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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가와 준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토가와 준
토가와 준은 1961년 도쿄에서 태어난 창의적인 여성 가수이다. 1980년 데뷔 이후 다수의 드라마, 영화, 연극에 참여했다. 1984년, 그룹 '게르니카'와의 계약이 3년 만료된 후 록 밴드 '야프스'를 결성해 솔로곡 '타마히메님'을 발표했다. 그녀의 예술적 스타일은 파격적이고 감정은 불안하고 폭발적이며 퍼포먼스는 강력합니다. "Konchu-gun"(곤충 떼) 및 "Mushi-no-Onna"(번데기의 딸)와 같은 노래에서 토가와 준은 "자유"에 대한 은유로 "곤충"과 "기생충"을 사용하여 억압된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현대 사회의 인간 본성 문제.
중국 이름: 토가와 준
외국 이름: 준토가와
국적: 일본
민족: 야마토
별자리: 양자리
혈액형: B
출생지: 일본 도쿄도 신주쿠구
생년월일: 1961년 3월 31일
직업 : 가수
대표 작품 : 타마키, 도쿄 새비지
캐릭터 체험
처음으로 뮤직 콜로니에서 신 : 네드를 봤을 때 그녀의 이름, 나는 처음에는 그것을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고, 어렸을 때 영국 음악만을 선호했고 심지어 영국 음악만이 최고라고 고집스럽게 믿었습니다. 나는 항상 일본 음악을 비웃고 듣지 않았습니다. 신까지: 네드의 영향력은 얼마나 큽니까? 이 글을 읽고 나면 마치 스승님께서 "이 쿵푸만 배우시면 평생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라고 진심으로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 당시 저는 98세였습니다. 몇 년 전 홍콩으로 돌아와서 마침내 일본인 동료에게 자신의 음반을 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제가 소유한 첫 번째 음반은 Toshiba EMI에서 출판한 엄선된 곡 모음집이었습니다. 총 15곡이 들어 있었는데, 그 때 그 노래를 들었을 때 상상했던 것만큼 대단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솔직히 그 당시의 제 수용력은 예전보다 훨씬 뒤처졌거든요. 적어도 1980년대에는 그녀의 음악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어요. 네오 일렉트로닉 클래식 무브먼트에 이어 호소노 하루오미의 일렉트릭 쇼크 팝송을 개작해서 부르겠습니다. 소녀스러운 목소리의 파헬벨 노래 그러다가 갑자기 오키나와 민요로 바뀌는데...그 시절의 그 노래가 사실 제가 중독되어 있는 다크웨이브나 포스트록보다 아방가르드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나를 더욱 경악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그녀의 무지향성 노래이다. 오페라 디바, 천진한 가수, 사악한 말괄량이, 3~4분짜리 노래에도 불구하고. 다음 번에는 그녀가 어떤 역할을 맡을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물론, 두려움에서 사랑에 빠지기까지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된다.
아직도 모르겠다. 그녀의 정보 이력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틀린 부분이나 누락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토가와 준은 우에노 코지(Ueno Koji)로 구성된 뉴 웨이브 밴드 할멘스(Halmens)입니다. 이시하라 토모히로, 사에키 겐조, 히가 에 타카오, 이즈미 토시로는 1981년에 첫 번째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두 번째 앨범(그리고 마지막 앨범)에는 3개 트랙의 리드 싱어와 백업 보컬을 맡은 토가와 준의 데뷔 목소리가 포함되었습니다. 1분도 안 되는 길이의 이 노래에서 토가와는 나중에 게르니카에서 부른 목소리다. 우에노 코지는 이 전 게스트 스타와 함께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게르니카를 결성했다.
