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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와 마녀의 꽃메리와 마녀의 꽃
1. Shan_Hua 주연의 '메리와 마녀의 꽃(2017)'을 바이두 클라우드에서 온라인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마스터는 누구인가요? 2.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3.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의 메인 스토리는 무엇인가? 4.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5. 지브리 동화: 메리와 마녀의 꽃 6.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Shan_Hua 주연의 "메리와 마녀의 꽃(2017)"을 Baidu Cloud에서 온라인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마스터는 누구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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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와 마녀의 꽃: 마녀의 꽃"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각본: 사카구치 리코,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메리 스튜어트
출연: 스기_하나, 카미키 류노스케, 아마미_노조미, 코히나타 후미요, 미츠시마 히카루, 사토니랑, 엔도 켄이치, 와타나베 에리, 오타케 시노부 , 오타니 이쿠에, 린, 하마 켄토, 바도리 카츠고, 히로세 유야, 후지와라 나츠미
유형: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처
제작 국가/지역: 일본
언어: 일본어
발매일: 2018-04-28(중국 본토), 2017-07-08(일본) )
길이: 102분, 103분(본토) 중국)
일명: 메리와 마녀의 꽃(홍콩), 메리와 마녀의 꽃, 메리와 메리와 마녀의 꽃, 마얄리와 마녀의 꽃, 메리와 마녀의 꽃
p>어느 여름날, 메리와 마녀의 꽃, 빨간 머리 소녀 메리(성우: 수기_화)는 휴가를 보내기 위해 이모 샤를로트 시골집으로 보내졌다. 그녀가 처음 메리와 마녀의 꽃에 도착했을 때, 메리는 주변의 모든 것에 그다지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고의로 그녀를 반대하는 장난꾸러기 소년 피터(성우: 카미키 류노스케)가 메리를 정말 불행하게 만들었습니다. 숲속의 우연한 모험 중에 메리는 "밤에 날아다니는" 전설적인 마법의 꽃을 보았고 부러진 빗자루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이 마법 빗자루는 메리를 하늘로 데려가 마술사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엔데 학원에 도착하게 된다. 이 마법의 장소에서 메리는 마블체크 씨(성우: 아마미 유키)의 따뜻한 환대를 받고, 이상한 모습의 닥터 D(성우: 코히나타 후미요)도 만났습니다. 소녀는 무지하게 마술을 배웠지만 곧 여기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했다.
이 영화는 메리 스튜어트의 영국 아동문학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리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촬영한 최초의 애니메이션 장편영화이다.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텍스트/꿈의 시
지브리의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화풍처럼, '메리와 마녀의 꽃' 서양의 마법 이런 방식으로 제시된 동화는 자신이 진정 어떤 영혼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만든다. 영화 속 인물들은 특히 서로 비슷해 보이는 장면에서 창백하고 줄거리가 길고 공허하다. 게다가 원래 아름다웠던 이 애니메이션이 쓸모없게 되어 버렸고, 폐기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이후 두 편의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연출한 요네바야시 히로마사에게는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가 '호위꾼 아리에티'의 시나리오 작가로 참여하거나, '기억'에서 전통적 혁신을 대담하게 전복한 작품이 있습니다. 마니'는 실제로 특히 적절하다. 지브리를 떠난 후 그의 첫 애니메이션 장편인 '메리와 마녀의 꽃'은 스타일적으로도 지브리의 영화 미학을 완벽하게 고수하고 있으며, 흠잡을 데 없는 연출과 색감, 그리고 친숙한 그림으로 완성도를 높인다. 스타일은 실제로 영화 시작 부분에서 꿈으로 가득 찬 마법의 세계를 만들어냅니다.
그런데 이렇게 잘 만든 애니메이션인데 결국은 피상적인 것에 불과한 것 같다. 요네바야시 히로마사가 이렇게 나쁜 이야기를 선택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영화는 우연히 마법의 힘을 얻은 후 메리의 성장을 메인 플롯에 기대고 있으며,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어두운 면을 뒷받침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메리를 주인공으로 그려낸다. 이 주인공에서는 그녀에 대해 호감이 가는 부분이 거의 없으며, 악당은 모든 사람이 마법을 갖기를 원하는 반면, 여주인공은 마법의 존재에 반대합니다. 어느 설정에도 충분히 합리적인 "정의" 기반이 없습니다.
캐릭터 지원도, 합리적인 극적 갈등도 없는 이 상황에서, 아무리 아름다운 연출을 하더라도 '메리와 마녀의 꽃'의 핵심 결핍인 내면의 창백함을 가릴 방법은 없다. " 이는 또한 영화가 미야자키 영화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 캐릭터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며, 그 형태는 주인공의 빗자루든 고양이든 상관없이 '마녀의 택배'를 모방한 것에 가깝습니다. 둘 다 언뜻 보면 전자와 똑같아 보이지만 서사적 의미에서는 전자와는 거리가 멀다는 판단이 나온다.
