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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영혼의 아편? 정말 그 시절 장난감 때문에 의기소침하던 아이들보다 잘 지내고 있는 걸까요?

지난 이틀 동안 '영적 아편'을 미화하는 수많은 게시물을 읽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유형의 사람이 있습니다.

한 유형은 이해 관계자, 많은 경제 계정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정리하고 양심 없이 거짓말을 하는 행위. 이들은 온라인 게임 산업 종사자이거나 온라인 게임 회사 주식 시장의 수혜자 또는 보유자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옳고 그름을 혼동하고 몰래 개념을 바꾸는 고용 트롤입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사람들의 돈을 빼앗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재난을 제거하는 소위 연예인, 거물, 업계 리더입니다. . 양심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돈을 위해서입니다!

세 번째 부류는 온라인 게임에 깊이 빠져 있는 중독자이다.

한 가지 질문만 하고 싶습니다. 게임이 생긴 지 지난 수십 년 동안 칭화대와 북경대는 학생이 부족했나요? 아니면 985211학교는 아무나 졸업할 수 없는 걸까요? 아니면 아무도 신청하지 않은 핵심 도서인가요?

매년 입학자보다 지원자가 더 많고, 새로운 전공도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다. 재능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재능을 발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들은 단지 배제될 뿐입니다. 소위 말하는 원래 성적은 좋았으나, 게임의 영향으로 성적이 떨어졌다. 반영된 문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의지력이 약하고 자제력이 부족하며 지식이 그에게 가장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도파민의 영향을 받으면 자신을 통제할 수 없게 되고, 커서는 과학 연구에 정신이 팔리게 되며, 사업을 하거나 사업을 하게 되면 돈, 권력, 섹스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됩니다. 정치는 그때 누군가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입장에 있기보다는 조기에 걸러내는 것이 낫다.

아직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들이 나오고 있고, 게임이 중국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요? 분명한?

일본, 유럽, 미국의 게임 산업이 더 강한데, 그들의 교육은 어떤가요? 노벨상 수상자가 더 많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게임은 국가의 힘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재능의 성공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북한, 이란, 중동 일부 국가에서는 게임을 전면 금지했는데, 재능 있는 사람이 있을까? 나라가 강한가?

그리스에서는 한때 전국적으로 게임을 금지했는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게임이 없는 시대에도 인재는 있었지만 대부분 벽돌공이었다.

이는 여전히 사실이며 82의 비율은 항상 존재합니다.

미성년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휴대폰, 콘솔, 컴퓨터로 게임을 하려면 부모가 돈을 써야 하지 않나요? 십대들이 스스로 일하고 구매합니까? 그래서 어떤 부모들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지 않으려고 게임을 하기도 하지만, 게임을 한다고 혼내기도 합니다. 재충전을 위해 돈을 훔치는 아이들도 있고, 그들의 도덕적 인격이 망가진 아이들도 있는데, 그들은 여전히 ​​게임을 하면서 무엇을 하는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질문을 생각해 보세요. 칭화대, 북경대에 입학한 학생들 중에 휴대폰이나 게임을 하는 동급생이 왜 영향을 받지 않습니까?

또 다른 질문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게임이 대중화되기 전에도 왜 일부 사람들은 진흙탕에서 놀면서도 공부하기를 좋아하지 않았습니까? 게임이 있기 전에는 소설이 있었고 그다음에는 포커, 마작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노래방과 댄스홀, 녹음실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하루 동안 연못에서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고, 그 외에도 새우잡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고대의 젊은이들도 귀뚜라미와 싸우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런 일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여전히 칭화대학교와 북경대학교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환경은 주된 문제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평범한 아이들은 비슷한 환경에서 자랍니다.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환경에는 전자 게임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료들이 전자 게임을 하며 이는 실제 재능 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알았어요?

게임을 외치며 나오는 사람들은 가정교육의 실패이며, 이는 자녀의 성적 부진을 반영하기도 한다. 용은 용과 불사조를 낳는다. 평범함에 안주할 필요는 없지만, 평범해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한 사람들이다. .