게르니카는 1930년대 피카소의 유명한 반전 그림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게르니카의 세 멤버는 책임을 맡은 우에노 코지이다. 음악 부분에는 작사/미술 디자인을 맡은 오타 소이치, 노래를 부르는 토가와 준이 있습니다. 당시는 뉴웨이브 밴드로 분류되었지만, 피아노와 얽힌 미니 뮤지컬/빅 밴드 연주는, 많은 오케스트라 음악과 일렉트로닉 음악은 확실히 뉴웨이브 밴드들 사이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일렉트로닉 신고전주의 스타일을 만들어냈습니다.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형식과 형태로 연주하는 것 외에도 여기에는 토가와의 트레몰로가 충분히 활용되어 게르니카의 초점이자 특징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 앨범은 노 하루오미가 감수한 앨범 "gt"가 발매되었습니다. 전후 부흥의 개혁 과정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음악적 편곡이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며, 다수의 신디사이저를 사용하여 제작한 전자음악을 통해 주류음악 특유의 음악을 만들어내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앨범 제목도 표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어야 하는데, 유지가 원하는 게 뭘까?
게르니카 특유의 사운드인지는 불분명하다. 당시 큰 히트를 쳤지만 Togawa Jun이 이미 얼터너티브 음악계에서 주목을 받은 이름이었던 것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특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그녀의 첫 솔로곡 gt;.
과거에 토가와의 노래 실력이 아무리 뛰어났더라도, 그녀는 단지 가수일 뿐입니다. "gt;"는 음반 프로듀서일 뿐만 아니라 노래의 절반 이상을 작곡하기도 했습니다. 파헬벨의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음악의 가사는 자신의 소설 "Gt; What;"의 짧은 인용문입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따뜻한 느낌과 유쾌한 멜로디가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소녀를 블록버스터로 만드는 것이 주제곡이다. 2005년 지금 이 순간, 여성의 월경을 노래의 내용으로 삼는 것은 일탈적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토가와가 부른 것은 20년 전 뿐만이 아니다. 청순한 라인이 유행했던 1980년대와는 정반대!? 나카모리 아키나가 불렀더라면 연기 인생이 더 일찍 끝났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고의로 조용하고 맹세하는 태도를 취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녀가 신격화되고 변태적이며 이상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말과 행동, 그녀의 자살 시도 소식(1), 그녀의 사진, 그녀의 몇 년 후의 은퇴, 그녀의 여동생 쿄코의 죽음 및 기타 재미 있고 풍부한 뉴스에만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그러나 그녀의 음악을 진지하게 듣는다면. , 그녀가 한 일은 단지 자신이 되기 위한 것이었고, 자신이 되기 위한 드문 일이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할멘스-야푸스-?
호소노 하루오미와 그의 명성이 토가와 준을 대안으로 만들었다면. 할멘스는 그녀의 초기 음악 경력에 큰 영향을 미친 유닛이었다는 점은 우에노 코지의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고, 토가와의 솔로 앨범 '히가에 타카오'에서는 이즈미 토시로 등 전 할멘스 멤버들이 일부를 담당했다는 것이다. 이후 이들은 초기 야푸(Yapoos)의 정회원이 됐다.
하코(Haco), 퓨(Phu), 텐코(Tenko) 등 독특한 일본 여성 가수들 이르면 1980년대부터 해외에서 공연할 기회가 많았고, 이들은 유럽과 미국의 많은 레코드 회사에서 음반을 발표하는 데 선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토가와 준은 지금까지 국가대표팀에서 골을 넣기 위해 끝까지 머물렀던 선수와 같습니다. 그 이후로 토가와 준의 목소리가 공개된 유일한 사람입니다. 해외에서는 2002년 오토모 요시히데가 아방가르드 연주자 존 조른(John Zorn)의 레이블로 발매한 앨범이다. 그 안에서 그는 3곡을 불렀다.