지브리는 상속이 필요하지만, 이 상속은 너무 조심하지 말고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지극히 평범한 <메리와 마녀의 꽃>은 허름한 옷을 꽃의 아름다움으로 장식할 뿐.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은 주로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메리와 마녀의 꽃"은 Baidu Netdisk 고화질 리소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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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출 코드: 70f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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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와 마녀의 꽃"은 스튜디오 포녹이 제작하고 요네바야시 히로마사가 감독을 맡은 첫 장편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영화는 영국 작가 메리 스튜어트가 1971년에 출간한 동화 소설 '작은 빗자루'를 각색한 작품이다. 주로 평범한 11세 소녀 메리가 마녀의 왕국으로 가서 마법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을 평가하는 방법
영국 작가 메리 스튜어트의 동화 소설 '작은 빗자루'를 각색한 작품이지만, '메리와 마녀의 꽃'은 '메리' 그리고 마녀의 꽃', 스튜디오 지브리의 수십 편의 명작을 마스터한 장 마리와 마녀의 꽃의 팬이라면, '키키의 배달부', '천공의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구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영화 '메리의 그림자와 마녀의 꽃' 등의 작품. 앞서 언급한 작품들처럼
'메리와 마녀의 꽃'의 서사 전략과 화풍은 헐리우드 애니메이션 영화와 확연히 다르며, 일본 현지 관습인 '메리와 마녀의 꽃'도 분명히 결여되어 있다. 꽃" "꽃"에 등장하는 세속적인 삶의 풍경, 즉 메리가 여름방학 동안 생활하는 시골 풍경은 전형적인 영국 농촌 건축 양식과 산의 풍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메리의 빨간 머리는 분명히 동아시아의 모습은 아니지만 사람들에게 동아시아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스웨덴 아동문학 삐삐 롱스타킹의 작품입니다.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시골에 있는 이모 댁에 간 어린 소녀 메리는 검은 고양이에 이끌려 숲으로 들어가고, 실수로 보라색 꽃을 따고 비밀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되는데, 그리고 마법학교의 비밀에 개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줄거리에 포함된 인물 관계와 장면 관계는 유사한 아동 판타지 문학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온전한 리메이크가 아닌 이상 절대적인 의미에서는 대세를 따르고 있는 셈이다. 따라서 <메리와 마녀의 꽃>의 서사는 여전히 독자성을 갖고 관객을 끌어들일 수는 있지만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요소는 없다. "마법". 지브리 동화:메리와 마녀의 꽃
'메리와 마녀의 꽃' 사진을 보고 익숙한 느낌이 들어서 무의식적으로 감독 칼럼에 끌어들였는데.. .. 미야자키 하야오라는 익숙한 이름이 보이지 않더군요. 이 애니메이션 영화에는 아직 다듬어져야 할 부분이 많지만,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의 지브리 스타일을 <메리와 마녀의 꽃>에서 계승하고 있는 부분이 곳곳에 남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브리 스타일이 가미된 동화.
이 이야기에서 줄거리는 여전히 다소 밋밋하고 진부한 루틴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메리는 밤에 세상에 날아다니는 마법의 마녀 꽃과 우연히 접촉하게 되고 그 비밀을 풀어냅니다. 봉인은 마법 빗자루에 의해 엔도 마법 고등학교로 옮겨졌습니다. 이런 스토리라인은 이전에도 많은 애니메이션에서 이런 전개 방식을 사용한 것 같아서 다소 진부해 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메리는 마녀로서의 재능을 전혀 깨우지 못하고, 뛰어난 재능을 지닌 마녀를 대표하는 붉은 머리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리는 끝까지 자신의 마법을 익히지 못하고 계속 성장하며 타인을 이해하게 된다. 자신을 이해하고 "나는 마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십시오. 이 이야기는 메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메리는 곱슬곱슬한 소녀에서 점차 성숙해지고 안정되기 시작합니다.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메리는 헝클어진 붉은 머리에 눈을 가린 채 처음부터 이렇게 곱슬곱슬한 소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 내 물건을 옮기러 갔다가 실수로 상자의 내용물을 바닥에 흩뿌렸습니다. 친절하게 이모가 컵을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지만 실수로 내 손에서 컵을 미끄러뜨렸지만 정원사가 친절하게 꽃을 묶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무리한 힘을 가해 꽃을 꺾은 뒤 낙엽 치우는 일을 도우러 나갔다가 낙엽 바구니에 빠져 빨간 머리 원숭이처럼 변했다. 조금 무모하지만 여전히 자신을 변화시키고 싶은 소녀 메리입니다. 피터를 만났을 때 피터는 그녀를 비웃었고, 메리도 너무 현명하고 가족을 도울 수 있는 피터를 보고 매우 불쾌해했습니다. 그녀는 "나도 변하고 싶다!"라고 생각을 외쳤다. 이러한 믿음으로 메리는 이후의 모험에서도 계속해서 강해질 수 있었다. 그러나 메리의 성격은 전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것입니다. 그녀는 밤에 나는 꽃을 무모하게 따서 그 밤에 나는 꽃이 시들고 그 마법의 힘이 새어나오게 했습니다. 그래서 키튼 깁은 짙은 안개 속에 남겨졌습니다. 변신마법의 시험대상이 되었습니다. '마법의 정수'라는 마법의 책을 손에 넣고 급히 피터를 희생양으로 삼아 피터를 위기에 빠뜨린 것은 메리의 무모한 성격 덕분이었다. .
