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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총이의 뛰어난 연기력

"유령 사냥" - 미스 로티가 "만리장성"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최초이자 유일한 영화입니다.

촛불이 꺼진 한밤중에 손가락은 보이지 않고 슬픔에 잠겨 화를 내며 반짝이는 두 눈만 보이고 눈구석이 터질 것 같아 다른 사람을 내 뱃속에 삼키고 결코 환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원래는 온화하고 아름다우며 단순하고 순진했던 한 쌍의 아름다운 눈썹과 봉황의 눈이 너무나 원망스럽고 맹렬하게 변해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킨 뒤 그녀의 훌륭한 연기력에 몰래 박수를 보냈다. 짜증나고, 머뭇거리고, 걱정으로 가득 찬 여주인공의 감정을 보여주는 정적인 장면이 더 많이 있습니다. 배은망덕한 여성 레지던트는 진실을 알아보기 위해 계속 수다를 떨었고, 그녀는 얼굴을 차분하게 유지한 채 눈살을 찌푸리고 정중하게 상대방에게 말을 중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여성 레지던트는 그녀를 더욱 밀어붙였지만 화를 내지 않고 침묵을 지킬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기둥에 기대어 휘두르는 가느다란 옥빛 손가락은 끊임없이 그녀를 배신했다.

'유령사냥' 촬영 당시, 롯데는 스무 살 미만의 나이로 머리를 묶은 채 시크하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다른 배우들 사이에서 엉뚱한 - - 마치 달의 차갑고 밝은 요정으로 태어난 듯, 작은 별들과 함께할 운명인 그녀는 말을 할 필요도 없이 얼굴만 살짝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주인이 누구인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연인의 꿈속에서 그녀는 열정적인 카르멘이다.

'카르멘': 당신이 원하는 것은 '5월의 장미'와 '백작의 머리'입니다. 햇빛이 있을 때마다 군복을 입고 활짝 웃으며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삶과 죽음을 겪은 영웅들은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음악 속에서는 시펑의 선율이 세찬 바람처럼 들리지만, 그녀의 입에 있는 꽃들은 여전히 ​​미소를 짓고 고개를 끄덕이고 있고, 그녀의 열정은 들소를 유혹하는 붉은 천과 같아서, 들소는 그것에 사로잡혀 있을 것입니다! 칼끝이 목을 향하고 있다!

가끔은 아름답고 소박한 양치기로 변신하기도 한다.

'양치기 소녀': 아침 햇살 아래, 초원 위에 갑자기 흰 구름이 내려오고, 언덕 위에서 노래하는 소녀는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며, 옆집 농부가 나를 정말 사랑해요!

때때로 그녀는 슬프고 아픈 무궁화 요정 린대위로 변신하기도 한다.

'린 다이유': 나는 깊은 내실에서 자라 꽃과 함께 잤다. 해마다 꽃이 피고 졌다. 이제 꽃을 묻는 사람들이 그를 비웃는다. ? 붉은 비단향이 터져 하늘로 날아가고 아름다운 얼굴을 묻기 위해 향을 가볍게 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견딜 수 없는 시간이다. 그 해에 누가 묻혔는지 아느냐?

감정놀이를 즐기는 비행소녀마저도.

'플라잉 걸': '갈리사오'의 음악에 맞춰 긴 머리에 좁은 바지를 입은 소녀가 등장해 신나는 댄스에 몸을 들썩이게 한다. ; 어리둥절하고 어리둥절한 십대 그룹이었습니다. 가벼운 입술이 터졌다 : "키스가 날아간다", 가느 다란 손가락은 물고기의 "낚시 줄"처럼 사랑이 부족한 물고기를 잡는 데 특화되어 그녀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기름으로 사용합니다!

롯데는 패션 탐정영화 '살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에 출연했다. '영웅전설'에는 두 가지 의상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하나는 여주인공이고 다른 하나는 약신이다. 이 작품은 리한샹 감독의 첫 무협영화이자, 롯데의 첫 무협영화이기도 하다. 이번 영화에서 롯데의 무술 실력은 정말 탁월하다.

'백도어'는 게스트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바람피는 첩으로 등장하는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롯데의 유연함을 엿볼 수 있으며, 그녀의 고혹적인 눈빛은 매우 인상적이다.

'괴짜 여자' 개봉 후, 롯데는 '표준 고전미' 타이틀은 물론, '영화계 비극의 대가' 타이틀도 획득했습니다!

