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HD 산수화 중국어 회화

HD 산수화 중국어 회화

수묵 산수화에 대한 시타오의 논의와 이해는 하늘과 땅 사이의 날씨, 빛과 어둠, 높고 낮음, 먼 곳과 가까운 곳의 표현을 포함하여 매우 포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비슷하지 않은 것과 닮아 있다', '구체적'도 아니고 '추상적'도 아닌 '이미지'로 사람들을 몽상하게 만든다.

Shi Tao의 그림 기법은 다양합니다. 황토 수묵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Shi T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먼 산 마을은 반은 비어 있고 반은 계곡이며 의심됩니다. 바람과 연기가 그것을 삼키려고 합니다.

위험이 너무 커서 거의 패배하고 하늘은 윤문을 그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 방법은 Wang Wei의 "잉크 렌더링"에 이어 새로운 산수화 창작 기법으로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화가 제백석은 석도의 회화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그림은 '유사성과 비유사성' 사이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 것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살 것이다"라고 말했다. 죽을 것이다'라는 경고를 미래의 학자들에게 전한다.

1693년에 그려진 석도의 세로 산수화 두루마리

석도의 고목이 나무에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강둑에 있는 석도의 한적한 거주지

Shi Tao 다리의 거친 색상

p>

Shi Tao Songyin 연구 사진

Shi Tao Songxi Cottage

Shi Tao Nanshan Weishu

시타오 송산 초가

시타오(섹션) 은둔 생활을 하는 노래와 학

시타오의 풍경

서리 숲 속 시타오의 지팡이

석도의 서쪽 푸른 숲 그림, 1694년 제작

석도의 풍경

석도(모델) 깊은 산의 가을물

석도의 풍경

석도의 연꽃 봉우리

석도의 차가운 샘과 깊은 구름

석도의 풍경

소나무와 시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샘

한산에 있는 석타오의 돌길

황산에 있는 석타오의 자색 옥병

매도교의 풍경을 모방한 석타오

Shi 타오의 흉내내기 니잔의 가을산 은둔

스타오의 헝당 어선

스타오의 흉내 니잔의 가을산에 은둔

낚시 Bingzi가 그린 Shi Tao의 Spring River(1696)

Shi Tao River에서 Nanyue를 바라보며

Shi Tao의 지팡이가 있는 종이에 잉크, 중립 축에 연기와 구름

1702년에 그려진 송로버섯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는 Shi Tao

Shi Tao의 기이한 봉우리 그림

Qiujiang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Shi Tao의 그림

평평한 호수에서 스타오가 낚시하는 사진

스타오가 구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사진

송시천에 은둔한 스타오

석도 송천가오시의 그림

석도의 비바람 뒤 깊은 계곡

석도의 수묵풍경

p>

석도의 소나무 그늘과 향취 봄

소나무 그늘과 봄 향기를 그린 Shi Tao의 그림

Shi Zhou에게 선물로 1683년에 그린 Shi Tao의 잉크 붓 풍경

Shi Tao의 검색 시적 그림

Shi Tao의 Wild Crossing

Shi Tao의 Mountain Dwelling by Xinsi(1701)

Shi Tao의 풍경

Shi Tao의 황량한 가을 산, 1692년에 그린 입문서

석도 풍경

석도 풍경

석도 풍경

석도 풍경

1697년에 그린 동정 석도 산수

읽기 ?4

?전승된 석도 수묵 산수화를 감상해보세요! 대형 고화질 사진,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 회화 및 서예 정원? 2018-04-16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에 대한 토론과 이해는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매우 포괄적이라고 할 수 있다. 대기, 빛과 어둠, 높이, 거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비슷하면서도 비슷한' 그림의 표현형식은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이 아니다. , 그러나 사람들을 백일몽에 빠지게 만드는 "이미지".

Shi Tao의 그림 기법은 다양합니다. 황토 수묵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Shi T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먼 산 마을은 반은 비어 있고 반은 계곡이며 의심됩니다. 바람과 연기가 그것을 삼키려고 합니다.

위험이 너무 커서 거의 패배하고 하늘은 윤문을 그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 기법은 Wang Wei의 "잉크 렌더링"에 이어 새로운 산수화 창작 기법으로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화가 제백석은 석도의 회화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그림은 '유사성과 비유사성' 사이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 것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살 것이다"라고 말했다. 죽을 것이다'라는 경고를 미래의 학자들에게 전한다.

1693년에 그려진 석도의 세로 산수화 두루마리

석도의 고목이 나무에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강둑에 있는 석도의 한적한 거주지

Shi Tao 다리의 거친 색상

p>

Shi Tao Songyin 연구 사진

Shi Tao Songxi Cottage

Shi Tao Nanshan Weishu

시타오 송산 초가

시타오(섹션) 은둔 생활을 하는 노래와 학

시타오의 풍경

서리 숲 속 시타오의 지팡이

석도의 서쪽 푸른 숲 그림, 1694년 제작

석도의 풍경

석도(모델) 깊은 산의 가을물

석도의 풍경

석도의 연꽃 봉우리

석도의 차가운 샘과 깊은 구름

석도의 풍경

소나무와 시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샘

한산에 있는 석타오의 돌길

황산에 있는 석타오의 자색 옥병

매도교의 풍경을 모방한 석타오

Shi 타오의 흉내내기 니잔의 가을산 은둔

스타오의 헝당 어선

스타오의 흉내 니잔의 가을산에 은둔

낚시 Bingzi가 그린 Shi Tao의 Spring River(1696)

Shi Tao River에서 Nanyue를 바라보며

Shi Tao의 지팡이가 있는 종이에 잉크, 중립 축에 연기와 구름

1702년에 그려진 송로버섯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는 Shi Tao

Shi Tao의 기이한 봉우리 그림

Qiujiang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Shi Tao의 그림

평평한 호수에서 스타오가 낚시하는 사진

스타오가 구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사진

송시천에 은둔한 스타오

석도 송취안 고오시의 사진

비바람 뒤의 석도 깊은 계곡

석도 수묵 풍경

p>

석도와 소나무 그늘 문취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