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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전쟁 영화 5편에는 어떤 영화가 있나요?

카테고리: 엔터테인먼트/연예인 gt; 인터넷 리소스

분석:

나는 이 말을 들어본 적이 없지만 올리버 스톤 베트남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다. 전쟁 3부작 '소대'('피아툰', 1986), '7월 4일 탄생', '7월 4일 탄생', 1989), '하늘과 땅'('헤븐앰프; 어스', 1993)

올리버 스톤의 최신작은 '세계 무역 센터'입니다.

올리버 스톤

전기: 올리버 스톤은 1946년 9월 15일 미국 뉴욕에서 태어났습니다. 예일대학교를 중퇴한 후 베트남으로 건너가 영어를 가르쳤다. 21세에 베트남전에 참전했고, 중국으로 돌아온 뒤 이르면 1970년대 중반에 뉴욕대학교 영화과에 입학했다. , 그는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으로서 뛰어난 재능으로 할리우드에서 유명했습니다. 초기에 Stone은 주로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했습니다. 25세에 영화 '발작'(1974)의 각본과 연출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978년에는 영화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의 시나리오 작가로 오스카상을 받기도 했다. 그 이후로 Stone의 명성은 급상승했습니다.

1980년대 스톤은 '야만인 코난'(1982), '스카페이스'(1983), '용의 해'(1985) 등을 잇달아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공고해졌다. 1986년 영화 '살바도르'의 시나리오 작가가 된 이후 스톤은 감독으로서의 경력에 ​​집중하기 시작했으며, 자신만의 예술적 언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영화는 언제나 풍부한 감성과 엄청난 상상력으로 관객을 감동시킨다. 스톤은 단 54일 만에 필리핀 정글에서 촬영한 '플래툰(Platoon)'을 통해 전투와 군인의 전통을 찬양하는 반전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젊은 군인의 눈을 통해 전쟁을 다룬 이 영화는 베트남 전쟁에 대한 심오한 폭로와 비판을 불러일으켰고, 당연하게도 1987년 제5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스톤은 예술 부문에서 두 번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곧 스톤은 영화 '월스트리트'(1987)와 '7월 4일생'(1989)을 다시 감독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전쟁을 소재로 한 영화 '7월 4일'은 심오한 의미와 예술적 기법의 독특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스톤은 오스카 감독상 후보에도 올랐다. 1991년 스톤은 또 다른 오스카상을 수상했으며, 케네디 전 대통령의 삶의 일부 에피소드를 독특한 관점에서 예술적으로 해석한 영화 'JFK'를 연출해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결국 성공했다. p >

이후 스톤은 이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하늘과 땅'(1993)을 연출해 전쟁 속 한 여성과 미국인 남편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그려낸다.

이듬해 스톤은 <내츄럴 본 킬러>를 감독했는데, 이 영화는 비판적 이데올로기적 핵심으로 많은 관객들의 동요를 불러일으켰다. **밍은 여전히. 자신의 인생을 알 나이에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1995년 신작 <닉슨>에서는 영화의 범위를 전쟁 배경에서 사회, 정치 분야로 옮겨 리처드 닉슨 전 미국 대통령의 정치적 삶을 독특한 성찰로 그려냈다.

최근에는 미국-멕시코 국경과 스포츠 장르를 소재로 한 <유턴>(1997), <챌린지 선데이>(1999) 등을 촬영했지만, 아직까지 획기적인 성과는 나오지 않고 있다. 표준을 상실하고 폭발성과 파괴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전통적인 가치를 전복시키는 능력을 갖춘 선동가가 될 가치가 있습니다.

기록: 제36회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각본상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1979). , 제51회 오스카상 각색상(1979)

제37회 베를린 영화제 감독상(1987), 제44회 골든 글로브상 감독상(1987)

감독상 제59회 오스카상(1987), 제41회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감독상(1988)

제47회 골든 글로브상 각본상(1990), 제47회 골든 글로브상 감독상(1990)

제62회 오스카 감독상(1990), 제49회 골든 글로브상 감독상(1992)

작품 연대기:

"Seizure" 19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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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d Man of Martinique" 단편 영화 1979

