude"와 함께 휩쓸기 시작합니다.
전체적인 편곡 부분은 매우 섬세하고 명쾌한 느낌을 주는데, 모서리와 모서리가 날카로우며, 정확한 분업이 있고, 가창력도 기대 이상이다.
추가할 재미있는 이야기: 친구들과 'Hey Jude'를 공연할 때 Stefanie Sun 버전의 효과를 얻기 위해 일시적으로 약병을 발견하여 Xiaomi에 넣었습니다. 휴대폰 아님) 마라카스를 대체하려면...
"노래하다":
노래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미 말씀드린 부분이 없습니다. 기사:
p>
스테파니 선은 현재 "헤이 주드"의 최고의 여성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테파니 선은 이 고전적인 비틀즈 노래를 부를 때 영어 발음, 개방적인 테일 톤,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일정한 음량 등 다양한 '스테파니 스타일' 노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 그리고 관통하는 음색은 매우 강력하며 노래의 개요와 감정을 완벽하게 해석하는 목소리에 "리듬"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스테파니 선의 'Hey Jude'를 조용히 들을 수도 있고, 그녀와 함께 신나게 들을 수도 있고, 간단히 말해서 영어 커버 교육 시연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어느 각도에서든 들을 수 있습니다. Stefanie Sun 버전의 장점을 알아보세요.
2. "Silent All This Years"
"Hey Jude"가 희미해지면서 또 다른 감동적인 영어 노래가 내 어린 뇌에 쏟아졌습니다.
이 곡은 내 아이돌 토리 아모스의 곡이다. 원곡을 보면 이 곡에 대한 창작자의 이해가 매우 남다르다는 느낌이 든다. 그녀의 노래에서 감성에 대한 헌신이 느껴지는데, 이 노래에는 많은 사연이 숨어 있는 것 같다.
나에게 'Silent All This Years'에서 가장 생생한 것은 노래가 아니라 이 노래의 순수한 피아노 반주가 정말 놀랍다는 것입니다. 이 곡을 순수 피아노곡으로 바꿔도 요즘 유행하는 피아노곡 못지않게 듣기에 너무 좋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초기 부분은 수정 구슬을 굴러 내리는 물방울의 느낌과 천천히 상승하지만 조급하지 않은 에너지의 축적으로 진정되고 평온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듣고 싶은 사람, 창작자의 말과 감정을 듣고 싶은 사람이라면 원곡을 듣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제안한다.
스테파니 선 버전으로 화제가 다시 돌아왔다. 스테파니 선 버전은 여전히 피아노와 타악기를 주요 배경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코러스 부분에는 간헐적으로 보컬 하모니가 추가되어 코러스를 이루는 곡이다. 섹션이 더 풍부하고 풍부해졌습니다. 메인 1로 전환하면 파트가 갑자기 묵음에서 피아노 반주로 변경됩니다. 이러한 움직임과 고요함의 변화는 물론 보컬 하모니의 장식은 Stefanie Sun 버전의 "Silent All This Years"를 더욱 따뜻하고 섬세하게 만듭니다. .
현재까지도 이 곡은 여전히 벤치마크 커버 버전으로 꼽히는 스테파니 선 영어곡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그녀는 영어 노래의 부드러운 컨트롤, 감정 표현, 발음과 개인적인 음색의 조합이 매우 세련되었습니다.
3. 'Someone'
스테파니 선이 작곡한 작품으로, 이 곡과 'Willful'은 스테파니 선의 초기 감상작이라 할 수 있다.
이 곡은 마스터 Kenn C가 편곡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경쾌하고 이국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Stefanie Sun을 위해 'Magic'을 편곡한 곡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Kenn C의 곡을 분석해보세요. 편곡 루틴 등 기타, 피아노, 전자음악, 심벌즈, 포크음악, 모달하모니 등 다양한 요소의 조합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다.
