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1인칭 슈팅 게임] 독립형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1인칭 슈팅 게임] 독립형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최신작은 Far Cry GT와 Call of Duty 2 GT입니다!!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최근 '게임스타' 매거진(독일어판)에서는 조용히 적의 내부로 잠입하는 모습을 담은 '스플린터 셀 2: 판도라 투모로우(Splinter Cell 2: Pandora Tomorrow)'가 최고의 액션 게임으로 꼽혔다. 이제 1인칭 슈팅 게임의 왕이 곧 등장합니다. 밝은 게임 그래픽과 웅장한 게임 맵 - 우리는 완전히 정복되었습니다! 독일 측의 테스트 작업은 공식적으로 출시된 게임의 정식 버전에서 수행되었습니다.
관련 정보
장대한 장면이 포함된 20개의 싱글 플레이어 레벨
1 배우기 쉽고 초보자에게 적합
2 중간 난이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
스릴 넘치는 난이도 2개, 전문가에게 적합
13가지 유형의 총기 및 무기
3가지 유형의 수류탄
p >
제어할 수 있는 7가지 유형의 차량
3가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
하드웨어 칼럼의 편집자가 사무실 반대편으로 먼 길을 가고 싶어한다면 건물, 단지 많은 소녀들 사이에 끼어 거울을 보고 싶다면, 후회나 놀라움의 한숨이 차례로 나온다면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테스트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 결과일 것입니다. 시간은 더 어려운 게임을 테스트한 결과일 것입니다. 구경꾼이 교체를 요청했지만 테스트하는 사람이 반복적으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급하신가요?"라고 묻는다면 그것은 오랜 시간에 걸쳐 고전 게임을 테스트한 결과임에 틀림없습니다. "Far Cry"는 바로 위의 세 가지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독일 개발팀이 개발한 이 1인칭 슈팅 게임은 이번 달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우리는 독자들에게 관련 보고서를 여러 번 전달했는데, 이는 이 게임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 보여줍니다. 게임에는 여전히 사소한 개발 실수가 있고 게임 저장 설정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예외를 두며 지난 4년 동안의 노력으로 이 게임을 만든 개발팀에 큰 존경을 표합니다. 가능합니다. 우리는 이 고전 게임을 선보입니다.
사라진 젊은 미녀
이 작품의 주인공 잭 카버는 원래 작은 관광선의 선장이었다. 젊고 아름다운 여성 승객인 발(Val)을 남중국해의 여러 섬으로 보내면서 원래 평화롭던 그의 삶은 급격하게 변했다. 그의 배는 로켓에 맞아 침몰했고, 그는 물에 빠졌고, 발은 미친 과학자 크리거 박사의 손아귀에 떨어졌습니다. 동물 실험, 심지어 인간 실험까지.
우리 잭은 자신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분노하며, 남성들이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 약간의 영웅적 태도와 함께 잭은 크리거 박사에게 복수하기로 결정합니다. 고귀한) 아-아마도 무죄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입니다) 동시에 Val을 구출해야합니다. Jack은 Krieger 박사의 기지에 비밀리에 침투하여 PDA를 통해 Jack에게 경고한 CIA 요원 Doyle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의 시작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결말도 설명할 수 없고 혼란스럽습니다. 게임의 대본은 '완성'이나 '매력'과는 거리가 멀고, 'Far Cry'는 좋고 깊은 스토리를 사용할 의도가 없습니다. 플레이어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비장의 카드는 최고의 그래픽, 가장 폭발적인 액션, 최대의 휴식입니다!
놀라운 게임 그래픽
적어도 그래픽 측면에서 "Far Cry"에 필적할 만한 사람은 없다고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무성한 열대 우림이 섬의 대부분을 덮고 있습니다. 잔잔한 바닷바람에 나뭇가지와 잎이 부드럽게 흔들린다. 해변에서는 해변에 부딪히는 파도가 정말 실감나고,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숲속을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를 볼 수 있고, 낮에는 다양한 희귀새들의 천국이 됩니다.
실내에서는 금속 표면에 깜박이는 전등에 의해 드리워지는 빛과 그림자의 변화도 사실적으로 재현되어 있으며, 저격총 조준경의 렌즈도 실제처럼 보입니다.
