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맘마미아에 대한 감상과 평가

맘마미아에 대한 감상과 평가

1999

런던 웨스트 엔드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일반 관객들과 함께 이 영화를 보기 위해 모여들었고 런던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했으며 런던의 교통을 마비시키기까지 했습니다.

2001년

브로드웨이에 진출해 2,000회에 가까운 공연을 펼치며 명작 '사운드 오브 뮤직'을 제치고 브로드웨이 최장수 뮤지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2002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상 및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 각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2004

맘마미아! 한국판 공연은 한국 드라마 최고 기록을 세웠다. 한국 음악의 지원으로 맘마미아에 새로운 오리엔탈 스타일이 탄생했습니다!

2006

스위스 버전은 골든 페이스 어워드(Golden Face Awards)에서 최우수 뮤지컬상, 뮤지컬 부문 여우주연상, 뮤지컬 부문 여우조연상, 최우수 뮤지컬 감독상 및 뮤지컬 부문 6개 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고의 배경 디자인.

2007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는 맘마미아에 대해 낙관적이며 이미 이 연극을 각색했으며 2007년에 할리우드 스크린에 올릴 예정입니다.

2010

미국 라스베거스부터 서울, 도쿄까지 전 세계 240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 세계 4200만 관객이 웃게 만드는 흥행을 기록했다. 글로벌 박스오피스 20억.'세계 1위 뮤지컬' 타이틀 획득.

뮤지컬 '맘마미아'는 이미 영어, 독일어, 일본어, 네덜란드어, 한국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플라망어, 러시아어, 노르웨이어, 이탈리아어((제작 중), 덴마크어(제작 중) 등 13개 언어 버전이 있다. ), 프랑스어(생산 중). 중국판은 맘마미아! 대가족의 14번째 언어 버전입니다.

현재 뮤지컬 '맘마미아'는 런던, 브로드웨이, 멕시코, 호주, 네덜란드, 스페인, 한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10가지 공연 버전이 동시에 공연되고 있다. 미국 및 해외 여행. 코펜하겐 버전, 파리 버전, 밀라노 버전, 남아프리카 투어 버전, 중국 버전 등 5가지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ABBA는 음악에 대한 놀라운 재능을 갖고 있는데 통제 불능이다"

뮤지컬 '맘마미아': 세계적 인기 요소

영국 언론인 마크 샨튼이 뮤지컬을 목격했다 초연부터 1999년부터 현재까지 '맘마미아'의 공연은 전 세계 그 어떤 공연도 그 규모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가 처음으로 런던에서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시험을 치른 것은 1999년 3월 22일이다. 관객들은 언제나 그랬듯, 그 이후로 매일 밤, 매 공연마다 똑같았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는 런던의 봄밤에 모든 것이 전혀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관객들이 받아들일지 정말 몰랐어요." 프로듀서 주디 크레이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정확히 10년 전 ABBA 그룹의 노래를 새롭고 독창적인 형식, 즉 뮤지컬로 옮기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청중들은 열광했다”며 “그들은 말 그대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통로에서 춤을 추고, 매일 밤 이렇게 노래를 불렀다”고 즐겁게 회상했다.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현상이 된 데에는 매우 자연스러운 기반이 있으며, 창작자들은 자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즉 일종의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를 결코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친숙한 프로그램, 특히 ABBA의 노래를 개인화하는 직접적인 접근 방식은 팝 음악의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음악이기도 합니다. 이야기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고 이에 대해 논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 노래가 우선순위임에도 불구하고(크레이머는 이러한 초기 노래가 뮤지컬에서 사용될 수 있는 잠재적 가치에 대해 천재적인 직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공개할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강력한 스토리를 통해 전달합니다. 그녀는 “뮤지컬 맘마미아가 단순히 ABBA 음악을 편곡하거나 헌정 공연으로 만드는 게 아니라는 걸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ABBA의 음악에 걸맞는 전염성이 강한 방식으로,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크레이머는 이를 위해 10년을 투자했습니다. 단계. 좋은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 그녀는 런던 오리지널 프로덕션인 '캣츠'의 무대 매니저를 했을 때 또 다른 뮤지컬 '웨스트엔드'를 (적어도 백스테이지에서) 직접 관람한 뒤 톰 라이스의 제작사에 합류했다. 그녀는 ABBA 해체 후 울바에우스의 첫 공연 프로젝트인 'CHESS'의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Benny Andersson, Bjamp;ouml;rn과 인연을 맺은 곳이기도 하다. Benny 및 Bjamp;ouml;rn 압도됨.