"Midnight Express" 시나리오 작가 1978

"The Hand" 1981

"The Sword of Kings' Conan the Barbarian 시나리오 작가 1982

'Scarface' 시나리오 작가 1983

'Year of the Dragon' 시나리오 작가 1985

'Heroes' 800만 가지 죽는 방법 시나리오 작가 1986

"소대" 소대 1986

"엘살바도르" 살바도르 1986

"월스트리트" 월스트리트 1987

" 토크 라디오 1988

1989년 7월 4일생

문 1991

암살 케네디》jfk 1991

《하늘과 땅》하늘 그리고 지구 1993

《natural Born killers》natural Born killers 1994

《Nixon》nixon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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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헨티나, 울지 마세요 for Me" evita 시나리오 작가 1996

"No U-Turn" 유턴 1997

"Challenge Sunday" 1999년 모든 일요일

"Beyond Borders" 2001

베스트 리뷰:

"7월 4일생": 영화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은 허구적이고 믿을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에는 눈을 뜨고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70 화면에 나오는 것 중 %는 감독이 몇 년 전에 경험한 것입니다. 게다가 오스카 조각상과 수프의 희생적인 모습도 많은 관심과 경제를 끌 수 있습니다.

'플래툰' : 스톤은 베트남전 장르에서 기술적 수단 외에는 흔들리지 않는 권위를 이번에 처음으로 입증했다. 유럽이 인정한 (베를린 은곰상 최우수 감독상)

"월스트리트": 진부한 이야기, 모두가 원하는 명성과 부를 위한 전쟁터, 이익을 위해 태어났고 돈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아이들은 탐욕과 기술의 극장이고, 인간성과 친절의 묘지입니다. 물론, 당신이 영혼을 잘 파는 한, 여기서 모든 변화를 이룰 수 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더글러스는 무대 뒤에서 무대 뒤까지 걸어왔다. 앞서 그의 생생한 연기는 그를 오스카상 왕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이후 스크린에서도 매력적인 악당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문』: 현실은 이상과 환상을 흐리게 한다 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하나님은 영혼을 위해 락앤롤이라는 문을 열어 주셨고, 그 문 반대편에는 당신과 내가 왔다갔다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섹스, 폭력, 마약이 많지만 문 반대편에는 차, 장미, 담배가 부족하지 않지만 창백함과 허무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또한 일종의 영적 아편으로 매우 독성이 강하지만 매우 효과적이어서 결코 맛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록 팬이라면 "The Door"는 오랫동안 기대해 왔던 작품입니다. 또한, Fang Kimer와 Meg Ryan이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Stone도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임을 믿어야 합니다.

"The Assassination of JFK" 》jfk: A 미국인들의 가슴 아픈 역사, 미스터리한 암살, 그리고 몇 번의 간단한 총격으로 엉클 샘의 전설이 끝났다. 그 차가운 총 뒤에 있던 검은 손, 갱스터, FBI, 아니면… 권력자들은 그들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국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국민을 속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까? 국가의 비밀 시스템을 누가 책임져야 합니까? 특정 순간에 세계 경찰을 동결시키고, 스톤으로부터 일련의 질문을 이끌어냈고, 자신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코스트너 등의 빛나는 활약을 통해 위에서 언급한 답을 만들어낸 것은 아마도 스톤의 최고 수준이었을 것이다. 1990년대에는 민감한 장르가 좀 더 예민한 오스카상과 미국 대중을 마주하게 되면서 정상에 오르지 못할 운명이었다.

'Natural Born Killers': 제목만 봐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영화라는 걸 알 수 있는데, 이번에 스톤도 쿠엔틴 타란티노를 만났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다. *** 알몸을 보여주는 킬 게임 살인적인 오락, 심지어 가장 평화롭고 마음이 약한 사람들도 그것을 보고 나면 때때로 살인적인 의도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물론 시력이 충분히 예리하다면, 당신은 또한 비판을 볼 수 있습니다. 사법부와 뉴스 메커니즘, 그리고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에 대한 탐구가 문제지만, 일반 대중들에게 이것들은 흔히 일부 거장들의 걸작처럼 피비린내 나는 영상에 잠겨 있는 것을 보고 그 차이를 궁금해할 사람이 얼마나 많겠는가. 적나라한 장면? 그 몸짓이 담고 있는 인간의 본성과 사회적 함의는 사실 영화의 본질적인 역할에 대한 거장들의 인식이 대중의 인식과 전혀 다르다는 데에 있다. 우리가 자주 듣는 예술과 상업의 역할은 주로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무지하거나 심오한 척하여 사람들을 속이려는 일부 주인이 아님) 또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것입니까? , 유럽 아방가르드 영화 틈새 시장에서는 여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