실제 섬 세계
전체 게임은 20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시간 동안 "Far Cry"는 실내 영역(연구 기관, 창고 등)과 실외 영역(섬)을 전환하며 일부 작업은 여러 섬에서 대규모 무대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지형이 단지 장식일 수도 있지만 Far Cry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임무가 시작되면 일반적으로 멀리서 언덕 꼭대기와 같은 지휘 지점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시간 후에는 그 언덕 꼭대기에 서서 한 시간 전에 서 있던 곳을 바라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게임이 단일 섬에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게임 진행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포함을 타고 수로를 통과하여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도 있고, 숲 속을 직접 트레킹할 수도 있습니다(도보). 어떤 곳에서는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수백 미터의 공중을 날 수 있고, 지프를 타고 좁은 길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언급하고 싶은 것은 레벨 설정입니다.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극도로 높은 자유도가 떠돌아다니는 것으로 오해되지 않는 것은 바로 완벽한 설정 때문입니다. 사실 누구든지 섬 전체를 돌아보거나 한 길만 따라 직진하려고 하면 조만간 하늘을 순찰하는 건쉽들에게 총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바다 속을 계속 걷다 보면 파도에 점점 더 멀리 해안선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전 설정된 지형에 의해 움직임이 이미 제한되어 있습니다. 많은 장소의 지형은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가파르고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넓은 지도에서 높은 자유도를 갖는 것과 돌아다니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무료 모험!
모든 차량은 1인칭 및 3인칭 관점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쾌속정, 지프 등 빠른 차량을 운전할 때는 주변 상황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3인칭 시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인칭 시점에서는 카메라 각도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지만 여전히 시선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차단됩니다. 위의 두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차량에 탑재된 무기를 사용하는 임무도 맡게 됩니다. 우리 생각에는 차량에 탑재된 포수와 지프 운전자가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그다지 현실적이고 논리적이지 않지만 적어도 우리 작전의 어려움을 줄여줍니다.
딩기, 패러글라이더, 지게차를 탈 때 1인칭 시점에서 운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둘러 달려도 상관없습니다. 운전의 재미가 훨씬 더 큽니다. 현실보다 중요해요. 하지만 경트럭을 운전하거나 다이빙, 수영을 할 때는 항상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심하세요! 지금 있는 곳에 그대로 있어라!
우리의 영웅은 고립되고 무력함에도 불구하고 적과 싸워야 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권총, 11개의 기타 무기, 3가지 유형의 수류탄(지뢰, 섬광탄, 연막 수류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배낭에 최대 6개의 아이템을 담을 수 있으며 권총, M246, 저격총, 로켓 발사기 등 4가지 무기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호흡의 역할은 매우 분명합니다. Jack이 누워서 쏘는 경우 그의 적중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저격총 등 고정밀 무기의 경우 숨을 참는 것이 좋습니다(스페이스바를 길게 누르세요). 죽인 거의 모든 적들은 권총과 소량의 탄약을 떨어뜨립니다. 주인공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할 때까지 창고에는 항상 대규모 무기고가 있을 것입니다. 고정 방어 무기도 지도의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실제 물리 엔진은 적과 싸울 때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총에 맞은 쇠파이프가 경사면을 굴러 내려가며 화약 통에 부딪혀 적을 쓰러뜨립니다. 나중에는 폭발하게 되며, 발생하는 충격파는 적에게도 큰 피해를 입힌다. 참고로 해변에 정박해 있는 포함은 파도에 따라 앞뒤로 흔들립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특수부대처럼 행동하세요
끝없는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무기 외에도 우리 잭은 물론 다른 장비도 가지고 있습니다. 쌍안경은 우리 주인공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 주인공은 수백 미터 떨어진 곳의 상황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용도는 앞에 있는 적을 찾는 것입니다. 심지어 덤불 속에 매복해 있는 적들도 없습니다. 법의 눈을 피하세요. 물론 벽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레이더에는 적의 위치를 나타내는 녹색 점이 지속적으로 깜박입니다. 적의 시야에 없더라도 레이더는 적의 위치를 명확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크리거 박사가 병사들과 돌연변이 생명체 모두에게 신호 송신기를 이식했기 때문입니다.
적군이 의심스러운 소리를 들으면 레이더의 해당 광점이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변경됩니다. 그가 당신을 발견하면, 그 표시는 주황색으로 변할 것입니다. 빨간색으로 변하면 (그가 빨간색으로 변할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주변에 서있는 군인들도 그것을 알아 차릴 것입니다), 이는 그들이 주도권을 잡고 당신에게 발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린 들판을 건너 건물에 들어가고 싶다면 레이더는 없어서는 안 될 도우미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망원경과 무기를 함께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먼저 망원경을 통해 적의 위치를 파악한 다음 조용히 뒤에서 적을 사살해야 합니다.