영화 '비정상적인 여자'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며, 롯데의 뛰어난 활약으로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그녀는 화면 속에서 꽃보다 여리고 인생이 쓰디쓴 억울한 여인의 모습을 현실로 구현해 관객들의 공감과 눈물을 자아냈다. 롯데가 비극적인 역할을 하고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라는 점에는 모두가 동의합니다. 많은 기자와 영화팬들은 레티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비극적인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어떻게 그렇게 현실적이고 심오할 수 있습니까? 레티는 "나를 도운 스토리와 감독님의 성공에 감동받았다. 감히 그 아름다움을 훔칠 수는 없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물론 레티의 대답은 겸손한 연기에 불과했다. . 실제로 롯데는 비극 연기를 잘하는데, 캐릭터의 성격을 파악하는 독특한 능력과 더불어 개인적인 기질도 성공의 가장 큰 요인이다.

숨을 내쉬는 대부분의 가수들과는 달리. 그리고 레티는 징팅이 숨을 쉬는 동안 환기 동작을 했다는 사실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래서 징팅은 "레티는 호흡도 제대로 했다"고 말했다. 그 결과 또 다른 주인공은 로티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는 노래하는 것처럼 들리는데, 대체가수는 노래하는 것처럼 연기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로티의 음색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매우 감정적이며, 특히 운율이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오프닝 장면에서 그녀는 화난 척하며 하인들에게 단호한 어조로 말했는데, 그 모습은 매우 위엄이 있었습니다. 배우와 함께하는 장면 초반에 일부러 남편의 대사를 읊을 때 마치 한 문단을 읊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문장 하나하나의 길쭉한 운율이 너무 좋았다. 나는 다른 영화배우에게서 이렇게 아름다운 시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유학 시절 남자 흉내를 냈기 때문에 목소리가 점점 더 굵어졌다. 다시 여자 옷으로 갈아입었을 때 목소리가 너무 부드럽고 착해졌습니다. 발코니 모임 후반부에는 목소리가 쉬어질 정도로 울었습니다. '나비연인'에는 레티가 갑자기 샨보의 안 좋은 소식을 듣고 기절해 크게 울기 시작하는 장면이 있다. 실제로 리한샹 감독은 레티에게 특별한 지시 없이 끝까지 울기만 하면 된다고 사전에 말한 것뿐이다. 레티는 가만히 앉아 있다가 카메라가 켜지자마자 재빠르게 현장에 들어가 징팅의 미리 녹음된 노래에 맞춰 연기를 펼쳤다. 한 장면이 촬영된 후 리한샹 자신을 비롯해 사진작가, 조명, 무대감독 등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은 눈물을 흘리며 오랫동안 진정하지 못했다. 이는 레티의 연기력이 최고조에 달했음을 보여준다. '량산백과 주영태'는 롯데 영화인생 최고의 작품이다. 그녀는 이미 '금마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아시아 여우주연상 왕관도 0.07점 차이로 놓쳤다.

'옥중의 봄'에서는 심사장에서의 롯데의 손짓, 360도 손목 회전 제스처가 가장 부드럽고 우아하다. 당시 홍콩 영화배우 중 누구도 그를 따라올 수 없었습니다.

'지구의 아이들'에서는 레티가 씬이 거의 없었지만 리쿤이 갑자기 끼어들자 부끄러워하며 달려가는 모습이 정말 좋았다. 고개를 숙인 채, 그 암묵적인 아름다움을 그녀만이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다.

'수린백'에서 레티는 풍경 속에서 결혼하는 사랑받는 부자 소녀로 등장한 첫 장면에서 가난한 신부의 울음소리가 들려 호기심을 자아냈다.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그녀의 눈은 너무 횡포하고 약간 거만합니다 ... 부유하지만 똑똑하고 자신감 넘치는 부자 소녀 Zhu Yingtai의 눈과는 다릅니다 ...