스테파니 선은 이번 곡에서도 평소 수준의 영어 노래를 이어갔고, 메인과 서브의 전환도 매우 자연스러웠다. 노래 속에 축적된 젊음의 힘이 분출되고, 마치 스테파니 선이 산 정상에 서서 이 노래를 부르는 듯한 계곡을 흔드는 북소리의 느낌이 난다.
4. "때때로 사랑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노래의 원곡, 일본 가수의 커버, 그리고 국내 가수 스테파니 선도 있다.
이 합창이 여러분에게 주는 충격은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누군가를 너무 사랑하면 위험해요~
스테파니 선 버전 열쇠 일부 버전(B조)보다 높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스테파니 선의 곡에서는 조 설정이 매우 까다롭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슬프지 않아'의 KEY 설정은 조금 높지만, 조금 낮으면 얽히고 설킨 감성을 표현할 수 없고, 눈물과 애절함을 표현할 수 없다. 깊은 한숨.
이 클래식 영어 노래는 여전히 편곡이 포인트인데, 전체적으로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과거가 많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Let go. Stefanie Sun은 매우 개방적인 방식으로 노래했습니다. 매우 관용적인 사고방식이 이 노래의 태도를 설명합니다.
"때때로 사랑은 충분하지 않습니다"에 대해 Stefanie Sun은 자신의 추억을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누군가를 너무 깊이 사랑하면 위험하고 마음이 믿을 수 없게 됩니다.
때때로 사랑도 부족할 때가 있다. 이 노래의 가장 감동적인 가사는 평범한 발라드와 다르다. 한번은 온 가족이 요트 여행을 갔는데, 요트 위에서 노래 경연대회가 있었는데, 온 가족이 참여하라고 권유해서 이 노래를 부르고, 예전에 남자친구가 준 옷을 입고 상을 받은 적도 있어요. 무대에서 이 노래를 부른 게 특히 감동적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Stefanie Sun의 마지막 문단을 매우 좋아합니다. 리듬이 매우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Stefanie Sun은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사운드 트랙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며, 특히 다음과 같은 문장을 좋아합니다. 충분하지 않다"며 매우 담담하고 진지하게 마무리했다.
5. '좋겠다'
또 다른 커버. 원곡은 편곡이나 노래면에서 굉장히 단순해서 심플하고 복고적인 느낌이 든다. .
Stefanie Sun의 버전은 원본 버전을 기반으로 한 개선 및 확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편곡 부분은 비교적 단순하지만 Kenn C.는 여전히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작은 세부 사항에서 추진력을 모으고 배열 부분은 단순하지만 단순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여전히 좋은 대체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스테파니의 노래 부분에 약간의 결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결함은 곡의 멜로디와 관련이 있으며 후렴 부분은 고음의 확장을 과도하게 강조하지만 리드미컬한 전환을 놓치고 있습니다. 뭔가 감성적인 색깔이 많이 없어진 것 같고 좀 시끄러운 것 같아요.
6. 'Up2U'
제 기억이 맞다면 이 곡은 화장품 광고곡, 상업적인 성공을 위해 쓴 곡이에요.
창의적인 관점에서 이 곡은 비즈니스 전략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멜로디와 리듬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스테파니 선의 스타일에 잘 맞아떨어졌습니다. 당시의 다양한 인상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바오샤오바이를 언급해야겠다. 바오샤오바이 선생님은 '해피걸'에서 가오샤오송, 양에르체 나무와 티격태격하는 듯한 인상을 대중에게 선사했다. 이에 항의하여 대회에서 탈퇴했습니다. 한마디로 바오 샤오바이는 매우 사려 깊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바오 형제는 모두 대중적인 요소를 매우 잘 포착하는 댄서입니다.