주인공인 메리는 이렇게 표현되는데, 아주 좋은 이미지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녀는 완벽하지도 않고, 약간의 부족함도 있지만, 모험 속에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원래 마녀였던 이모의 집에 빗자루를 가져왔고, 이모가 마지막 꽃을 건네주었을 때 거울을 통해 이모와 접촉하게 되었다. 밤에 날아와서 남은 마력을 사용하여 다시 날아오라고 했지만 메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피터가 여전히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피터를 구하기 위해 엔도 대학으로 돌아왔습니다. 숲에 빠진 그녀는 빗자루를 보니 마력이 사라져 손에 있던 꽃무늬가 사라졌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숲으로 향하는 길에 나섰다. 엔도르 대학은 또다시 교수의 실험을 막을 마법의 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메리는 영화 초반의 메리와는 전혀 다른데, 그녀는 계속되는 모험 속에서 성장해 이제 처음 엔도 대학에 입학했을 때처럼 천박한 아이가 아니다. 메리가 엔도 대학에 입학했을 때, “이건 내 힘의 40%에 불과하다”는 아내의 칭찬을 듣고 뿌듯함을 느낀 적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메리는 이제 막 대학에 입학했을 때와 똑같았고, 마침내 성장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기세를 이어받고 있지만, '메리와 마녀의 꽃'은 아직 여러 면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와 너무 거리가 멀고, 줄거리의 의미가 깊어질 수 있다. 이 영화에서 우리를 뿌듯하게 만드는 메리의 성장 외에도, 우리를 더욱 깨달음으로 느끼게 하는 유일한 것은 아마도 아가씨와 의사의 마법 실험일 것이다. 이 실험은 야간 비행의 힘을 이용해 모든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전설적인 마술사를 만들고자 합니다. 한때 마녀였던 메리의 숙모가 "결국 이 세상에는 우리가 다룰 수 없는 힘이 많다"고 말한 것처럼 말입니다. 세상의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려는 그의 소망은 실현될 수 없었고, 모든 마법을 탐욕스럽게 먹어치우는 무서운 괴물만 만들 뿐이었다. 그런 줄거리가 있긴 하지만 아직은 조형이 너무 얕아서 사람들이 반성하기 힘든 부분이 <메리와 마녀의 꽃>과 미야자키 하야오의 가장 큰 차이점이 아닐까 싶다. 또한 애니메이션에는 아직 충분히 발전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터도 변화를 갈망한다는 대사는 있지만 피터가 원하는 변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문장: "메리와 마녀의 꽃 당신만 변하고 싶은 게 아니에요." "내가 자랄 수 있다면 엄마도 많이 편해질 거예요.
"이런 종류의 요약은 과거를 요약하고 피터의 이야기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애니메이션에 약간 갑작스러운 색상이 추가되어 전체 과정에서 피터의 이미지가 그다지 완성되지 않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은 스타일이나 줄거리 면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지브리 스타일을 일부 계승하고 있지만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의 수준과는 거리가 멀다. 아직 고민이 필요하고, 깊이가 항상 부족하다. 이런 애니메이션이 중국에서 개봉된 지 꽤 됐다. 이런 동화 속에서 앞으로의 길은 아직 탐구가 필요하다. 애니메이션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이 작품에 대한 비판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네바야시 히로마사가 마침내 지브리로부터 독립했다고 생각하지만, 그 자신만의 스타일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지브리의 작품에서는 등장인물의 감정이나 배경이 잘 드러나지 않고, 자신의 상상력과 이해력을 확장시키기도 어렵다. 게다가 스토리가 너무 단순하고, 복선이 너무 일찍 보이기도 한다. 좀 아쉽긴 하지만 성우분들이 누군지 알 수 있는 A급 배우들이라 기대를 갖고 보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새로운 작품으로 보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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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와 마녀의 꽃'은 프로듀서 니시무라 요시아키가 설립한 플루카 스튜디오가 제작한 첫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아리에티', '기억하는 마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지브리 스튜디오의 옛 직원들도 제작에 참여했다. 소설 '작은 빗자루'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요네바야시 히로마사의 영문 소설을 각색한 세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