또한 망원경은 적의 대화를 엿들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자랑을 방해할 계획이 없다면 듣는 것이 좋습니다. 별거 아닌 정보인데도 꽤 재밌네요. 나이트 비전 및 적외선 카메라가 장비를 완성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저장하시겠습니까? 아니요!
잭은 '스플린터 셀' 시리즈의 주인공인 샘 피셔와 많이 닮았다. 또한 길에서 주운 의료 키트를 통해 체력을 회복하고 방탄복을 착용하여 방어력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체력 설정입니다. Jack을 조종하여 달리고, 점프하고, 다이빙하면 체력 게이지가 천천히 감소합니다. 다이빙하는 동안 에너지가 부족하면 물에 질식할 수 있습니다.
잭이 죽으면 게임의 고정된 저장 지점에서만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거의 5분마다 저장 지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regulator" 레벨(게임의 중간 부분)에서는 솔직하게 말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한두 개의 저장 포인트를 더 설정하고 싶습니다. 당초 유비는 게임이 공식 출시되면 즉시 저장 기능을 추가하겠다고 내부적으로 밝혔지만, 아쉽게도 이 약속은 이행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포위되었습니다!
적들은 수적으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크리거 박사의 병사들은 섬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섬에 주둔해 각종 시설을 경비하고 포함을 타고 주변을 순찰했다. 일부 군인은 군복만 입기 때문에 총알 몇 발만 있으면 제거할 수 있으며, 사격술이 정확하다면 헤드샷도 맞출 수 있습니다. 다른 병사들은 방탄복과 헬멧을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처리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어떤 군인들은 강화 유리 폭동 진압 방패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심지어 가장 강력한 총기라도 그들에게 아무 짓도 할 수 없습니다. 이때 우리는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수류탄이나 로켓 발사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참고: 이 게임의 적 AI는 매우 영리합니다. 일단 경고를 받으면 그들을 진정시키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 그들을 죽이거나 조용히 다른 곳으로 몰래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몇 가지 사소한 결함에도 불구하고 게임의 AI는 다른 게임이 따라야 할 모범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일부 적들이 단지 개울에 서서 그들을 지나쳐가도록 허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적들은 영웅을 죽이기 위해 여러 발의 총알을 발사해야 합니다. 둘 사이의 거리가 2미터에 불과하더라도 말이죠.
교활하고 무서운 돌연변이
이전 레벨을 통과하면 돌연변이 생물의 공격에 맞설 준비가 된 것입니다. 첫 번째 돌연변이 생물은 먼 거리에서 뛰어올라 발톱과 이빨로 당신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방탄복을 입고 있어도 두 번만 맞으면 죽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오른손에 바주카포를 들고 있는 거대한 괴물을 만날 것입니다.
또 다른 유형의 돌연변이 생물은 권총을 사용하여 공격하며 속도와 바운싱은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괴물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가장 교활한 돌연변이는 투명화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한 번의 공격이나 적외선 야간 투시경을 사용해야만 잡을 수 있습니다.
AI와 플롯의 완벽한 조합
"Far Cry"의 세계는 결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그 중 일부는 AI 때문이고 일부는 급격한 변화 때문입니다. 구성. 우리의 영웅이 무기와 탄약을 찾으며 숲 속을 헤매고 있는 동안 갑자기 멀리서 헬리콥터 프로펠러 소리가 들립니다. 어느 순간, 헬리콥터가 머리 위로 사격을 가하고, 다음 순간 갑자기 적군 한 무리가 눈앞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서로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지 못하는 돌연변이 생물과 인간 병사 사이에 끼어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면 한 마리는 죽고 다른 한 마리는 다친다." - 이럴 때 현명한 플레이어라면 안전한 곳에 숨어 산에 앉아 호랑이가 싸우는 것을 지켜보고, 거의 같은 수준이에요.
매우 위험함
'Far Cry'에서 잭의 임무는 아름다운 여성 승객을 찾는 것만큼 단순한 것이 아니라 몇 가지 특별한 임무도 완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Dr. Krieger가 CIA 요원 Doyle과의 통신을 방해할 수 없도록 타워를 파괴해야 하며, 레벨 마지막에는 미친 듯이 총격을 가하는 헬리콥터를 견뎌야 합니다.