당시 바오와 가오양의 다툼의 포인트는 외모와 젱이커였다. 젱이커를 두고 바오와 가오샤오송의 대결은 가오샤오송이 인정했다는 점이다. Zeng Yike의 창작 수준이지만 Bao Xiaobai는 사람의 종합적인 수준(영감 + 노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바오샤오바이는 가수에 대한 요구사항이 매우 높고, 자신만의 기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곡 'Up2U'는 바오샤오바이가 회사에서 스테파니 선을 위해 맞춤 제작한 곡이다. 바오샤오바이의 창의적인 동기와 창의적인 이미지를 느껴보려고 합니다.
편곡 부분에서는 패시지의 변화가 많이 나타나며, 장면별로 구성되어 있어 중국과 서양의 전환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상업 광고 노래 스타일에 맞춰 추가되었습니다. 이 노래가 빠르다고 하는데 요즘 빠른 노래들에 비하면 많이 빠르지는 않지만, 이 노래에서 쉽게 자신만의 비트를 찾아 흥얼거리며 손을 들고 “UP2U”~
7. '비너스'
원곡을 들어보셨거나 나중에 다른 분들이 커버한 버전도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Kenn C의 편곡을 더 깊이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놀라운.
'비너스'에 대해 스테파니 선은 한때 자신의 추억을 기록했다.
1980년대 댄스 음악이 최고였던 것 같다. 17살 때 같은 댄스 스텝을 밟고 가던 우리. 같은 노래에 미쳤어요. 모든 DJ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춤의 열풍에 빠지다. 디스코 댄스의 시대였고, 가장 친한 친구들도 이 노래를 듣는 한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춤을 추곤 했습니다. 힙합 앤 플레이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은 현재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으며, 각 시대마다 고유한 팝 풍미가 있습니다.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해요. 춤을 거의 안 췄던 시절을 잊어버렸기 때문이죠. 가수가 된 뒤에도 이 노래를 다시 부를 기회가 생긴다면 마음껏 춤을 추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기억에 남는 것은 오프닝 부분의 색소폰이다. 거칠고 직접적인 오프닝이 관객들을 해안 건너편의 미국 황제에게로 데려갔다.
스테파니 선(Stefanie Sun)의 하모니와 짝을 이루는 재즈 드럼도 훌륭하게 들립니다: "6 7 1 7 1 7 6"
"비너스"의 첫 번째 섹션은 오프닝 색소폰만큼 상쾌합니다. '산 정상의 여신'
이 노래를 들을 때 스테파니 선의 노래 스타일과 힘의 배분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 노래를 부를 때 스테파니 선의 이해도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이 노래를 배운 대부분의 소녀들은 스테파니 선의 악센트를 따라하고 있었지만, 각 문장이 바뀔 때마다 스테파니의 보컬 범위의 변화를 주의 깊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더 흥미로운 디테일은 스테파니 선의 영어 발음과 음색의 융합이다. 그녀의 타고난 재즈 악센트가 이 곡 '비너스'가 아니었다면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스테파니 선(Stefanie Sun)이 이 곡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곡에 대해서는 이 커버에 대한 칭찬이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곡을 능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멋진 여자가 되고 싶다면 다음 두 문장을 배우고 싶습니다:
She's got it?
그래, 자기야, 그녀는 해냈어
I'm your Venus, I'm your fire
8. 'Olive Tree'
아, 이 노래는 내 어린 시절을 깊게 일깨워준다.
첫째, 작사가 산마오이기 때문이다. 네, 외모가 특별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절제된 표현인 것 같지만 사실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깊고 소박한 느낌을 줍니다. 마음이 속한 방향을 드러낸다.
둘째, 스테파니 선의 커버는 치유 클래식의 저주를 깨뜨렸다. 젊은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원거리 먼지와 방황이 느껴졌다. 과시적인 실력이나 고음은 없었지만. 문장 사이의 연결이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움이 리듬과 함께 명상됩니다.
대만 대중음악에 있어서 'Olive Tree'의 의미는 파격적이다. 멜로디가 밝지도 않고, 전곡을 듣지 않으면 조금은 우울하기도 하다. 노래의 의미와 힘을 이해할 수 있고, 이 힘은 가수만이 낼 수 있다.
