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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생삼세계십마일' TV 시리즈판과 영화판에서는 고대 의상 여신 양멱과 천생선녀 유역비가 같은 역할을 맡았지만 서로 다른 느낌의 백천 역을 맡았다. 복숭아꽃'에서 각각 백천 역을 맡았다. 양미와 유역비다. 양미의 고대 의상 미모는 사극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지만 유역비의 선녀 정신은 더욱 좋다. 스타일리스트의 실수로 백천의 헤어라인이 충격에 빠졌지만 양멱은 고대 의상 미모를 이용해 억지로 헤어라인을 되돌렸다

TV 시리즈 '삼생삼세계십리도화꽃'이 방영된 후 최초로 대중의 비난을 받은 것은 주연 백천양밀의 헤어라인,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문제로 인해 백천의 헤어라인이 매우 높게 나타나 모두가 장수 스타의 환생이라고 불평했다.

높은 헤어라인이 양미의 뛰어난 연기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다. 대형 사극 경험이 풍부한 양미는 극 중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사극 '미인'에서도 양미는 부끄러운 헤어라인을 커버하기 위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활용했다. 선녀는 다시 한 번 고대의상을 입고 등장했고 선녀의 기운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

'검선녀'로 인기를 얻은 선녀 유역비는 거의 모든 선녀극에 출연했다. 고대 의상을 입고 독특한 개성을 지닌 선녀의 유역비 역시 영화 '삼생삼세계십리도화'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는데, 그녀가 맡은 역할은 백천(白泉)이었다. 양미도 마찬가지다.

유역비가 흰색 고풍스러운 의상을 입자마자 유역비의 청순한 얼굴과 하얗고 부드러운 피부가 어우러져 선녀 기운이 넘치는 유역비가 등장했다. "삼생삼세계" "십리도화"의 공연은 화면을 거의 선녀의 정신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양미는 고대 의상의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지만 그녀의 선녀 정신은 더욱 훌륭합니다

양미는 항상 의상 드라마에서 무적의 존재였습니다. 양미는 의상 드라마의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 '삼생삼세계십리도화꽃'도 양미의 미모로 정점을 찍었다.

그러나 선녀 유역비가 백천으로 등장한 순간 양미의 미모는 잊혀졌다. 동화 속 유역비는 거의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 네, 유역비가 1위다. , 양미는 기껏해야 2위만 할 수 있습니다. 요약

뛰어난 배우들은 저마다 다른 특징을 갖고 있다. 양멱은 사극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았고, 유역비는 사극과 동화극에서 그야말로 본색을 발휘하고 있다. 몸에 있는 재능, 때로는 재능이 힘보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