Bjamp;ouml;rn에게 인생에서 중요한 교훈을 준 것은 불운한 브로드웨이 쇼 'CHESS'였습니다. “CHESS 이후의 이야기에 대한 나의 이해는 브로드웨이에서 말하는 것처럼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였습니다. 가사는 이야기를 앞으로 나아갔고 많은 노래는 드라마 없이 소음에 불과했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에 관한 책인데 다행히 그 안에서 드라마를 많이 발견해서 가까스로 뽑아냈어요. 전체 이야기 자체뿐만 아니라 그녀는 다른 중요한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초기에는 ABBA의 노래가 더 자연스럽고 무지하고 순수하며 10대에게 적합했지만 나중에 ABBA는 더욱 성숙하고 철학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 노래들은 모두 여성 목소리로 부른 노래입니다. 따라서 그녀는 서로 다른 연령대의 두 여성, 즉 어머니와 딸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를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울바에우스는 가사는 함부로 조작할 수 없다고 주장했고, "노래보다 스토리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그의 역할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존슨에게 있어 도전은 "이야기가 무엇이든 나는 항상 노래로 돌아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뮤지컬을 괴롭혔던 실수를 피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역겹다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만한 캐릭터를 만들어 스토리 라인에 통합하고 확실히 스토리와 노래를 완벽하게 연결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크레이머가 다음으로 시작한 일은. 이 음악선의 좋은 선장, 즉 감독을 찾았습니다. Phyllida Lloyd는 뮤지컬을 연출한 적이 없었지만 본능적으로 그녀와 Lloyd가 연극과 오페라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Craymer는 도전을 받아들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배우가 캐릭터를 만듭니다. , 이야기를 재생하면 모든 것이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훌륭한 감독이 프로젝트의 기초를 다졌다면 이제 출발할 때입니다.

생각만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다. 크레이머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성공이 세 여성의 전례 없는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라 다행이다. 의도한 것은 아니다. 차별"이라고 썼다. 사실, 무대 위의 세 명의 가장 친한 친구인 Donna와 Dynamo(어머니와 딸, 자매?) 사이의 우정은 쇼 제작자 자신을 반영합니다. Craymer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극중 세 명의 여성에서 우리 자신을 봅니다. 왜냐하면 Catherine은 다소 혼란스러운 미혼모이고, 나는 응석받는 유형이고 Phyllida는 전형적인 실용주의자이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성공적인 공연의 비결은 창작자가 무대에서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는지가 아니라 관객이 그것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에 있습니다.

필리다 로이드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캐서린 존슨의 원작 소설에서 관객들은 무대 위의 자신을 직접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노래는 다시 태어났고, 부모의 정체성 탐색과 세대 격차라는 쇼의 주제는 보편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존슨이 말했듯이 "여기에는 모녀 관계, 향수가 있습니다. 로맨스, 어떤 사람들.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았습니다. 모든 것은 모든 사람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이 공연은 실제 상황 속에서 사람들의 실제 삶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팝 음악의 선율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반 세대의 사운드 트랙을 설정했습니다. 공연에 사용된 사운드 트랙은 시대와 국가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 같습니다. 그 메시지의 본질은 뮤지컬 맘마미아의 로고를 통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이미지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카니발의 모습입니다. .

이 공연은 또한 팝 음악과 뮤지컬 극장의 세계를 조화롭고 불가분하게 결합시켰습니다. 실제로 1930년대와 1940년대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뮤지컬의 세계에서 팝 음악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1950년대와 1960년대에는 팝 음악이 주류를 이루었고, 뮤지컬은 제쳐두고 굴곡진 복잡한 길을 걸어가며 세련되면서도 거만하지 않게 돌아왔다.