한 명은 치위, 다른 한 명은 스테파니 선이다.
그때 400자 에세이가 있었는데, 이 노래에 대한 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천 단어가 넘게 썼어요. 작문의 주제가 무엇인지 잊어버렸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저는 아직도 선생님이 주신 작문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밤에는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하면서 <올리브 나무>만 들었습니다. "작품 복사"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리뷰를 쓰기로 결정한 거죠? 선생님이 아무리 포인트를 줘도 그냥 내가 쓰고 싶은 것만 쓰겠습니다.
이 에세이에서 합격점을 받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선생님이 “주제에서 벗어났다”고 비난하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작곡에 팝 가수 '스테파니 선'의 이름을 쓰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다음 주 어느 날 오후까지 중국어 선생님께서 높은 점수를 주시고 작문을 읽어 주셨는데요. 선생님께서도 'The Olive Tree'를 들은 소감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도와주세요. ***가 울립니다.
그때 나에게 이 노래가 주는 그림은 끝이 없는 꿈 같았다. 이 꿈은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장애물과 어려움, 견딜 수 없는 꿈이 있었지만 이 꿈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은 바로 그것이다. .. 눈앞에 '올리브나무'를 부르는 사람이 있는데,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노래에 따르면, 어디서 왔는지 묻지 마세요, 고향은 멀어요.
9. "So You Want Nothing"
스테파니 선의 버전을 듣고 나면 다시는 아메이의 버전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남성 버전을 듣고 싶으시다면 Dick Cowboy 버전을 추천드리며, Zhang Jie 버전은 잊어버리시고, 노래를 망치는 경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냥 눈물에 젖은 베개만 말려주세요
네 마음속의 눈물은 정말 터무니없다
네 뒤에 있는 게 내 평생의 자랑인 것 같아
'눈물에 젖은 베개만 말려라'라는 문장이 이 노래 가사의 핵심이다. 10년 전 이토록 미묘하고 적절하면서도 생생하고 감성적인 비유를 들으니 정말 놀랍다.
장희메이에 비해 스테파니 선은 여성 버전의 노래에 '싱킹' 기법을 많이 접목해 노래를 매우 깊고 깊게 만들었다. 노래 자체의 매력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전환 부분에서 Stefanie Sun의 서스테인이 매우 훌륭합니다. 전환 후의 "싱킹"은 청취자를 메인 파트 1의 비밀 부분으로 다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전체 장면이 매우 잘 설명됩니다. 지체 없이.
파트 02:17은 스테파니 선의 스몰 오르가즘 2차 파동의 전조로, 욕망은 높지만 욕망은 높으며, "네 배려는 바라지 않아, 너의 장미" 같은 구체화된 감상이 나온다. ... 이기적이지 않아, 무리한 희망은 없어." 어휘력이 강화되고, 마지막 클라이막스 이후 다시 배경 하모니가 강화된다. 곡 전체의 분위기가 고조된다. "나는 돈다"라는 단호한 태도 영원히 널 원하지 않아'라는 말은 매우 결정적이며, 망설임의 흔적도 들리지 않습니다. .
같은 노래라도 다른 사람이 부를 때 더 깊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이 Stefanie Sun의 버전이 훌륭한 곳입니다.
편곡은 대부분 기타로 이루어져 있고, 과도기적 배경을 위해 간헐적으로 현악기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번 커버 앨범은 보컬 하모니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 곡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곡의 하이라이트는 3개의 레이어가 각진 방식으로 쌓여 있는 명확한 레이어에 있습니다. Stefanie Sun의 노래는 매우 감정적이며 강렬함과 감정 조절이 매우 쉬워 Zhang Huimei의 원곡을 능가합니다.
10. "하늘"
편곡에는 좋아요 32개가 필요합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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