토가와 준은 일본 국외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각계각층의 음악 팬들이 쉽게 접근할 수는 없지만, 좋은 것을 감상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항상 존재합니다. 1985년 초 John Zorn은 "이 트랙은 Togawa의 선견지명에 경의를 표합니다. 실험적인 천재 Jim Orourke"라는 노래를 발표했습니다. 두 개의 Yapoos 앨범에 대한 기사/자세한 디스크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gt; Yapoos/Togawa의 감탄 정도: 그들이 Michael Jackson처럼 Jun Togawa의 거대한 지위를 만들었다면 훌륭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템즈강을 떠다니고 취리히 반호프의 기차를 바라보며 우뚝 솟은 센트럴 파크를 커버했습니다. 첫 번째 앨범 gt;부터 Togawa는 2004년까지 Yapoos라는 이름으로 라이브 공연을 했습니다. 멤버들의 음악적 성향도 1세대에 비해 크게 달라졌다. 대중성과 성향은 토가와 개인 작품과 비슷하다.
1990년대 이후 Yapoos의 사운드는 훨씬 더 무거워지고 일렉트로닉해졌습니다. 특히 gt;에서는 IDM과 같은 음악에 대한 소개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gt; 원래는 2002년 발매 예정이었으나 아직 발매되지 않았다. 최근 라이브를 시청해 본 팬들만이 야푸스의 최근 행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최근 유저들은 이전 준토가와 밴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외에도, 카와. 밴드 트라이콤에서도 활약하며 모스트의 기타리스트 야마모토 히사토와 함께 새로운 밴드 토가와 도구치를 결성했다. 곤충 채집에 관심이 많은 큰언니는 잠자리, 거미, 승려, 랍스터, 여학생, 마녀 등을 연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무엇을 연주하든 그녀의 눈빛은 여전히 쉽지 않습니다.gt; 내부 페이지의 하드 사진에 담긴 토가와의 모습,gt ;,gt; , 그녀는 당신을 바라보며, 그녀가 당신에게 경멸적인 표정을 짓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지만, 어쨌든 그녀는 항상 당신에게 약간의 경멸적인 표정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작곡한 다른 노래들은 구토, 피, 무한한 지옥 등 성적 욕망, 질병이나 폭력과 관련된 주제, 어린 시절의 성폭력, 옥을 깨뜨리는 의식 등의 단어를 자주 포함합니다. 등등.. 여자인 그녀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우리가 그 생각을 알더라도 이해할 수 있을까?
이전에는 알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많았다. 더 흥미로운 건 토가와 준이다. 일본 동료들에게 토가와에 대해 언급해도 그들의 반응은 그저 "미친 놈들아!"일 뿐이다. 일본 음악계에서도 그녀는 최고 인기 부문에 오른 적이 없는 것 같다(2). 일본 노래방에는 야푸의 노래가 3곡밖에 없다고 합니다**), 게다가 1, 2급 여성가수이기도 한데 나중에 일본인 친구를 만났는데 그 사람이 흔치 않은 상대였어요. 토가와 준을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 적어도 같은 세대의 친구들 중 누구도 토가와의 음악을 듣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홍콩 사람이 왜 그렇게 그녀에게 관심을 갖는지 놀랐다. 나는 이에 동의합니다. 모든 것에 대한 이런 종류의 자기 오만과 무관심이 "미친", "괴짜"라는 극단적인 경멸과 칭찬으로 이어집니다.
최근 몇 년간 Lixin은 Millennium의 "gt"부터 Yapoos, Guernica의 궁극적인 3피스 박스 세트, 1980년대 그녀의 솔로 작품, 심지어 일부 트랙의 비닐 레코드까지 수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얻었지만 gt;의 라이브 녹음과 1960년대와 197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는 아직 구할 수 없었습니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마지막 두 음반이 마침내 내 가방에 들어왔습니다. 드디어 내 아이돌의 정식 발매 앨범 대부분을 소유하게 된 작은 음악 팬처럼 들뜨게 됐다. (단지 앨범일 뿐이고 게스트 출연과 사이드 프로젝트도 많다는 게 아쉽다....) 이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는 다시 한번 그녀의 음악에 대한 나의 사랑에 불을 붙였고, 나는 더 이상 내가 적절한 시기에 이르지 못했고 그녀를 너무 많이 그리워했다고 불평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안다. 이 작은 삶에서 나는 토가와 준에 대해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좋은 음악, 그녀의 이력, 그리고 그녀의 대부분의 작품. 나중에 큰언니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영광을 얻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녀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마지막 클릭: 검색 후, 상황은 같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 토가와 준은 1995년에 자살에 실패했고, 토가와 쿄코는 2002년에 자살했습니다.
