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광둥 오페라의 합격 거장 레드 라인 걸 소개

광둥 오페라의 합격 거장 레드 라인 걸 소개

어떤 드라마이든 분류 체계는 다양하고, 각 분류에는 당연히 창작자와 대표자가 있다. Hongxian Nu는 광둥 오페라 장르의 Red School의 창시자입니다. Red School은 이제 광둥 오페라 Hua Dan에서 가장 큰 노래 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호 광둥 오페라 문화에서는 레드 라인 걸(Red Line Girl) 소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족 여성 홍시안누(구 꽝젠롄)는 1924년 12월 27일 광저우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조상 고향은 광동성 카이핑이다. 그녀는 유명한 현대 광둥 오페라 공연가이다. 중국에서 홍파 미술의 창시자. 그는 광동 광둥 오페라단 부단장, 광저우 광둥 오페라단 예술 감독, 제3차, 4차, 7차, 8차, 9차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등을 역임했습니다. 2009년에는 제1회 중국 드라마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2013년 12월 8일, 89세의 나이로 광저우에서 급성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홍현여는 중국 광동 오페라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가창 장르 중 하나인 홍패 예술을 창조하고 링난 광동 오페라 예술의 기반을 마련한 광동 오페라 예술의 대가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중국 문명까지. '5.4' 신문화 운동은 현대 광둥 오페라 역사의 시작을 이끌었습니다. 홍파의 예술은 현대 광둥 오페라의 화단 직업 발전에 선구적이고 이정표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노래 장르는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홍파이 예술은 광동 오페라의 전통적인 화단 창법을 바탕으로 경극, 곤극, 드라마, 오페라, 서양 노래, 영화 등의 기법을 흡수하여 용머리와 봉황꼬리, 기복, 넓은 음역, 선명하고 아름다운, 강인함과 부드러움이 균형을 이루는 창법. 홍현누는 '천재', '조군이 나간다', '관한경', '수서원', '이향군', '폭풍산', '흰 제비가 봄을 맞이한다'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자유와 민주주의, 그리고 정의를 향한 불굴의 투쟁 정신을 반영한 것입니다.

레드라인걸은 광둥 오페라를 통해 실제 사회생활을 표현하는 것이 시대가 부여한 사명임을 깨닫고, 줄거리 내용과 등장인물의 정체성, 성격에 종속되어야 한다는 점을 깨달았다. 현대 드라마는 전통적인 연기 형식을 기계적으로 모방하거나 드라마처럼 순수하고 실제적인 연기를 통해 전통 직업의 모든 동작을 기계적으로 모방하지는 않습니다. 공연은 오페라의 규칙을 따르므로 공연이 실제에 더 가깝고 자연스럽게 캐릭터 생성도 더욱 풍부해지고 캐릭터의 개성이 더욱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그 중 홍현누가 연기한 홍군 여중대장 유진 역시 변장을 하고 적의 소굴 깊숙이 파고드는 여교사이기도 하다. 홍군 여중대장으로 등장했을 때 늠름하면서도 당당하고, 가벼우면서도 경박하지 않고, 사나우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뚜렷한 리듬이 어우러져 매우 인상적이었다. 붉은 군대의 실제 작전과 오페라 공연 프로그램에 맞춰. 달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고 적과 정면으로 맞서 싸우는 장면은 젊은 배우의 체격이 온화하고 우아하지만, 홍군 간부이기 때문에 그 연기는 자유롭고 가벼우면서도 미끄럽지 않다.

Liu Qin의 영웅적인 태도와 잠재된 자질은 그녀에게 교사 행세를 할 수 있는 내부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Hongxian Nu의 Hongpai 예술은 수년간의 무대 연습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첫 번째 유명 노래는 모두 국내외에서 널리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주저우는 광둥 오페라를 '남방의 팥'이라고 칭송했다.

노래 장르는 영향력이 넓다. 예술적 기법을 혁신하고 사상적 내용에 있어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는 것은 홍파예술이 광범위한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한 전제조건입니다. 레드라인걸즈는 70년 넘게 극장에서 공연을 이어오며 국내외에서 100여 편의 광동 오페라를 공연했는데, 이는 광동 오페라 역사상 드문 일이기도 하다.

레드 라인 걸 아트 센터의 설립은 광둥 오페라 문화와 레드 스타일 예술의 진흥에도 기여했습니다. 홍현 여교사는 광동 오페라의 후손들을 열성적으로 양성했으며, 오늘날 많은 유명한 광둥 오페라 배우들, 심지어 민속 광둥 오페라 협회와 사설 국에서도 홍파 예술을 그들의 노래와 공연의 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Red School 예술은 수천 가구에 퍼져 큰 영향력을 미치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광동광동희극단 부주임, 광주광동희극단 예술감독 등을 역임했으며, 제2, 3차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로 당선됐다. 그녀의 공연은 절묘함과 혁신에 대한 용기가 특징입니다. 그녀는 전임자들의 노래 예술을 계승하고 형제 오페라와 서양 노래 기술을 흡수하여 "여성 곡"( "빨간 곡")을 형성합니다.

그의 목소리는 맑고 아름답고, 그의 억양은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풍부하며, 그의 진짜 목소리와 거짓 목소리를 능숙하게 결합할 수 있다. 그는 "용머리와 봉황꼬리"로 알려져 청중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결론 홍현여는 세상을 떠났지만 그녀가 확립한 창법은 이제 하남 오페라에서 매우 유명한 장르가 되었다. 레드라인걸이 인생에서 이룬 성취는 비록 상을 받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큰 성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