매드 사이언티스트가 숨어 있던 곳으로 가서 중요한 정보가 담긴 PDA를 얻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Krieger 박사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이 멍청한 미치광이가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 그는 우리와 그가 배양한 돌연변이 생물을 죽이려고 유독 가스를 쏘지만 그것은 우리에게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란히 싸우는 여성들.
여자는 문제만 가져온다! Jack의 승객인 Val은 여성이므로 그녀도 예외는 아닙니다. 게임이 끝날 때 비록 그녀가 우리 영웅과 함께 싸울지라도 그녀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Prince of Persia 4의 Farah 공주와는 다릅니다. 다름의 세계. Val의 사격은 모호하지 않았지만 기껏해야 총알 몇 발만 맞췄을 뿐이고 곧 탄약이 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Jack 뒤에 숨어 보냈습니다. 또한 자동차 추격 장면에서 Val은 자동차 운전을 담당하며, 당신의 임무는 추격하는 군인과 도로변 방어 시설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Val이 총에 맞았다면 죄송합니다. 기록을 읽어보세요.
귀로 즐기는 즐거움
5.1채널 스피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사운드 효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납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총소리와 총소리가 뒤섞인 파도소리와 새소리는 청력에 큰 영향을 미치며, 레이더 못지않은 소리로도 적의 위치를 판단할 수 있다──. 입 모양이 좀 안 맞네요.
이제 '파 크라이'는 고난이도에서 다시 경험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그 이유는 난이도가 높을수록 적의 수가 많아지고 공격하려는 욕구가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자동 AI" 옵션을 켜면 다음번에 적을 만날 때 적이 당신의 능력을 배우게 되는데, 저희는 아직 이런 점을 체감하지 못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의 게임 시간은 약 25시간이고, "어려움" 및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 시간은 30~35시간입니다.
"Far Cry" Far Cry 주요 시점 슈팅 게임
퍼블리셔: Ubi Company 출시일: 2004년 3월 25일
시작 시기: 30 분 싱글 플레이어: 25시간 멀티 플레이어: 20시간
게임 리뷰
장점
아름다운 게임 그래픽
뛰어난 AI
웅장하고 다양한 레벨
매우 높은 자유도
실내외 레벨의 탁월한 밸런스
단점
가끔 낮음 -레벨 AI 오류
자유롭게 저장할 수 없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난이도 설정이 너무 높습니다
일부는 여기에 사소한 논리 오류가 있습니다
게임당 1명의 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모드: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레이드 모드
그래픽 카드 테스트
Geforce1/ 2MXGeforce 2/4 MXRadeon9000Geforce3/3Ti Geforce4Ti
GFFX5600 /UltraRadeon9500ProRadeon9700/ProRadeon9800/ProGFX5800/5900
최소 구성:
800MHz CPU
256M 메모리
3.1G 설치 공간
p>Geforce2/4MX 그래픽 카드
표준 구성:
2.0GHz CPU
512M 메모리
3.1G 설치 공간
Geforce4Ti 그래픽 카드
권장 구성:
3.0GHz CPU
1.0G 메모리
3.1G 설치 space
Radeon9800Pro 그래픽 카드
2. Call of Duty 2
청각은 믿고, 보는 것은 믿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Call Of Duty" 게임을 플레이한 후 매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제 "Infinity Ward" 게임 회사는 새로운 게임 "Call Of Duty 2"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모두가 이 게임 시리즈를 더욱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 제작자는 독특한 독창성을 사용하여 새로운 게임 시리즈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 여기에서는 "인피니티 워드" 게임 회사의 이사인 "빈스 잠펠라"가 자신의 제작 경험을 하나씩 소개하며, 플레이어들이 이 최신 시리즈의 끝없는 매력을 더욱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독특한 전투 모드
'콜 오브 듀티'가 매력적인 가장 큰 이유는 '직선' 전투 모드가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대규모 작업을 "A" 영역에서 "B" 영역으로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도보로 싸우거나 일부 차량을 운전할 수 있으며 WASD 또는 화살표 키와 마우스를 사용하여 "Battlefield 1942"에서 플레이어가 포탑을 발사하도록 명령할 때와 마찬가지로 운전수와 포수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탑에 있는 총은 특정 원호를 따라 날아갑니다. 전투 중 양측이 신속하게 전쟁을 끝내지 못하고, 적이 갑자기 대량의 증원을 추가한다면, 플레이어들은 이들과 동행하여 갑작스러운 증원을 막아야 합니다. 1세대를 기반으로 2세대에서는 이 전투 모드를 활용해 더욱 흥미진진해질 예정이다.