(2) 토가와 준은 홍백노래자랑에 참가한 적이 없다.
1980년대부터 토가와 준과 그녀가 참여한 밴드들은 수많은 작품을 발표했지만 모두 사랑한다고는 말할 수 없다. 모두가 완벽한 작품이지만, 출판된 모든 작품은 토가와의 작업 기간이기 때문에 음미하고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과거 다각적인 음악 지향과 진화에 대한 성찰과 중요한 이정표.
글이 부족해서 여기서는 간략한 소개만 쓰겠습니다.
앨범 트랙:
앨범명: Tamahime 샘플
발매일: 84.01.25
그것이 확실히 토가와 준의 모든 음반 중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게르니카와 비교하면 토가와 준은 대부분의 가사를 토가와 준이 직접 작사한 점을 제외하면 음악이나 참여 정도에서 큰 차이가 있다. 동시에 이 음반의 프로듀서이기도 한 gt;는 Togawa Jun이 그 해 팝 음악계에서 그녀의 독특하고 다재다능한 노래 목소리와 그녀의 정신 분열증적인 미친 특성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Togawa Jun만이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길을 만들어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무제한?!) 얼터너티브 음악 라인으로 인해 그녀는 최근 몇 년간 언론에서 '믿을 수 없는' 1세대 여성 가수로 평가받았습니다. 코코, 샤오 시마 마유미 등의 선생님 부인.
물론 내 생각에는 토가와 준만이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트위스트 오르간으로 연주한 첫 번째 곡만 이미 제작된 음악은 사람을 무겁게 만들고, 토가와의 목소리도 가공되어 초연함은 물속에 혼자 사는 엘프가 사랑과 신화에 대한 중독을 노래하는 것과 같다.
토가와 준은 수많은 노래 중 가장 감동적(즉, 가장 크게 외쳤다)은 남미 안데스 산맥*의 민요를 개작한 이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사에는 사랑에 대한 끈기와 변함없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뒤로: 나를 사랑하면 때릴 수도 있고 죽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돼지나 소처럼 한 조각의 고기에 불과합니다. 사랑이 없으면 나는 한 조각의 고기에 불과합니다. 고기, 마치 돼지와 소처럼요. 토가와 준이 쓴 가사는 너무 직설적이어서 불안한데 왜 다들 고수하던 생각이지 않나요?!
감정적인 점은 그녀의 노래에서 그녀의 분노와 무기력함이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콘셉트가 상당히 실험적입니다. 앨범에 수록된 노래. 토가와 준나의 시그니처인 이분법적 노래를 들어야 합니다. 타마키는 월경을 하고 있으며, 호소노 하루오미는 그녀의 생식능력과 육체를 자극하기 위해 사용하는 테크노 전압을 사용합니다. 심리적 변화가 하나하나 전해지니 우리 음악팬들 사이에 좋은 이야기가 될 것 같아요! p>
둘 다 훌륭하고 감동적인 느린 버전인데, 특히 파헬벨의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악장의 가사가 더욱 돋보입니다. 불멸의 멜로디, 현악기, 진정한 노래가 엔딩입니다.
토가와 팬에게 '타마히메'라는 단어는 토가와 준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며, 그녀를 함양할 수 있는 표식입니다. , 귀엽고, 놀랍습니다.