가장 통제해야 할 사람은 부모입니다. 어른들이 아이들과 함께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하게 됩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을 데리고 야외로 나가지 않고, 아이들도 당연히 야외 스포츠를 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성인을 위한 장난감이지만 일부 성인은 "모범을 보여" 자녀가 성인용 물건을 가지고 노는 방법을 배우도록 합니다. 부모는 훈련을 받지 않았고, 아무도 가르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은 정자를 제공하고 다른 한 사람은 난자를 제공한 다음 부모가 됩니다. 부모로서 실패하거나 가정교육에 실패하면 절대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그 책임을 게임에만 찾는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현재 주요 일류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을 보면 게임은 90년대 이후 세대가 아닌 어느 세대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90년대 이후 다양한 분야에 뛰어난 인재가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00년대 이후 세대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재 명문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말이 무능한 부모의 무화과잎을 찢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의 '영적 아편'이 낳은 네 가지 주요 결과: 낮은 성적, 나쁜 성격, 음식과 음료의 부족, 친척에 대한 거부! 중화민족의 부흥을 방해하는 것은 극악무도한 범죄입니다!

책임을 버리지 않으면 부모로서의 실패를 어떻게 은폐할 수 있겠습니까?

어른들은 자기 조절을 못 하고, 장난으로 야망을 잃고, 아이들은 고사하고 야망도 잃게 될까요? ! 설명: 게임은 사람에게 너무 해롭습니다

게임은 본질적으로 무해하지만 인간의 본성도 해롭고 이익을 잃으면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나라와 국민! 게임 마음의 아편은 어떤 의미에서는 과장이 아닙니다.

그 시절의 장난감들은 오늘날의 온라인 게임과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놀기를 좋아하고, 젊은이들은 놀 줄 알고, 노인들은 놀기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흡연과 음주와 같습니다. 일단 중독되면 완전히 끊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요?

적절한 경우 게임에 집착하지 않는 한 한동안 게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면 직장에서의 피로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의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게임, 특히 해롭지만 유익하지 않은 온라인 게임의 유해성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오늘날의 게임 플랫폼의 대부분은 참신하고, 스릴 있고, 흥미진진하며, 어린이의 학습 계획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지금 우리가 가장 해야 할 일은 미성년자 온라인 게임을 금지하고 단속하며 금지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아이들은 다양한 게임을 하고, 다양한 시간을 플레이하지만 반드시 온라인 게임은 아니지 않을까요?

게임은 사람들의 삶을 다채롭게 만들어줍니다! 전자게임은 전통적인 게임의 발전된 형태일 뿐이다. 인류의 탄생부터 오늘날까지, 게임을 떠난 적이 있었는가? 단지 게임의 형태는 인류 문명의 발전과 함께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뿐입니다. 좋든 싫든 현대 게임을 진흙탕에서 플레이하던 시절로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게임은 늘 존재해왔습니다. 귀뚜라미를 때리고 놀리는 것, 여섯 가지 예술도 게임이 아닙니까? 읽기, 쓰기, 문학 창작도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리유는 시를 잘 쓰지 않나요? 명나라의 목수 황제가 황제가 아니었다면 목수라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대단할까요? Xu Xiake는 당시 성인의 책을 읽지 않았고 그의 평판도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게임은 개인만이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오랫동안 대중적인 현상이 되었고, 오랜 개발 과정에서 비디오 게임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했는데, 이는 모두가 집단 생활을 하기 때문에 악순환을 형성했습니다. 의사소통은 피할 수 없는 활동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같은 게임에 참여할 때 개인은 참여만 선택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게 제외됩니다. 특히 어린이의 경우 호기심이 매우 심하고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 분별력 아이가 놀기 시작하면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되고, 게임은 아이들의 시간을 많이 차지할 수 있는데, 이는 바쁜 일하는 부모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경우 호기심이 충족되면 감각자극이 더욱 즐거워지기 때문에 부모가 이를 교정하려 할 때는 이미 너무 늦었고, 이런 게임에는 부모 자신도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자녀를 설득하기 어렵고, 자녀는 자연스럽게 듣기를 꺼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