예를 들어 'Call Of Duty 2' 게임에서 'Vince Zampella'는 'Toujane'이라는 북아프리카에서 진행되는 미션 레벨을 구체적으로 소개합니다. 이 임무에는 매우 명백하게 증가된 전투 모드가 있습니다. 세대에 따른 차이는 병력의 수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다른 측면에서도 난이도가 증가한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거리는 더욱 구불구불해지고, 건물은 더욱 웅장해지며, 전투 무기는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적군은 언제든지 포병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공격에 직면하면 플레이어는 게릴라전을 채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적군이 당신을 포위하도록 두지 말고 상대를 끌어내십시오. 플레이어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새롭게 개선된 적의 AI입니다. 이는 매우 유연하고 종종 플레이어를 허둥지둥하게 만듭니다. 적들은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비밀리에 대책을 논의한 후 플레이어의 급소에 강력한 공격을 집중하게 된다.
상호 연관된 대규모 전투
새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두려워하는 점은 작은 맵을 통해 적들이 플레이어의 전투 배치를 염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매우 강력합니다. 적이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주력이 어디에 있는지 발견하면 즉시 대규모 적군을 소환하여 빠르게 공격합니다. 더 큰 살상력을 얻으려면 최신 포병 장비를 폭격에 사용해야 합니다. 게다가 적들은 매우 빠르며, 멀리서 공격해 오는 것을 알아차리면, 대응할 시간도 채 되기 전에 갑자기 당신 앞으로 뛰어들어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그러나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적의 지원군은 무한하지 않고 특정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역에서는 적군이 탱크만을 이용해 싸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강력한 적을 물리치기 위해 실제 상황에 따라 적을 처리해야 합니다.
'콜 오브 듀티' 1세대의 전투는 별도의 전투가 아닌 차례대로 연결된다. Call of Duty 2도 마찬가지지만 플레이어가 선택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 영국, 미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멀티플레이어 게임에는 "killcam" 모드라는 흥미로운 모드가 있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 플레이어에게 죽으면 "F" 키를 눌러 "killcam" 재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리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죽기 전 7초 동안의 비디오 리플레이를 관찰할 수 있는데, 이는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2세대에서도 나타납니다.
뛰어난 그래픽 디자인
게임 "Call Of Duty 2"는 고급 시각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엔진을 사용하여 Call Of Duty를 완전히 뛰어넘는 더욱 사실적인 3D 효과를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 특히 맵 제작, 동적 빛과 그림자 디자인, 실제 그림자 제작 등에 반영됩니다. 특히, 디테일 제작에 있어 '인피니티 워드' 게임사는 최고 수준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으며, 결국 이러한 모든 성과는 게임 환경 전체에 새로운 국면을 가져올 것이다. "Toujane" 캠페인에서 플레이어는 많은 새로운 게임 설정을 보게 됩니다. 이 전투는 북아프리카에서 벌어졌습니다. 영국군은 게릴라전을 펼치는 데 능숙했으며, 여러 겹의 포위 공격을 통해 독일군을 좁은 지역에 가두었습니다. 탱크는 주로 전투에 사용되며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사실적인 연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주로 입자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특히 수류탄을 던진 후에는 즉시 연기 구름이 하늘로 솟아오르게 됩니다.
미묘한 조각
캐릭터 디자인은 주로 디테일에 반영되어 플레이어는 살아있는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영국군 병사들의 모습인데, 실제 생활처럼 그들의 얼굴의 미묘한 변화가 매우 흥미롭다. 전투에서 이기면 오만해 보일 것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전투 중에 얼굴 모양을 바꿔 상대방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 행동은 매우 유머러스하고, 마치 재미있는 쇼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음향 설정도 독특하다. 플레이어가 더 나은 오디오와 비디오를 구성할 수 있는 조건이 있다면 실제 게임에서도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을 실망시키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비공식 사양:
최소 사양
CPU: 1, 4GHz Prozessor(Celeron/Duron)
메모리: 512MB RAM
그래픽 카드: ATi Radeon 9200 / GeForce 4
권장 구성
CPU: 2, 5GHz Prozessor(Athlon XP / Pentium 4)
메모리: 1GB RAM
그래픽 카드: ATi Radeon 9800XT / GeForce FX 5900
------------
공식 구성: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 Pentium? 4 1.4GHz 또는 AMD Athlon? XP 1700
- 256MB RAM(512MB RAM 권장) )
- DirectX? 9.0c
- 100 DirectX 9.0c 호환 16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