크레이머가 공연할 예정인 이 쇼의 성공은 무엇보다도 쇼 제작의 모든 영역에 참여한 협력자들의 덕분입니다. 비판적이고 창의적인 협업을 포함하여 "제작의 모든 영역에서 발전을 촉진하는 화학 반응을 일으킨 사람"에게는 세트 디자인(마크 톰슨), 조명(하워드 해리슨), 음악 디자인(앤드류 브루스 및 바비)의 고도로 숙련된 창의적 기여가 필요했습니다. Aitken)과 안무(Anthony van Laast)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 즉 나를 둘러싼 음악, 이야기, 재능을 믿습니다. 물론 현장에서도 유머 감각을 유지하고, 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활용해야 합니다. "

그러나 에너지는 부신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뮤지컬 '맘마미아'처럼 열정적인 작품에서도 나온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퀄리티는 전염성 있는 열정이 무대에서부터 나온다는 점이다. 관객들에게, 그리고 다시 무대로 돌아와 끝없는 에너지의 순환을 이루며 몸의 떨림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필리다 로이드 감독은 뮤지컬 '맘마미아'를 간결하고 간결하게 설명한다. "이번 퍼포먼스는 Bjamp;ouml;rn과 Benny가 곡을 쓸 당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팝음악의 역사를 만들었고, 우리 공연은 뮤지컬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 "I HAVE A DREAM". 무대는 에게해의 섬. 엄마 도나와 함께 살고 있는 스무살 소피에게는 순백의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하게 사는 꿈이 있다. 행복한 그러기 위해서는 한 가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를 찾아 그와 함께 레드카펫을 걷는 것입니다. 소피는 어머니의 과거 일기를 엿봅니다. 맙소사, 그녀의 아버지일지도 모르는 세 사람이 있습니다: 샘, 빌. ,... 해리는 어머니가 결혼식에 오기를 바라며 몰래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돈, 돈, 돈" MONEY, MONEY, MONEY 소피가 내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도나가 어렸을 때 조직했던 섬. 3인조 록 밴드 '도나 퍼페추얼 모션 밴드'의 파트너. 세 여자는 오랜 이별 끝에 다시 뭉쳐 호텔을 운영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 Summer Night Castle'을 혼자 보며 '이제는 소피와 그녀가 쉴 시간이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친구들도 그렇게 생각한다.