01 사랑의 맹렬한 파도
02 디 니안 프시간가
03 곤충군
04 우울 _그림
05_りのIndian
06 Jade__
07 Mori の人々
08踊れない
09 Pupa -여자로 변신
앨범명: _玉_
발매 시기: 84.04.25
1984년 하라주쿠에서 라이브 녹음. 토가와의 뛰어난 가창력은 여기서 듣는 최고의 퍼포먼스는 화음의 급격한 변화가 더 이상 피날레 곡처럼 감동적인 현악기(펑크 버전)가 아니라, 큰언니가 호랑이로 변신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끓는 피의 개편된 버전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다시는 반복할 수 없는 소중한 녹음!
1.OVERTURE(오_바_챠_)
2.玉__
p>3.베비_라브
4.踊れない
5._의 메카니즘
6. TRAIL GO
7.로만스여
8._の인디언
9.곤충군
10.판크 번데기 -turned-girl
앨범명: Jidong Comfort Singing
발매시간: 85.03.2
5
토가와 준 유닛이라는 이름으로 런칭한 멤버 중에는 다카하시 유키히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gt; 음악과 맏언니의 노래가 더욱 절실하고 의미심장하기 때문에 저는 그녀의 앨범을 가장 좋아합니다!
팝적인 요소가 가득하고, 드럼 소리가 크고 귀를 사로잡는다. 'Iwillneverforgetyou...'를 사랑스럽게 부르는 경우는 드물다.
물론 오키나와 민요다. , 그리고 오키나와 특유의 노래는 초등학교 노래 전반부까지 사관학교 노래처럼 엄밀하게 각색되어 있지만, 큰언니의 노래는 정말 믿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후반부는 흥겹고 편안한 실버음악 연주로 대체됐다.
CD판에는 비닐판보다 2곡이 더 있는데, 모두 맏언니가 작곡한 곡이다. .
하나의 절대!
1. 안구 이야기
2. 바다 야카라
3._샨 초등학교 노래~아카구노노우타가
4. 무제
5. 국내해협
6. . 극동 꽃 결혼
8. あ루하루레타일본
9. 극동 위로의 노래
10._카와라 미카의 하프 라이프
앨범명
앨범명: Tokyo Savagery
발매일: 87.04.25
모두 개인 작품집이라는 점이 하이라이트입니다. b-side 곡은 할멘스의 또 다른 곡이지만 당시 작은 디스크로만 발매됐던 곡인데 여기에 더해 더욱 미친 듯이 과격한 라이브 녹음이 담겨 있다는 게 충격이다. 그녀의 필사적인 포효와 비명, 그리고 마지막에 'Invincible'이라고 불리는 높은 음의 애도를 들어보세요. 그리고 녹음된 다른 노래들도 그녀의 중요한 개인 작업을 요약합니다. 2.해야카라
3.엄마와 아이의 수정
4.디니안 프시간가
5.소녀로 변신한 번데기
6.판크푸파가 소녀로 변신
7 .__kigar_ru
8. 지동 컴포트 스테이션 싱잉
9. p>
10. Jade__
11.레_다_MAN
12. Raging Waves of Love
앨범명: YA프_즈Plan
발매일: 87.12.16 p>
세 개의 솔로 앨범을 낸 후, 큰 누나는 이미 자신을 위해 좋은 곡을 많이 작곡해 준 요시카와 요이치로와 더 이즈미 토시로와 함께 밴드 Yapoos를 결성했습니다. 데뷔 앨범은 토가와 준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결합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로큰롤 측면도 엿볼 수 있습니다.
1.바_바라·세크사로이드
2.키스を
3.살아있는 것
4.다디·자·헤븐
5.라보·크로_n
6.코레크타_
7.__위로 노래
8.lori_ta108
9.우주 하사 생도
10.Su Enemy Time
앨범명 : Archangel No.