Golden Jade Slave'의 르 티파니의 표정은 다른 의상영화와는 다르다. 그녀는 거지였을 때 감히 눈을 들어 사람들을 쳐다볼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캐릭터는 똑똑하지만 열등감이 많이 보이는데... 말투도 너무 가볍고 자신감도 없고... '황금의 노예' 전반부에서 롯데는 거지의 딸 역을 맡았다. 그녀는 수수하게 옷을 입었지만 부드럽고 아름다운 자신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모지(조레이)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약간 심심했고, 공감하고, 그를 사랑하게 되었고, 마침내 그들은 커플이 되었습니다. 각 단락이 매우 생생합니다. 후반부에는 호화로운 삶을 살아가는 여성으로 등장해 외모도 남다르다. 약한 연인을 막대기로 때리는 마지막 장면은 원망, 슬픔, 고통, 증오 등의 모든 표현을 실제로 구현했다. 레티의 가장 큰 장점은 그녀가 무대 뒤에서 노래하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카메라 앞에서 그녀의 연기는 정말 정확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다는 사실을 진정으로 달성했다는 것입니다. 롯데가 항상 가장 이상적인 의상 캐릭터였던 것은 당연합니다.

'어려운 시대의 아이들'에서 롯데는 첫 장면에서 남다른 여성의 모습을 보여준다. 간호사복을 입은 그녀의 눈빛에는 다른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자신감이 넘친다. 그녀는 혁명의 영웅이기 때문이다.

'아내 만세'는 롯데 영화 중 하나로, 영화 속 묵직한 장면과 코미디라는 점 외에도 아름다움의 이면을 엿볼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 사극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

극중 롯데는 두 캐릭터를 오가며 끊임없이 옷을 갈아입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옷차림을 선보이며 유쾌함은 물론, 다채롭고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때로는 섬세하고 고결하며 때로는 위엄 있고 꾸준하며 때로는 신선하고 우아하며 때로는 가볍고 깔끔하여 사람들을 어지럽게 만듭니다.

색상에 대한 롯데의 뛰어난 감성은 어디에서나 드러납니다. 그녀가 독창적으로 디자인한 미색 패브릭 조각은 얇은 카키색 가장자리로 롤링되어 있으며(노란색 드롭 모양 귀걸이와 일치) 착용하면 매우 산뜻해 보입니다. 그것. 넓은 흰색 칼라/가장자리(거위 노란색 쉘 귀걸이와 일치)가 있는 진한 파란색 패브릭 조각으로 전체 어두운 의상이 즉시 밝아지며 마무리 터치에 대한 그의 예술적 비전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레티의 치파오 슈트는 더욱 클래식하고 우아합니다. 호텔 앞에서 그녀는 빨간 치파오 슈트를 입고 곱슬머리와 이중 귀걸이(아주 특별함)를 입고 고귀하고 위엄 있는 기질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패션쇼에서는 연한 핑크색 치파오와 마가렛 플라워 코트, 핑크색 플라워 헤드피스와 귀걸이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칵테일 파티에서는 은백색 치파오가 가장 클래식했고, 작은 스팽글과 진주 귀걸이로 장식된 코트와 함께 고귀하고 우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의상마다 아이섀도우, 립스틱, 신발, 헤어밴드, 헤어밴드, 귀걸이 등 각기 다른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작은 장신구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디테일이 살아있다. 다양한 모양과 컬러의 귀걸이에서 숨은 의미를 느낄 수 있다. .레티의 마음속에 있는 열정적이고 절제되지 않은 면). 이번 영화에서 선보인 의상 수까지 합하면 무려 16세트에 이른다. (아마도 이번 영화보다 더 많은 의상을 바꾼 것으로 추정된다.) 영화 전체가 당시 롯데의 새로운 의상쇼 느낌을 물씬 풍기며 영화팬들의 눈을 뜨게 만들었다. 선보인 의상은 절묘한 컬러와 원단 선택, 독특한 디자인, 머리부터 발끝까지 엄선된 액세서리까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영화를 뷰티 패션 아트의 걸작으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영화 '아내 만세' 속 롯데의 연기력과 매력, 말투는 유연하고 다양하다. 때로는 비굴하고, 때로는 자랑스럽고, 때로는 요염하기도 하다. 소리 하나하나가 으악~ 다 효과가 좋아요! Lettie의 눈은 가장 아름답고 귀여움은 더욱 유연합니다. 때로는 현명하고 온화하며 때로는 장난스럽고 때로는 영리하고 계산적이며 때로는 매력적입니다. 1~2초 정도의 샷이라도 전혀 무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웨이밍에게 쪽지를 건네주면서 그는 몰래 그에게 윙크를 하고 웨이밍에게 겁을 주었습니다. 표현력이 너무 뛰어났어요! "오늘 밤 9시에 리펄스 베이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요." 그 말은 꼭 사람처럼 잘생기고 꼿꼿하고 시크하다. 웨이밍과 데이트할 때 그녀는 짙은 녹색 깃털 스커트 양복, 옥 귀걸이, 긴 머리, 머리에 꽃을 꽂고 호텔에 등장했을 때 그녀는 너무 화려하고 매력적이었고 말할 때 그녀의 목소리와 목소리는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눈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Wei Ming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너무나 유혹적이었습니다! 패션쇼에서의 부분은 매우 흥미로웠고, 우아하고 꾸준한 스타일과 유머러스하고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자는 "우 선생님, 치수가 어떻게 됩니까? 알려 주실 수 있나요?"라고 질문했습니다. Lingda는 "당신이 재단사라면"이라고 대답했습니다. , 내가 말해줄게, 그렇지?"라고 재치있게 질문해 기자에게 문제를 되돌려 당황함을 해소한 것은 물론,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레티는 패션쇼에서도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어도 부드럽고 진정성 있게 구사하며, 마지막으로 인도어 프린스의 리셉션에서도 어려운 대사를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려는 열정이 인상적입니다. Wu Di가 Lingda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을 때, 그는 소파에 앉아 있는 Lingda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서 Lingda가 그녀의 몸을 움직이도록 강요했습니다. 이 장면을 통해 나는 그녀의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과 그녀가 얼마나 기민하고 우아한지 분명히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장면은 웨이밍이 "내가 틀렸어"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이미 눈물이 글썽이는 장면, 그리고 이어진 웨이밍의 고백을 듣는 장면이다. ’라는 말에 기뻐서 울었고, 순간 눈물이 쏟아지기 시작했는데, 이때 롯데의 강한 진심을 느껴 눈물이 터질 수밖에 없었다. 전체 영화는 명확한 주제, 간결한 줄거리, 재미로 가득하고 끊임없는 전환,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패션 코미디로 얽혀 있습니다.

