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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사진 촬영 팁

거리 사진 촬영 기술

거리 사진 촬영은 용기, 눈과 손의 조화 능력, 직관력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1. 카메라 잡는 방법

거리 사진에서는 속도가 중요하고, 카메라를 잡는 방법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카메라 스트랩을 목에 두르는 것보다 손목에 두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카메라 조작이 더 빠르고 쉬워지며, 필요한 경우 허리에서 촬영하는 것도 더 쉬워집니다. 거리를 걸을 때 저는 보통 카메라를 수직 방향과 수평 방향의 중간인 45도 각도로 들고 손가락으로 셔터를 눌렀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다른 사람들이 반응하기 전에 빠르게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허리에서 촬영

소형 거리계 카메라가 아닌 이상 카메라를 들고 장면의 구도를 잡지 않고 촬영하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카메라 스트랩을 손목에 감고 허리 위에서 촬영하는 것의 장점은 바로 앞 장면을 촬영하지 않고 옆이나 뒤에서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아무도 당신의 샷을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허리 위로 촬영할 때는 두 손이나 한 손으로 카메라를 잡을 수 있지만, 한 손으로 촬영하면 촬영 방향을 더 자유롭게 잡을 수 있습니다. 팔을 자연스럽게 옆으로 늘어뜨린 다음 카메라를 촬영하려는 방향을 향하여 적절한 각도로 올리면 됩니다. 팔을 올리거나 팔꿈치를 구부려 슛을 할 수도 있지만 주의해서 하세요.

3. 광각 고정초점 렌즈를 사용하세요

저는 35mm(APS-C 형식은 20mm) 렌즈를 좋아합니다. 상반신 촬영 시 뷰파인더를 통해 장면의 구도를 정확하게 잡을 수 없습니다. 프라임 렌즈를 사용하면 촬영할 이미지를 예상할 수 있으며 약간의 연습을 통해 이러한 이미지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광각 렌즈를 사용하면 시청자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을 만큼 장면을 충분히 포착할 수 있을 만큼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4. 낮고 약간 기울어진 각도

허리에서 촬영할 때의 또 다른 이점은 낮은 위치에서 사람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종종 낮은 위치에서 클로즈업하여 촬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물이 더 커 보이고 전체 프레임을 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일률적인 접근 방식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제가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이 약간 기울어진 각도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세로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 각도는 사진에 강렬함을 더하고 장면을 더 많이 포착합니다. 이러한 사진은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5. 배우가 되세요(눈을 마주치지 마세요)

거리 사진가로서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거리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지켜보는 여행자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멈춰서 길을 찾아야 하지만 한눈에 사진을 찍을 기회를 찾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 길을 잃은 사람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공상에 잠긴 사람처럼 행동하고,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며, 반대편에서 사진이 찍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좋아한다. 저는 촬영할 장소를 앞뒤로 걷다가 멈추고 흥미로운 것을 생각하거나 보는 척했습니다.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할 때는 그 사람 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카메라를 그 사람에게 향하게 한 뒤, 셔터를 눌러 몇 장을 찍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걸어가곤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을 찍는 사람을 똑바로 쳐다보지 마세요. 눈을 마주치면 즉시 알아차릴 것입니다. 비록 잠시라도 이것이 당신의 가식을 망칠 것입니다.

6. 거짓 풋워크(농구 중지가 갑자기 속도나 방향이 바뀌는 현상)

때때로 너무 뻔해서 완전히 멈출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멈춰서 쏴야 합니다. 셔터 속도가 아무리 빨라도 촬영 중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가짜 풋워크'라는 게 있다.

기본적으로 이는 일련의 동작에서 갑작스러운 정지와 같이 보폭 사이에 빠른 일시 중지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면 이것이 재미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 정지 시간이 너무 짧아서 대개는 아무도 알아채지 못합니다. 나가서 시도해 보면 무슨 뜻인지 알게 될 것이며, 그것을 익히려면 약간의 연습만 하면 됩니다.

7. 빠르게 카메라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저는 사진을 찍기 전에 노출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수동 모드를 사용합니다. 클로즈업으로 촬영할 때는 카메라가 어떻게 측정할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으며 자동 노출 결과도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수동으로 촬영하면 때로는 잘못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햇빛에서 그림자로 바뀌면 설정을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태양과 그늘에 대한 두 세트의 설정을 기억하며 그 사이를 빠르게 전환했습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요? 예를 들어, 태양 아래를 걷고 완벽한 노출을 설정한 후 갑자기 오른쪽에 있는 아주 어두운 차에 앉아 있는 자물쇠 제조공 한 쌍을 발견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 사람은 자고 다른 사람은 담배에 불을 붙인다면 어떨까요? (위 사진) 모든 일이 순식간에 일어났습니다. 카메라를 조리개 우선 모드로 빠르게 전환하고 미리 조리개를 크게 설정해 두었습니다. 피사계 심도가 일부 손실될 수 있지만 조리개가 크면 더 많은 장면 요구에 적응할 수 있으며 충분한 셔터 속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셔터 우선도 효과적입니다.

8. 어두운 옷을 입으세요

어두운 옷은 위장에 좋습니다.

9. 배경 사전 설정

이 주제는 오늘 논의 범위를 약간 벗어나지만 거리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흥미로운 배경을 찾고 적합한 사람들이 장면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예는 클로즈업 샷은 아니지만 이 사람을 올바른 위치에 놓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렸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올바른 촬영 위치에 미리 도착할 수 있어 장면을 포착할 준비가 완벽하게 됩니다. 이때 배경사진을 찍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거리 사진작가 중 일부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좋은 위치를 찾아 기다립니다.

10. 흐릿하고 거친 흑백 사진

이 사진에서는 NUTS 노점에 초점을 맞추고 NUTS라는 텍스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광객들이 주장하는 것은 전경에 있는 군중을 충분히 명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희생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 사진은 흑백 사진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거리 사진작가로서 저는 흐릿함과 잔결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현실은 많은 장면이 충분히 밝지 않지만 적절한 셔터 속도가 필요하고 삼각대를 사용할 여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흐림, 약간의 초점 흐림, 높은 ISO로 인한 소음이 일반적입니다.

개인적인 제안일 뿐이지만 사실 흑백사진에는 이런 상황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흑백으로 멋지게 나오는 끔찍한 컬러 사진이 있습니다. 즉, 거리 사진가는 순간을 포착하며 흑백 사진이 더 적합한 경우가 많습니다.

11. 피사체가 프레임을 채우도록 하세요(자르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거리 사진 작가들에 대한 가장 큰 불만은 때때로 피사체를 보는 것이 매우 흥미롭다는 것입니다. 사진이지만, 사진가는 거리 전체를 찍기로 했고, 결과적으로 메인 프레임을 차지했어야 할 부분은 아주 작은 부분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만 프레임을 채우고 나머지는 잘라내어 보는 사람의 상상의 여지를 남겨둡니다.

물론 고정 초점 렌즈를 사용하고 피사체가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 완벽한 촬영 위치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스트에서 사진을 자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것은 사진의 모든 측면을 미리 계획할 수 없는 풍경 사진이 아닙니다. 사소한 수정일지라도 자르기 도구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