맘마미아 맘마미아. 여행작가 빌, 은행원 해리, 건축가 샘이 21년 만에 큰 관심을 갖고 이 섬에 왔다. 이 세 남자는 소피의 아버지가 될 후보 세 명입니다. 그들은 도나의 초대를 받은 줄 알았는데, 소피가 나와서 그들을 맞이했고, 실제로 초대장을 보낸 사람은 자신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그들이 오는 것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세 사람은 안개 속에 있는 것 같았고, 그때 도나가 나타났다. 내 앞에는 과거의 연인 세 명이 있었다. "도대체 여기서 뭐하는 거야?!" 도나는 즉시 당황했다. 20년 전 헤어진 날이 떠올랐고, 그녀의 마음은 미련과 후회로 어지러웠다. 그녀는 Rosie와 Tanya에게 탈출합니다. 치퀴티타. 로지와 타냐는 더 이상 필요 없을 것 같던 그룹 시절 의상을 발견하고 펄쩍펄쩍 뛰었지만, 그때 도나가 들어와 묘한 황홀경에 빠졌다. 이런 그녀를 본 적이 없었다. 두 사람은 "강한 도나가 왜 그래? 말해봐, 우리는 '댄싱퀸' 댄싱퀸이다"라고 걱정했다. 도나는 소피의 아버지일지도 모르는 세 남자가 갑자기 섬에 도착했다고 그들에게 고백한다. "아버지 후보...?!" 로지와 타냐는 도나의 전 애인의 등장에 호기심이 가득했다. 도나는 남자들이 하늘에서 내려와 딸의 결혼식을 방해할까봐 두려웠기 때문에 미쳐가고 있었습니다. Rosie와 Tanya는 노래를 부르며 그것이 반드시 그렇게 나쁜 것은 아니라고 그녀를 안심시켰고 Donna는 함께 노래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THE NAME OF THE GAME)는 결혼식 전날 여자 전용 파티를 열었습니다. 특별 게스트는 "데나 라이트닝 밴드"를 입고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올해의 의상을 입고 과거 유행했던 노래를 부르며 파티 분위기는 어느 순간 아버지 후보 3인도 합류해 최고조에 이르렀고, 빌은 소란에서 빠져나와 소피가 따라잡았다. "우리가 만난 지 하루밖에 안 됐지만 아직도 당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빌은 질문을 받고 "내가 당신의 아버지일지도 모릅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소피는 그에게 결혼식에 동행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파티에서 샘과 해리도 자신들의 아버지라고 주장해 그녀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결혼식 당일 아침. 소피는 세 아버지에게 쫓기는 꿈을 꾸다가 갑자기 침대에서 뛰어내려 뜰에 멍하니 서 있었다. 도나는 걱정돼 위로하러 나왔지만, 소피는 어머니가 실제로 결혼을 반대한다는 사실을 알고 "내 아이들에게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리고 싶지 않다"며 떠나갔다. 도나는 외로움을 느꼈다. 무작위로 "당신이 여기 있었다면..." "S.O.S" 지나가던 S.O.S 샘은 도나에게 이 호텔이 한때는 꿈이었지만 도나에게는 이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이미 불안한 기분에 빠진 도나는 샘이 소피의 결혼 생활에 간섭하는 것에 불만을 품게 되었고, 두 사람은 다툼을 벌였다. 무심코 말한 것과는 달리, 서로에 대한 그리움은 점점 더 강해졌다. '이혼'(KNOWING ME, KNOWING YOU) 소피는 스카이에게 아버지 후보 세 명을 초대하자고 말하며 도움을 요청했지만 스카이 케이는 이를 거절했다. 아버지를 알면 행복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한 뒤 샘은 두 사람의 말다툼을 듣고 소피에게 결혼을 다시 생각해보라고 설득했다. 경험상, 행복한 결혼식은 해피엔딩이 아닐 수도 있지만, 'THE WINNER TAKES IT ALL'의 결혼식이 차근차근 다가오고 있습니다. 소피가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을 도우던 도나는 자신이 키웠던 딸의 죽음을 슬퍼했습니다. 혼자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던 중 샘이 찾아온다. Donna는 말하고 싶지 않다며 거절했지만 Sam은 Sophie에게 아버지가 필요하다고 계속 주장했습니다.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나를 내버려 두었습니다!"Donna는 마침내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밝혔습니다. "기회를 주세요" TAKE A CHANCE ON ME 교회에서는 결혼식이 순조롭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Bill은 자신이 아버지라고 주장했지만 항상 혼자 사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로즈는 "마음이 바뀌면 내가 거기로 가겠다"고 그를 놀렸다. 결혼식은 혼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됐다. 드디어 마음을 정할 시간이 왔습니다.

도나와 샘은 어떻게 되나요? 소피는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에서 결혼식을 3개월 앞둔 소피는 어머니 도나의 이름으로 아버지 후보 세 명에게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하는 편지를 보냈다.

1막: 결혼식 전날

'허니허니'에서는 소피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소피의 여동생 알리와 리사가 섬에 왔다. 그들은 소피에게 아버지를 찾았는지 물었습니다. 소피는 어머니의 일기장을 보다가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는 물건 세 개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세 사람 모두 결혼식에 오기로 합의했고 아직 24시간 남았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머니, 머니, 머니' 도나의 여동생 로지, 타냐도 왔어요. Rosie는 결혼한 적이 없지만 Tanya는 이미 세 번 이혼했으며 부자입니다. 그리고 도나는 돈 버는 것이 쉽지 않다고 한탄하기 시작했습니다.