'아내 만세'는 제6회 금마장 최우수장편영화상을 수상했지만, 아쉽게도 당시 금마장에서는 최우수 의상상을 받지 못했다면 수상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또 이 상.

'부채 속의 남자'의 꿈 장면에서 롯데는 4명의 미녀로 변신하는데, 초선과 황후의 의상이 괜찮다(롯데는 이미 '회춘'에서 초선 역을 맡았다). [참고] 1) Leti에게 양후궁 역을 요청하는 것은 Zhou Xuan에게 Dowager Cixi 황후 역을 요청하는 것과 같습니다. 일치가 없습니다), 그녀의 Xi Shi, 그녀의 Zhaojun, 특히 Zhaojun은 단순히 부유하고 아름답고 밝은 Han Palace입니다. 구 그림자가 머물고 용이 좌우로 움직인다(후한서에서 따온 말)!

레티는 원래 고대인처럼 손을 들고 숨을 내쉬고 있다. 그녀의 오페라 실력이 좋다고 할 수는 없다. 전혀 실력이 아니고 무작위적이고 즉흥적이기 때문이다. Lan Hua Ye Fang의 평범한 손은 이런 마음 상태를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그녀가 연습하려고 해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잘하는 것(그리고 그녀가 이미 갖고 있는 것)은 슬픔이며, 그 슬픔은 고대인의 슬픔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어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 북서쪽에." "스타일. 『홍매화정』 속 롯테의 우울함은 바로 말로 표현할 수도, 다 표현할 수도 없는 것이기에 그녀의 우울한 눈빛은 자신의 생각을 숨기고 관심 있는 사람들이 그것을 바라보고, 바라보고, 드러내기를 기다린다. 그들을. 처음에는 반역자가 정권을 잡고 아버지가 살해당하고, 나라를 걱정하며 침묵하는 공허함에 괴로워했다. 이후 두 사람은 조레이에게 심정을 표현해 결혼 계약을 맺었지만 강도 사건에는 가시다오가 연루됐다. 애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그를 이별했다고 비난해야했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그의 마음보다 더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자신의 결백을 지키기 위해 결국 자살하고, 유령으로 변해 자오 레이에게 이생에서 자신의 좋은 꿈은 결코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비극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오직 그녀만이 이해할 수 있는 원한의 우여곡절을 그녀의 몸에 담아보면 형상과 정신의 통일이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