발매일 : 88.09.21
스타일은 의심할 여지없이 gt;와 비슷합니다. 언니의 거친 노랫소리가 계속 들려온다. 마치 오키나와 성가의 변종 같은 느낌이다.
1. 사적이며 쓸쓸하고 사치스러운
2.
3. 뒤로_なんて灏ない
4. 막대기 모양의 범죄
5._の火
6. p>
7. 4월 26일로 이동
8.마이·곳드
9. 대천사 노우노우에
앨범명 : 쇼와년
발매일 : 89.12.16
토가와의 순수 예술 인생이 10년차에 접어든 일본의 옛 노래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쇼와시대의 커버곡 6곡
파트너인 우에노 코지(Ueno Koji)와 P-Model의 히라사와 스스무(Susumu Hirasawa)가 각각 3곡의 음악 편곡을 맡았다. 시작 부분의 비닐에 담긴 콩튀김 소리와 토가와의 선율적인 노랫소리, 그리고 1960년대와 197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가 어우러진다. 토미타 이사오가 작곡한 초기 TV 주제곡이다.
큰언니의 스타일링,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음반 제작까지 모두 그녀가 맡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1.별의 흐름에
2.도쿄의 꽃_어머니
3.아카시아의 雨がやむと木
4.ヴァ_진불_스
5. 리본의 기사
6. 夜が明けて
앨범명: 베스트세레크션
발매시간: 90
p> p>01: Silver Wheel は呗у
02: 크리스마스
03: Jade__
04: 곤충 떼
05: 踊れない
06: Train GO
07: 로만스여
08: 판크 번데기가 된 소녀
09: 레_다_만
10: _山 초등학교 시절 노래 ~ Akagu no のуた
11: 성난 사랑의 파도
12 : 好ki好ki大好ki
앨범 목록
Horra Modern Gymnastics 1980.10.21
Hurra 20th Century 1981.07.21
Hurra 1 984.06.21
동월의 へ 개혁 (좌우 역 に_んと下し) 1982.06.21
신세기 への운하 1988.07.21
전리층 으로부터의 눈 손가락 1989.03.05
야프_즈 계획 1987.12.16
대천사노에우니1988.09.21
YAPOOSBEST1991.05.21
다이야르 야を_せ! 1991.06.07
다다다이즘1992.10.28
야프_즈의 재판な Action 1995.01.31
HYS1995.06.21
CD- Y1999.01.15
다이야르Yを_せ! (리이슈_ 디스크) 2002.06.25
다다다이즘(리이슈_ 디스크) 2002.06.25
_ 롱 카테고리 ヤ프_즈 아이템 히트科 2002.07.24
Jade__1984.01.25
_Jade_1984.04.25
조쿠동 위안 안전 노래(_gawa春유닛트) 1985.03.25
好ki好ki大好ki1985.11.10
Tokyo's Savage (BESTALBUM) 1987.04.25
Showa Anniversary (_카와 준윤 10주년) 1989.12.16
20thJunTogawa (20thAnniversary) 2000.09 .25
suべての狗は天國に行KU(OriginalSoundTrack)2001.08.30
사진 앨범
WEWISHYOUAMERRYCHIRISTMAS1983.11.28
Super Time and Space코로다스탄 여행 노트(Apoji_amp; 페리지_) 1984.08.25
시인의 집(つkuば博daie_馆了_ji盘) 1985.07.10
Definite Edition_Kawazumi베스트세레크션1990.09.11
JUNTOGAWAINTHE1990THEINFINITEPRODUCTIONSREMIX1991.07.21
_kawa春ツIN베스트_kawa春히스트리_(2개 세트) 1991.09.21
TWINSSUPERBESTOF_Chuanjun(2개 세트) 1996.09.26
The Ballad of tecno(edited by 아르파) "진공키스" 1999.08.25
_카와춘 "TheVeryBestOf_Kawa Chun" 2000.06.30
TwinVeryBestCollection2001.12.19TECN35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