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Agnès Varda의 개인 생활

Agnès Varda의 개인 생활

1966년 바르다는 작가와 그의 상상 속의 인물 사이의 대화를 서술하는 '여성'을 연출했다. 1967년 베트남 전쟁이 세계의 이목을 끌자 바르다는 뉴 웨이브 감독들이 다수 포함된 집단창작 에 참여했다. 이후 바르다는 한동안 미국에 살면서 마피아 운동에 관한 영화를 만들었다.

1969년 바르다는 자신의 가장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영화 'The Love of Lions'(원제: Lions, Love and Lies)를 만들었습니다. 미국의 생활과 히피 운동에 초점을 맞춰 다큐멘터리와 사실적인 재현 방식을 활용한 영화이다. 영화는 캘리포니아의 한 집을 배경으로, 겉으로는 화목해 보이는 세 사람이 함께 살고 있지만, 아침에는 누가 커피를 만드는지 고민을 하고 있다. 이 트리오는 나중에 뉴욕 최고의 아방가르드 여성 영화 제작자인 Shirley Clark과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할리우드의 힘과의 투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네 사람이 텔레비전을 통해 로버트 F. 케네디의 살해 소식을 시청했습니다. 영화는 이러한 기록 방식을 채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발한 발상과 유머러스함, 아이러니함을 보여준다.

이 참신한 영화 이후 바르다는 연극영화를 만들 기회를 거의 잃어버리고 텔레비전 방송국을 위한 TV영화를 만들고 있다. 1977년 영화 '한 사람은 노래하고 다른 사람은 노래하지 않는다'는 해방을 찾아 서로 다른 길을 떠난 두 여성의 삶에 대한 평행하면서도 얽힌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70년대 대표작이다.

바르다는 1980년대에도 여전히 자신만의 창작 방향을 고집하며 시대의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약간의 성공을 거두지 못한 작품과 단편 영화를 만든 후, 그녀는 1985년에 1980년대 걸작 "The Wandering Girl"(무법, 노숙자, 무법 방랑자)을 만들었고, 이는 수년 동안 휴면 상태였던 그녀의 명성을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상을 받았습니다.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바르다는 수년 전의 작업에 화답하듯, 물질적 삶이 점점 진보하는 오늘날의 사회에 대해 계속해서 생각한다. 음식과 의복이 더 이상 '행복'의 기준이 되지 않는 시대, 우리를 이렇게 살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지, 무엇인가. 우리 삶의 본질적인 의미는 어디에 있는가? 영화는 정착하기보다는 방황하는 삶을 택하는 노숙인 여성의 이미지를 거의 자연주의적인 접근 방식으로 묘사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라는 생각을 일깨워줍니다.

1990년대 이후 바르다의 작품 수는 점차 줄어들어 눈에 띄는 작품은 나오지 않았다. 그녀는 항상 자신이 "뉴 웨이브의 할머니"라고 주장했지만, 이 할머니가 자신의 용기에 부응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남편 자크 데미를 기념하는 다큐멘터리와 영화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두 편의 다큐멘터리는 걸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역시 바르다는 특별한 지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 두 작품은 분명 흥미로운 회고록 형식의 작품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한다. 또한 볼 가치가 있습니다.

73세의 바르다에게는 아직 한 편의 작품이 남아 있는데, 노인이 촬영한 이 영화는 21세기 시대의 특징이 뚜렷이 드러난다.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자전적 다큐멘터리다. . 영화 제목은 '이삭줍는 사람과 나'이다. 영화에서 바르다는 자신을 인생의 '이삭줍는 사람'에 비유하며 시간의 흐름 속에서 사람들이 남긴 이미지, 이야기, 기억, 감동을 수집한다. 이 영화는 또한 그해 유럽 영화제에서 프랑스 골든 비고 상(French Golden Vigo Award)과 최우수 다큐멘터리 상(Best Documentary Award)을 수상했습니다.

아그네스. 프랑스 감독 아그네스 바르다는 1928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그리스인이고 어머니는 이탈리아계 프랑스인이다. 그는 루브르 미술 학교와 파리 소르본 대학교(l'École du Louvre & Sorbonne)에서 공부했지만 졸업하지 못했습니다. 1949년, 아주 어린 나이에 그녀는 당시 프랑스의 유명한 무대 감독이자 배우인 Jean Vilar와 Gerard Philipe의 페스티벌 d'Avignon의 사진가가 되었고, 나중에 Jean Vilar를 따라 극장으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파리 팔레 드 샤요(Palais de Chaillot) 국립민중(The National Populaire)의 사진가. 그리고 쿠바, 스페인... 등지에서 리포트 사진 작업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리스 마커('디만체 아 페킨', '아름다운 5월' 감독)는 1956년 단편영화 '베이징의 일요일'(디만체 아 페킨) 촬영을 위해 중국으로 건너갔다. 그의 추천과 칭찬에 힘입어 바르다는 '베이징의 일요일'의 감독이 됐다. 차이나 패스'를 1957년에 발표했다. '저는 저우언라이의 초청을 받아 두 달 동안 중국에 가서 보고서 촬영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