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지앤왕3의 반격에는 어떤 보이지 않는 노력이 있었나요?

지앤왕3의 반격에는 어떤 보이지 않는 노력이 있었나요?

? 종합적인 반전은 한 사람이나 팀의 결정이나 기여가 아닙니다. 2011년경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살펴봐야 합니다. 청공 시스템을 과시했고, 많은 주목을 받은 새로운 게임들이 이 곡을 따르고 있습니다. 뭐, 영웅적인 기획과 아트액션팀이 그를 국내 최고로 만들어준 거죠.

? 2011년경 클라이언트측 온라인 게임 환경은 트렌디한 무협 콘텐츠를 과시하고 있었고, 주목을 받은 신작 게임들은 모두 블레이드앤소울을 기반으로 한 것들이었습니다. 괜찮은. 용감한 오리지널 아트팀, 특히 그 중에서도 후조시를 국내 최고로 만들었고, 김치보다 문화적인 분위기가 더 강합니다.

2011년 말, 스네일은 서산주의 자멸적인 작전 방식을 도왔다.

이전 연설의 몇 가지 오해:

?1 ?2011년경 클라이언트측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는 모두가 시스템 최적화와 사용자 경험을 잘 해냈습니다. 일인데 없었는데, 화두를 만들지 않고는 이렇게 큰 성장을 견인할 수가 없군요… 프로젝트 팀은 Jiansan을 절대적으로 통제합니다.

?그래서 이런 면에서 레이쥔의 승리는 천비주의 승리일 수도 있고 궈웨이웨이의 승리일 수도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교과서적이다. 사실, 이는 프로젝트가 가장 취약할 때 발판을 마련하려는 일부 이상주의자들의 노력입니다. (의사결정의 분권화로 인해 그때그때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면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안산은 언제나 젊고 활력 넘치는 이상주의자들의 시험장이 될 것입니다.

ps: 의사 결정 수준의 역할을 과장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실행자가 수행하기 때문에 동일한 샌프란시스코 회사를 보면 Jiansan 수준의 게임이 없습니다. . 실행력이 강한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게임의 특성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