'음악 고마워' 여행작가 빌, 은행원 해리, 건축가 샘이 21년 만에 이 섬에 왔다. Sophie는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나왔고 그것은 실제로 그녀의 어머니의 이름으로 보낸 초대장이라고 말했습니다. Sam은 이 말을 듣자마자 곧 떠날 예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Donna가 마지막으로 그를 봤을 때 그녀는 결코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를 다시 만나요. 소피는 샘을 지키겠다고 고집했습니다. "맘마미아!" 도나는 방에서 나갔고, 세 사람은 차례로 도나를 만나러 나왔다. 도나는 도대체 이 세 사람이 여기서 뭐하는 걸까?

'치퀴티타' 도나는 로지와 타냐의 방으로 달려갔고, 두 사람은 우연히 침대 밑에서 이전 3인조 그룹의 포스터와 옷, 기타 물건들을 꺼냈고, 두 사람은 도나가 왜 놀랐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갑자기 다른 사람으로 변한 두 사람은 이불을 덮은 듯 물었다. 치키티타 무슨 일인지 말해봐? 진리를 알게 된 후, 그들의 위로 덕분에 도나는 더 이상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댄싱퀸' 세 멤버는 그룹으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그날 밤 걸그룹 댄스 파티에서 다시 그룹 슈트를 입고 멋진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었다.

'Lay all your love on me'는 소피의 남자친구 스카이와 소피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스카이는 소피에게 자신을 가르쳐줄 아버지가 없어도 상관없다고 말합니다. 노래가 끝난 후 지역 전통에 따르면 결혼하기 전에 남자들은 신부에게 줄 것을 사러 바다로 가야 합니다(진주?)

"Super Trouper" 댄스 파티가 시작되었고 Donna와 다이나모스가 다시 등장해 '슈퍼 트루퍼(Super Trouper)'를 부르며 댄스파티 분위기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내놔! 줘! Gimme》Sam과 다른 세 사람도 댄스 파티에 왔고, Sophie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의 이름" 빌이 댄스에서 나오자 소피는 그가 자신의 아버지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그를 따라잡았다. 마침내 빌은 가능성을 인정하고 소피를 신랑에게 가르치기로 동의했다.

'Voulez-Vous' 이때 바다로 나간 소년들이 돌아왔고, 소녀들은 혼란 속에서 서둘러 구경을 했고, 샘과 해리도 소피를 발견하고 그가 그녀라고 말했다. 아버지.

2막: 결혼식

'Under Attack'에서 소피는 세 명의 아버지가 자신을 하얀 카펫 위에 데려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도나는 소피를 보고 설득하려고 올라갔다. 소피는 "내 아이들이 자기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리고 싶지 않다"고 화를 내며 떠났다.

'원 오브 어스' 도나는 연인과 헤어졌던 장면을 회상했다. 'SOS' 샘이 도나를 만나러 왔다. 원래는 소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서로 의견이 맞지 않아 또 다투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애착을 갖고 있었다.

'엄마는 아시나요' 탄야는 스카이의 친구 페퍼의 남동생이 탄야를 만나러 왔지만 탄야는 이를 비웃었다.

'나를 아는 너를 아는 것' 소피는 스카이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스카이는 소피가 몰래 세 명의 아버지를 초대한 것에 화가 나서 소피가 이 결혼식을 이용해 아버지를 찾는 게 아닐까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는 화를 냈습니다. 샘은 옆에서 이 말을 듣고 소피에게 결혼을 할지 신중히 생각해보라고 조언했다.

'우리의 마지막 여름' 해리는 도나를 찾아오고, 두 사람은 과거 행복했던 시절을 회상한다. "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 중" 소피는 도나에게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도나는 곧 딸을 잃을 것이라고 한탄합니다. Sophie는 또한 Donna가 그녀를 신랑에게 가르치기로 결정했습니다.

'승자가 모든 것을 가져간다' 샘은 도나를 찾아와 소피가 갑자기 마음을 바꾼 이유를 물었다. Donna는 Sam에게 관계에 대한 갈망과 무력감의 세월을 털어 놓았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Take a Chance on me'에서 샘과 도나가 결혼한 후 빌은 자신이 아직 싱글이라고 언급했고, 로지는 그를 놀리며 '나를 생각해봐'라고 말했다. Bill은 너무 겁이 나서 서둘러 피했지만 결국 Rosie가 승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